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수영 포니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부산 수영 포니 선생님

타로타로
조회수: 16,974
평점 : 9.8점
25,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92%
재상담 아이콘재상담99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5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309)

선생님 스토리

시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정말 진심이라면 신경쓰기 힘듭니다.”

 

선생님께선 상담을 끊어 놓고 그 시간보다 더 많이 상담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심으로 공감해서 몰입하다 보면 상담을 통해 해결을 보는 것이 먼저이지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선 자신의 노력을 사람들이 알아주는 것 같다며 그 부분에 대해 뿌듯해 하셨습니다.

 


사실 상담을 받다가 시간 때문에 끊고 다음 손님을 받는 것은 상담하는 입장에서는 당연한 일입니다. 뒤에 손님을 기다리게 할 수도 없고 선생님께서도 개인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뒤에 예약만 없다면 그런 당연함마저 내려놓는 선생님의 모습이 더욱 빛나 보였습니다.

 


내 말을 들어줄 단 한 사람

 

“손님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시간이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 자체를 즐기시는 분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 그 사람에게 도움을 주고 함께 소통하는 것을 즐긴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인지 선생님은 정말 공감과 몰입의 스페셜리스트였습니다. 이야기를 끌어내고 진행하며 소통하는 스킬이 탁월하셨습니다.

 


몰입과 공감 정도는 카드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타로 상담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 누구보다 내 말을 더 잘 들어줄 한 사람을 꼽으라면 선생님을 꼽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선생님의 상담에서는 힐링과 공감 그리고 해결까지 모든 것을 얻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직구는 아픕니다

 

“그러나 결국 손님을 위한 것이라 믿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돌직구’ 상담을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 상담이 누군가에게는 아픈 한 마디가 될 수도 있다는 점도 충분히 이해한다고 하셨죠. 하지만 결국 손님의 인생에 도움이 되는 사람은 감언이설로 홀리는 사람이 아니라 돌직구로 정신을 차리게 해 주는 사람일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손님들 중에는 이러한 ‘돌직구’ 상담의 팬들이 계셨습니다. 어떤 분은 ‘전 남자친구를 떼어내지 못했다면 내 팔자를 내가 꼬았을 것’이라고 하시면서 선생님께 정말 감사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정으로 손님 스스로보다 손님을 더 많이 생각해주고 계셨습니다.

 


편견과 색안경 없이


“손님의 상황에 깊게 공감하며 상담합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에 대한 편견과 색안경 없이 상담하려 노력하시는 분입니다. 각자 말 못할 사정과 사연을 가지고 와서 힘들게 털어놓는데, 상담하는 사람이 속으로 누군가를 평가하고 판단하는 것은 인간으로서의 도리가 아니라고 말씀하셨죠.

 


대신 그 어느 곳보다 편하게 말씀할 수 있도록 깊이 공감하여 듣고, 해결책을 제시하는데 힘쓰십니다. 상담이라는 분야야 말로 가지각색의 사람들이 수많은 사연을 들고 찾아오는 분야입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 편견 없이 상담에 임해야 한다는 말씀에 저도 내심 동의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년 전 25살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대학생이셨는데 15살 연상의 남자분과 연애하고 계신 분이셨습니다. 손님은 착하고 여린 분이셨으나 남자분은 직선적이고, 이기적이었으며 주사까지 있어서 술을 마시면 폭력까지도 일삼는 분이었습니다.

 

당연하게 이별을 해야 할 상황이었지만 여자분은 남자분에게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었고 상담을 이어가다 보니 속궁합에 중독이 되어 헤어지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한 번에 끊어내려 하지 말고, 조금씩 변화를 주라, 조금씩 재면서 변화를 가져보라’고 조언을 드렸습니다.

 

손님과는 6개월간 꾸준히 상담을 이어나가면서 손님의 변화를 관찰하고 연애를 벗어날 수 있는 용기를 북돋아 드렸습니다. 결국 손님은 남자분과 이별할 수 있었습니다. 이 분은 이후 또래의 남자친구를 만나 일반적인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3년 전 40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장사를 하는 분이셨는데 손님은 모임을 통해 알게 된 분들과 친해진 후에 동업으로 유흥주점을 차리셨습니다. 이후 운영에 대해서 동료들과 마찰이 있었고 서로 흠을 잡으며 사이가 나빠졌다고 합니다.

 

시간이 지나서 동료들끼리 연애를 시작했고 자신을 따돌리면서 금전적인 부분까지 명확히 오픈하지 않고 숨기고 속이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타로를 통해 상담을 해 보니, 손님이 유흥주점을 운영하는 것은 좋지 않고 혼자서 장사를 해야 한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당장 지분 정리를 하시고 기술을 배워서 자기 일을 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어떤 일을 할 지 물어보셨고, 카드에서 일러주는 대로 상담을 진행하면서 왁싱샵을 추천드렸습니다. 손님은 얼떨떨해 하셨지만 카드 내용을 풀어드렸더니 수긍하셨습니다.

 

손님은 이후 왁싱샵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계십니다. 그 전에 유흥주점을 하면서 잃은 돈을 금방 메꾸셨고, 지금은 장사가 너무 잘 돼서 행복해하십니다. 저와는 굉장히 가까운 사이가 되었고 저 역시 그곳의 손님이 되어 한 번씩 찾아가곤 합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년 전 고3 딸을 둔 여성분이 계십니다. 여자분이 따님의 진로를 앞두고 따님과 함께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이 말씀하시길 따님은 간호대를 원하는 상황인데 손님은 경찰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따님과 다투다가 지인의 소개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이야기를 듣고 타로 카드를 봐 드렸는데, 두 가지 직업 모두 잘 맞다고 나왔습니다. 적성이 두 개 다 맞는 경우가 별로 없어 신기했으나 사실대로 말씀드렸습니다. 따님은 어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이 컸는지 공무원도 생각해 보겠다고 하셨고, 결국 경찰 공무원을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따님은 결국 경찰행정학과에 진학하였고 공부도, 운동도 열심히 하며 졸업 이후 치를 경찰 시험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지금은 굉장히 사이 좋은 모녀로 지내고 계시고 늘 웃음이 끊이지 않습니다. 저 역시 서로를 많이 생각하는 모녀의 관계 회복과, 따님의 진로 문제를 도와서 뿌듯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산 수영 포니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