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기 포천 매화 선생님

1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경기 포천 매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탑석역 차량 20분 거리
조회수: 9,680
평점 : 9.6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9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61)

선생님 스토리

손님의 생각을 읽는 점사

 

“마음을 읽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입니다”

 

선생님께 상담을 받으면 제 속마음을 이미 다 알고 계시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제 고민을 말씀드리자마자, 이미 속으로 답을 내리지 않았냐고 되물으셨기 때문입니다. 제가 속으로 어디까지 생각을 했는지 벌써 읽으신 듯한 기분이었습니다.

 


깜짝 놀란 제가 어떻게 아셨냐고 여쭤보자, 마음을 읽는 것은 기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심지어 제가 다른 대안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까지 알고 계셨죠. 살짝 웃으시는 선생님의 모습을 보며, 마치 제 머릿속을 들킨 느낌이라 매우 놀랐던 기억이 납니다.

 


교육자 출신다운 상세한 상담

 

“방황하는 사람들을 구제해 주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모든 점사에 대해 굉장히 상세한 설명을 주십니다. 비슷한 질문을 계속 드려도, 방법을 달리해서 이해가 될 때까지 알려주시죠. 무속인이 되시기 전에는 국악을 가르치는 교수님이셨다는데, 교육자로서의 내공이 상담에서 그대로 느껴집니다.

 


선생님께서는 마치 학생이 답을 찾을 수 있게 유도하듯, 신에 휘둘려서 방황하는 사람들을 구제 중생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20년 간 교육자로서 일하신 덕에 이런 상세한 상담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진심을 담은 상담

 

“손님을 회복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진심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상담을 받는 분 또한 누군가의 가족이기에, 선생님 역시 가족을 지키겠다는 마음으로 상담에 임한다고 하십니다.

 


실제로 상담을 받다 보면, 작은 디테일에서 선생님의 성의가 느껴집니다. 좋지 않은 말씀을 하실 때에도 걱정하시는 모습이 그대로 드러나죠. 온전히 제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것이 느껴지는 상담이었습니다.

 


남을 위해 희생하는 마음으로

 

“무속인이 이득을 탐하면 안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점사란 늘 남에게 도움이 되어야 한다는 신조를 갖고 계십니다. 점사를 통한 금전적인 이득보다, 점사가 손님에게 도움이 되는지를 더 중요시하십니다. 어떤 분야든지 선생님의 도움이 필요한 분이 있다면, 기꺼이 그분을 위해 희생을 하실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천명을 통해 손님을 만나는 것도 가족과 제자들을 위해 하는 일이라고 강조하셨습니다. 늘 타인을 먼저 생각하고, 힘든 사람을 돕고자 하는 선생님의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5년 전에 40대 후반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신령님께서 남편 때문에 오신 것이라고 말씀하시길래 그대로 전해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들으시더니 사실 남편이 외도를 하고 있는데 너무 사랑해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점사를 보았더니 뱀의 굴레가 남편 분을 가두고 있었습니다. 손님이 남편 분을 너무 사랑한 나머지, 구속을 하고 있는 것이었죠. 외도를 한 남편이지만 손님의 진심을 보았기에, 용궁에서 진실되게 일을 봐주며 열심히 기도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3개월 정도 지나서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남편분이 외도를 멈추고 가정에 돌아오셨고, 손님도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지금은 진실되게 사랑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금까지도 한 달에 한 번 정도 종종 찾아오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4년 전에 50대 중반 남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업이 여러 번 실패해 힘들어하는 분이었습니다. 정말 휴지 하나도 사기 힘들 정도로 사업을 크게 망친 상황이었습니다.

 

상담을 하던 와중 신령님께서 갑자기 한식에 대해 말씀하셨고, 정확히 날짜까지 알려주셨습니다. 손님에게 일은 제가 진행해 드릴 테니 한식 뷔페를 하시라고 전해드렸습니다. 손님은 처음엔 믿지 않으셨지만, 제가 확신에 차서 날짜까지 알려드리자 마음을 다잡으셨죠.

 

손님은 신령님의 말씀대로 한식 뷔페를 차리셨고, 승승장구하여 지금은 3호점까지 내셨습니다. 사업에 성공하신 후 눈물을 흘리며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정말 감사하다며, 지금까지 신도로서 꾸준히 보답을 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에 15살 아들을 둔 여성 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춘기인 아들이 방황을 하고 있어 고민이라고 말씀하셨죠. 점사를 보니, 조상이 엮여 있는 문제라서 직접 아드님과 만나서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함께 찾아오시라고 요청드렸죠.

 

1주 정도 지나서 손님과 아드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아드님은 미술을 하고 싶었지만 부모님의 반대로 인해 삐뚤어져 비행청소년이 된 상황이었습니다. 교육자였던 과거 기억을 되살려, 제가 바른 길을 걸을 수 있도록 가이드를 제시했습니다.

 

제 말을 듣고 아드님은 제대로 입시 준비를 하기 시작했고, 예고에 들어갈 가능성이 보이자 어머님은 아드님의 입시를 전폭 지원해주셨습니다. 예고 입시 전까지 아드님과 따로 연락하며 필요한 조언을 전해드렸습니다.

 

아드님은 결국 예고 진학에 성공하셨고, 본인의 꿈을 이루게 해주어 감사하다며 제게 찾아오셨습니다. 어머님은 지금까지 신도로서 아드님을 위해 초를 켜고 기도를 하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경기 포천 매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