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파주 월화 선생님
홈으로

솔직하고 화끈한 애동제자의 공수

경기도 > 산내초등학교 도보 2분 거리

파주 월화 선생님

신점

50,000

나와의 궁합-

전화상담, 방문상담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19명 대기 중

선생님 소식

🦋2023년 삼재풀이 / 횡수막이 신청 받습니다🦋

2022.11.28

상담 후기

553

파주 월화 선생님

후기를 남긴 553464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재회/가족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유 O O

33세 여성·전화상담·2021.08.0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제가 마음에 두는 분과 앞으로의 관계가 궁금해서 선생님을 찾게 되었어요, 현재 연락&관계가 끝난 상태이지만 연락이 올건지 연인으로 발전 가능한지 궁금했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사실 연락 올거라는건 알고 있었어요 느낌적으로도 그랬고 그동안 천명에서도 여러 선생님들께서 연락 온다고 하셨거든요 그럼에도 언제쯤올지 기약없는 기다림을 하다보니 괜찮다가도 문득 이러다가 연락이 안오고 마음정리를 해버리면 어떡하지? 라는 불안감에 쌓였던 거 같아요 공수를 내려주신 선생님들을 믿으면 되는데 이게 눈에 보이는게 아니다보니 심리적으로 불안했었나봐요 거기다 누구한테도 말을 못하고 끙끙 앓고 있는 것도 답답해서 누군가는 내 얘기를 좀 들어줬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도 했던 거 같아요 매일 천명에 들어와서 신점 본 사람들 후기를 보는게 낙이라고 할 정도로 힘들고 공허했나봐요 그러다가 여기저기 기웃거리는데 월화선생님이 눈에 딱 띄는거에요! 처음에는 와 정말 예쁘게 생기셨다, 근데 최근에 선생님이 되신거면 공수도 더 정확하시겠다 라는 생각에 어느순간 제 자신이 결제를 하고 선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더라구요 🥲 오늘 하루종일 상담시간만 기다렸으면서도 혹시 선생님께서 연락안오고 아예 끝난사이라고 하면 어떡하지 라는 걱정에 전화드리기전에 엄청 긴장됐어요 ㅎㅎㅎ 상담내내 편안한 분위기에서 내담자를 걱정해주시는 마음이 느껴져서 너무 감사하고 좋았어요 듣고 싶었던 말까지 들으니 홀가분하면서 이제는 정말 신점 안보고 월화 선생님 믿고 기다릴려구요! 제가 또 놀랐던 건 통화종료전에 잠 좀 잘 자라고 말씀하셔서 정말 놀랐어요 제가 걱정이 하나 생기면 잠도 제대로 못자고 자면서도 계속 깨고 그러거든요 뭐 대부분 그러실수도 있지만 저는 그게 유독 심한지라… 근데 선생님께서 그 말씀 해주시는데 놀라면서 소름돋더라구요 월화선생님은 용하십니다 정말 얼굴도 예쁘시고 목소리도 예쁘시고 상담도 편하게 해주시는데 거기다가 용하시기까지… 모든 걸 갖추셔서 세상은 불공평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 8,9,10월 이제는 마음 추스리면서 먼저 연락하지않고 잘 기다리고 있을게요 그리고 연락이 오면 제 성격대로 해서 꼭 예쁘게 만나는 연인사이로 발전하고 싶어요 🙊 오늘 정말 감사힙니다 다음에는 좋은소식으로 연락드릴게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파주 월화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파주 월화 선생님

2021.08.08

귀한 분 OO님,
정성 어린 후기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정말 정성어린후기에 내담자분의 진심이 느껴져서 제자가 기쁘고 감사할따름입니다🙇🏻‍♀️ 상담내내 내담자분의 불안한 감정과 혼란스러운 마음이 느껴져서 꼭 좀 이 마음을 풀어드리고싶었는데 작게나마 도움이됬다고하니 제자가 너무 보람차고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좋은소식생기셔서 그때 꼭 연락주세요🥰

선생님 소개

날카로운 신기의 애동제자

“예민한 영적 기운으로 점사를 봅니다.”

선생님께서는 소위 말하는 애동제자입니다. 보통 애동제자의 신기는 매우 날카로워서 그 공수에 틀림이 없다고들 합니다. 신내림을 받은 지 얼마 안 되셨기 때문에 그만큼 신기가 강하고 예리하시죠.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의 공수는 보다 직설적이고 명쾌합니다.

애동제자의 신기 덕분인지 선생님께서는 영적인 감각이 누구보다 예민하십니다. 선생님은 마음이 아픈 손님이 오시면 본인도 아픈 느낌을 받는다고 하십니다. 이렇게 영적으로 예민하시기 때문에 신내림 이전부터 신령님의 말씀을 듣고 친구나 친인척의 문제를 해결해주신 적이 많다고 합니다.

진부한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무속인의 답변은 간결하고 확실해야 합니다.”

선생님의 상담은 매우 직설적이고 화끈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본론과 관계없는 진부한 이야기, 시간을 때우기 위한 상담을 제일 싫어한다고 말씀하셨죠. 신령님의 말씀은 굉장히 단순한데 두루뭉술하게 말할 이유가 전혀 없다는 선생님의 설명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질문의 요지를 회피하는 답변으로 손님의 시간을 빼앗아서는 안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 마음의 화를 풀고,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라면 시간에 구애되지 않고 상담하지만, 답변에 자신이 없어 시간을 끄는 것은 무속인의 자격이 부족한 것이라 단언하셨습니다.

상담만으로 해결합니다

“불필요한 부적이나 치성을 억지로 권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 외적인 방법을 최대한 권하지 않으려고 하십니다. 대신 시간에 구애되지 않고 상담하면서 그 안에서 해결하려고 노력하시죠. 상담 외적인 방법이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진솔한 상담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일은 그 안에서 해결하려고 노력하신다고 합니다.

부적이나 치성 같은 방법밖에 수가 나지 않는다면 어쩔 수 없겠지만, 힘들어서 찾아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방법을 제시하는 것이 우선이라는 것이 선생님의 말씀이셨습니다. 무속인과 고객보다는 멘토와 멘티가 되고 싶다는 선생님의 말씀이 마음 깊이 와 닿았습니다.

고민이 풀리실 때까지, 언제까지라도

“손님의 고민이 해결되기 전에는 상담을 끝내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고민이 해결되지 않았는데, 할 말은 모두 끝났다는 태도로 상담을 하는 것은 무속인의 자세가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문제에 대한 솔루션 제시뿐만 아니라 손님들의 상처받은 마음을 보듬어주는 것 역시 무속인의 업에 포함되는 내용이라는 말씀이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상담시간에 구애되지 않으십니다. 사람들 속으로 들어가 고민을 들어주고 해결해주고 보듬어주는 것이 신제자의 숙명이기에 더욱 그렇습니다. 신내림을 받은 지 몇 달 되지 않으신 애동제자이시지만 마음씀씀이 만큼은 어느 노만신 못지않게 넓고 푸근하셨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2달 전쯤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만나던 남자가 있었는데 다른 남자가 대시를 해서 고민을 하던 중이셨습니다. 원래 만나던 남자분과는 1월에 헤어졌는데 아직 잊지 못한 상태였고 새로운 남자분이 고백을 해서 많이 혼란스러워하시던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이를 듣고 점사를 받아 보니 새로운 남자분과의 관계를 고민하는 것은 그저 외롭기 때문이었고 전 남자친구와의 인연이 끊기지 않았었습니다. 또 전 남자친구도 당시의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연락을 못 하는 상황이었고 7월 중에는 연락이 올 것임이 분명하여 이를 전해드렸습니다.

실제로 7월이 되자 남자분에게 연락이 왔고 손님과 다시 만나기 위해서 일을 마무리 짓고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자분은 대전에 살고 계셨는데 일을 모두 정리하고 서울로 올라오셔서 재결합하게 되었습니다. 제 점사 덕에 재회하게 된 커플이라 떠올릴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달 전에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부모님의 운세를 봐 주기를 원하는 손님이셨습니다. 본인이나 가정에 큰 문제는 없었으나 앞날에 대한 궁금함 반, 부모님을 생각하는 마음 반으로 찾아온 손님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받아 보니 손님의 어머니에게 문서운이 보여 부동산 투자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의 어머니는 부동산 일을 하시는 분이 아닌 일반적인 전업주부셔서 의아해하셨지만 집에 가셔서 제게 들은 이야기를 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당시 손님의 어머님에게는 눈여겨 보던 땅이 있었고 투자를 고민하던 중이셨습니다. 제 말에 확신을 얻어서 그 땅에 투자를 하셨고 건물이 들어서게 되어 큰 평가차익을 거두셨습니다. 손님과 손님의 어머니가 매우 고마워하셔서 기억에 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신내림을 받기 전의 일입니다. 제 친구 중에 알바 경험만 있고 직장생활 경험은 전혀 없던 친구가 있었습니다. 또 공부와도 평소에는 연이 깊지 않던 친구였는데 어느 날 갑자기 그 친구에 대한 신령님의 이야기가 들렸습니다.

                                                    

신령님께서는 친구가 관운이 있고 공무원 준비를 해야 한다고 말씀해 주셨고 저는 이 이야기를 친구에게 전달했습니다. 한 번 마음먹고 공무원 준비를 하면 정말 잘 풀릴 것이라고 하자 친구가 고민을 하다가 경찰 공무원 시험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제 친구는 올해 3월에 시행된 경찰공무원 시험에 응시했고 결국 합격하였습니다. 이 친구는 원래 무속신앙을 믿지 않았지만 이 일을 계기로 신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무속인의 길을 걷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페이지 아래에 있는 [상담 결제하기]를 눌러 상담 방식과 인원, 시간을 선택하고 결제해주세요.

결제 후 채팅방에서 선생님과 메시지로 시간을 협의해주세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특히, 약속된 예약 시간을 지키지 않아 ‘노쇼’할 경우에는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하니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Q. 상담 품질이 보장되나요?

천명에 계신 선생님들은 합격률 10%의 입점 심사를 통과하여 실력과 인성이 검증되었어요. 불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경우 상담료 전액을 포인트로 환불해드리고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나와의 궁합’은 어떤 기준으로 계산되나요?

100만개 이상 상담 데이터를 통해 고객님의 나이, 성별, 선호도에 맞춰서 계산됩니다.

찜하기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