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경기 광주 선학 선생님 썸네일

2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경기 광주 선학 선생님

타로타로
위치태재고개 차량 3분 거리
조회수: 2,377
평점 : 9.3점
3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3)

선생님 스토리

신령님이 읽어주십니다

 

“신령님의 공수까지 곁들여서 상담합니다.”

 

타로 선생님들 마다 카드를 읽고 표현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선생님의 방법은 더욱 특별합니다. 타로를 읽고 표현할 때 선생님께선 신령님이 툭툭 던져 주시는 공수까지 곁들이십니다. 신령님과 함께 타로 카드를 읽으니 그 정확성은 어디 비길 데가 없겠죠.

 


실제로 선생님께 상담을 받다 보니 깜짝 깜짝 놀랄 때가 있었습니다. 카드를 보시면서 풀이를 하시다가도 ‘어머니는 자식들에게 헌신적이신데 아버지는 안 그러시네’와 같은 남들이 모르는 가정사를 툭툭 뱉어 주셨습니다. 타로 리딩에 곁들여진 신기가 드러나는 순간이었습니다.

 


물어보신 것도, 묻지 않으신 것도

 

“어느 것도 빠뜨리지 않습니다.”

 

선생님의 상담은 쉴 새가 없습니다. 제가 물어본 것뿐만 아니라 선생님께 보이는 것, 들리는 것 모두 말씀해주시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선 상담이 끝난 후에 멋쩍어 하시며 손님이 물어보지 않은 것까지 말하는 것이 단점인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보기에는 분명한 장점이었습니다. 상담을 하다 보면 분위기에 휩쓸려 물어볼 것을 깜빡 잊기 쉬운데 선생님께서 세세하게 짚어 주시기 때문에 놓칠 일이 없겠죠. 타로로 한 번 읽고, 공수를 더하고, 모든 상황을 검토해 주시니 정말 철저한 상담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는 사람에게는 어려운 이야기

 

“저는 모르는 사람이니 편하게 말씀하세요.”

 

아는 사람에게 더 말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 힘든 가정사, 내밀한 고민일수록 더 그렇습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에게는 오히려 담담히 말할 수 있기도 합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이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를 편히 외칠 수 있는 ‘대나무숲’이 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를 통해 조그만 후련함, 작은 힐링이라도 얻고 가신다면 선생님께선 보람찰 것이라고 말씀하셨죠. 선생님의 상담이 편안하고 즐거웠던 이유는 선생님께서 손님과 상담을 대하는 태도 자체가 따듯하고 친절했기 때문이었습니다.

 


희망을 불빛을 밝히는 등대


“희망을 얻어 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이 타로 상담을 통해 희망을 얻어서 새롭게 살아갈 동력을 얻어 가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같은 말씀을 드려도 말하는 방법에 따라 더 좌절하게 할 수도 있고, 그래도 희망이 있다고 생각하게 할 수도 있는 것이 타로 상담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표현 방법에 주의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이 희망을 얻고 방법을 찾아서 돌아가시도록 도와야지 말을 막 뱉어내다가 손님에게 상처를 준 이후에는 늦었다는 것이죠. 말 한 마디까지 섬세하게 신경 쓰시는 선생님의 마음씨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년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부산에 살고 계신 분이었는데, 학창 시절부터 오래 만났던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2년 간 소개팅을 하며 남자들을 만났는데, 마음이 생기지 않아 힘들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타로를 보고 손님에게 여행을 가 보시길 추천드렸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제주도를 한 번 갔다 오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안 그래도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다면서 알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얼마 뒤 제주도에서 손님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들어 보니 손님이 식당에 가셨는데 들어간 식당에서 전 남친을 만났다고 합니다. 저 역시 타로와 신령님의 공수를 통해 예상했던 부분이었고, 손님에게 이를 말씀드리며 남자분을 만날 때 취해야 할 언행을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제주도에서 전 남자친구와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고, 돌아와서도 전 남친과 만나기를 약속하셨습니다. 그리고 돌아와서는 다시 연애를 시작하셨고 지금은 그 어떤 때보다 행복하고 즐겁게 지내고 계십니다. 저 역시 손님이 다시 인연을 찾을 수 있어서 뿌듯하고 보람된 상담이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9년 전 5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시댁 어른들을 평생 모시고 살아오셨는데, 시부모님의 병 수발도 들고 고생을 많이 하신 분이셨습니다. 시댁에서 재산 정리를 하는데, 손님은 시부모님이 살던 시골 집 한 채를 받고 다른 재산들은 모두 혈육들에게 나눠줬다고 합니다.

 

손님은 병원비를 감당하기 힘들다며 그 집을 팔아서 병원에 보태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타로를 보고 병원비는 최대한 있는 돈으로 해결을 하시고, 집은 가만 뒀다가 시부모님이 돌아가시고 나면 1년 기일에 파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힘겹게 병 수발을 들며 버티셨습니다. 끝내 시부모님은 돌아가셨고 시간이 지나 시부모님의 1년 기일을 보낼 때 그 집이 있는 곳에 큰 공원이 들어서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몇 천만원 받지 못할 집을 6배가 넘는 가격으로 보상을 받고 넘길 수 있었습니다.

 

손님은 양손 가득 음식을 가지고 저를 찾아오셔서 울면서 고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그간의 고생이 보상받은 것이라며 위로해드렸습니다. 저는 손님의 고생이 조금이나마 보상을 받은 것 같아 뿌듯했고, 손님이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길 응원해드렸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4년 전 2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타로업을 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오프라인 상담, 유튜브 활동 등을 활발하게 하고 계신 분이셨습니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손님이 끊기고 활동의 정체가 와 힘든 상황을 맞아서 해결 방법이 있을지 도움을 청하러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타로를 보고 손님에게 ‘사용하지 않는 타로 카드가 있지 않느냐, 지금 안 쓰고 있는 카드가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많은 카드를 사용하는데, 주역 카드를 배워 놓고 사용하지 않는다고 대답하셨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주역 카드가 손님과 맞으니, 주역 카드를 놓지 말고 더 공부해서 주역 카드로 상담하시길 추천드렸습니다. 손님은 이후 주역 카드를 더 공부해서 상담을 시작하셨습니다. 두 달 뒤 손님에게 연락이 와서 제 말이 맞았다며 손님들이 다시 유입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밀린 집세도 다 내고 조금 여유가 생겼다며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경쟁자인데 내가 실수해서 경쟁자를 늘린 것 같다며 농담을 건넸습니다. 저는 같은 업계에서 일하는 사람이라 그런지, 남의 일 같지 않았고 손님의 문제가 해결되어서 더 뿌듯한 기분이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경기 광주 선학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재미로 보던 타로와 비교불가

한 번씩 길거리에서 혹은 상가에서 5000원씩 주고 보던 타로 상담과는 비교조차 할 수 없을만큼 깊은 내공이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신점타로? 아주 색다른 경험

타로와 신점이 합쳐졌다? 소름과 소름의 연속. 유려한 카드 리딩에 곁들여진 핵심을 꽂는 신점 공수가 심금을 울리는 상담.
< 마케팅팀 | 우지학 >

타로, 근데 신점을 곁들인

괜히 신점 타로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선생님은 확실히 뭔가 달라도 달랐습니다! 너무 신기하고 놀라운 경험이었어요.
< 마케팅팀 | 고서영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23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3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5

나의 상황

11

타인 정보

9

나의 고민

이 O O

46세 여성
2021년 10월 26일 오전 05:4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함께하려는 사람과의 관계에 대해 상담 드렸어요..여러 상황, 상대의 속마음, 주변 사람, 상대방의 일적인 문제 등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차분하고 조용히, 그리고 강단있게 카드리딩 해 주셨어요..시간이 조금 지났음에도 선뜻 더 질문을 받아주시기도 하셨어요..너무 감사했어요~ 첫예약 때는 기도를 드리러 가신 날 이라고 해서 예약취소를 했었는데 다시 찾아 뵙기를 잘 한 것 같아요

채 O O

39세 여성
2021년 10월 23일 오전 06:4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날 수 있는지 만나게 되면 언제쯤 연락이 되는지 방법은 있는지 궁금해서 연락드렸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타로와 신점을 섞은 느낌을 확실히 받았습니다. 질문이 채 끝나기도 전에 답을 말씀해 주셨고, 그동안 상황이나 상대방의 상황, 성향을 너무 잘 맞추셨습니다!! 무심한듯 흘러가듯 말씀해주시는 내용들이 다 맞아서 듣는내내 깜짝 놀랐습니다. 올해가 빨리 지나가서 우리 둘 모두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이 O O

31세 여성
2021년 10월 22일 오전 12:5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현재 다니고있는 직장을 계속 다닐지 이직을 할지 너무 고민되서 상담받았습니당 썸남과의 현재 연애운도 같이 봤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갑작스러운 이직 제의를 받아서 좀 혼란스러웠거든요 지금 다니고 있는곳도 크게 문제는 없기때문에.. 그래서 급하게 천명에서 검색해보고 선생님이 끌려서 상담받았는데 저 깜짝놀랬어요 이직때문에 고민이다고 말씀드렸더니 바로 소개로 가는거냐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실제로 전 사수가 저를 좋게봐주셔서 추천해주신 자리거든요 바로 그걸 맞추셔서 첨에 솔직히 놀랬어요.. 그리고 지금 제 회사에서의 상황이나 제 태도 성향 등 어쩜 그리 잘맞추시나요 ?ㅠㅠ 잘 맞추기도 하시지만.. 마치 저를 잘 알고있는 사람처럼 언니처럼 엄마처럼 말씀해주시는데 제가 요새 좀 위축되있었는데 자신감을 얻었어요 정말 감사해요..! 아 정말 상담받고나서 그래 내가 원래 그런사람이 아니지 당당한 사람이지 하고 용기 얻었어요ㅎㅎ 마지막엔 급하게 연애운도 같이 봤는데 남자분 성향도 잘맞추시고 제 편에서 제가 어떻게 행동을 취하면 될지 조언해주셔서 그런지 요새 좀 발전이 있는것같아요 ㅋㅋ 선생님 말씀대로 다음에는 행복한 고민으로 다시 꼭 상담신청 하겠습니당 ㅎㅎㅎ 너무 감사해요
경기 광주 선학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