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대구 북구 다연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대구 북구 다연 선생님

신점신점
조회수: 8,861
평점 : 9.7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5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34)

선생님 스토리

냉정하게 들릴지도 모르지만

 

“정확한 공수로만 상담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선 따뜻한 분이십니다. 친해진 손님과 커피 한 잔 하며 세상 이야기 하는 것도 즐기시고, 누가 오던 따뜻하고 반갑게 맞아주십니다. 하지만 안 좋은 얘기는 단호하게 전해주시죠. 공수 그대로만 드리니 선택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선 내림굿 1년차의 애동제자로서 의문이 생길 때마다 신어머니의 가르침만을 항상 되새기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가르침이란 ‘누가, 어떤 사연을 들고 오든 그냥 공수 그대로만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때로는 냉정하게 들릴지도 모르나 그게 최선의 방법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굿, 치성, 비방 권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상담으로만 해결합니다.”

 

선생님께선 오로지 상담으로만 해결하십니다. 많은 비용이 드는 굿, 치성, 비방은 처음부터 권하지도 하지도 않겠다는 규칙을 세우시고,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공수와 상담만으로 해결을 보겠다고 마음먹고 무속업의 길에 드셨다고 합니다.

 


그러한 규칙을 스스로 세우고, 지켜 나갈 수 있는 원동력은 결국 공수의 힘에 있습니다. 공수 실력이 정말 뛰어나다는 말로도 부족하실 만큼 대단하시기 때문에 어지간한 일은 점사를 보고 공수를 드리면 해결되기 때문입니다.

 


놀랄 정도로 정확한 공수

 

“공수로만 상담해도 자신 있습니다.”

 

선생님의 상담 일화는 놀랍습니다. 놀랄 정도로 정확한 공수가 있기에 공수로만 해결을 보시는 것이겠지만, 그걸 알고 접해도 놀라웠습니다. 손님의 직장운, 사업운, 연애운을 미리 아는 것은 예삿일이고, 구체적으로 어떤 시점에 어떤 제안이 올 것인지도 미리 맞히십니다.

 


그리고 그 시기에 어떤 선택을 해야 할 것인지도 논리적인 이유를 들어 알려주시기 때문에, 상황이 닥쳤을 때 허둥지둥하다 나쁜 선택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람이 당황하면 엄한 길로 빠지기 쉬운데 놀라운 구체성으로 미리 알려주시니 당황할 이유가 없겠죠.

 


앉아만 있으면 안 됩니다


“듣고 겪고 해결책을 알아 가세요.”


세상에는 답답하고 힘든 일이 많습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업을 시작하시고 더 절실하게 느끼셨다고 합니다. 세상에 이렇게 다양한 고민들이 있고, 힘든 사람이 이렇게나 많다는 것을 느끼며 안타까움은 더 커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자리에서 털고 일어나서 방법을 구하고 알아본다면 해결될 것을, 주저앉아 끙끙 앓기만 하고 해결하지 못한 채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다는 점이 정말 안타까우시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많은 분들이 신령님의 공수를 통해 미처 보지 못한 부분을 보고, 해결하시길 바라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4달 전 30대 초반 커플이 찾아왔습니다. 궁합을 보러 오셨는데, 점사를 보니 여자분의 몸이 많이 아프고 명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나왔습니다. 조심스레 여쭤보니 여자분이 암에 걸렸지만 그래도 결혼을 원하는 상황이었고, 여자분은 남자분을 밀어내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남자분에게는 여자분이 삶 그 자체이고 원동력이며 인생의 동반자였습니다. 그리고 여자분께도 그러한, 정말 천생연분이었습니다. 두 분이 결혼을 하면 얼마 남지 않은 여자분의 명이 반전될 수도 있다는 결과가 나와 그대로 말씀드렸습니다.

 

두 분은 결국 1달 전에 결혼을 했고 행복하게 지내고 계십니다. 여자분의 항암 치료도 많이 효과를 보아 건강이 어느 정도 회복되셨다고 합니다. 아직 완치는 아니지만 빨리 완치되어 건강한 부부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도하며 빌어드리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내림굿을 받은 지 한 달 되었을 때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피자집을 운영하면서 금전적으로 고민이 굉장히 많은 분이셨는데, 돈에 대한 애착이 너무 강한 스타일이셨습니다. 손님은 많은 돈을 벌고 있음에도 만족하지 못하고 계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의 기운이 잘못 흐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공수를 바탕으로 바쁘게 움직이라는 처방을 드렸습니다.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으면 욕심만 커지고 계속해서 스트레스만 받을 것이고 움직이면 일도 잘 풀리고 욕심도 줄어들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 정말 바쁘게 움직이면서 피자 가게 2호점을 내셨고, 이제 마음 속에 왜인지 모를 불안과 초조함 욕심이 많이 가신 것 같다며 웃으며 말씀하셨습니다. 이 분은 이후 꾸준히 찾아오시는 신도가 되셨는데 지금의 흐름을 이어가려 꾸준히 상담하고 초를 켜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0달 전쯤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대학병원에서 4년 정도 간호사로 근무하셨는데 다른 병원으로 이직을 할지 고민이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2번의 이동수가 있었으나 좋은 기회는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이동수가 있기는 하나 좋은 기회가 아니니 그 자리에 그대로 머무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우물쭈물하시다가 사실 대학병원은 이미 그만두고 다른 병원으로 이직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이동수가 1번 더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다음 이동은 대학병원에서 더 높은 연봉으로 제안이 올 것이니 꼭 다시 기존에 있던 곳으로 돌아가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반신반의하며 돌아가셨지만 다시 연락이 오셔서 대학병원에서 정말 제안이 와서 다시 돌아가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재는 대학병원에서 굉장히 만족스럽게 근무하고 계시고 제게도 꾸준히 찾아오며 상담받고 계십니다. 이제는 꼭 상담이 아니더라도 식사를 하거나 커피를 마시러 찾아오시기도 합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대구 북구 다연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