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연제 레온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부산 연제 레온 선생님

타로타로
조회수: 3,418
평점 : 9.3점
2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39%
재상담 아이콘재상담9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34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37)

선생님 스토리

이것이 정답입니다

 

“지금 상황에 알맞은 최선을 드립니다.”

 

선생님의 상담에는 항상 대안이 있었습니다. ‘지금 남자친구를 정리해라, 일반고로 진학해라’와 같은 명확한 솔루션을 주시죠. 환경과 성향, 미래의 운세를 종합해서 내려주시는 결론입니다. 맘에 들지 않는 이야기일 수도 있지만 항상 카드를 통해 보이는 최선을 말씀해주시죠.

 


선생님의 말씀이 최선이라는 점은 손님들이 인정한 내용입니다. 들을 때는 탐탁치 않기도 했지만, 결국에 되돌아보면 ‘그게 최선이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자신의 일이 되면 간단한 사실도 보이지 않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답지를 들고 있다면 걱정할 필요 없겠죠.

 


오직 카드 베이스의 상담

 

“눈치로 때려 맞히는 것은 딱 질색입니다.”

 

굉장히 눈치가 좋으신 여타 무속인, 사주, 타로 선생님들의 경우에는 눈치로 알아 맞히시는 경우가 없지 않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타로 상담을 받을 때 ‘카드의 이야기를 왜곡하는지’를 주로 보아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카드의 의미는 물론 앞 뒤의 다른 카드들과의 맥락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기는 합니다. 하지만 그 카드가 상징하는 가장 주된 의미에서 변형일 뿐입니다. 그래서 카드를 보는지 눈치를 보는지는 카드의 의미를 멋대로 왜곡하는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 말씀하시는 타로 카드는 단순한 심리 상담이 아닙니다. 점성술의 일종으로서 카드의신비를 통해 미래를 엿보는 방법이죠. 그래서 미래를 엿보기 위해서는 당연히 오로지 카드 베이스의 리딩만을 가지고 이야기를 해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항상 현실적인 해결책만

 

“현실은 꿈이 아니기에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타로 카드는 미래의 단편을 엿보고 이를 통해 대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상담입니다. 말도 안 되는 먼 미래를 보고 망상을 하는 수단이 아닙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무엇보다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상담이 필요하다고 굉장히 강조하셨습니다.

 


타로 상담의 본질이 꿈이나 소설이라면 이런 이야기 저런 이야기 제멋대로 꾸며내도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그러다간 큰코다치기 십상이겠죠. 그래서 손님이 느끼는 상담의 매력도가 떨어지더라도, 구체적이고 현실적이면서 실행 가능한 솔루션만 드립니다.

 


부풀리지 않습니다


“뜬구름 잡는 이야기는 하지 않습니다.”


부풀리는 분들이 계십니다. 작은 위기를 큰 위기라고 부풀리고, 조그만 행운을 인생이 바뀔 징조로 침소봉대합니다. 선생님께선 그런 행위를 ‘나쁘다’고 강경하게 표현하셨습니다. 손님의 눈과 귀를 막고 흐리다 보면 판단력이 떨어지고, 일생일대의 잘못된 선택을 내릴 수도 있기 때문이죠.

 


선생님께선 그래서 뜬구름 잡고 부풀리는 이야기보다 당장 오늘, 내일, 내년의 일을 가지고 이야기하십니다. 인생은 결과가 아니라 과정이니 순간 순간 옳은 선택을 하다 보면 즐거운 과정과 아름다운 결과를 모두 얻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죠. 저도 많이 배워갈 수 있었던 말씀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달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4년간 연애를 하고 헤어진 후 1년동안 마음 고생을 많이 하신 분이셨습니다. 힘겨워하던 중 지금 남자친구를 만났고 잠자리까지 가진 후 연애를 시작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지금 남자친구와의 연애운을 봐주길 원하셨습니다.

 

타로 카드를 보고 상담을 하니, 남자분과 유머 코드도 맞고 대화도 잘 통했지만 남자분은 손님과 단순히 육체적으로 즐기기 위해 만났을 뿐 진심을 가진 것은 아니라고 나왔습니다. 결정적으로 두 분 사이에는 길게 이어질 인연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손님도 전 남자친구를 잊으려고 가볍게 만나는 것 같은데, 지금 남자친구분도 마찬가지이다, 인연이 아니고 재미로 만나는 관계이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도 수긍하고 돌아가셨고 1달 뒤에 연락이 와서 인연이 아니었다며 남자분도 가볍게 생각했다고 슬퍼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마음을 달래 드리며 추후 상담을 이어갔고 이어진 몇 번의 상담 후에 손님의 마음도 안정되었고 힐링되었다며 감사인사를 하셨습니다. 저 역시 손님이 다른 좋은 인연을 만나길 바라며 상담을 마무리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한 달 전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버스기사 일을 하는 분이셨는데, 일본에 있는 여자친구를 데려와 같이 살려고 계획을 하고 계셨습니다. 그런데 그러기에는 버스 기사 일로는 벌이가 충분치 않을 것 같아 사업을 생각하고 계시다면서 사업운을 봐 주길 부탁하셨습니다.

 

제가 타로 카드를 뽑아 보니, 펜타클 카드가 하나도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조심스럽게 ‘여자친구분을 사랑하시기 때문에 노력을 하려고 하시는 부분은 알겠지만 사업을 진행하기에는 지금 당장은 좋지 않다, 멈추는 게 맞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마음이 좋지 않은 듯 했지만 오랜 시간 상담 끝에 수긍하셨습니다. 좋은 결과를 드렸으면 좋았겠지만 그럴 수 없음에 안타까웠습니다. 손님이 조금 더 참고 견뎌서 후에 좋은 결과를 도모할 수 있길 바랄 뿐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년 전 고등학교 진학을 앞둔 16살 아들과 어머니가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들의 고등학교 진학을 두고 상담을 원하셨습니다. 아드님이 공부를 잘 하는데 과학고를 보낼지 일반고를 보낼지 상담을 원하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뽑아보니 공부를 잘하기는 하지만 과학고로 진학을 하면 지금처럼 우수한 성적으로는 다닐 수 없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일반고로 진학을 하면 굉장히 우수한 성적으로 다닐 수 있으니 인문계를 보내시길 조심스레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아쉬워하셨지만 이내 알겠다고 하시고 돌아가셨습니다. 아드님은 인문계 일반고에 진학을 했고 전교 석차를 앞에서 셀 만큼 우수한 성적으로 장학금을 받고 계신다고 하셨습니다. 손님 역시 아드님의 올바른 진학을 도와줘서 정말 고마워 하셨습니다. 저 역시 뿌듯한 상담이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산 연제 레온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