뒤로가기
홈으로
동두천 연화 선생님 썸네일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동두천 연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보산역 도보 5분거리
조회수: 20,584
평점 : 9.4점
5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69%
재구매재구매63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6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제공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89)

선생님 스토리

그림처럼 보이는 손님의 인생

 

“한 편의 화폭처럼 모든 것이 보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 시에, 손님의 인생을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풀어주십니다. 어떠한 삶을 살아 왔는지, 지금은 무엇이 걱정인지, 이것이 어떠한 미래로 다가올지를 차분히 설명해주시는데 정말 넋을 놓고 경청했던 기억이 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을 보면, 한 편의 그림처럼 많은 것이 보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를 먼저 그림의 형태로 풀어주신 후에, 귀에서 들리는 신령님의 목소리를 본인의 목을 통해서 전달해 주신다고 하셨죠. 정말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항상 숨김 없이, 가감 없이

 

“언제나 변함없이 직설적으로 이야기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언제나 손님에게 숨김 없는 공수를 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금전적인 압박에 굴하지 않으며, 손님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서 신령님의 말씀을 바꾸지 않는다고 강조하셨죠.

 


잠시 공수를 들을 때는 쓴 소리라 아플 수도 있어도,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다는 말처럼 이것이 손님 인생에 결국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손님이 본인의 현실과 미래를 직시할 수 있어야 올바른 삶을 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의 행복이 곧 나의 행복

 

“모든 신도들이 1년 안에 집을 사고,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일주일에 3번 이상 기도터에 찾아가서 기도를 올리십니다. 이는 좋은 점사를 드리기 위해 본인의 신력을 유지하기 위함이고, 더 나아가서 힘든 손님이 있는 경우 그 분을 위해서 기도를 드리기 위함입니다.

 


선생님께 찾아 뵙는 모든 손님들의 미래를 진심으로 본인 일처럼 걱정하고 계시며, 단순 말 뿐인 구제중생이 아닌 뼈를 깎는 노력으로 이러한 철학을 현실에서 실천하고 계십니다.

 


정말 무섭고 위험한 길

 

“최대한 신내림은 받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의 길이란 굉장히 위험하고 무서운 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신을 받지 않아도 되는 사람이 엄한 곳에 가서 신내림을 받지 않도록, 선생님께서는 상담 시에 철저하게 반드시 받아야 하는 사람만을 구분하고 계시죠.

 


무속인의 삶이란 결코 평탄하고 행복한 삶이라고 할 수 없기에, 손님들이 무난하고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계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년 전에 30대 중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고, 예비 신랑과 궁합이 잘 맞는지를 질문하셨죠. 점사를 봤는데, 두 분의 궁합은 정말 최악이었습니다. 그래서 절대 결혼을 하면 안된다고 강하게 말씀드렸죠.

 

반 년 정도 후에 제게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본인의 의지대로 결혼을 했지만 남편에게 가정 폭력을 당해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죠. 지금은 다른 사람과 만나고 있는데 이 사람과는 결혼을 해도 될지를 질문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이 남자도 똑같았습니다. 그래서 절대 만나지 말라고 조언해드렸죠. 이후 그 남자 분과 만나면서 본인이 알지 못했던 여러 가지 나쁜 면모를 경험하게 되셨고, 지금까지도 제게 그 사람과 결혼하지 않게 도와주셔서 참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년 전에 50대 후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재물운과 문서운이 강하게 들어와 있어 무조건 땅을 구매하라고 알려드렸죠. 그러나 손님은 나이가 있다 보니,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셨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강하게 어필을 했습니다. 보통 이렇게까지 강력하게 조언하는 경우는 없는데, 손님은 기회를 놓치면 너무나 아쉬울 것 같아서 말씀드리는 거라고 했죠. 결국 제 말을 듣고 150평 가량의 땅을 구매하셨습니다.

 

3년이 지나고 그 땅에 육군사관학교가 들어온다는 소문이 돌아 땅값이 4배가 올랐습니다. 지금은 부동산을 매매하시고 그 돈으로 편안하게 노후를 보내고 계세요.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8년 전에 고등학교 2학년 여자아이와 어머님이 함께 찾아오셨습니다. 대학과 학과를 어떻게 정해야 할지 질문하셨죠. 점사를 보니, 따님은 예술 감각이 굉장히 뛰어났습니다. 그래서 미술 쪽으로 준비하시는 게 좋다고 알려드렸죠.

 

따님은 깜짝 놀라시더니, 본인은 사실 미대를 준비하고 싶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특정 대학교의 애니메이션 학과를 목표로 달려가면 좋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을 것이라고 알려드렸습니다.

 

이후 따님은 제가 말씀드렸던 대학, 학과에 진학하셨습니다. 지금은 대학을 졸업하고 건설회사에 취직해서 빠르게 승진 루트를 밟고 계세요.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동두천 연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촌철살인 그 자체

아직 살면서 그 누구에게도 들어보지 못한 커다란 제 잘못들을 많이 듣고 반성하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내담자를 깊이 생각하는 마음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고민을 들으시고 성심껏 대답해주시는 모습을 보며 이 분에겐 어떤 고민도 털어놔도 된다고 느꼈습니다.
< 개발팀 | 권중훈 >

악! 뼈맞았어요!

가장 확실한 조언과 묵직하게 들어오는 팩트를 원하신다면, 동두천 연화 선생님이 최고입니다. 팩트계의 B2 폭격기입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289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4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69%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40

나의 상황

139

나의 고민

116

나의 성향

이 O O

21세 여성
2022년 01월 14일 오전 11:2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친구랑 헤어져서 마음이 너무 답답해서 상담받았는데 명쾌하고 답답한마음이 조금 풀리는 상담이였던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너무 즐거웠어요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모든걸 다 아시고 말하시는 느낌이였어요 듣고싶은답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마음정리하고 열심히 살아가려구요 제 마음을 한눈에 보고계신거같았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답답한일 생가면 연락드릴게요 ! 그리고 공부도 이제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ㅠ ㅠ

박 O O

29세 여성
2022년 01월 13일 오후 09:3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전체적인 총 운, 이것저것 머리가 너무 아파서 심야상담소에서 선생님을 뵙고 바로 상담을 하게되었습니다! 본인, 본인연애, 가족까지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처음부터 제가 너무 속상한걸 이미 아셨던거같아요 손녀같은 제 고민들을 들어주시며 선생님까지 같이 울 순없지않겠나며 속상해하지말라, 눈물이 나올것같다시며 마지막에 얘기를 해주시더라구요! 사실 전 제 마음이 다칠걸알면서도 들어야 뭔가 헤쳐나갈수있지하며 뾰족한 공수를 듣는걸 선호합니다. 최근 2년이라는 시간 동안, 그리고 현재까지도 너무나 힘이 든 상황이였고 그걸 너무 잘 알고계셨기에 제가 다치지않게끔 풀어서 하지만 팩트는 정확하게 짚어주셨습니다. 끝까지 제게 과감하게살아도된다. 이제 과거는 버려야 할 시기이고 바닷가에 가서 아무생각없이 멍때리며 2박3일을 지내다오는게 어떻겠냐고 진심어린 조언과 격려를 해 주시는데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생님 말씀대로 준비하고 있던 일들중에 한가지는 꼭 더 생각해보고 상쾌하게 당차게 그렇게 행복하게 멍멍이들이랑 지내겠습니다!ㅎ 전 오늘 아주 좋은 말씀들로 하루를 시작하게되어서 당분간은 더 없이 행복할것같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선생님!❤️

백 O O

32세 여성
2022년 01월 13일 오후 01:4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시원시원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처음보는 신점이라 떨렸는데 편안하게 말씀해주셔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말씀대로 제가 먼저 훅 치고 들어 가볼게요:) 좋은소식으로 다시 전화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아아!!!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바로 그의 상황이나 제 상황을 맞추셔서 너무 깜짝놀랐습니다. 친근하게 장난도 해주시고 이야기도 시원시원하게 해주셔서 편했구요. 고민하던데 조금은 가벼워지고 먼저 훅 치고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으로 다시 전화드릴게요~
동두천 연화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
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