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대구 북구 일월 선생님

2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대구 북구 일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태전역 도보 9분 거리
조회수: 16,265
평점 : 9.8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8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38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72)

선생님 스토리

낱낱이 쪼개서 보는 현미경 점사

 

“과거, 현재, 미래를 모두 봐야 정확히 해결됩니다.”

 

선생님의 공수는 참 신통합니다. 과거의 문제, 현재의 상황을 모두 보시고 미래의 해결책까지 알려주십니다. 누가 말해주지 않아도 과거와 현재를 낱낱이 파헤치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 이분은 진짜구나’ 싶은 것이고 해결책 역시 자연스레 믿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 되죠.

 


선생님의 공수가 시간을 넘나들며 맞히고 또 꿰뚫기 때문에 손님들은 선생님의 미래 해결책을 굉장히 신뢰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단골이 되셔서 계속해서 찾아오시죠. 시간을 넘나드는 현미경 같은 점사를 한 번 겪어 보신 분들은 다른 신당에 찾아가실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말문이 먼저 트였습니다

 

“초등학교 때 이미 말문이 트여 공수가 나왔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강력한 신기로 인해서 초등학교 시절 신병을 앓으셨고, 집안에서 누름굿을 하고 간절히 기도를 올렸지만 그 신기를 막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미 초등학교 때 말문이 트여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점을 보시고 공수를 던지시곤 하셨죠.

 


이러한 선생님의 강대한 신기는 결국 선생님께서 주시는 공수의 원천이 되었습니다. 신내림을 받기 전부터 튀어나오던 공수는 신령님을 만나 정제되고 다듬어졌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그러한 신기를 통해 손님의 뼛속 깊숙이까지 시원하게 만드는 공수를 주고 계십니다.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해결합니다

 

“제가 좀 오지랖이 넓은 편입니다.”

 

선생님께선 손님과 상담을 하다 보면 잘 듣지 않고, 잘 믿지 않는 것 같은 손님들도 계신다고 말씀하십니다. 앞으로 일이 어떻게 흘러갈지 뻔히 보이는 입장에서, 그런 손님들을 보면 답답하고 안타깝기도 하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그런 손님들을 가만히 두지 못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실 손님이 믿지 않는다면 선생님께서 억지로 쫓아가서 믿게 할 의무는 없습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선 손님과 무속인으로 만난 인연도 얕지 않은 인연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자신이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끝까지 해결해 주기 위해 노력하신다고도 말씀하셨습니다.

 


사업으로도 무속업으로도


“한 번 하면 끝장을 봐야 직성이 풀립니다.”


선생님께선 이전에 업계에서 이름 꽤나 날리시던 유명 사업가셨습니다. 젊은 나이에 큰돈도 벌어 보셨지만 진정한 만족에는 이르지 못하셨다고 합니다. 점점 심해지는 신병과 동시에 알 수 없는 공허감에 결국 신내림을 받고 무속업의 길을 걷게 되셨습니다.

 


하지만 사업을 성공시킨 선생님의 성향은 어디 가질 않았습니다. 당장 눈에 보이는 결과가 없더라도 노력하시는 자세는 선생님을 지금의 자리로 이끌었습니다. 항상 다듬고 또 다듬으시면서 갈고 닦으신 영적 능력과 점사 덕에 선생님께선 무속업계에서도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계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년 전 3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정말 사랑하는 운명의 여자친구를 만났는데, 헤어지고 3-4개월 동안 연락도 안 되고 만날 방법이 없어서 절망적인 상황에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찾아오셨다는 분이셨습니다.

 

손님의 마음의 짐이 너무 커 보여 달래 드리고 싶었으나, 정말 후회되고 슬프다는 말씀만 되풀이하실 뿐이었습니다. 이에 치성을 드리면 방법이 있을 것이라는 공수를 받고 이를 말씀드리자 손님은 만날 수만 있다면 뭐든 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치성을 진행하고 마무리를 하던 중 손님의 전 여자친구분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손님은 정말 놀라시며 연락을 받으셨고 이후 재회하셨습니다. 손님은 그리고 나서도 저를 찾아와서 결혼한다는 소식도 전해주셨고, 지금도 제 신도가 되어 꾸준히 찾아오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 4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이 분은 무속업에 대한 의존도가 굉장히 높은 사업가 분이셨는데, 10년 넘게 이런저런 굿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10년간 20번이 넘는 굿을 진행하셨음에도 사업은 나날이 악화되어 10년 간 100억 넘는 돈을 잃으신 상황이었습니다.

 

점사를 보던 중 갑자기 신령님이 ‘너 잘 찾아왔다, 100억 다 찾게 해 주겠다’고 말씀해 주셔서 이를 그대로 전달해 드렸고, 살려 달라며 뭐든지 하겠다는 손님을 말리고 치성 정도만 진행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때때로 산에 올라 손님을 위한 기도를 해 드렸습니다.

 

이 손님은 관공서에서 일감을 수주하는 사업을 하시던 분이셨는데, 몇 억 수준의 거래를 주로 하시다가 갑자기 한 건에 100억 원이 넘는 일감을 수주하는 행운을 맞으셨습니다. 손님은 그 거래를 통해 110억 원 가량의 수익을 얻으셨고 제 신도가 되셔서 늘 초를 켜고 가시곤 합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개월 전 3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구청에서 일을 하던 공무원이셨는데 방문한 신당마다 무속인들이 여자복, 승진운, 재물복 모두 없다는 말만 늘어놨다고 합니다. 그래서 손님은 정말 자신이 그렇게 복이 없는지, 어떻게 틔울 방법은 없는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재물운이고 승진운이고 모두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굿이든 치성이든 할 필요가 없었고, 초나 하나 키고 가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높은 자리로 올라갈 것으로 보여 그대로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의아해하며 돌아가셨습니다. 그러나 3개월 뒤에 시청으로 승진인사발령이 나서 자리를 옮기게 되었다며 너무 좋아하시면서 연락을 주셨습니다. 그리곤 제 신도가 되셔서 얼마 전부터는 이제 결혼을 위해 상담을 하고 계시는 분이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대구 북구 일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