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부산 기장 일월 선생님 썸네일

5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부산 기장 일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방곡초등학교 도보 15분 거리
조회수: 0
평점 : 9.7점
50,000원
재구매재구매1명
다시 듣기다시 듣기불가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30)

선생님 스토리

애동제자의 생생한 날 것 공수

 

“나오는 대로만 드리니 틀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서는 현재 내림굿을 받으신 지 100일 정도 지난 애동제자이십니다. 그래서인지 선생님께서 툭툭 던져 주시는 공수는 정말 살아있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로 신기가 충만합니다.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사실만을 관통하시기 때문에 소름이 돋아서 말문을 잃을 정도였습니다.

 


선생님께 ‘정말 공수라는 것이 신기하다, 틀리지를 않는다’고 감탄하며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선생님께서는 눈치 보면서 추측하듯 말한다면, 명탐정이라도 한두 번은 틀릴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짜 무속인은 신령님이 주시는 공수만을 읊어 주기 때문에 그냥 말해도 맞힌다는 것이죠.

 


위대한 만신의 첫 발걸음

 

“대단한 무속인이 되고 싶단 것이 솔직한 마음입니다.”

 

누구에게나 처음은 있습니다. 위대한 만신에게도 첫 순간은 있었겠죠. 선생님을 뵙고, 선생님의 공수를 직접 느껴 보니 지금 내가 위대한 만신의 첫 순간을 보고 있는 것은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 선생님의 미래 목표는 어떤 것이냐고 조심스레 여쭈어보았습니다.

 


그러자 선생님께선 ‘내가 아직 애동이라 그런가 조금 겁이 없다, 이쪽 업계에 길이 남을 위대한 만신이 되고 싶은 것이 꿈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울산 지역에서 유명한 만신이 자질을 보고 신제자로 받아들이신 만큼, 그 꿈이 허황된 이야기가 아니라 다가올 미래라 느껴졌습니다.

 


영으로만 보기 때문에

 

“눈치 보지 않고 말씀드립니다.”

 

선생님의 말투는 조금 털털한 편입니다. 돌아가지 않고, 뜸 들이지 않으시며, 진실과 핵심만을 관통하시죠. 이 부분은 선생님의 성격 때문이기도 하지만 대부분 신령님의 공수 때문입니다. 모시는 신령님의 스타일이 그렇기에 선생님도 눈치 보지 않고 그냥 그대로만 말씀하신다고 하셨죠.

 


어떤 손님은 선생님의 공수를 이른바 ‘매운맛’이라고 표현하셨습니다. 물론 선생님의 상담은 친절하고 전문적입니다. 다만 인정하고 싶지 않았던 사실, 부인할 수 없는 팩트를 그대로 던져 주시기 때문에 씁쓸하다는 이야기였죠. 모두 선생님께서 오로지 영으로만 보시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현실의 문제, 마음의 문제


“현실과 마음 모두 다스리는 무속인이 되고자 합니다.”


무속인을 찾아오시는 분들은 현실이 답답해서 그 문제를 풀어보고자 하는 분들입니다. 그리고 그 답답함 속에서 속까지 문드러져 오시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현실의 문제를 단칼에 해결하시지만 거기에서 멈추지 않으십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이라는 직업의 장점이 현실의 문제와 마음의 상처를 모두 아우를 수 있다는 점이라고 하셨습니다. 공수를 통해 단숨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지만, 그 이후에는 손님이 한풀이를 할 수 있도록 들어주고 소통하는 과정도 꼭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죠.

 

선생님께선 공수는 내림굿을 받으면서 곧바로 주어지는 것이지만, 마음의 문제를 다루는 부분은 스스로 가꿔 나가야 하는 것 같다며, 아직 발전의 여지가 많이 있다고 겸손하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실제 제가 겪은 상담은 두 부분 모두 이미 대가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달 전 30대 커플이 찾아오셨습니다. 30분 가량의 간격을 가지고 여자분과 남자분이 따로 예약하신 상황이었습니다. 먼저 여자분이 상담을 하셨는데 연애가 아닌 사업운과 재물운을 물어보셨습니다. 뒤에 남자분이 들어오시자 제가 ‘둘이 연인인데 왜 따로 왔느냐’고 여쭤보았습니다.

 

그러자 그 두 분은 굉장히 당황하며 놀라셨습니다. 사실 두 분은 연인 관계였는데, 여자분이 유부녀였고 동네에 소문이 날까 두려워 각자 예약하고 방문하신 상황이었습니다. 결국 남자분의 상담 시간에 남자분은 둘의 궁합을 궁금해하셨고 궁합을 봤더니 두 분이 결혼할 팔자였습니다.

 

남자분은 한 번 결혼했던 여자가 필요했고, 여자분은 재혼을 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두 분의 궁합을 맞춰본 후 둘의 결혼을 빌어 드렸습니다. 여자분은 남편과 합의 이혼하였고 남자분과 동거를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결혼 소식을 알려주셨습니다.

 

두 분의 결혼식 날짜도 제가 잡아드렸고, 두 분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진심으로 빌어드렸습니다. 이분들은 지금도 꾸준히 상담을 하러 찾아오시는 신도분들이시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하여 초를 켜고 가곤 하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달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이 손님은 들어오실 때부터 낯빛이 너무 어두웠습니다. 손님은 지인에게 사기를 당해서 받을 돈을 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은 돈이 없어 굿이나 비방, 치성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다른 건 하지 마시고, 작은 초를 하나 켜고 초 발원이라도 하자, 제가 빌어드리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알겠다며 초를 켜고 기도하고 돌아가셨습니다. 1주일 뒤에 손님이 찾아오셨는데, 돈을 빌려 간 지인에게 연락이 왔고, 돈을 갚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정말 감사하다며 눈물을 흘리며 인사하고 가셨고, 지금도 제 신도로서 초를 켜고 기도를 하고 가십니다. 저 역시 정성으로 기도를 드리고 빌어드려서 손님에게 도움이 되어 뿌듯했던 상담이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내림굿을 받고 1주일쯤 지나 20대 남성분이 찾아오신 적이 있습니다. 이분은 제대로 된 직장에서 일자리를 구하지 못하시던 상황이었고, 그나마 있던 일자리도 코로나 때문에 잃은 상황이셨습니다. 안정적인 일자리를 구하지 못하여 답답한 마음으로 저를 찾아오신 분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에게 이동수가 있었고 문서가 보였습니다. 제가 손님에게 ‘타지역에서 문서가 보이니 다른 지역에 있는 회사에 지원해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놀라시면서 사실 충북 쪽에서 지인의 소개로 회사에 지원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손님에게 ‘당신은 부산에서 일할 수 없다, 충북으로 가면 정직원이 될 기회가 열릴 것이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알겠다고 하셨고 이후 정말 충북에 있는 현대 계열사에 취직하셨습니다. 그러 고 나서 손님은 계약 한 달 만에 정직원으로 전환되셨습니다.

 

얼마 전에는 인사발령을 앞두고 저와 상담을 했고, 초를 켜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을 위해 초를 켜고 빌어드렸고, 결국 손님은 자신이 더 원하던 부서로 인사발령이 났다며 고맙다고 연락하셨습니다. 타지역으로 가셔서 자주 뵙지는 못하지만 정말 기억에 남는 분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기장 일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있는 그대로만을 들었습니다

선생님과 말씀을 나누면서 정말 신과 말을 하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살면서 두고두고 기억날 것 같은 상담이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깔끔하게 정돈된 상담

눈치점을 보는 곳들은 쓸데없는 사족이 많이 붙기 마련인데, 일월 선생님은 핵심만 깔끔하게 전달하니 완전 제 스타일이십니다.
< 재무팀 | 전재현 >

청산유수 현하지변

정말 거침없이 흐르는 물을 보는 것 같습니다. 한 치 의심의 여지없는 정확한 공수와 힘있는 전달력이 너무 좋았습니다.
< 개발팀 | 최상하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30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7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20

나의 고민

18

나의 성향

17

나의 상황

윤 O O

31세 여성
2021년 11월 08일 오전 11:4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현재만나는분과 앞으로어떻게될지 연애운포함하여 작년에오래다녔던 직장을 그만두고나서 계속 직장을 연달아그만두게되어서 직장이동문제랑 그로인해 금전에 답답함이 있어서 상담받게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직장문제와 연애상담으로연락드렸는데 생년월일 넣자마자 제 성격과 작년직장변동사람구설수까지 제가 미리말씀안드려도 다맞추시고 남자친구성격까지 다 맞추시고 정말 놀랐습니다. 여태까지 천명 많이이용했엇지만 제일 용하신거같고 친언니처럼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답한일있을때 다시 꼭 선생님께 재상담 받을꺼에요. 감사합니당ㅎㅎ

채 O O

32세 남성
2021년 10월 22일 오전 07:5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사업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있던 와중 천명을 통해 기장 일월 선생님을 알게되었습니다. 정말 진심어리게 걱정과 위로해주시며 제 심정을 들어주시고 궁금한 점에 대해서도 상세히 답변해주셨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마음 한 구석에 뭉쳐있던 감정과 고민들이 씻은 듯이 괜찮아졌습니다.친절하시고 상냥하시지만 때론 따끔하게도 말씀해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포근한 느낌이 오랜만이라 저도 모르게 울컥했습니다. 귀중한 시간 좋은 이야기 많이 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려요

김 O O

44세 남성
2021년 10월 21일 오전 07:0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최근 삶이 너무 막막하여 고민하던중 일월님이 눈에 띄어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친절하게 봐 주셨고 좋게 들리게 꾸며서 말씀하시지 않고 않좋은것은 그대로 않좋다고 해주셨습니다. 다만 제가 노력해서 되는것이 없다고 하시는 말씀을 들으니 더 막막하네요. ㅠ.ㅠ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요즘 삶이 너무 막막하여 고민하던 중 일월님이 눈에 띄어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친절하게 봐주셨고 몇년내에 있었던 집안일 등을 잘 맞추셨습니다. 그리고 좋게 꾸밈없이 안좋은 부분을 모두 말씀해주셨습니다. 다만 제가 노력해도 되는것이 없다고 하시는 말씀에 더 막막하네요. ㅠㅠ
부산 기장 일월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