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남 거제 천궁 선생님

2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경남 거제 천궁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소노캄거제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16,439
평점 : 9.6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4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48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92)

선생님 스토리

신기가 충만합니다

 

“충만한 영적 기운과 애동의 패기로 임합니다.”

 

선생님께선 내림굿을 받은 지 1년차의 애동제자이십니다. 그만큼 충만한 신기와 애동제자의 패기로 상담에 임하고 계십니다. 손님들을 편안하게 해 주시면서도 핵심을 찌르는 공수를 계속해서 던져 주시죠.

 


실제로 선생님께서 한 마디씩 갑자기 던져 주시는 말씀이 굉장히 핵심을 관통해서, 방금 그것도 신령님이 말씀해 주신 것인지를 여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그렇다고 하시면서 진짜 공수는 어떤 때는 자신도 모르게 혼자 튀어 나온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치유를 통해 편안함에 이르시길

 

“마음을 치료하고 편안해지시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선 ‘무당이 돈을 쫓으면 망한다’는 속설이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아무래도 민감한 부분인지라 웃으면서 얼버무렸는데, 그 보다는 손님의 문제를 해결해 내고 이를 통해 상처받은 마음을 보듬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이런 마음을 갖고 상담에 임하니 알아봐 주시는 분들이 계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말에 자세를 바로 하고 말씀을 들었습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손님들 중에서는 정말 힘들어서 갔더니 무료로 부적을 써 주셨다는 분도 계셨죠. 많은 분들이 위로와 도움을 받고 있었습니다.

 


과거 말고 미래를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손님들이 결국 궁금해 하시는 것은 미래입니다.”

 

선생님께선 ‘과거는 스스로가 가장 잘 안다, 미래를 모르니 찾아오는 것이다’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인지 선생님의 상담은 굉장히 해결 지향적입니다. 스스로의 성격이나 과거 이야기, 현재 상태 등에서만 대해 잔뜩 이야기하다가 끝나는 상담이 아닙니다.

 


선생님과 상담을 하면 보통 손님에게 정말 많은 인사이트가 남습니다. 미래를 점치시고, 어떻게 화를 피할지, 복을 더할지를 알려주시기 때문입니다. 어떤 직업을 택해야 할지, 이 남자와 만나야 할지, 어떤 집을 사야 할지 등을 말합니다. 그리고 그 해결책을 통해 한 번 효과를 본 분들이 벌써 입소문을 냈습니다.

 


올바른 판단으로 보조하겠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지만 최대한 돕겠습니다.”


선생님께선 미래를 아는 것보다 어려운 것은 사람의 마음을 돌리는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반쯤 마음을 정하고 오시는 분들은 정답을 알려 드려도 그 답을 따르지 않는 경우가 많다고 하셨죠. 그래서 안타까운 경우도 생기지만 우선은 할 수 있는 일을 할 뿐이라고 하셨습니다.

 


대신 선택해 드릴 수는 없지만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보조하겠다는 것이 선생님의 철학입니다. 또한 애동제자답게 날카로운 공수를 던져 주시며 힘을 아끼지 않고 최선의 상담을 하시는 분입니다. 선생님께 판단을 구해 본다면 인생을 돌려 놓을 수도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4개월 전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던 남자친구가 있는데 고민이 많아서 이미 점을 보러 많이 다닌 분이셨습니다. 다른 곳에서 다들 궁합이 좋다고 말했는데, 스스로 탐탁치 않아서 확인하고자 저를 찾아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만나면 재미가 없지 않느냐’고 여쭤보았습니다. 손님이 맞다고 하시면서 재미도 없고 남자분이 말주변도 없어 지루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또 종교적인 문제도 있었는데, 남자분의 집안이 기독교 집안이라 교회를 나가는 것으로 마찰이 있었다고 합니다.

 

손님은 지금 결혼을 하면 행복할 수 있을까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손님이 원하는 즐겁고 행복한 결혼생활이 될 수 없으니, 남자분과 이별하는 것이 맞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결국 두 분은 헤어지셨고, 손님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위해 저와 상담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5개월 전 40대 후반 부부가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은 이사 문제로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이사 때문에 찾아온 게 맞냐’고 여쭤보니 손님들은 맞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이사가 아니라 지금 짓고 있는 집 때문에 온 거 아니냐고 여쭤보았습니다.

 

손님들은 사실대로 말씀하시길 ‘사실 지금 집을 짓고 있는데, 문제가 있어서 이 집에 들어가도 될 지 물어보려고 왔다’고 하셨습니다. 점사를 보니 성주신이 깃든 원래 집을 부수고 짓기를 반복하다 보니 성주신이 화가 나서 집에 들어가면 죽을지도 모르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성주신이 화가 났고 그 집에 들어가면 절대 안 된다고 말씀드리고 성주신을 달래는 굿을 추천드렸습니다. 굿은 하지 않는다고 하셔서 그럼 절대 그 집에 들어가 살 생각은 하지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들은 돌아가셨고 몇 주 뒤에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남자분이 죄송하다고 살려 달라고 울면서 말씀하셨습니다. 집이 완공되어 입주하셨는데, 사업이 안 풀리고 여기 저기서 많은 돈이 새어 나갔다고 하셨습니다. 도와드릴 방법이 없어 안타까울 뿐이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에 4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편이 실직을 했는데, 아직은 일을 더 해야 하는 상황이었고 남편이 일을 할 수 있을지 물어보려고 오신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힘들다, 올해는 남편분이 쉬어야 할 형국이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남편이 재취업을 할 수 있도록 초라도 켜게 해 달라고 부탁하셨는데, 저도 모르게 손님에게 초가 아닌 부적을 쓰라는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부적 값은 받지 않고 부적을 써 드리고, 100일 기도를 하고 나면 남편분이 취업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감사해 하면서 돌아가셨고, 100일 기도 이후에 남편분이 취업하셨습니다. 지금은 안정적으로 가정 생활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손님의 가정에 평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려서 기뻤던 상담이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경남 거제 천궁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