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대전 중구 강림 선생님 썸네일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대전 중구 강림 선생님

신점신점
조회수: 8,187
50%의 고객이 지인에게도 추천했습니다.
평점 : 9.7점
3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37)

선생님 스토리

답답한 마음 한 점도 없도록

 

“모든 게 명쾌해지실 겁니다.”

 

선생님께서 주시는 점사의 가장 큰 장점은 너무나도 명쾌하다는 점입니다. 흔히들 '사이다 같다'라고 표현하는 것처럼, 제가 갖고 있던 중대한 문제들에 대해서 하나씩 하나씩 솔루션을 제공해주셨습니다.

 


선생님의 말씀을 듣다 보면 마치 제 인생을 지금까지 CCTV로 관찰하고 계시던 게 아닌가 할 정도로 깜짝 놀라게 됩니다. 그 정확도는 사람의 지혜나 과학적 분석으로는 그 이유를 알 수 없는 영역이었습니다. 선생님 말씀에 신령님의 도움이 확실히 있다고 생각하니 점사의 신뢰도는 수직 상승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없는 분들의 절실함을 압니다

 

“저도 큰 사업을 하다가 완전히 망해 보았습니다.”

 

선생님께선 이전에 직원을 여럿 거느린 큰 회사를 운영하셨다고 합니다. 신병과 함께 찾아온 풍파로 인해서 사업이 완전히 망하고 정말 내일을 걱정할 처지까지도 떨어져 보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정말 한 푼이 아쉬운 사람들의 절실한 마음을 잘 이해하신다고 합니다.

 


그런 분들의 간절함과 절실한 마음을 알고 배려해서 상담하다 보니, 인생이 정말 힘들고 막막한 분들이 많이 찾아오신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을 일으켜 세워드리고, 다시 걸어갈 힘을 불어넣은 뒤 방향을 알려주는 것이 선생님의 사명이라고 하셨습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사람

 

“절 찾는 분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선 힘과 위로가 되어 주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의 사업이 망했을 때 누군가 힘과 위로가 되어 주었다면 조금 살만 했을 거라고 말씀하셨죠. 이제는 선생님께서 누군가에게 그런 존재가 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 문제의 원인과 결과를 알고 원인을 해결해 줌으로써, 보다 나은 결과를 가져다주십니다. 힘과 위로가 되어 주며 동시에 해결책까지 주는 상담을 해 주시죠. 인생의 고비를 겪고 계신 분들이 선생님께 줄을 설 수밖에 없었습니다.

 


애동제자를 찾는 것은 당연합니다


“벌써부터 많이 찾아 주셔서 감사할 뿐입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업을 시작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으신 애동제자이십니다. 애동제자의 날카로운 공수를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있죠. 그렇지만 일반적인 애동제자보다도 더 큰 입소문이 나고, 더 많은 손님이 찾는 것은 결국 공수 실력이 예사롭지 않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을 원하고 앞다퉈 찾는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천명에서도 선생님을 모시는데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무속업의 길에 들어선지 1년이 되지 않으신 선생님께 정말 많은 단골 손님들이 계신다는 점이 선생님 실력의 보증수표였기 때문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4개월 전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남편이 아닌 남자를 마음에 품고 있어 말씀드렸더니 우물쭈물 하시다가 이내 사실대로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직장에 있는 남자를 좋아하고 계셨고 마음이 주체가 되질 않아 찾아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직장에 있는 남자와 만나서는 안 됐고 떨어뜨려야 하는 형세였습니다. 그래서 적은 금액으로 부적을 하나 쓰길 권해드렸고 손님도 알겠다며 부적을 쓰셨습니다. 이후 1달 정도에 걸쳐서 손님과 직장 동료 남자분은 점차 멀어졌고 관계가 완전히 정리되었습니다.

 

손님은 이제 직장 동료를 이성으로 보지 않고 가정에 충실하고 계십니다. 손님은 잘못된 마음을 다잡아 줘서 고맙다고 말씀하셨고, 지금도 꾸준히 상담을 하러 오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3개월 전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대전이 아닌 타지에 살고 계신 분이셨는데, 그곳의 무속인들을 통해 해결을 보지 못해 수소문 끝에 저를 찾아오신 분이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과거 손님의 조상들의 문제가 손님에게 이어져서 사업이 풀리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조상들이 살았던 집 터에 집을 지으며 구렁이를 삽으로 많이 죽였고, 잡아먹은 일이 원한이 되어 손님에게 이어진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굿을 권해드렸고 손님도 원하셔서 굿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조상 문제가 풀어지면서 손님의 사업이 점차 회복되었습니다. 지금은 완전히 회복되어 사업이 번창하고 계시며 제 신도가 되어 꾸준히 찾아오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5개월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병원에서 간호 일을 하고 계신 분이었는데 요양병원으로 이직할지 고민 중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점사를 보니 음기가 너무 강해서 그 병원에 장례식장이 있냐고 물어보니 그렇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에게 이직하면 잔병치레도 많을 것이고 일이 잘 안 풀릴 것이라고 말씀드리자 고민하시다가 이직을 포기하셨습니다. 이후 손님과 함께 이직을 준비하다가 실제 요양병원으로 이직한 친구는 이직 후 한달 내내 잔병치레를 했다고 합니다.

 

손님은 원래 다니던 병원에 남아 급여도 인상되고 즐겁게 직장생활을 하고 계신다면서 이직하지 않길 잘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에는 제게 완전히 신뢰를 가지고 때때로 혼자 혹은 친구들과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으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대전 중구 강림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모든 애동이 영험하지는 않다

그러나 강림 선생님은 애동만의 날카로움을 보여주셨습니다. 정제되지 않은 날 것 그대로의 공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진실된 위로를 원한다면

점사를 많이 봐도 해결되지 않는 마음 속 고민이 있을 때, 강림 선생님은 촌철살인의 진단과 해결책으로 고민을 해결해주십니다.
< 개발팀 | 권중훈 >

당신을 위해 준비된 선생님

차마 말을 꺼내기도 힘든 속마음을 이미 알고 계시고, 진정한 공감과 위로를 넘어 명확하고 구체적인 공수로 준비하고 계십니다.
< 디자인팀 | 지혜민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37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7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81%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95

나의 상황

91

나의 고민

82

나의 성향

정 O O

37세 여성
2021년 12월 01일 오전 02:2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사람사는게 비슷하겠지만 금전과취업,건강,가정안정외에 이전까지 혼자 앓고 힘들어했던 부분과 앞으로 나아가야할 부분에 대해서 포괄적으로 전체적인 상담을받았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삼촌같은 느낌으로 편하게 상담 받았습니다. 힘들어했던 부분 짚어주시면서 다독 거려주시고, 용기 심어주시고 정말 마음 편안해지는 상담이였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선생님 통해서 해주신 말씀 잊지 않고 잘 이행하고 좋은 마음가짐으로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지 O O

37세 여성
2021년 11월 30일 오전 06:0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일에 치이고 사람에 치이고 풀리는게 하나도 없는거 같고 마음도 답답하고 그래서 선생님께 상담을 신청하여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지금 제가 처한 상황을 다 알고 계시면서 말씀을 해주셨는데 놀라웠어요 지금까지 많이 힘들었는데 어떻게 버티셨냐면서 저의 맘을 알아 주시더라구요 이제 내려갈일은 없고 올라갈일만 있다고 말씀 하시니까 그때까지 잘 버텨 보려고 합니다~

하 O O

28세 여성
2021년 11월 30일 오전 03:3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전반적으로 다 상담받았습니다. 취업 연애 재회 건강 등등 궁금한 점을 미리 생각하고 질문 드리고 답변도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시고 시골 할아버지랑 통화한 기분이 들어 구수하고 좋았습니다. 상담 외에도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유쾌하셔서 편안하게 상담 받을 수 있었습니다. 좋은 이야기를 많이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내년에 재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대전 중구 강림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
바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