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김포 태을 선생님
홈으로

의사는 메스로, 무속인은 공수로

경기도 > 통진성당 도보 5분 거리

김포 태을 선생님

신점

25,000

나와의 궁합-

전화상담, 방문상담

  지금 결제 시 이틀 뒤 상담가능
2명 대기 중

선생님 소식

매주 목요일은 상담 불가능해요~

예약 하신 후 톡 먼저 부탁드려요~희망고문 (X)
매주 목요일은 상담 불가능 해요.
※ 기도터 이거나  굿당에  있는 경우엔
상담 문의 답글 늦을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ㅡ될듯.말듯.금전.인간관계.내 계획들이 왜 자꾸 꼬일까?
 액운.액살~ 먼저.풀고 새해 시작 하세요~
***계묘년 삼재풀이.홍수맥이. 예약 받습니다.
***원숭이띠.쥐띠.용띠가  삼재띠 입니다~
***삼재풀이ㅡ1인ㅡ1회ㅡ33만원
***삼재풀이ㅡ1인ㅡ1년ㅡ3회ㅡ99만원
***홍수맥이ㅡ1인ㅡ50만원
***초기도ㅡ1일 ㅡ1만원ㅡ중요한 일. 계획 하신분들. 
최소  한달 전 부터 초기도 시작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2022.09.29

상담 후기

440

김포 태을 선생님

후기를 남긴 440307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재회/가족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48세 여성·방문상담·2021.11.1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여러가지 개인적인 문제와 재회운으로 상담 받았습니다. 사이다, 단호박, 점사라 단 시간?안에 통쾌?명쾌?담백하게 맞다 혹은 아니다 명확히 답을 미리 주시네요 까스활명수 마신 기분이랄까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우선 너무너무 잘 써드리고 싶다'' 이 감사한 맘을 '리뷰'로라도 보답?드리고 싶다는 맘이 너무나 컸던 분이세요 (감사해요 선생님^^) 필력이 섞 좋지가 않아 아쉬울 뿐.....;;; 그냥 한 마디로 시원시원하세요~ 매우 시크한 듯 하시지만 참 정 많고 신뢰가 가는 분 그 안에 소탈함 그리고 바른 길?가시는 분 같았다고 감히 평가?드리고 싶어요. 불 필요한 말씀 없으시고 질문에 딱 답을 주시는데 제 살성이 닭살?이었나 싶었을만큼 간단, 명료, 담백, 소름~~쫘악 편안하게 해 주시려는게 느껴져서 애 처럼 흥분모드에 푼수처럼...그래서인지 뼛 속까지 솔직하게 상담했던 것 같아요. 좀 두서없이 얘기가 왔다갔다? 했어도 찰떡같이 알아들으시는 분이세요 전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지만 주는 재회가 궁금했구요 재회고 나발?이고 이젠 연락만이라도 받고 싶다고 부적이라도 안될까요? 했다가 혼났습니다 ㅋㅋ 선생님께서 제게 주신 비방은? 제가 용기내서 잘못 누른 척 톡''이라도 보내라~ 그럼된다 그것이 선생님이 주신 비방! (사실 전 헤어진지 살짝 오래된 인연이에요) 무튼 심적인 포만감을 제대로 얻은 상담이었습니다. 태을선생님은 아주 부드럽거나 달콤한 말들로? 녹여주시는 상냥함은 적지만 참 좋은 분 인간적인 분이시구나 생각되어지니 다음에 또 뵙고 싶어지네요. 참, 좀 터프하셔서? 여자인 제가 사랑고백?할 뻔~~ 서서히 인기 많아지실 분 같아요^^ 여러가지 모두 감사했어요 선생님 ^^♡

김포 태을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김포 태을 선생님

2021.11.10

귀한 분 OO님,
저를 믿고 상담해 주시니 교감이 더 잘 되어 편하게 얘기 해드릴수 있었어요.용기 내 보시고 "점"이라도 찍어 보내세요~!! 화이팅 입니다🙂

선생님 소개

죽을 사람도 살립니다

“정말 죽어야겠다는 마음으로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선생님을 만나러 오시는 손님들 중에, 정말로 죽으려고 마음먹고 그 전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선생님께선 이런 분들에게는 단순한 위로나 공감이 아닌 인생이 바뀔 해결책을 드려야만 살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그런 손님들을 공수를 통해 많이 건져내셨다면서 그것이 무속인이라는 직업의 가장 큰 보람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실을 뒤바꿀 수 있는 말 한마디는 무속인만이 줄 수 있는 가치입니다. 이를 통해 사람을 살릴 수 있어서, 무속인이라 행복하다고 말씀하셨죠.

갑자기 문득 튀어나오는 공수

“신령님이 제 몸을 빌려 말씀하실 때도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생각하지 않았던 단어가 입을 통해 갑자기 튀어나올 때가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이 갑자기 선생님의 몸을 빌려 짧은 말씀을 주시는 것이죠. 그런 공수를 통해서는 손님이 알 수 없었던 비화나 듣지 못했던 이야기가 튀어나오고는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한 손님에게 이러한 공수를 통해 사고수에 관한 이야기를 드린 적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그 손님은 처음에는 믿지 않으셨지만 짧은 시간 내에 사고가 날 뻔한 사건들을 모두 겪으시고는 사고를 막을 방도를 알려 달라며 다시 찾아오셨다고 합니다.

신제자와 인간 사이에서

“신제자로서도, 인간으로서도 훌륭해지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 묘사하시는 무속인의 모습에는 신을 모시는 신제자의 모습과, 우리와 똑같은 삶을 살아가는 인간의 모습이 동시에 담겨 있습니다. 그래서 그 사이에서 균형을 잘 잡는 것이 신제자로서도, 인간으로서도 성실한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셨죠.

선생님께선 신을 모시는 신제자로서 공수를 통해 손님의 문제를 해결하고, 동시에 손님과 똑같은 인간으로서 인간적인 공감도 주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게 할 때 손님의 안과 밖의 문제가 모두 풀려나간다는 것이죠. 선생님의 말씀 중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이었습니다.

네 일, 내 일 구분하지 않습니다

“내가 듣는 모든 이야기를 내 일이다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선 찾아오시는 모든 손님들의 사연 하나 하나를 모두 귀 기울여 듣고 내 일이라 생각하고 상담해 주십니다. 내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순간 절실함이 사라지고 자신도 모르게 최선을 다할 수 없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모든 일을 내 일이면 어떨까 가정하고 들어 보는 습관을 가지셨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한마디라도 더 듣고, 한마디라도 더 해줄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여타의 무속인과는 다른 진정성을 보여주셨기에 선생님을 천명의 회원님들께 소개드릴 수 있었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올해 초,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를 원하는 분이셨습니다. 점사를 보고 부적을 써줄 테니 꼭 지니고 다니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알겠다며 부적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셨습니다.

1주일 뒤에 손님이 찾아오셔서 남자분을 만날 자신이 없어 아직도 연락하지 못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의 부적에 부정이 탔길래 왜 부적이 부정을 탔느냐, 부적을 어쨌냐고 물어보았습니다. 그러자 손님은 우물쭈물하다가 사실대로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부적이 너무 궁금해서 밀봉된 부적을 테이프까지 다 뜯어서 확인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한 번만 더 도와달라고 부탁하셔서 부적을 다시 써 드렸고, 남자분과의 재회를 도왔습니다. 손님은 지금 남자친구와 행복한 연애를 하고 계시고, 도와준 제게 고마워하고 계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3개월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업을 하는 분이셨는데 사업에 차질이 있어 해결하고자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에게 ‘이사 후에 사업이 잘 안 되지 않느냐, 집에서 음산한 기운이 느껴지지 않느냐’고 여쭤보았습니다.

그러자 손님이 놀라시면서 이사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사하고 나서부터 몸이 으스스하고, 판단력도 흐려지고, 하고 있는 일들이 안 풀린다고 도와 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이 사는 곳은 음기가 굉장히 강한 곳이어서 일반적인 사람이 살 만한 터가 아니었습니다.

손님은 제가 점사를 통해 알아봐 준 곳으로 이사를 하셨고 그 이후 사업 문제가 모두 풀리고 하던 사업이 더 번창하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제게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하셨고 저도 손님의 사업 번창을 진심으로 축하해 드렸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6개월 전 3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진로 문제를 가지고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 막막하다며 할 수 있는 일을 찾게 도와 달라고 상담을 원하셨습니다. 점사를 보고 ‘왜 무당 수발을 들었으면서 말을 안 하냐’고 물어보자 손님도 놀라면서 사실대로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사실 전부터 알고 지내던 무속인의 말에 넘어가서 2년 동안 수발을 들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그럴 때가 아니니 쓸데없는 시간 보내지 말고 벗어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스스로에게 어울리지 않는 생활을 했기 때문에 붙지 않아야 할 것들이 붙어 있었습니다.

손님은 안 그래도 보이지 않던 귀신이 보이고, 안 좋은 상황들을 겪고 있다며 힘들어하셨습니다. 제가 손님에게 치성을 추천드렸지만 손님은 무속인 수발을 들며 가진 돈도 모두 써버려서 치성 들 돈도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딱하고 안타까운 마음에 정말 작은 금액으로 치성을 해드렸습니다.

치성 후에 나온 공수를 통해 손님에게 진로를 추천드렸고 손님은 정신을 차리고 그 쪽으로 공부를 시작하셨습니다. 손님은 열심히 노력하신 끝에 지금은 유튜브 편집자로 일을 하고 계십니다. 그 전과는 달리 행복하게 지내신다면서 저에게 감사 인사를 하시고 지금도 꾸준히 찾아오십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페이지 아래에 있는 [상담 결제하기]를 눌러 상담 방식과 인원, 시간을 선택하고 결제해주세요.

결제 후 채팅방에서 선생님과 메시지로 시간을 협의해주세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특히, 약속된 예약 시간을 지키지 않아 ‘노쇼’할 경우에는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하니 시간을 꼭 지켜주세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Q. 상담 품질이 보장되나요?

천명에 계신 선생님들은 합격률 10%의 입점 심사를 통과하여 실력과 인성이 검증되었어요. 불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경우 상담료 전액을 포인트로 환불해드리고 있으니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Q. ‘나와의 궁합’은 어떤 기준으로 계산되나요?

100만개 이상 상담 데이터를 통해 고객님의 나이, 성별, 선호도에 맞춰서 계산됩니다.

찜하기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