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 수련 선생님 썸네일

2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대구 수성 수련 선생님

신점
두산초등학교 도보 1분 거리
조회수: 4,546
최근 66%의 고객이 지인에게도 추천했습니다.
평점 : 9.8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51)

선생님 스토리

냉정하더라도 팩트만으로

 

“안 되는 걸 된다고 말하는 것은 잘못입니다.”

 

선생님께선 따뜻하게 상담하되 거짓을 말하지는 말아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안 되는 걸 된다며 사탕발림으로 넘긴다면 그 자리에서는 면피할 수 있을지 몰라도 결국 손님에게 피해를 끼칠 수밖에 없다고 말씀하셨죠.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절대 피해야 할 상담으로 희망고문을 꼽으셨습니다.

 


그래서 때로는 냉정하더라도 잘라서 말해줄 수 있는 진심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성향이든 상황이든 팩트를 꼬집어 줄 때 손님에게 진정으로 유익한 상담이 된다는 것이죠. 이런 선생님의 상담 스타일 때문에 손님들도 선생님의 진심을 알고 감사해 하십니다.

 


당신만의 성향을 알아야 합니다

 

“자기 자신을 속일 수는 없습니다.”

 

선생님께선 자신의 성향을 정확히 알고 대처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상황이나 주변 환경 때문에 자신의 성향과 스타일을 숨기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셨죠. 그런 손님들이 자신의 성향을 바로 알고 자신에게 맞는 길을 찾아갈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도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한 손님은 명문 대학에 다니는 인문계 학생이셨는데, 자꾸 예술가의 모습이 보여서 그쪽은 어떻냐고 권하셨다고 합니다. 그러자 그 손님은 사실 자신은 영화에 관심이 많다며 그쪽으로 진로를 개척하고 싶은데 부모님이 굉장히 반대하신다고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사실 그 손님의 아버지께서 작가이셨지만 수입이 없으셔서 어머니께서 예술 계통 직업을 반대하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손님은 결국 현재 영화 조연출로 일하고 계십니다. 이처럼 선생님께서는 사람마다 각자 피할 수 없는 타고난 성향이 있다며 이를 직시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대의 마음을 헤아리고자

 

“10군데 신당에서 모두 신을 모시라고 했습니다.”

 

선생님께선 신병을 피하고 싶어 정말 모든 시도를 다 해보셨다고 합니다. 하지만 10명의 무속인이 모두 신을 모셔야 된다고 말하자 결국 포기하고 신제자의 길을 걷게 되셨습니다. 신병과 우환으로 힘들었기에, 힘든 사람들이 어떠한지 선생님께서는 정말 절실히 이해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머리로 다가가는 상담보다는 정말 가슴으로 절실히 먼저 다가가는 상담을 추구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절실히 힘들었을 때 손을 내밀어 주는 사람이 간절히 필요했었던 때를 기억하며 상담하신다고도 말씀하셨습니다.

 


이해와 공감이 공수의 첫걸음


“영적으로 연결된 느낌이 공수의 첫걸음입니다.”


선생님께선 영적으로 연결되어 기운을 파악하는 것이 공수의 시작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기운을 통해 상대방의 성향과 현재의 문제를 파악하고 이에 대한 신령님의 공수를 받아서 주시는 것이죠. 따라서 그러한 연결을 위해서 우선 듣고, 이해하고, 공감하려 노력하십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신당에서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상담할 수 있었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저와 같은 일을 겪어본 선배에게 상담하는 것 같은 기분이었죠. 정확히 같은 일을 겪지 않았더라도 그 이상으로 힘든 시간을 버텨낸 선생님이기에 그런 상담이 가능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의 외도를 의심하여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인연이 아예 끊기지는 않았으나 남자분이 외도 상대 여자에게 마음이 가 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점사를 본 후 ‘이미 떠나간 남자인데 놓아주면 좋겠다. 그렇지 않으면 상처가 클 것이니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권한다’고 말씀드렸지만, 손님은 꼭 다시 만나고 싶다며 간절히 애원하셨습니다.

 

제가 원래 비방이나 굿을 진행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손님이 너무 간절히 원하셔서 비방을 해 드리기로 마음먹고 진행해 드렸습니다. 일주일 뒤에 손님이 찾아오셔서는 남자친구가 외도한 여자를 정리하고 자기에게 돌아왔다며 감사하다고 울면서 말씀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올해 초 4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몇 필지 땅을 가진 분이셨는데 어떤 것을 팔고 어떤 땅을 계속 보유할지 고민이 되셔서 상담하러 찾아오신 분이셨습니다. 아무래도 토지 매매는 큰돈이 걸린 일이다 보니 매우 신중하신 상태였습니다.

 

제가 점사를 통해서 손님의 기존 토지 중 지킬 필지와 팔아야 할 필지를 구분해 드렸습니다. 1달 뒤에 손님은 좋은 가격으로 토지를 매각했다며 감사하다고 인사하러 오셨습니다. 그리고 손님은 카페를 창업하고 싶은데, 원하는 땅에 카페를 차려도 되겠는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이 보고 있는 서쪽 땅 말고 동쪽에 있는 땅에 차려야 한다는 결과가 나와 그대로 전해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의심없이 동쪽에 위치한 보유 토지에 카페를 창업하셨고, 코로나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성과를 올리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올해 초 2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음식 배달 일을 하시는 분이셨는데, 배달 일을 두고 여자친구가 불만이 많고 다툼이 잦아졌다며 속상해하셨습니다. 손님은 배달 일을 하면서 몇 번 사고도 있었고, 여자친구분은 그런 남자친구의 건강과 안전을 염려하시는 상황이었습니다.

 

점사를 보니 손님은 생활력은 있지만 노력을 게을리하는 스타일이셨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회복하고 싶다면 배달 일에 안주하지 말고 자격증을 따서 새로운 도전을 하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수긍하시면서 그럼 어떤 자격증을 따야 할지를 물어보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손님은 기술을 배워서 이를 통해 생업을 이어나가야 하며, 왁싱샵을 열어야 하니 그쪽으로 배워보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반색하시면서 안 그래도 여자친구가 네일샵을 하는데 함께 연관되어 일할 수 있는 직종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얼마 전에 다시 연락이 와서 자격증을 취득했다면서 여자친구와도 관계가 회복되었다는 소식을 전해주셨습니다. 이 손님은 지금도 고마워하시면서 자주 연락을 주고 계십니다. 앞으로 왁싱 샵 개업과 여자친구와의 관계 모두 잘 풀어나가시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대구 수성 수련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팩트 폭격기

실수하고 인정하고 싶지 않은 부분을 콕 집어서 인정할 수밖에 없는 설명과 팩트로 저를 이해 시켜주셨습니다.

< 담당 에디터 | 김경도 >

왕눈이의 안식처

개구리소년 왕눈이. 그는 삶이 고되고 슬플 때 수련에 앉아 울곤한다. 용기와 힘이 필요할 때, 수련 선생님을 찾으면 됩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직설적인 화법으로, 정확하게

내담자에게 듣기 좋은 말을 하려고 하시는 분들도 여럿 있는데, 선생님은 정말로 정확한 상황만을 꼬집에서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 개발팀 | 권중훈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51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8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90%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38

나의 성향

36

나의 고민

34

나의 상황

천 O O

34세 여성
2021년 09월 28일 오전 06:2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누구나 할 수 있는 이런저런 고민입니다. 세세하게 이곳에 남기기 싫어요. 남한테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일단은 선생님 사진을 보고 제가 병풍의 꽃나무에 꽂혔어요. 예전에 그림을 그릴 때 항상 병풍의 꽃 나무를 그리면서 보호해 준다. 라는 의미를 부여하긴 했는데요. 제가 그렸던 그 꽃나무가 와 닿고 인상이 밝으신것 또한 안정감이 느껴져서 일단 먼저 혼자 ... 더보기

김 O O

30세 여성
2021년 09월 26일 오후 01:2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오랜만에 재상담 받았어요! 처음 상담했을 때처럼 늘 친절하세요~ 공수는 그때나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오랜만에 연락드렸는게 기억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예전에 해주신 말씀 그대로 적어놨는데 크게 변함은 없었어요~! 제 선택이 달린 고민이었는데 고민을 최대한 해결해주시려고 노력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조언해주신대로 일단은 지켜보면서 마음을 다잡아볼... 더보기

심 O O

33세 여성
2021년 09월 26일 오전 04:1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직장에서 일이 잘 안풀리고 이직을 하려고 생각했는데 주변에서 계속 만류해서 답답한...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너무 답답하고 숨막혔는데 숨통이 뚫리는 상담을 받았어요. 좋지 않은 답변을 받으면 어쩌나 걱정 많았는데 원하는 답변을 받았고 남은 한 해 조심해야 하는 것도 알려주셨어요. 정해진 상담 시간을 훌쩍 넘겼는데도 수련선생님께서는 지친 기색 없이 하나하나 ... 더보기
대구 수성 수련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