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성남 초령 선생님 썸네일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성남 초령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단대오거리역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13,809
평점 : 9.7점
7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82%
재구매재구매25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6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불가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73)

선생님 스토리

손님이 이해하는 것이 핵심

 

“이해하실 수 없는 조상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 상담을 받으면서 가장 임팩트 있었던 부분은 무의미한 이야기는 전혀 다루시지 않으셨다는 점이었습니다. ‘조상님이 화가 났다.’, ‘굿을 해야 한다’ 등 일반인이 이해할 수 없는 내용은 상담 중 조금도 꺼내시지 않았죠.

 


피치 못하게 무속 용어를 사용해야 할 때도, 제게 먼저 양해를 구한 뒤 해당 용어를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셨습니다. 본인만 신나서 떠드는 여타 무속인들과 달리 진심으로 듣는 이를 배려하고 계신다는 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해결책입니다

 

“과거보다 중요한 건 현재와 미래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반드시 본인의 점사를 통해서 손님의 삶을 더 낫게 만들고자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손님이 왜 안 풀리는지 원인을 설명하는 데 중점을 두시지 않고, 앞으로의 해결책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죠.

 


손님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포커스를 두고 계시기 때문에, 실제로 상담을 받으면 무조건 좋은 말만 해주시는 게 아니라 반드시 필요한 쓴 소리 역시도 강하게 전달하십니다. 확고한 철학 하에 유의미한 커뮤니케이션만 이루어졌기에 정말 명쾌한 상담이었습니다.

 


오직 신령님의 말씀만을 전합니다

 

“신령님께서는 누구보다 손님이 잘되시기를 바라십니다.”

 

선생님의 말씀을 듣다 보면 마치 부모님과 대화한다는 느낌이 듭니다. 때로는 아버지처럼 단호하게 혼을 내시면서도 이따금 어머니처럼 차분하게 위로해주셨기 때문입니다. 정말 제가 잘되기를 바라는 어르신과 이야기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선생님께 너무나 따듯한 상담이었다고 말씀드리자, 웃으시면서 신령님께서는 누구보다 손님이 행복하시기를 바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은 이러한 신령님의 말씀을 항상 있는 그대로 전달하고 계십니다.

 


손님의 마음을 헤아립니다

 

“제게 찾아오시는 분들은 모두 사정이 있으세요.”

 

선생님께서는 기본적으로 마음이 편한 사람은 무속인을 찾아오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외롭거나, 아프거나, 답답한 사람들이 찾아온다고 생각하시기에 항상 손님의 마음을 헤아리려고 노력하십니다.

 


때문에 찾아오신 분들의 마음을 헤아려야 한다는 것을 제 1원칙으로 삼고 계십니다. 이를 바탕으로 손님이 얻고자 하는 방향성을 제시하여 구제중생을 이루고자 한다고 말씀하셨죠. 그리고 바로 이것이 신령님만이 전할 수 있는 가치라고 강조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한 달 전에 50대 예비 부부와 예비 신부의 어머님이 찾아오셨습니다. 궁합을 봐달라고 요청하셨는데, 이미 결정을 모두 내리신 상황인 것 같았습니다. 결혼식 일자도 이미 잡으셨다고 말씀하시길래 지금 와서 궁합을 봐야 아무 의미가 없다고 전해드렸습니다.

 

1주 정도 지나서 신부의 어머님만 혼자 찾아오셨습니다. 결혼을 취소해도 괜찮으니 보이는 그대로 이야기해달라고 말씀하셨죠. 그래서 있는 그대로 알려드렸습니다. 남자가 보통이 아니라서 재혼을 해도 3년을 넘기지 못할 것이라고 말이죠.

 

3주 후에 신부의 어머님이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펑펑 우시면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 말을 듣고 전후사정을 알아보니, 남자 측은 큰 빚을 지고 있었고 이를 속인 채 재혼을 하려 했다고 하셨죠. 이 상담 이후로는 제게 1주일에 한 번은 찾아오시는 단골 손님이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 여름에 5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요즘 들어서 장사가 너무 어렵다고 말씀하셨죠. 점사를 보니, 손님이 최근에 무언가를 건드려서 운기가 변했다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집안에 무언가 색이나 위치를 바꾼 게 있지 않냐고 여쭤봤죠.

 

손님은 가게에 있는 포스기 위치를 바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는 고작 그 정도 바꿨다고 일어날 문제가 아니라고 하시길래 다시 한 번 여쭤봤고, 손님은 사실 사업자와 상호명까지 바꿨다고 털어 놓으셨죠.

 

너무 간절하게 어떻게 해야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겠느냐고 질문하시길래, 제가 직접 문제를 해결해 드리기로 했습니다. 최소한의 비용만 받고 치성을 올려드렸습니다.

 

100일 기도가 끝나갈 즈음, 손님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기도를 올린 이후, 차츰 손님이 늘기 시작하더니 지금은 문전성시를 이룬다고 말씀하셨죠. 정말 뿌듯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 10월에 40대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편이 꼭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면서 현재의 직장을 그만두고 국가고시를 준비하려 한다고 말씀하셨죠. 아무래도 생계가 걸려 있는 문제인지라 고민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점사를 보니, 충분히 해볼 만한 싸움이었습니다. 그래서 남편 분은 반드시 합격하실 테니, 당장 시험을 준비해도 괜찮다고 알려드렸습니다. 손님은 그래도 걱정이 된다고 말씀하셨고, 저는 함께 6개월 간 기도를 올려보자고 제안을 드렸습니다.

 

손님과 함께 6개월 간 기도를 올렸고, 남편 분은 결국 원하던 국가고시에 합격하셨습니다. 합격하신 이후 손님 부부가 함께 찾아오셔서 제게 너무 감사하다고 말씀하셨던 게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성남 초령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진심으로 손님을 위하는 분

선생님께서는 누구보다 제 편에 서서 응원과 격려의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정말 가슴이 따듯해지는 상담이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뇌리에 꽂히는 공수를

전문 용어가 많이 사용되는 일반 상담과는 달리, 초령 선생님은 뇌리에 꽂히는 공수를 주세요. 따뜻하셔서 위로도 잘 받았습니다!
< 마케팅팀 | 고서영 >

마음을 꿰뚫어 보는 상담

별 말씀 드리지 않았는데, 제 마음을 너무나도 잘 알고 계셨습니다. 또한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구체적인 해결책을 주셨어요
< 마케팅팀 | 우지학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73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7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82%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07

나의 상황

103

나의 성향

96

나의 고민

최 O O

29세 여성
2022년 01월 19일 오전 03:3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인생 전체적인 흐름과 나의 금전운과 시험 합격운 그리고 이성관계 관련해서 어떤사람인지 나와 오래갈 사람인지 물어보았네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진심으로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답한걸 아시고 말해주시는데 힘이됫어요 자존감도 낮고 제가 하는일마다 안되고 사람 에게 돈에게 치이고 어릴적부터 그렇게 살다보니 너무 힘들었는데 올해는 좀 나아진다니 희망을 가질게요.. 꼭 자격증 따고 금전으로도 안정감 찾고싶습니다 ㅜㅜ

엄 O O

28세 여성
2022년 01월 08일 오후 12:0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전반적인 운세와 고민거리들을 받았습니다 제가 딱히 얘기하지 않아도 선생님이 아픈부위를 꼭집어서 물어보는데 소름이 돋으면서 그냥 맘폄히얘기할수 있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상담햇던거같아요 더 좋는 소리를 들넛느면 좋았늘텐데...아쉽네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단호하게 얘기해주시는데 너무 속상하면서도 한편으로도 후련하네뇨 제가 말하지 않아도 딱 집으세요....처음 신점 보는거였는데 이래서 사암들이 점을 보는 건가요? 듣기싶은 소리를 들었으면 다 좋았겟지만 아닌거 정말 단호하게 아니라고 말씀해주시네요!! 상담하다가 울컥햇는데 잘달래주시면서 찬찬히 상담을 이어가셔서 아깝지 않습니다

곽 O O

40세 여성
2021년 12월 26일 오전 02:0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애정운이 궁금해서요 지금 이성을 만날 기회도 없고 해서 언제쯤 어디서 만날 수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따뜻하게 저를 감싸듯이 상담을 친절하게 성심성의껏 해주셨습니다. 지금 저는 매우 평온한 상태가 되었고 다시 힘이 납니다. 리프레시라고나 할까요? 선생님이 말씀하신대로 내년에 그대로 이루어지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 의지도 중요하겠죠. 열심히 살겠습니다.
성남 초령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
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