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충남 공주 송화 선생님

2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충남 공주 송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신원사 차량 7분 거리
조회수: 4,129
평점 : 9.3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5)

선생님 스토리

사람을 보고 갑니다

 

“일년에 두 세번 정도는 무료로 굿을 합니다.”

 

정말 삶의 희망이 사라질 정도로 힘들고 열악한 사정으로 찾아오시는 분들이 계신다고 합니다. 꼭 그런 분들 중에 굿이 필요한 분들이 꽤 보인다는 것이 선생님의 설명이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1년에 2-3번 정도는 그런 손님들을 위해 무료로 굿을 해 주시고 계십니다.

 


굿을 하는데도 제수 준비, 사람들 인건비 등 여기 저기 돈 나갈 데가 많아서 매번 그럴 수는 없지만, 여유가 있는 경우에는 조건 없이 손님들을 돕고 계신 분입니다. 그래서 더 믿음이 가는 분이죠. 정말 손님들이 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무속업에 정진하시기 때문입니다.

 


6세부터 시작된 막힘 없는 공수

 

“무속인 집안이라 6살 때 말문이 트였습니다.”

 

선생님께선 6살 때 말문이 트이셔서 보고 들린 것을 말하고 예지하셨다고 합니다. 집안 내력이 있다 보니 부모님도 이유를 아시고 막아보려 하셨지만 실패하셨죠. 신병 때문에 학교도 제대로 다니지 못할 정도였지만 반작용인지 공수는 날카로웠습니다.

 


실제로 한 손님은 선생님의 공수 덕분에 죽다 살아났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자신이 원래 큰 사업을 했었다가 한 번 제대로 망했는데, 선생님께서 갑자기 친구를 찾아가 보라고 해서 친구를 찾아갔더니 돈을 빌려줘 부도를 막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재기에 성공하셨다고 합니다.

 


죽어서도 살아서도 무속인으로

 

“저는 무속업이 정말 좋습니다.”

 

사람을 살리는 일에는 가치를 매길 수 없다. 무속업에 대한 질문에 선생님께서 해주신 말씀입니다. 그리고 사람을 살릴 수 있기에 무속업이 정말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병 때문에 그 고초를 겪고도 사람을 살릴 수 있어 좋다며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성인군자란 단어가 아깝지 않았습니다.

 


선생님께선 죽어서도 살아서도 무속인이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들을 돕고, 감사 인사를 받는데서 보람을 느끼다 보니 이 일만큼 좋은 일도 없더라는 것이었죠. 선생님을 뵙고 사람에게 천직이라는 것이 따로 있다는 점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정성 어린 기도와 신속한 결과


“간절히 기도드리면 결과가 빨리 나옵니다.”


선생님께선 굿보다는 기도를 선호하는 편이라고 하셨습니다. 진정으로 열심히 기도하고 빌어줄 때 문제가 빨리 풀리는 것을 보면서 기도 쪽에 더 집중하게 되셨다고 말씀하셨죠. 신령님께서 굿을 딱 지정해주면 굿을 하지만, 아니라면 기도 쪽으로 집중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손님들 역시 선생님께서 진정으로 기도하고 빌어줄 때 그 진심과 정성을 느끼시기에 많이 만족해 주신다고 합니다. 선생님의 진심을 느끼고 거기에 해결까지 빠르게 해 드리니 만족하지 않기가 더 어렵겠죠.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4년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2년 정도 만난 남자분과의 문제로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2년간 만났는데 실질적으로 교제한 기간은 2, 3달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며, 남자가 자신을 좀 더 좋아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과 남자분은 인연이 아니었고, 절대 이어져서는 안 된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말씀드리자, 손님은 남자가 사실 유부남이며, 가정이 있고, 이제 그만 만나자고 말해왔다고 사실대로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에게 이미 알고 있으니 제발 정리하고 본업에 집중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남자와 마지막으로 볼 수 있도록 해 줄 테니, 마지막으로 보고 정리하라고 말씀드린 후 비방을 해 드렸습니다. 비방 후 두 분은 마지막으로 만나서 식사를 했고 이후 관계가 정리되었습니다.

 

손님은 이후 굉장히 슬퍼하고 힘들어 하셨지만, 지금은 정신을 다잡고 자신의 사업에 집중하고 계십니다. 요즘은 제 신도로 계시면서 사업 문제로 자주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지인의 소개로 2년 전 50대 부부가 저를 찾아왔습니다. 남편분이 원래 큰 사업을 해서 경제적으로 풍족하던 가정이었는데 몇 번의 투자 실패와 사업 실패로 결국 모든 재산이 압류되고 길거리에 나앉을 지경에 처한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과거처럼 부를 축적할 수는 없지만, 최소한의 재기는 충분히 가능하다는 공수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들에게 21일 기도를 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21일 기도가 끝난 후 다시 100일 기도를 하라고 말씀드렸고, 부부는 매일 찾아오셔서 기도를 하셨습니다.

 

100일 기도가 끝날 무렵 친인척들이 손을 내밀어 주었고, 살 집과 최소한의 재기 자금을 얻어 사업을 다시 시작하셨습니다. 지금은 과거와 같은 큰 사업을 하지는 않지만 최소한 앞가림은 할 정도의 사업체를 운영하시면서 열심히 그리고 행복하게 지내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 고3 아들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찾아오신 분이셨는데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아들이 공부를 너무 안 해서 대학 진학을 할 수 있을지 물어보러 오신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점사를 보니 대학을 갈 수 있다는 공수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노력을 좀만 더 하면 대학에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도 알겠다고 하셨고, 대학에 가길 바라며 초를 켜고 돌아가셨습니다. 저 역시 손님의 아들의 입시가 잘 풀리길 바라며 열심히 기도를 해 드렸고, 수능이 끝난 뒤에 손님이 밝은 얼굴로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들이 5개 대학에 지원해서 5개 모두 붙었다며 정말 고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 역시 그 말을 듣고 정말 뿌듯했습니다. 손님은 지금 꾸준히 찾아오는 신도가 되셔서 아드님의 미래와 건강을 위해 초를 켜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충남 공주 송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