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은평 수정 선생님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은평 수정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불광역 6번 출구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5,921
평점 : 9.6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5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8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3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49)

선생님 스토리

확신의 한 마디

 

“단호한 대답에 손님들이 당황하시기도 합니다.”

 

선생님의 대답은 확실하고 명확합니다. 가부를 너무 명확하게 가려주시기 때문에 손님들이 오히려 당황하시기도 합니다. 틀리면 어쩌시려고 저렇게 확답을 주실까 하다가도, 오히려 자신이 있으시니 명확한 답을 주시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 ‘화법이 굉장히 단호하신데, 손님들이 그 부분에 만족하실 것 같다’고 조심스레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선생님께서도 ‘그대로 이뤄지니 놀라워하고 다시 찾으신다’며 동의해 주셨습니다. 오로지 공수가 기반이 된 확신의 한 마디를 주심을 미루어 알 수 있었습니다.



어디에서 물어보시든 한결같이

 

“원격으로 상담한다고 애매하게 답변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이 지방에서 전화로 상담을 청하시든, 차 안에서 물으시든 한결같이 명확한 해답을 주십니다. 실제로 선생님께는 지방에서 전화로 상담받는 손님들이 꽤 많이 계십니다. 전화로 상담하든, 실제 내방하여 상담을 받든 한결같이 명확하고 단호하게 대답하시기 때문이죠.

 


선생님 인터뷰를 하기 전에 ‘전화 상담 모습도 한 번 참관하고 싶다’고 요청 드렸습니다. 실제로 선생님께선 전화 상담 내내 한결같이 단호한 대답을 주셨었죠. 원격으로 상담하든, 대면으로 상담하든, 항상 영으로 보고 듣는다는 말씀이 가볍지 않게 다가왔습니다.

 


일말의 궁금함도 남기지 않습니다

 

“명확하게 해소하고 돌아가시길 바랍니다.”

 

어떤 상담은 받다 보면 ‘그래서 된다는 건가, 안 된다는 건가’ 아리송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상담을 끝내고 나오면서도 뭔가 찝찝하고 답답하죠. 선생님께서 추구하시는 상담은 이런 경우가 존재하지 않는 상담이라고 합니다.

 


궁금했던 질문에 대해 명확한 답을 구하고 의문을 해소하고 갈 수 있도록 해 주시기 때문에 손님들께서는 선생님 상담의 장점으로 ‘개운하고 시원하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여러 가지 가능성과 여지를 남기는 상담에 지치신 분들에게 선생님을 추천드리는 이유입니다.

 


제가 살아났던 것처럼, 여러분도


“제가 받은 도움을 사람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서 내림굿을 받기 전에, 무속인의 도움을 받아 암을 발견하셨다고 합니다. 초기에 발견했기 때문에 다행히 무리 없이 치료가 가능했다고 말씀하셨죠. 다시 생각해도 아찔한 순간이었다며, 선생님께서도 손님들에게 그와 같은 도움을 주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살아났던 것처럼 손님들에게도 살아날 길을 알려드리고 싶다는 것이 선생님의 지론이었습니다. 병이나 사고뿐만 아니라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힘든 처지에 있는 분들에게도 언제나 솟아날 구멍이 있음을 알려주고 싶다고 하셨죠. 항상 초심으로 손님들을 대하고 계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 30대 따님을 둔 어머니가 찾아오셨습니다. 따님의 나이가 당시에 34세였는데 결혼을 하지 못하고 계셔서 해답을 얻고자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손님에게 부적을 하나 쓰시길 추천드렸고, 따님이 먼 거리에서 만난 남자와 결혼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따님의 결혼을 위해 부적을 쓰셨고, 결혼을 할 수 있길 바라며 초를 켜고 돌아가셨습니다. 시간이 흐른 뒤에 손님이 저를 찾아오셨는데, 우선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들어보니, 따님이 직장 생활 중에 모로코로 발령이 나서 거기에서 만난 남자분과 결혼하셨다고 합니다.

 

손님은 따님이 정말 행복하게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며 재차 감사하다고 인사하셨고 지금도 꾸준히 찾아오시는 신도가 되셨습니다. 저 역시 손님의 따님의 행복한 결혼생활에 도움이 되어 기쁘고 뿌듯한 상담이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연애운을 가지고 상담을 원하시는 분이셨는데, 개명을 추천해 드렸고, 효과를 보아 연애와 결혼에 성공하신 분이었습니다. 이 분이 결혼 후에 다시 찾아오셔서 아파트 청약을 넣어 놓았다며 당첨이 될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염탐발언 굿을 하면 조상의 막힌 부분이 풀리고 청약에 당첨될 것이라고 나와 굿을 추천드렸습니다. 손님은 저를 믿는다며 굿을 해 주기를 원하셨고, 굿을 진행한 후에 서울에 있는 아파트를 분양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이후에 돈이 부족하다고 답답해 하셨지만, 걱정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일단 조상굿을 통해 운세가 풀린 상황이어서 돈은 어떻게든 마련될 것이라는 점사를 드렸습니다. 정말로 주변의 도움으로 부족한 자금을 마련하셨고, 지금은 아파트 가격이 많이 올라서 큰 시세차익을 남기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에 30대 따님과 어머니가 찾아오셨습니다. 따님이 10년 넘게 공무원시험 준비를 했는데, 계속해서 떨어졌고, 합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해서 본인을 찾아왔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작은 치성을 추천드렸고, 손님은 따님의 합격을 바라며 치성을 드렸습니다.

 

1년 뒤에 따님은 9급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셨는데 손님이 다시 찾아오셔서 따님이 9급으로 만족하지 못해서 이번에는 7급을 준비한다며 합격할 수 있게 도와 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신령님의 공수를 받았는데 신령님께서 ‘7급 공무원에 붙게 해 주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에 손님에게 굿을 하라고 말씀드렸고, ‘신령님께서 7급 공무원 시켜준다고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따님을 위해 굿을 하길 원하셨고 저 역시 정성으로 굿을 하고 빌어드렸습니다. 1년 뒤에 손님의 따님은 7급에 합격하셨고 지금은 서울시 7급 공무원으로 근무하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은평 수정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바로 상담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