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경남 창원 해월 선생님 썸네일

7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경남 창원 해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용원119소방서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14,476
평점 : 9.7점
5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82%
재구매재구매19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13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불가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53)

선생님 스토리

공수가 너무나 신기합니다

 

“손님들 말씀을 들으며 저를 다잡았습니다.”

 

선생님의 공수는 너무나 신통합니다. 왜냐고 물어보신다면 길게 말씀드리지는 못합니다. 단순히 다 맞히시기 때문입니다. 왜 입소문이 날 수밖에 없었는지 그 이유를 단박에 알게 해 준 공수였습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게 ‘진짜 신기하네’하고 혼잣말을 흘리고 말았습니다.

 


그러자 선생님께서는 웃으시더니 사실 선생님께도 공수는 항상 무섭고 두렵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누군가의 일생을 뒤흔들 수 있는 말이니 말의 무게가 버거웠다고 말씀하셨죠. 그리곤 그 무게에 눌리지 않고, 마음을 다잡고 공수를 드릴 수 있게 된 건 손님들 덕분이라고 덧붙이셨습니다.

 

선생님께서 내림굿을 받으신 지 얼마 되지 않았던 시절의 이야기입니다. 선생님께선 공수가 맞다는걸 알면서도 무섭고 버거우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손님들이 하나같이 다시 찾아와 ‘신통하시다, 고맙다’며 인사하시는 덕분에 자신의 공수와 무속인의 업에 대해 확신을 가지게 되셨다고 합니다.

 


바른 공수, 바른 점괘

 

“신령님이 주시는 진실된 공수만 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자다가 말문이 트이셨다고 합니다. 자면서 가족들에게 ‘아니면 3일 뒤에 죽으니 보살 있는 곳으로 데려가 달라’고 말씀하셨다고 하죠. 강력한 신령님이 찾아오셨기 때문에 가능한, 무속인들 중에서도 굉장히 드문 사건입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는 강력한 신기의 도움을 받아서 오랜 시간 끊임없이 항상 정확하고 바른 공수를 전해주십니다. 손님들에게 거짓 없이 정말 진실하고 바른 공수 그대로를 전해주시기 때문에 오랜 세월 신령님이 보우하시는 것이겠죠.

 


반드시 해결할 테니

 

“잘 되시고, 나으시고, 바른길로 가십시오.”

 

금전적으로나 진로 문제로 힘들어서 오시는 분들, 몸이 아파서 오시는 분들, 자녀 문제로 오시는 분들,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문제를 가지고 선생님을 찾아옵니다. 그때마다 선생님께서는 각자의 문제에 맞는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해결책으로 응대하십니다.

 


선생님께선 무슨 문제이건 간에 그에 대한 해답을 줄 수 있어서 신령님을 모신 것이 정말 행복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엉뚱한 길로 빠져나가는 사람을 붙잡아 ‘정도’로 돌려놓을 때가 가장 기쁘다고 하셨죠. 이런 성품을 가지셨기에 선생님께 이렇게 대단한 능력이 주어졌나 봅니다.

 


항상 조심스럽기만 합니다


“인생의 무게를 알기에 더 조심스럽습니다.”


공수를 주신다는 것은 상대방의 인생을 지도하는 행위입니다. 바둑돌 하나 놓는 자리도 훈수를 둘 때는 신중해야 하는데, 그것이 하물며 누군가의 인생이라면 그 어느 누구도 쉽다 하지 못할 겁니다. 선생님께서도 인생을 살며, 풍파를 겪고 그 무게를 아시기에 무섭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이미 최고의 자리에서 누구보다 신통한 공수를 주심에도 항상 노력하고 또 최선을 다해 상담해 주십니다. 선생님만큼 대단한 공수를 주시는 분이 최선을 다해 상담해주시는 것을 보니 근처에 살아 선생님을 자주 찾아뵐 수 있는 분들이 문득 부러워졌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3년 전에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신 적이 있습니다. 손님은 처음과 두 번째 결혼을 모두 실패하고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여러 번의 결혼으로 조상들이 겹쳐 들어오는 형국이었습니다. 손님은 당시 만나던 남자분과 결혼을 희망했고, 다행히 인연이 있었습니다.

 

손님은 이전에도 굿을 경험한 적이 있는 분이셨는데, 제가 점사 내용을 말씀드리며 그대로는 힘들 수 있다는 말씀을 전하자, 먼저 굿을 해 주길 원하셨습니다. 다행히 신령님께서 제가 굿을 해줘야 한다는 공수를 주셔서 제가 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굿을 하니 손님의 돌아가신 아버지가 춤을 추고 목청껏 노래를 부르셨습니다. 제 생각에는 아마 이번 결혼에서는 행복하게 살길 바라는 마음에 그랬던 것 같습니다. 이 이야기를 전해드리니 손님은 눈물을 흘리며 연신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남자분과 결혼하셨습니다.

 

그리고 얼마 전 13년 만에 손님이 제 연락처를 알아내셔서 전화하고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그때 낳은 13살 딸아이를 데리고 저를 찾아오셔서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게 해줘 정말 고맙다는 말을 오래도록 하고 싶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 역시 너무나 고맙고 뿌듯한 기억이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올해 3월 4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을 울산에 있는 많은 점집을 다니며 굿도 하고 하라는 것은 다 해봤는데 인생이 계속 가시밭길이고 고생뿐이라 지인의 소개를 통해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에게는 물려받은 아파트와 상가빌라가 계셨는데, 부동산에 임차인이 들어오지 않아 대출 이자도 감당하기 어려워 아파트를 팔려고 내어놓으신 상황이셨습니다. 손님에게 제가 도와드릴 테니 간단한 치성을 하나 하고 가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도 반문없이 하겠다고 하 셔서 제가 치성을 드리며 간절히 빌어드렸습니다. 손님은 돌아가셔서 내놓은 아파트를 다시 거두어들이셨는데, 얼마 되지 않아 손님이 사는 아파트의 실거래가가 5억 넘게 올라서 저에게 너무 감사해 하셨습니다.

 

그다음에는 손님의 상가 빌라 매매를 두고 상담을 하는데 점사를 보니 문서운과 관재운이 보여 손님에게 부적을 하나 쓰시길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부적을 쓰셨고 이후 손님의 상가빌라 가격이 10억 넘게 올라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분은 지금도 제 신도로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6년 전 15살 아들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이분은 지금까지도 찾아오시는 신도분이신데 16년 전에는 아들 일로 상담을 오신 상황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의 아들은 엇나가는 친구들을 만나 나쁜 길로 빠지고 있었습니다.

 

손님에게 말씀드리니 맞다고 하시며 얼마 전에는 경찰서까지 다녀왔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간단한 비방을 하자고 말씀드렸고 비방 이후에는 손님의 아들은 정신을 차리기 시작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의 아들은 책상에 앉아 공부를 시작했고 대학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지금 그 아드님은 울산의 한 대기업에 근무하고 계시고, 당시 아들이 정신을 차리자 그 어머니인 제 신도분과 남편분은 저에게 같이 오셔서 두 손을 꼭 잡고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아드님의 방황을 바로잡고 본래의 성향대로 나아가게 해 줄 수 있어서 기억에 남는 상담 에피소드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경남 창원 해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진중하게 핵심만을

선생님께서 전해주시는 공수는 굉장히 무게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내용들은 정말 정말 중요한 내용들을 담고 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진정한 영점이 궁금하다면

진정한 영점이 궁금하시다면 선생님께! 너무 신기하게 다 맞추셨고, 명확하게 내 주시는 결론까지 정말 완벽했어요!
< 마케팅팀 | 고서영 >

유쾌하고 통쾌하게!

모든 짐을 훌훌 털어버릴 수 있었던 유쾌한 상담. 유쾌함 속에서 핵심적이고 명확한 점사에 활짝 웃으며 나올 수 있습니다.
< 마케팅팀 | 우지학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53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7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82%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95

나의 상황

91

나의 고민

83

나의 성향

천 O O

33세 여성
2022년 01월 22일 오전 06:0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선생님 정말 최고에요~~! 궁금한거 다 여쭤 봤고 시원하게 답해주셔서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꼭 한번 뵙고싶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다른 곳에서 신점을 보면 생년 생시를 다 물어보는데 해월 선생님은 그냥 다 보이시나봐요 ㅎㅎ 그점이 가장 놀라웠고 딱 맞아 떨어지는게 신기했어요 진짜 신점 보시는 분을 처음 뵌 느낌이에요. 가게 위치 선정과 시기 때문에 상담 받았는데 말씀하신데로 해보려구요 감사합니다 :)

김 O O

27세 여성
2022년 01월 19일 오전 10:3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신년운세 보면서 전체적인 연애운, 이직운, 개명 때문에 고민이 많아서 상담 받았는데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됐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제가 이름 바꾼 시점부터 계속해서 운이 안 좋았는데 그것도 맞추시고 연애운, 이직운 다 친한 언니처럼 떠들면서 이야기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조심해야할 것들도 다 말씀해 주시고 제 일에 진심으로 공감하며 화내주셔서 원래 알았던 분과 대화하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오늘 통화 하면서 너무 즐거웠고 위로받는 기분이어서 친구한테도 추천 했습니다! 매년 선생님께 보려구요 ㅎㅎ

이 O O

32세 여성
2022년 01월 14일 오전 06:1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연인과의 재회, 시험운, 제 성격에 대한 상담입니다. 작년에 운이 좋지않아서 시험이 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전화를 하고 안녕하세요? 말을 하자마자 다툼과 마찰이 있었고, 힘든 한 해를 보냈을거라는 말씀을 해주셔서 놀랐습니다. 마음이 너무 따뜻하신 선생님입니다. 연인과 헤어지고 마음이 너무 아파 며칠간 힘들었는데, 선생님의 경험도 이야기 해주시고, 제 아픔에 공감해주시며 친한 언니처럼 잘 들어주셔서 조언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조언 잘 받아들이고 고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성격도 너무 잘 알고계시고 제가 어느 부분에 지쳤는지 알려주셔서 마음을 정리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말씀이 앞길에 큰 힘이 될 것같습니다. 궁금한 점이 생기면 또 만나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경남 창원 해월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