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대전 중구 강림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대전광역시 > 중구청역 차량 5분 거리

대전 중구 강림 선생님

신점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357후기더보기

대전 중구 강림 선생님

후기를 남긴 357명 중 279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532

 (205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225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165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142

가족/건강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34세 여성·전화상담·2021.10.2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안녕하세요 울산사는 33살 여자이구요. 오늘 처음으로 선생님과 통화 하였습니다^^ 사업 시작한지도, 결혼한지도 얼마 되지 않아서 벌인 일은 많고, 잘 되어 가고 있는지 너무 불안해서 연락 드렸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사람들에게 잘 하지 못하는 것도 아닌데 주변에 사람도 없고, 건강도 안 좋고 여러가지 안좋은 생각이 많아서 연락 드리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물어보지 않아도 금전, 건강, 부부궁합 등등 다양하게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30분이라는 시간을 한참 넘으셨는데도 한땀 한땀 정성들여 말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이야기가 술술 나오셔서 듣고만 있어도 궁금한 부분이 모두 해소가 되어 궁금한 부분이 모두 해소가 되었습니다. 주변에 좋은 말씀과 조언을 들을 윗사람이 없었는데 가족같은? 아버지 같은? 따뜻한 말씀에 마음이 참 따뜻해지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제 상황과 남편 상황을 정확히 맞추셔서 너무 놀랐구요~ 연이어 돈이 크게 들지 않고, 지금 있는 제 상황에서 해결할 수 있는 여러가지 일들을 이야기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남편과 손잡고 산에도 많이가고, 소리도 지르고, 남편 게임할 때 같이도 해보고 그럴게요~ 선생님 말씀대로 화 좀 잠시 삭혔다가 다시 말하는 습관도 한 번 노력하여 보겠습니다. 부정적인 부분, 긍정적인 부분 모두 참고하여 이번년도 잘 버터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조만간 다시 연락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울산사는 33살 여자이구요. 오늘 처음으로 선생님과 통화 하였습니다^^ 사업 시작한지도, 결혼한지도 얼마 되지 않아서 벌인 일은 많고, 잘 되어 가고 있는지 너무 불안하고 사람들에게 잘 하지 못하는 것도 아닌데 주변에 사람도 없고, 건강도 안 좋고 여러가지 안좋은 생각이 많아서 연락 드리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물어보지 않아도 금전, 건강, 부부궁합 등등 다양하게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30분이라는 시간을 한참 넘으셨는데도 한땀 한땀 정성들여 말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이야기가 술술 나오셔서 듣고만 있어도 궁금한 부분이 모두 해소가 되어 궁금한 부분이 모두 해소가 되었습니다. 주변에 좋은 말씀과 조언을 들을 윗사람이 없었는데 가족같은? 아버지 같은? 따뜻한 말씀에 마음이 참 따뜻해지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제 상황과 남편 상황을 정확히 맞추셔서 너무 놀랐구요~ 연이어 돈이 크게 들지 않고, 지금 있는 제 상황에서 해결할 수 있는 여러가지 일들을 이야기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남편과 손잡고 산에도 많이가고, 소리도 지르고, 남편 게임할 때 같이도 해보고 그럴게요~ 선생님 말씀대로 화 좀 잠시 삭혔다가 다시 말하는 습관도 한 번 노력하여 보겠습니다. 부정적인 부분, 긍정적인 부분 모두 참고하여 이번년도 잘 버터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조만간 다시 연락 드릴게요~!! 늦은 시간에 전화 드렸는데 이야기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전 중구 강림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대전 중구 강림 선생님

2021.10.20

귀한 분 OO님,
너무 소심하고 까다롭게 자신의 행동을 고민하지 말아요! 모든 인생은 실험이다! 더 많이 실험 할수록 더 나아진다고 생각해요.. 같은 실수를 두려워 하되..새로운 실수를 두려워 하지 마세요..실수는 곧 경험이라고 생각해요.. 그동안 고생많으셨어요 먹구름이 개이고 따뜻한 햇쌀이 뜨는 형국이니 좋은일 있으실겁니다~^^

선생님 소개

답답한 마음 한 점도 없도록

“모든 게 명쾌해지실 겁니다.”

선생님께서 주시는 점사의 가장 큰 장점은 너무나도 명쾌하다는 점입니다. 흔히들 '사이다 같다'라고 표현하는 것처럼, 제가 갖고 있던 중대한 문제들에 대해서 하나씩 하나씩 솔루션을 제공해주셨습니다.

선생님의 말씀을 듣다 보면 마치 제 인생을 지금까지 CCTV로 관찰하고 계시던 게 아닌가 할 정도로 깜짝 놀라게 됩니다. 그 정확도는 사람의 지혜나 과학적 분석으로는 그 이유를 알 수 없는 영역이었습니다. 선생님 말씀에 신령님의 도움이 확실히 있다고 생각하니 점사의 신뢰도는 수직 상승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없는 분들의 절실함을 압니다

“저도 큰 사업을 하다가 완전히 망해 보았습니다.”

선생님께선 이전에 직원을 여럿 거느린 큰 회사를 운영하셨다고 합니다. 신병과 함께 찾아온 풍파로 인해서 사업이 완전히 망하고 정말 내일을 걱정할 처지까지도 떨어져 보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정말 한 푼이 아쉬운 사람들의 절실한 마음을 잘 이해하신다고 합니다.

그런 분들의 간절함과 절실한 마음을 알고 배려해서 상담하다 보니, 인생이 정말 힘들고 막막한 분들이 많이 찾아오신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을 일으켜 세워드리고, 다시 걸어갈 힘을 불어넣은 뒤 방향을 알려주는 것이 선생님의 사명이라고 하셨습니다.

힘과 위로가 되는 사람

“절 찾는 분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선 힘과 위로가 되어 주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의 사업이 망했을 때 누군가 힘과 위로가 되어 주었다면 조금 살만 했을 거라고 말씀하셨죠. 이제는 선생님께서 누군가에게 그런 존재가 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 문제의 원인과 결과를 알고 원인을 해결해 줌으로써, 보다 나은 결과를 가져다주십니다. 힘과 위로가 되어 주며 동시에 해결책까지 주는 상담을 해 주시죠. 인생의 고비를 겪고 계신 분들이 선생님께 줄을 설 수밖에 없었습니다.

애동제자를 찾는 것은 당연합니다

“벌써부터 많이 찾아 주셔서 감사할 뿐입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업을 시작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으신 애동제자이십니다. 애동제자의 날카로운 공수를 많은 사람들이 원하고 있죠. 그렇지만 일반적인 애동제자보다도 더 큰 입소문이 나고, 더 많은 손님이 찾는 것은 결국 공수 실력이 예사롭지 않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을 원하고 앞다퉈 찾는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천명에서도 선생님을 모시는데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무속업의 길에 들어선지 1년이 되지 않으신 선생님께 정말 많은 단골 손님들이 계신다는 점이 선생님 실력의 보증수표였기 때문입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4개월 전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남편이 아닌 남자를 마음에 품고 있어 말씀드렸더니 우물쭈물 하시다가 이내 사실대로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직장에 있는 남자를 좋아하고 계셨고 마음이 주체가 되질 않아 찾아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직장에 있는 남자와 만나서는 안 됐고 떨어뜨려야 하는 형세였습니다. 그래서 적은 금액으로 부적을 하나 쓰길 권해드렸고 손님도 알겠다며 부적을 쓰셨습니다. 이후 1달 정도에 걸쳐서 손님과 직장 동료 남자분은 점차 멀어졌고 관계가 완전히 정리되었습니다.

손님은 이제 직장 동료를 이성으로 보지 않고 가정에 충실하고 계십니다. 손님은 잘못된 마음을 다잡아 줘서 고맙다고 말씀하셨고, 지금도 꾸준히 상담을 하러 오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3개월 전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대전이 아닌 타지에 살고 계신 분이셨는데, 그곳의 무속인들을 통해 해결을 보지 못해 수소문 끝에 저를 찾아오신 분이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과거 손님의 조상들의 문제가 손님에게 이어져서 사업이 풀리지 않는 상황이었습니다.

조상들이 살았던 집 터에 집을 지으며 구렁이를 삽으로 많이 죽였고, 잡아먹은 일이 원한이 되어 손님에게 이어진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굿을 권해드렸고 손님도 원하셔서 굿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조상 문제가 풀어지면서 손님의 사업이 점차 회복되었습니다. 지금은 완전히 회복되어 사업이 번창하고 계시며 제 신도가 되어 꾸준히 찾아오고 계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5개월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병원에서 간호 일을 하고 계신 분이었는데 요양병원으로 이직할지 고민 중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점사를 보니 음기가 너무 강해서 그 병원에 장례식장이 있냐고 물어보니 그렇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에게 이직하면 잔병치레도 많을 것이고 일이 잘 안 풀릴 것이라고 말씀드리자 고민하시다가 이직을 포기하셨습니다. 이후 손님과 함께 이직을 준비하다가 실제 요양병원으로 이직한 친구는 이직 후 한달 내내 잔병치레를 했다고 합니다.

손님은 원래 다니던 병원에 남아 급여도 인상되고 즐겁게 직장생활을 하고 계신다면서 이직하지 않길 잘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에는 제게 완전히 신뢰를 가지고 때때로 혼자 혹은 친구들과 방문하셔서 상담을 받으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