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노원 연꽃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노원 연꽃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상계역 도보 10분 거리
조회수: 3,576
평점 : 9.3점
5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100%
재구매재구매0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10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제공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6)

선생님 스토리

인적 사항 전혀 필요 없습니다

“사주 명리학이 아닌 오직 영으로 풀이합니다.”

선생님께 상담을 받으면서 가장 놀라웠던 점은 제 인적 사항을 모두 알고 계시다는 것이었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제 직업부터 고민까지 전부 맞히셨습니다. 보통은 신점이라도 생년월일 정도는 알려드리는데, 선생님께서는 전혀 필요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너무 놀라 선생님께 여쭤봤더니, 그저 신령님께서 알려주시는대로 전해드릴 뿐이라고 웃으면서 대답해주셨습니다. 신점은 사주명리학이 아니기에 별다른 정보가 없어도 괜찮다고 덧붙이셨죠. 특히 손님의 직업을 맞히는 것은 선생님께서 가장 자신 있는 분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불신자도 무릎을 치게 만드는 점사

“믿지 않는 사람도 믿게 만들어야 진짜 무속인이죠”

여러 무속인들에게 상담을 받다 보면, 간혹 점사가 달라 헷갈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때는 어떤 분의 말을 따라야 하는지 굉장히 난처해지죠. 하지만 선생님과 말씀을 나누고 나면, ‘정답은 바로 여기에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되실 겁니다.

선생님께서는 ‘도대체 어떻게 알 수 있는 걸까?’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하는 세부적인 디테일을 포함하여 공수를 전해주십니다. 직접 경험해보시면, 전혀 무속 신앙을 믿지 않았던 분이라도 믿게 되실 수밖에 없을 겁니다.

해결책을 제시하는 상담

“어떠한 문제도 해결해드릴 수 있습니다.”

선생님의 상담이 특별한 이유는 늘 합당한 해결책을 제시하시기 때문입니다. 손님의 상황과 마음을 전부 헤아리시고,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알려주시죠. 선생님께 다녀간 손님들이 하나 같이 눈물을 보이는 것은 고민의 해결책을 찾았다는 안도감에서 오는 게 아닐까 합니다.

실제로 선생님과 대화를 나누다 보면, 정말 제 눈 앞에도 길이 보이는 것 같은 느낌이 들곤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아직 신을 받은지 오래 지나지 않아서 신기가 강할 뿐, 본인이 별 대단한 사람이 아니라고 겸손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집안 대대로 타고난 무속인

“누름굿으로도 신내림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선생님의 집안은 오랜 기간 무속업을 가업으로 이어온 가문입니다. 선생님의 친할머니께서는 전국팔도의 어떠한 무속인도 인정하는 최고의 무속인이셨고, 할머니의 뒤를 이어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의 길을 시작하게 되셨습니다.

선생님의 신기는 정말 전무후무하게 강대합니다. 신내림을 피하고자 여러 번 누름굿을 받으셨지만, 어떤 무속인이 와도 굿으로 누를 수 없다는 대답을 들으셨다고 합니다. 집안 내력 자체가 워낙 강했기에, 현재는 담담하게 운명을 받아들이고 무속인의 길을 걷고 계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달 전에 50대 초반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편 분이 술에 빠져서, 부부간의 다툼이 많은 가정이었습니다. 점사를 보니 두 분 모두 재혼 가정이었는데, 손님과 남편 분의 조상이 문제가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조상의 문제를 해결하고, 부부 간의 사이를 개선하기 위해 법당에 와서 술을 한 병씩 놓고 가시라고 요청드렸습니다. 남편 분은 전혀 믿지 않으셨지만, 손님의 설득 끝에 손님과 함께 찾아오셔서 매일 한 병씩 술을 놓고 가셨죠.

 

지금은 두 분의 사이가 굉장히 크게 호전되었습니다. 두 분은 제 단골 손님이 되셨고, 남편 분 같은 경우에는 지금까지도 법당에 양주를 한 병씩 놓고 가시곤 합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3달 전에 50대 중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오래 전에 지인에게 빌려준 돈이 있는데, 아직까지 받지 못해 힘들다고 말씀하셨죠. 친한 사이라 꽤 오래 기다려줬지만, 상대방이 대답이 없자 관계를 정리할 생각까지 하고 계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1주일 안에 큰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마음을 편하게 먹고 조금만 기다려보라”고 공수를 드렸습니다.

 

1주일이 지나서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돈을 빌려간 지인에게 연락이 왔고, 정말 미안했다는 말과 함께 돈을 갚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 공수가 아니었다면 친구를 잃을 뻔 했다고 말씀하시는 모습을 보고 참 뿌듯했던 기억이 납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반 전의 일입니다. 신당을 차리기 전이었죠. 신어머니와 기도를 다니던 중, 어느 남성 분의 꿈을 계속 꾸었습니다. 이후 신당을 준비하면서 우연히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되었는데, 꿈에 계속 나오던 그 분이었습니다.

 

당시에 무직이셨는데, 어느 직장에 가더라도 3개월 이상을 다니지 못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죠. 반복해서 권고 사직을 당하거나 해고를 당하게 되어 취업 자체에 대한 희망이 사라지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3차례의 기도를 한 끝에 점사가 나왔는데, 2개월 안에 오래 다닐 수 있는 직장을 찾을 것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 분에게 취업의 꿈을 포기하지 말고, 이력서를 넣을 곳이 2군데 생길 것이니 지금부터 착실히 준비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3개월 뒤에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2개월 뒤에 한 곳에 입사해서, 처음으로 8개월 넘게 직장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취업의 꿈을 포기하지 않게 해줘서 감사하다며 작은 성의 표시를 하고 가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노원 연꽃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무신론자도 생각이 바뀝니다

저는 선생님을 만나뵙기 전까지는 확고한 무신론자였습니다. 그러나 전해주시는 공수의 상세함을 보며 꽤 많이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나를 나보다 더 잘 아는 분

마치 오래 전부터 알고 지냈던 것 처럼, 제 성격이나 상황 등을 상세히 꿰뚫고 계셨고, 그에 따른 명쾌한 해결책을 주십니다.
< 마케팅팀 | 우지학 >

군더더기 없이 잘 보십니다

이름과 나이를 제외하고는 아무런 정보도 없이 술술 나오는 점사를 보니, 적어도 상위 1%에 드신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 재무팀 | 전재현 >

소비자 리뷰 (26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3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100%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6

나의 고민

14

나의 성향

12

나의 상황

이 O O

35세 남성
2021년 08월 23일 오후 01:5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반년 전 헤어진 여자친구와 재회할 가능성 여부에 대해 궁금해서 간절한 마음으로 노원 연꽃 선생님께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가장 감사했던 부분은 저보다 저를 먼저 생각해주셔서 말씀해주신 부분이었습디다. 물론 그런 감사한 마음과는 별개로 저는 상대방을 어떻게든 재회해서 살려야겠다고 마음과 각오가 큽니다. 차라리 몰랐으면 될 것을 모른 척 하고 지나가기에는 이미 너무 많이 얄게 된 상황인지라 이대로 끝나면 마음에 더 큰 응어리가 질 듯 싶더라고요. 선생님께서는 그런 저에게 냉정하고 현실적이되 진심어린 마음으로 저나 상대방에게 힘들 거라면서 반대의 뜻을 보이셨습니다. 심각하게 고민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 O O

27세 남성
2021년 08월 19일 오전 06:5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진로에 대한 궁금한 마음과 답답한 마음이 있어서, 이 마음을 어떻게 해결 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도중에 선생님이 눈에 띄어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먼저, 너무 친절하시고 상냥하셨습니다. 비록 통화로 상담을 하였지만 마주보며 대화하는 것 같이 마음이 너무 편했고, 선생님의 따뜻한 마음과 웃음 덕분에 제 마음까지 따뜻해졌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먼저 보셨던 분들 그리고 추후에 보실 분들도 다같이 느끼실 감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 조언과 충고때문에 마음이 너무 후련하고, 다시한번 마음을 꽉 잡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공부를 하다가 답답할 때, 다시 한번 연락드리고 내년 시험 보기 전에는 직접 찾아뵈어 상담을 뵙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그때까지 항상 건강하시고, 지금처럼 예쁜 웃음만 지으실 수 있는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김 O O

25세 여성
2021년 07월 31일 오후 12:4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원래 꿈을 잘 꾸고 촉이 좋은 편이예요. 근데 요즘 자꾸 꿈에 저승사자가 나오고 죽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인해 마음이 복잡했습니다ㅠㅡㅠ 제가 말명에 바람이 분다(=조상의 영향을 받는다)는 등의 이야기를 듣고서, 얼마나 마음이 불안했는지 몰라요..게다가 시험을 앞두고도 공부가 잘 잡히지 않아 무기력하게 집에만 머물다가, 뭔가 선생님한테 보면 맘이 풀릴 것 같다는 생각에 상담받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신점은 신내림 받은 지 얼마 안 된 애동제자일수록, 또 대면에서 진가가 나온다는 말을 실감할 수 있던 순간이었어요!! 첫 신점 방문 상담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친이모처럼 너무 친절하고 따스하게 맞이해주셨습니다:) 맘에 담아두었지만 아무도 진지하게 들어주지 않던 꿈이야기도 속!시~~원하게 풀어주셔서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다른 신당은 방문 해본 적 없지만, 그 곳에 머무르는 그 시간 동안은 마음이 정말 편안하고 보호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진짜 제가 기운을 많이 타는데..신령님이 계시는구나가 딱 느껴진달까요..)! >_< 진짜 영검하다라는 말이 이토록 어울리는 분은 처음이셨어요!! 점화점사는 여러번 보았지만, 명쾌하게 내담자의 의중에 맞추어 답변해주시는 느낌에 묵은 체증이 싹~~하고 내려가는 느낌이예요! 겁 먹지 않도록 선생님의 많은 얘기도 풀어주시면 말씀해주시고 저를 위로해주시는데 저도 눈물이 그렁그렁해져서 들었습니다ㅠㅠ 평소에 으레 짐작했던 부분이 선생님 입에서 나왔을 때는 깨어진 퍼즐조각이 맞춰지는 느낌을 받았어요...진짜 이 분은 진짜시고, 또 앞으로 크게 유명해지실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번 시험 정말 열심히 노력해 합격해서 꼭 웃는 얼굴로 다시 찾아뵐게요 선생님💕 그 때쯤 너무 바쁘시더라도 저 받아주셔야 해요 ㅎㅎㅎ 친구들한테도 홍보 잔뜩해서 나중에 데려가야겠어요!! 더운 날씨에 항상 건강조심하세요❤
노원 연꽃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