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은평 자비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은평 자비 선생님

사주사주
위치 아이콘연신내역 1번 출구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5,067
평점 : 9.6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5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6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5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56)

선생님 스토리

털어놓게 만드는 핵심 관통 사주풀이

 

“일단 맞혀야 속 얘기를 털어놓곤 하십니다.”

 

선생님께서는 사주를 듣고 손님의 직업이나 상황, 성향 등을 맞히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야 손님도 불안감을 내려놓고 믿어준다고 말씀하셨죠. 이런 과정을 통해 손님에게 신뢰를 드려야 손님도 속 이야기를 털어놓으시고, 이후 깊이 있는 상담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선생님께 상담을 받아 보니, 선생님께서는 저에게 ‘이 사주는 공무원이나 공기업에 관심을 많이 가졌을 사주인데, 잘 안 되셨어요?’라고 물어보셨습니다. 실제로 저는 공무원 시험 준비를 했었기 때문에 선생님의 사주 풀이에 믿음이 저절로 생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사주는 전화위복의 기회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드릴 때 활업이라 느낍니다.”

 

선생님께서는 ‘가끔 내가 활업을 하고 있을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활업이란 무엇이냐고 여쭤보니, 선생님께선 죽을 길로 가실 분을 살길로 보내드리는 게 활업이라고 말씀하셨죠. 즉 액운을 피하게 돕거나 오히려 전화위복으로 만들어줄 때 행복하다고 하셨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부동산을 사야 할지 물어보러 오신 손님에게 반드시 피해야 할 물건과 꼭 잡아야 할 물건을 말씀해주시고, 그 손님이 피해야 할 물건이 근저당이 잔뜩 낀 물건이었는데 하마터면 사기당할 뻔했다고 감사하다고 연락을 주셨을 때 굉장히 뿌듯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오랜 친구처럼 편안하게

 

“편안하게 털어놓을 수 있는 분위기는 제가 만듭니다.”

 

선생님께선 상담 분위기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 중 하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분위기가 편안하고 털어놓을 수 있도록 해야, 더 정확한 해결책, 현실에 적합한 해결책을 조언 드릴 수 있다는 말씀이셨습니다. 그만큼 선생님의 상담은 편안하고 또 아늑합니다.

 


선생님께선 쑥스러운 듯이 웃으시면서 자신에게 남을 편안하게 하는 재주가 있는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과의 대화는 꼭 오랜 친구들과 만나 이야기하는 것처럼 편안했습니다. 그만큼 손님들도 더 쉽게 속내를 이야기하고 조언을 구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이든 당신의 입장에서


“먼저 공감부터 하고 이후에 풀이하려 합니다.”


선생님의 상담에서는 진정성이 느껴집니다. 함께 공감하고 또 호응해 주실 때 그냥 대화의 기술이 좋으신 것이 아니라 진짜 진심으로 듣고 공감하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천명에서 여러 선생님들을 뵈었지만, 그중에서도 ‘정말 진심으로 들어주시는 분’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죠.

 


선생님께 ‘제 이야기를 정말 잘 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렸더니, 선생님께선 일단 이야기에 공감하고, 몰입해야 최선의 풀이를 위해 스스로 채찍질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어떤 이야기든 정말 진심으로 느끼고 공감하며 들어주시는 모습에 감사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올해 4월 5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새로운 남자를 만나 재혼을 하고 싶으신데 언제쯤이면 가능할지 궁금하셔서 저를 찾아오신 분이셨습니다. 손님은 만남 어플을 사용하시던 중이셨는데, 거기서 연락이 오는 남자들 중 어느 분과 궁합이 맞고 인연이 있는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사주풀이를 통하여 손님과 인연이 있고 재혼까지 할 수 있는 남성분을 택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제가 택해드린 남자분과 2달 정도 꾸준히 만나면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가 택해드린 남자분과 연락을 하며 만남을 가지셨습니다.

 

얼마 전 손님이 다시 찾아오셔서 말씀하시길, 제가 택해드린 남자분과 같이 살기로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좋은 사람과 만날 수 있게 도와줘서 감사하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사주를 통해 본 손님과 그 남자분의 인연이 얕지 않으니 재혼까지 순탄할 것이라 보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 12월에 70대 후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가지고 계신 토지에 건물을 세우려고 하시던 중이셨는데, 호텔을 지을지 원룸식 오피스텔 건물을 지을지 고민하시다가 자문을 구하기 위해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의 사주 풀이 후에 ‘호텔보다는 오피스텔이 낫다, 오피스텔을 지어서 지나가는 뜨내기손님이 아닌, 오래 머무를 사람들을 안으로 들이고 품을 때 재물이 들어온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호텔보다는 원룸이 훨씬 안정적으로 많은 재물을 안겨줄 것이라고 설득했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오피스텔 건물을 세우셨고, 결과적으로 건물 시세차익도 많이 거두셨으며, 공실 없이 전 호실에 임차인을 구해서 임대수익도 많이 올리고 계십니다. 이 손님은 요즘은 재산 상속과 자녀들 문제로 자주 상담을 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 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가정주부로 지내던 분이셨는데 점을 보러 가셔서 무당이 되어야 한다는 말을 들으셨다고 합니다. 손님은 무속인 밑에서 수발드는 일을 1년 정도 하셨는데, 자신은 전혀 무속인 적성이 아닌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가정주부의 삶이 아닌,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알고 싶어서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그동안 많은 시도와 경험을 하셨는데, 적성에 맞는 일을 찾지 못하셔서 힘들어하셨습니다. 제가 사주를 보니 손님에게 나무와 꽃이 있었고, 이를 가꿀 수 있는 재능과 적성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화원을 하시라, 나무를 심고 꽃을 가꾸시면 좋다’고 권해 드렸습니다. 손님에게는 물려받은 작은 땅이 있었는데, 제 말을 듣고 그 땅을 화원으로 가꾸셨습니다. 손님의 땅은 지금 명소가 되었고, 아름다운 화원을 가꾸고 계십니다.

 

손님은 지금 스스로의 삶에 너무나 만족하시고 행복하게 지내고 계십니다. 저와는 지금도 꾸준히 연락을 하고 계시며, 이제는 남은 인생을 함께하는 친구 같은 사이가 되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개명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천명의 선생님은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작명/개명, 택일을 해야 할지 고민된다면, 결정 전에 반드시 천명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3.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의향이 있으실 때는, 선생님에게 반드시 안심 결제를 요청해 주세요.

4. 

안심 결제를 이용하면 서비스가 모두 완료되어야 선생님에게 대금이 전달됩니다.

은평 자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