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전북 전주 쵸쵸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전북 전주 쵸쵸 선생님

타로타로
조회수: 2,330
평점 : 9.6점
2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38)

선생님 스토리

사실을 맞힙니다

 

“그것이 타로의 본질입니다.”

 

손님들은 타로 상담을 받으러 와서 제가 사실을 맞추기를 바랍니다. 선생님께서 해 주신 말씀입니다. 선생님께선 실제로 그 기대에 부응하시는 분입니다. 카드를 뽑고 놀랐던 점은 선생님께서 실제로 제 사정을 정확히 맞히셨다는 점입니다.

 


저는 원래 순수미술을 전공하다가 디자인과로 전과를 했고 디자이너로 천명에 들어왔다가 지금은 MD로 일하고 있습니다. 저라는 사람을 보고 어떤 부분에서 그런 생각을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미술을 하지 않았냐는 선생님의 질문에 정말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속 깊은 얘기까지

 

“모두 듣고 해결하겠습니다.”

 

선생님께서 상담을 끌고 나가시는 방법은 정말 탁월합니다. 속에 있는 말까지 모두 드러낼 수 있을 만큼 편안한 분위기로 이끌어 나가시기 때문이죠. 상담을 받다 보면 ‘이 얘기까지 할까 말까’ 고민되는 순간이 있습니다. 그럴 때 입을 열지 말지 결정하는 것은 결국 상담의 분위기입니다.

 


선생님께 제 고민을 말씀드리니 조금이지만 후련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진정으로 제 이야기에 귀기울여 주시고 공감해 주신다는 기분이 들어서 말씀드릴 수 있었던 이야기였습니다. 다른 분들도 선생님께 상담을 받는다면 친절함과 따스함에 말문을 열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색안경 없이 바라봅니다

 

“멋대로 판단하지 않겠습니다.”

 

선생님께선 멋대로 가치판단하고, 색안경을 끼고 보는 것을 항상 경계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100명의 사람이 있으면 100가지의 사정이 있고, 정확히 알지도 못하면서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면 손님을 위하는 상담이 아니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대부분의 일들은 남이 보기에는 쉬워 보이지만, 본인에게는 복잡한 인간관계나 금전문제 등, 보이지 않는 어려움이 있기 마련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색안경 없이 최대한 있는 그대로만 듣고 손님에게 해결책을 드리려 한다는 선생님의 말씀이 참 일리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같이 상담하는 자리입니다


“이래라저래라 않고 편하게 얘기하면 좋겠습니다.”


선생님과는 정말 편하고 친근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상담하시는 분들 중 권위적인 태도로 대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반해 선생님과의 대화는 참 좋다는 느낌이 들었죠. 저도 개인적으로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선생님께 대화의 비결이나 기술이 있는지도 여쭈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자신은 조언자이지 감독자가 아니라고 하셨습니다. 조심스레 조언과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본질이고 그 와중에 사람 대 사람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것뿐이라고 하셨죠. 제가 궁금해하던 대단한 비결은 없었지만 본질에 충실하시는 분이라는 점은 알 수 있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달 전 3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다른 남자와 약혼을 한 여자와 몰래 만나고 계신 분이셨는데 자기가 잘못된 만남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마음을 어쩌지 못해 괴로운 마음에 저를 찾아와 상담을 원하던 분이셨습니다.

 

제가 카드를 뽑고 상담을 하다 보니, 그 여자분은 손님의 어머니와 많은 부분이 비슷하다는 결과가 나왔고, 대화를 통해 손님이 그 여자분을 통해서 사랑받고 싶었던 어머니를 떠올리는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그 부분을 조심스럽게 말씀드리니 손님이 이해하고 수긍하셨습니다.

 

손님은 상담 끝에, 여자분과의 만남을 통해 받았던 사랑이 사실은 어머니에게 받고 싶었던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고 마음을 다잡으셨습니다. 결국 잘못된 만남을 정리하셨고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줘서 감사하다고 인사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반 전에 5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시골집을 사서 1억이 넘는 돈을 들여 인테리어 후 전원생활을 하고 계신 분이셨습니다. 손님은 시골 생활을 정리하기로 마음먹고 다시 도시로 오기 위해 집을 내놓은 상황이셨습니다.

 

그러나 집을 보러 오는 사람은 많았지만 팔리지는 않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카드를 보니 큰 문제없이 집 정리만 잘 해 놓으면 팔릴 것이란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집안 정리 정돈만 잘 해 놓고 3군데 부동산에 매물을 올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집을 깔끔하게 정리한 후 세 곳의 부동산에 매물을 올렸고 1주일도 되지 않아 집이 팔렸습니다. 손님은 그 돈으로 다시 도시로 올라올 수 있었습니다. 손님은 집이 팔릴 수 있게 도와줘서 고맙다고 인사하셨고 저 역시 도움이 되어 보람찼던 상담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달 전 17세 여학생이 찾아왔습니다. 실용음악을 배우고 계신 분이셨는데 전공이 아닌 연기에 관심이 간다며 조언을 구하기 위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그래서 타로 카드를 뽑아 보니 노래에 슬럼프가 찾아와 연기에 호기심을 갖게 되었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제가 손님에게 ‘언제부터 노래하기가 싫어졌느냐, 레슨실이 언제부터 가기 싫었느냐’고 여쭤보았습니다. 그러자 손님은 사실 노래에 슬럼프가 왔다는 사실을 인정하기 싫었고, 지금의 상황에 계속 위축되어서 부담감이 커졌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래서 저 역시 어린 시절 음악을 했던 사람으로서 타로를 통한 조언 뿐만 아니라 현실적인 조언을 많이 드렸습니다. 손님은 상담을 통해 마음을 다잡으셨는지 다시 노래를 열심히 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 역시 타로에서 나온 대로 손님이 미래에 좋은 뮤지션이 될 거라 믿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전북 전주 쵸쵸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기본에 충실한 전문가

가장 전문적인 상담은 화려한 스킬과 언변을 자랑하는 상담이 아닌, 내담자를 위하는 마음가짐과 행동임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타히티의 야자수 그늘같은 분

남태평양의 작은 섬 타히티. 강렬한 태양빛이 내리쬐지만, 나무 그늘에서는 선선한 바람이 지친 사람의 안식처가 되어줍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기다림의 미학

질문 하나하나 진심으로 들어주시고, 이어질 말들을 여유롭게 기다려주신 덕분에 담아두었던 말들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었어요!
< 개발팀 | 최상하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38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6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22

나의 고민

16

나의 상황

11

나의 성향

남 O O

34세 여성
2021년 11월 07일 오전 07:4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지금 만나는 분과의 갈등이 생겨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지 상담을 받았습니다. 너무나 좋은 상담이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 항상 친절하시고 성심껏 상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도 여러 질문을 성심껏 상담 해 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번 문제 잘 해결해 보고 다시 연락 또 드릴게요 선생님 ^^ 감사합니다!

이 O O

21세 여성
2021년 10월 31일 오후 12:3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친구랑 나중에 어떻게 될지 봤어요! 그런데 너무 제 상황과 딱 맞아서 놀랐어요!! 다음에 또 뵐려고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제 마음에 공감도 잘해주시고 질문하는걸 바로 카드로 보고 답해주셔서 좋았어요! 무서울 정도로 잘 맞아서 놀랐습니다! 현재는 너무 좋아서 괜찮지만 나중이 걱정되어서 그때 또 상담 받을려고요! 진짜 믿고 듣는 쵸쵸 선생님입니다

김 O O

28세 여성
2021년 10월 30일 오전 05:0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남친한테 연락하는게 맞는지 기다리는게 맞는지 또 다시 잘 될수 잇는지에 대해 고민 상담을 햇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저도 어느정도는 알고잇엇지만 너무 콕콕 찝어주시고 제가 몰랏던 부분들도 알려주셔서 잘 받앗습니다 ㅎㅎ제가 제일 궁금햇던건 그사람 속마음이 였는데 그사람에 대해 어느정도 알게된것같고 제가 앞으로 어케해야될지 생각을 많이하게 됫어요 ㅎㅎ선생님 너무 감사드려요~다음엔 방문 으로 보아요~
전북 전주 쵸쵸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