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서대문 태화 선생님 썸네일

3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서대문 태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홍제역 도보 15분 거리
조회수: 5,569
평점 : 9.7점
5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75%
재구매재구매10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41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제공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55)

선생님 스토리

명확히 보고 명쾌하게 해결합니다

“무속인은 당연히 점을 잘 봐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과거와 살아온 세월을 보면서 문제의 핵심을 짚어내십니다. 제가 살아온 과거를 통해 저라는 사람을 알고, 문제의 핵심에 대해 명쾌한 답을 주셨죠. 문제의 주변을 빙빙 돌아가지 않고 문제의 핵심을 단숨에 꿰뚫는 공수에 쾌감과 오싹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에게 긴 말은 필요치 않다고 하셨습니다. 힘들고 지친 사람들이 선생님을 찾아와 상담을 받는다면, 그 문제를 정확히 알고 해결해 주는 것이 무속인의 업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짧은 대화에서도 둘러가지 않고 핵심만 짚어내는 선생님의 성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길이 저의 숙명입니다

“신기가 너무 강했던 것 같아요.”

선생님께는 남들보다 훨씬 이른 시기인 초등학교 입학 무렵 신이 찾아오셨고, 신령님과 소통하실 수 있었다고 합니다. 신령님의 말씀을 통해서 가족, 친인척들의 우환을 해결해 주기도 하셨습니다. 결국 선생님께서는 천명을 거스를 수 없어 무속인의 길을 걷게 되셨습니다.

선생님의 신기가 너무 강대하시기 때문에 그 누구보다 명확한 점사를 주십니다. 강력한 신기를 타고나셨기 때문에 선생님의 공수가 핵심만을 짚어내는 것이겠죠. 현재 제가 가진 진로와 금전 고민을 지적하시는 순간 ‘이 선생님께는 정말 믿고 맡겨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 마디를 하더라도 책임감 있게

“무속인은 본인 공수에 책임을 질 수 있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공수에 대한 책임이라는 표현을 굉장히 강조하셨습니다. 무속인이라면 책임질 수 없는 말은 하면 안 되고, 책임질 수 있는 말만 해야 한다고 하셨죠. 누군가의 일생일대의 선택을 좌지우지할 수 있는 말이라면 그 말의 무게를 느낄 줄 알아야 한다는 말씀이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눠 보니, 여타 무속인들과는 다른, 말씀의 무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무속인으로서 책임질 수 있는 말과 없는 말을 구별하시고자 노력하시는 선생님의 남다른 소명의식 덕분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태도로, 믿음 가는 말씀만 주시니 선생님께 의지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돕겠다는 일념 하나로

“가장 중요한 것은 손님의 인생을 돕는 것입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진정성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내림굿을 3번 받으셨고, 3년간 유명한 스님 밑에서 공부하신 이후에 무속업을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정말 힘들어서 찾아온 사람들을 완전하게 도울 수 있다는 자기확신이 필요하셨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래서 억지로 쥐어짜낸 발언은 하지 않으십니다. 진심은 문제가 해결된다면 자연히 전해지기 때문입니다. 인생이 힘들어서 찾아온 손님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문제해결이라 강조하시는 선생님의 모습에 손님이 잘 되기를 빌어주는 선생님의 따듯한 마음씨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에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오래 만난 남자친구가 갑자기 연락이 두절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곤 신당에 들어서자 마자 눈물을 터뜨리시며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고 싶다고 얘기하셨습니다.

 

점사가 나오는 대로 1년만 기다리면 남자가 다시 찾아올 것이라고 손님에게 정확히 말씀드렸습니다. 남자분이 참 좋고 인간적인 사람으로 보였습니다. 또한 남자분의 일이 해결되는 대로 연락이 오면 평생 배필이 될 팔자로 보여 이를 그대로 손님께 전해드렸습니다.

 

정확히 1년 뒤에 손님과 남자분이 함께 찾아와 결혼 준비를 시작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손님은 지금까지 제 신도로 계시면서 주기적으로 찾아와 초를 켜고 기도를 합니다. 제가 드린 공수를 통해 너무 잘 풀린 커플이라서 기억에 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쯤 40대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작은 가게를 하던 분인데 사업이 안 풀려 보증금, 권리금 한 푼 받을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제 제자가 자신의 힘으로는 부족해서 저를 소개해준 상황이었습니다.

 

점사를 보니 문서운이 있어 보여 문서를 잡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가진 게 아무것도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집안 사람들 누구에게라도 도움을 받아 집을 장만하면 그 이후로는 다 잘 풀릴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다행히 손님의 어머니로부터 증여를 받아 집을 마련하셨습니다. 손님의 자제분은 고등학교 축구선수였는데 이전에는 금전적 문제로 뒷바라지를 못 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생활이 안정되면서 아드님의 축구실력도 일취월장했고 명문대에 스카우트되어 현재는 빛을 보게 되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에 20대 초반 따님을 둔 제 신도분이 점사를 봐주길 부탁하셨습니다. 따님은 버지니아 공대 출신으로 미국취업을 희망하는데 코로나 상황으로 취업이 여의치 않아서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그래서 취업준비와 시험준비를 병행하고 있었지만 마땅한 성과는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점사를 보니 따님께서는 한국에 들어와야 진로운이 풀릴 것으로 보여 신도분에게 이를 말씀드렸습니다. 신도분은 이를 듣고 따님과 연락하여 설득하셨고 따님이 귀국하도록 하셨습니다. 따님은 한국에 돌아와 시험, 취업 준비를 병행하기로 결정하셨습니다.

 

그 따님은 한국 귀국 이후에 포항공대 대학원 입시와 준비하던 시험에 모두 합격하셨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유명 기업에 입사하여 고연봉의 직장에서 직장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인터뷰 중에도 옆에 자리를 지키고 계신 분이 이 이야기의 주인공인 훌륭한 딸을 둔 제 신도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서대문 태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진정 남을 도울 줄 아는 분

각박한 세상 속에서 이렇게 남을 돕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 있다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놀랐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긴 말 필요없이 명쾌한 상담

구구절절한 미사여구 없이, 딱 핵심적인 상황을 짚어주시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굉장히 간결하고 명쾌하게 제시해 주십니다!
< 마케팅팀 | 우지학 >

말씀의 무게감이 남다르십니다

한 마디 한 마디에 묵직한 뜻과 깊이가 있어, 상담이 끝나고도 계속 그 시간을 곱씹게 됩니다. 변화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재무팀 | 전재현 >

소비자 리뷰 (55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7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75%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35

나의 성향

33

나의 상황

24

나의 고민

유 O O

36세 여성
2022년 01월 23일 오후 04:0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재회운이 궁금해서 상담 받았습니다. 마음에 와닿는 이야기가 어찌보면 너무 슬프고 가슴아팠지만 상황에 대해 너무 잘 알고 계셔서 뜻깊은 상담이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저의 성향, 기질 등 잘 맞추셨어요. 치마만 두르고있지 남자라고....근데 이게 너무 찰떡이라... 알려주신 좋은 운들 기회가 왔을 때 잘 잡아보겠습니다. 어찌보면 신점도 신점이지만 살아가는 지혜를 배운 것 같았어요. 머리로는 알아도 가슴이 받아들이지 못했던 것을 다시 한번 떠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 O O

32세 여성
2022년 01월 20일 오전 06:0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결혼생각하고있는 남자친구와 결혼시기 및 궁합 문의드렸습니다 부모님께 말씀드린 상황인데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 있어서요 상담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응원해주시고 남자친구의성향과 주의해야 할점에 대해서 말씀해주셔서 도움이 됐고요 크게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는 내용에 마음이 편해졌고실제로 어머니가 이번주에 보자고하셔서 마음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순조롭게 진행됐으면 좋겠고 시댁될분들도 잘 판단해보라고 하신 조언 마음에 새기겠습니다

S O O

44세 남성
2022년 01월 19일 오전 12:1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사람 관계에 대한 고민으로 전화드렸는데 첫마디 부터 알아차리시고 바로 문제점을 짚어 내셨습니다. 사실 그 어떤 상담보다 도움되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다른 것은 몰라도 현재 상황을 명확하게 분석하시고 어떤 생각과 행동을 해야할지 조언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고민 같지도 않은 것으로 엄청나게 고민했는데 어떤 행동을 해야 할지 명확해 집니다. 좋은 일이 있고 난 후 또 다시 고민이 되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서대문 태화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