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전남 목포 천지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전라남도 > 목포역 차량 5분 거리

전남 목포 천지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이틀 뒤 상담가능
상담 시간1명 대기 중

상담 후기

113후기더보기

전남 목포 천지 선생님

후기를 남긴 113명 중 86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131

 (55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49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47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35

가족/취업·이직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31세 여성·전화상담·2021.10.1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고민이 많으신 분들은 목포 천지선생님께 꼭 한번 상담 받아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진짜 인상깊은 최고의 상담이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많은 분들께 점사를 받아봤지만 정말 최고로 손 꼽힐 것 같습니다. 우선 칠방기를 통해 점사를 봐주시는데요, 선생님께서 먼저 저에게 일어날 일, 중요한 시점 이런 부분들에 쭈욱 일러주세요. 특히 선생님께서는 내담자가 알아듣기 쉽게 비유를 잘해주시는 것 같아서 무슨 말씀인지 단번에 알아들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제가 궁금한 부분들을 여쭤보면 되는데, 너무나도 신기한건 선생님이 앞서 말씀해주신 부분들에 이미 답이 나와있었어요. 그래서 그 부분들이 너무 신기했고, 같이 보는 인연에 대해선 사주를 보지 않아도 어떤 사람인지 단번에 알아차리시더라구요. 그분에게 일어난 일들에 대해서도 잘 알고 있었구요. 앞으로의 관계의 변화, 흐름에 있어서도 명확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정말 꼼꼼하고 세심하게 점사를 봐주셔서 인상 깊은 점사가 될 것 같아요. 앞으로 어떻게 방향을 잡아야 하는지 고민이 많았었는데, 이제 더이상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제 정확한 방향성을 잡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 점사를 보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구요.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찾아뵐게요!! 좋은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남 목포 천지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전남 목포 천지 선생님

2021.10.17

귀한 분 OO님,
천명을 통해서 인연이 되어서 반갑습니다. 상담받으시는 분들의 기운이나 성향에 따라서 상담 스타일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꼼꼼하고 장문에 후기 너무 감사드려요. 후기만 봐도 점사내용이 보이는거 같아요ㅎㅎ 저에게도 유쾌하고 인상깊은 상담이었습니다. 제 점사가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이에요^^ 저 또한 후기가 엄청난 도움이 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소개

더 이상 부끄럽지 않기 위해

“저는 무속인을 욕하던 사람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신실한 기독교인이셨다고 합니다. 주 3회 교회를 나갈 만큼 신실하셨고 무속인의 ‘무’자만 들어도 학을 뗄 정도로 싫어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신병에서 살아남기 위해 무속업의 길을 걷게 된 후 거짓말이라고 욕하며 비난하던 스스로가 부끄러웠다고 하셨죠.

그래서 진실된, 있는 그대로의, 정확한 공수를 드리기 위해 온 힘을 다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인을 욕하던 자신이 스스로를 속이는 상담을 한다면 얼마나 부끄러울지 감당할 수 없다고 하셨죠. 그래서 손님에게, 스스로에게, 신령님께 부끄럽지 않게 점사를 보려 노력하신다고 합니다.

강력한 신기로만 보는 점사

“설명하려 하면 오히려 명확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이제 2년차에 접어드신 애동제자입니다. 그래서인지 공수가 아주 날카롭고 예리합니다. 선생님께서 주시는 공수는 간결하고 명확하며 구구절절 풀이하려 애쓰시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이 부분을 두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서 그 이유를 말씀해 주셨습니다.

있는 그대로 공수만 드리면 명확하고, 선생님의 말이 맞다며 손님들이 다시 연락을 주신다고 합니다. 그러나 공수를 듣고 설명하면서 상담하려 하면 우물쭈물하며 제대로 전달이 되지 않더라는 말씀이셨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있는 그대로의 공수만을 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기운과 운대를 읽어내야 합니다

“그래야 힘쓰지 않고 쉽게 풀어냅니다.”

선생님께선 굳이 부적이나 굿을 통해 풀어낼 필요 없이 기운과 운대를 읽어내어 편하게 갈 길만 찾아내는 것이 가장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큰 노력이나 비용 없이도 차근차근 풀어낼 길이 많다고 하셨죠.

실제로 선생님의 상담 사례 중에도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대학 원서를 짚어주신다든지, 경매 물건을 짚어주신다든지 하는 사례입니다. 억지로 힘써 가시밭길을 헤쳐 나가지 말고 지름길을 찾아 갈 수 있도록 하자는 말씀에 범상치 않은 현기가 느껴졌습니다.

솔직한 화법의 비결은 정확한 공수

“결국은 정확한 공수에 놀라서 연락이 옵니다.”

선생님께서 직설적으로 솔직한 화법을 고수하실 수 있는 비결은 결국 정확한 공수입니다. 간결하게 공수를 드리면서 상담이 부족하지는 않나 고민하셨던 날도 여러 날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결국 정확한 공수만 드리면 손님들이 다시 연락 주시는 것을 보고 느낀 바가 많으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자신과 신령님을 좀 더 믿고 나아가기로 결심하셨다고 합니다. 신령님의 공수를 믿고 내어드리면 그 결과가 틀리지 않더라는 경험적 확신이었습니다. 정말 신기로 읽어내는 공수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선생님을 찾아 뵙고 말씀을 구하시길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내림굿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20대 후반 커플이 찾아왔습니다. 궁합을 보러 왔다고 말씀하셨는데 공수를 보니 손님들은 이제 일을 시작한 저를 테스트하러 온 것이었고, 여자 분은 무당이며 한국 사람이 아니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여자 손님에게 ‘무당 아니냐, 한국 사람도 아니고’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손님은 목포 사람이 맞고 무속인이 아니라고 화를 내셨습니다. 옆의 남자 손님은 그냥 가만히 계셨고 저도 화가 나서 ‘궁합이 아니라 테스트를 하러 온 것 같은데 그냥 가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고 나서 며칠 뒤 여자 손님만 따로 찾아오셔서는 죄송하다고 사실대로 말씀하시길 ‘자신은 원래 북한 사람이고 목포에서 무당을 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남자친구와 사이가 좋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던 차에 소문을 듣고 질투가 나 찾아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 손님과 대화를 통해 풀 수 있는 시간을 가졌고 결국 화해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는 진짜로 궁합을 가지고 상담을 가졌고 남자친구와의 문제를 해결해 드렸습니다. 그 분은 인근에서 신당을 하시는데, 이제는 가끔씩 서로 방문해 담소를 나누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작년 말 3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다 죽어가는 얼굴을 하신 분이셨습니다. 말씀을 들어보니 금융 사업을 하시는 분이셨는데 잘못된 투자로 자기 돈을 다 잃자 회사 돈에까지 손을 대어 억 단위의 금액이 비었고 잘못하면 횡령으로 큰 문제가 될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금융업계에서 일을 하시다 보니 일단 방법을 전부 동원해서 급한 부분은 메꿨지만 아직 남은 금액이 있었고 돈을 더 구할 방법이 없어 죽겠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딱한 사정이 안타까웠고 천성이 나쁜 사람은 아니라는 신령님의 공수를 듣고 돕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래서 공수를 통해 무료로 부적을 써 드리며 ‘해결이 되면 부적 값을 지불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부적을 받고 돌아간 다음 날 거짓말처럼 자금을 융통하여 회사 공금을 채워 놓을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분은 지금까지 제 신도로서 꾸준히 상담 받고 계시는 분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작년에 수능을 본 따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따님의 수능 점수가 너무 좋지 않아 대학을 갈 수 있을지 걱정된다며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따님이 지방대라도 갈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간절히 부탁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딸이 서울에 생각하는 대학이 한 곳 있을 것이다, 거기에 지원하면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어이없다는 얼굴로, 서울에 갈 점수가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과는 못 가지만 그 대학에 국문과를 지원한다면 길이 있을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나중에 복수전공을 하거나 전과를 하면 되니 일단 국문과로 지원하라고 다시 말씀드리자 알겠다고 하고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올해 초에 이 손님이 다시 찾아오셔서는 따님이 서울에 있는 대학에 붙었다며 신이 나서 말씀하셨습니다. 이 분 역시 꾸준히 찾아오시는 신도가 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