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천왕 선생님 썸네일

4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일산 천왕 선생님

신점
일산역 차량 5분 거리
조회수: 1,933
평점 : 9.8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5)

선생님 스토리

여지없이 똑 부러지는 점사

 

“애매하게 흐리는 점사는 드리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 굉장히 싫어하는 말은 ‘여지를 남겨야 다시 찾아온다’는 이야기입니다. 선생님께선 그런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정말 싫어한다고 하셨죠. 맞으면 맞고 아니면 아닌 것이지 여지를 남기며 다시 찾아오게 유도하는 행위는 신성한 점사가 아니라, 장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하나도 빠짐없이, 가능한 모든 상황에 대한 점사를 주십니다. 절대 여지를 남기지 않고 애초에 처음부터 끝을 보시기 때문에 재방문까지의 시간은 약간 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손님들은 선생님을 더 믿고, 오히려 결국 선생님께 돌아오게 됩니다.

 


정확한 가이드라인, 인생의 내비게이션

 

“정확하고 틀림없이 안내하려 합니다.”

 

선생님께선 점사를 내비게이션에 비유하셨습니다. 그러시면서 GPS가 고장 나거나, 지도에 오류가 있는 내비게이션은 쓸모가 없다는 말씀도 덧붙이셨습니다. 정확한 타이밍에 정확한 길을 안내해야 올바른 시점에 갈림길을 빠져나갈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그만큼 선생님께선 점사의 정확성에 주목하시고 동시에 자신 있어 하십니다. 선생님께선 본인의 점사에 확신이 있으시기 때문에 여지를 남기는 점사를 이해하지 못하십니다. 선생님의 손님들이 선생님의 점사를 ‘용하시다’고 묘사하신 것도 이러한 빈틈없는 정확성 덕분입니다.

 


경사는 더하고 흉사는 덜어냅니다

 

“길흉화복의 파도를 잘 넘기시게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길한 일은 더 길하게, 흉한 일은 덜 흉하게’, 선생님의 상담 철학입니다. 선생님의 상담 사례를 보면 잘못된 진로로 나아가는 손님은 빨리 그 길에서 나와 옳은 길을 가시도록 돕고, 됨됨이가 나쁜 사람과 교제하는 손님은 헤어지고 다른 인연을 만날 수 있게끔 도와주십니다.

 


이처럼 선생님의 손님들은 선생님 덕분에 경사는 제대로 살려내고, 흉사는 최대한 덜 아프게 피해낼 수 있습니다. ‘똑 부러지는’ 선생님의 점사 스타일까지 더해지기 때문에 일이 터진 뒤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상황은 애초에 발생할 이유도 없습니다.

 


무섭고, 무겁습니다


“한 마디 한 마디가 무섭기에 더 신경 씁니다.”


선생님께선 이 길에 들어서시기 전에는 무속인을 찾아가 보신 적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무속신앙에 대한 믿음을 갖지 않으셨다고 하셨죠. 그러나 신병과 죽을 고비를 넘긴 후 이 업에 들어서게 되셨습니다. 하지만 선택할 수 있었다면 아마 내림굿을 받지 않았을 것이라고도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공수 한 마디의 무게가 결코 가볍지 않다고 하셨습니다. 죽을 고비를 넘기고 무속인이 되셨기 때문에 남을 살릴 수도, 죽일 수도 있는 한 마디의 무게를 더욱 절실히 느끼고 계시죠. 그런 사정을 알고 들으니 최대한 신중하게 주시는 한 마디가 정말 믿음직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개월 전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교제하고 계신 남자분을 데려오셨는데, 그분과 결혼하고 싶다며 결혼해도 될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여자 손님은 초혼이 맞는데, 남자분은 초혼이 아니었고, 자식이 두 명 있다는 공수가 나왔습니다.

 

제가 ‘남자분은 애가 둘이나 있는데, 왜 말을 하지 않느냐’고 묻자 손님은 사실 제 말이 맞다고 실토하셨습니다. 그 손님은 지인의 소개로 저를 찾아오신 분이셨는데, 저를 테스트하기 위해서 사실을 숨기셨습니다. 저는 화가 났지만, 손님은 죄송하다며 이제 저를 믿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점사를 이어가는데, 놀랍게도 두 분은 천생연분이었습니다. 여자 손님은 자기 자식이 없어야 하고, 남의 자식을 키워야 할 팔자였습니다. 또 남자분과 궁합이 너무 잘 맞았습니다. 이 사실을 말씀드리니 두 사람은 감사 인사를 하고 돌아가셨고 얼마 전 결혼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 가을 6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무속인의 사주를 가지고 계셨는데, 무속인을 하고 있지는 않은 분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집을 살 운이 들어와서 그대로 말씀드렸더니, 손님은 무슨 소리냐며 지금 집이 본인 집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지금 집이 정말 본인 집이 맞느냐고 여쭤보았지만, 손님은 자기 집이 맞다고 반박을 하셨습니다. 이후 점사를 이어나가는데 집에 상문이 보였고, 그 집에 관련된 사람이 죽을 거라고 나와 ‘집에 누군가 돌아가실 것 같은데, 이후에 당신 집이 될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2달 뒤에 정말 집 주인 할아버지가 돌아가셨고, 이후에 유가족이 집을 처분하기 위해 내놓았습니다. 손님은 다시 찾아오셔서 모든 이야기를 해 주셨고, 저는 손님에게 왜 본인 집이라고 거짓말을 하셨느냐고 물어보았더니 죄송하다며 자신이 그 집을 살 수 있게 도와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이후 저는 그 집터에 가서 할아버지를 달래드리는 굿을 해드렸고, 유가족은 급매로 손님에게 집을 넘겼습니다. 손님은 감사하고 죄송하다며 인사하고 가셨습니다. 이 손님은 지금도 꾸준히 찾아오시는 신도분이신데, 자녀분들의 진로와 재물운을 가지고 자주 상담하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올해 봄 20대 중반 따님을 둔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과 따님이 같이 찾아오셨는데, 따님은 처음에는 눈을 치켜 뜨고 저를 의심하듯 쳐다보셨습니다. 이에 신령님이 노하셔서 공수를 주시길 ‘교회에서 6년 동안 펜만 잡고 있다고 예수가 합격시켜주더냐’는 공수를 주셨습니다.

 

이를 그대로 말씀드리니 따님은 그제서야 흔들리는 눈으로 저를 쳐다보셨습니다. 알고 보니 따님은 검찰직 공무원 시험 준비를 6년 넘게 하고 계시던 상황이었습니다. 어머니 되시는 분은 주택 구매 문제로 상담을 오신 상황이었어서 의외의 상황에 당황하셨습니다.

 

‘딸이 공부는 안중에도 없고 연애에만 관심이 있는데, 딸 하나 관리 못하고 돈만 보고 있느냐’고 공수를 드리니 손님은 굉장히 놀라셨고, 따님은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그래서 따님께는 부모 속 그만 썩이고 공부 이제 그만 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며칠 뒤에 따님이 혼자 오셔서 상담을 청하셨습니다. 그래서 점사를 보고 ‘머리가 좋고, 공부를 해야 하는 것은 맞으나 목표를 낮춰 취업을 준비하라’고 말씀드렸고, 얼마 전 한국전력 자회사인 공기업에 취업하셨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지금은 모녀가 모두 제 신도로 잘 지내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일산 천왕 선생님은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확신에 가득찬 점사

선생님께서는 모든 말씀에 확신이 있으셨고, 이 때문에 신뢰감이 정말 많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점사의 내용도 정말 좋았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한 치의 아쉬움 없는 상담

알고 싶었던 모든 내용에 대해 확실한 해결책과 방향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가지고 있던 모든 의구심을 다 떨쳐버릴 수 있었습니다

< 마케팅팀 | 우지학 >

안좋은 이야기도 있는 그대로

선생님은 듣기 좋은 말만 해주시지 않습니다. 안 좋은 것들도 있는 그대로, 하지만 피해갈 수 있는 방법들과 함께 전달주십니다.

< 재무팀 | 전재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25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8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92%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7

나의 상황

15

나의 고민

14

나의 성향

하 O O

25세 여성
2021년 09월 25일 오전 02:2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헤어진 남자친구랑 힘들기도 하고 다시 만날수 있을까 ? 만나도 될 사람인지 앞으로...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제 성격이나 특성에 대해서 너무 잘 맞추셔서 놀랬어요 그리고 앞으로 저에 대한 미래 직업 부분에 대해서도 이렇게 했으면 좋겠다 라고 조언도 해주시고 넘 좋았어요 학창시절에 저의 모습에 대해서 잘 맞춰주셔서 너무 신기했고 통화하면서 울컥했던 적도 너무 ... 더보기

김 O O

53세 여성
2021년 09월 23일 오후 12:4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제 사주가 궁금해서 상담받았어요 명쾌하게 답변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제가 말씀드리지 않았는데도 제 상황을 다 아시고 앞으로 갈 방향을 명쾌하게 제시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갈팡질팡하고 답이 보이지 않은 제 인생에서 어떤 방향으로 가아할지 알게되어서 속이 뻥 뚫렸어요 따뜻하게 상담해주시고 아낌없는 지원 보내 ... 더보기

김 O O

26세 여성
2021년 09월 19일 오전 06:4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꾼 꿈에 대해서나, 헤어진 남자친구, 취업이나 진로 등에 대해서 고민도 너무 많고... 더보기Q. 상담은 어떠셨나요?이런저런 고민이 너무 많았는데, 선생님께서 먼저 다 말씀을 해주시고, 정답만 쏙쏙 말씀을 해주셔서 답답한게 풀렸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셨던 날짜에 내려가게 되더라도, 기회가 생기면 꼭 그 기회를 잡고 다시 올라와서 선생님뵈러갈게요... 더보기
일산 천왕 선생님리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