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수영 포니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부산광역시 > 배산역 도보 5분 거리

부산 수영 포니 선생님

타로

3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실시간 상담실시간 상담 가능

상담 후기

485후기더보기

부산 수영 포니 선생님

후기를 남긴 485명 중 376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443

 (185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160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148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135

재회/속마음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황 O O

27세 여성·전화상담·2021.11.1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7년만난 연인과의 재회가 궁금해서 연락드렸어요 저도 완전히 끝났다는 걸 알지만 아직 좋아하는 마음이 쉽게 가라앉질 않아서 기회가 있지 않을까 궁금해서 상담하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선생님께서 재회는 어려울 것 같다고 그사람은 이기적이고 이해나 배려가 없는 사람이라고 하셨어요 나쁜놈이라고 같이 욕해주셔서 되게 재밌는 시간이였어요ㅎㅎ 마법사 카드가 나왔다고 말만 청산유수에 임기응변에 뛰어난 사람이라고 말주변이 좋지 않냐면서 하시는데 정말 딱 맞았어요 같이 있으면 되게 재밌는사람이라 주변에 항상 사람이 많았거든요.. 편안하게 친한언니처럼 말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사람은 후회도 안할 사람이고 애초에 연애에 큰 비중을 두지 않는 사람이였다 네요 결혼은 부담으로 다가왔고 결국 완전 돌아선거라고 오히려 이제라도 정리된게 다행이라며 결혼 했으면 이혼도 말 할 사람이라고 그런사람은 혼자 살다 늙어 죽는 팔자가 많다 면서ㅋㅋㅋㅋ너무 재밌었어요 현실적인 조언도 많이 해주시구 그사람이랑은 정말 아니였구나 생각이들어요! 저도 마음 정리 잘 해서 좋은사람 오면 다시 연애 해보려고해요! 지금은 저한테 투자도 하고 시간도 쓰고 할 일 하면서 잊어가려구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부산 수영 포니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부산 수영 포니 선생님

2021.11.20

귀한 분 OO님,
잘생각하셨어요~^^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좌우한다! 시간이 지나보면 정말 잘햇구나 라는 생각이 드실거에여~ 앞으로 더 좋은 인연이 꼭 생기실거라 믿어요~화이팅^^

선생님 소개

시간 신경 쓰지 않습니다

“정말 진심이라면 신경쓰기 힘듭니다.”

선생님께선 상담을 끊어 놓고 그 시간보다 더 많이 상담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심으로 공감해서 몰입하다 보면 상담을 통해 해결을 보는 것이 먼저이지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선 자신의 노력을 사람들이 알아주는 것 같다며 그 부분에 대해 뿌듯해 하셨습니다.

사실 상담을 받다가 시간 때문에 끊고 다음 손님을 받는 것은 상담하는 입장에서는 당연한 일입니다. 뒤에 손님을 기다리게 할 수도 없고 선생님께서도 개인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뒤에 예약만 없다면 그런 당연함마저 내려놓는 선생님의 모습이 더욱 빛나 보였습니다.

내 말을 들어줄 단 한 사람

“손님과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시간이 좋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상담 자체를 즐기시는 분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 그 사람에게 도움을 주고 함께 소통하는 것을 즐긴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인지 선생님은 정말 공감과 몰입의 스페셜리스트였습니다. 이야기를 끌어내고 진행하며 소통하는 스킬이 탁월하셨습니다.

몰입과 공감 정도는 카드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타로 상담에 있어서 굉장히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 누구보다 내 말을 더 잘 들어줄 한 사람을 꼽으라면 선생님을 꼽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선생님의 상담에서는 힐링과 공감 그리고 해결까지 모든 것을 얻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직구는 아픕니다

“그러나 결국 손님을 위한 것이라 믿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돌직구’ 상담을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 상담이 누군가에게는 아픈 한 마디가 될 수도 있다는 점도 충분히 이해한다고 하셨죠. 하지만 결국 손님의 인생에 도움이 되는 사람은 감언이설로 홀리는 사람이 아니라 돌직구로 정신을 차리게 해 주는 사람일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손님들 중에는 이러한 ‘돌직구’ 상담의 팬들이 계셨습니다. 어떤 분은 ‘전 남자친구를 떼어내지 못했다면 내 팔자를 내가 꼬았을 것’이라고 하시면서 선생님께 정말 감사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진정으로 손님 스스로보다 손님을 더 많이 생각해주고 계셨습니다.

편견과 색안경 없이

“손님의 상황에 깊게 공감하며 상담합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에 대한 편견과 색안경 없이 상담하려 노력하시는 분입니다. 각자 말 못할 사정과 사연을 가지고 와서 힘들게 털어놓는데, 상담하는 사람이 속으로 누군가를 평가하고 판단하는 것은 인간으로서의 도리가 아니라고 말씀하셨죠.

대신 그 어느 곳보다 편하게 말씀할 수 있도록 깊이 공감하여 듣고, 해결책을 제시하는데 힘쓰십니다. 상담이라는 분야야 말로 가지각색의 사람들이 수많은 사연을 들고 찾아오는 분야입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 편견 없이 상담에 임해야 한다는 말씀에 저도 내심 동의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1년 전 25살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대학생이셨는데 15살 연상의 남자분과 연애하고 계신 분이셨습니다. 손님은 착하고 여린 분이셨으나 남자분은 직선적이고, 이기적이었으며 주사까지 있어서 술을 마시면 폭력까지도 일삼는 분이었습니다.

당연하게 이별을 해야 할 상황이었지만 여자분은 남자분에게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었고 상담을 이어가다 보니 속궁합에 중독이 되어 헤어지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한 번에 끊어내려 하지 말고, 조금씩 변화를 주라, 조금씩 재면서 변화를 가져보라’고 조언을 드렸습니다.

손님과는 6개월간 꾸준히 상담을 이어나가면서 손님의 변화를 관찰하고 연애를 벗어날 수 있는 용기를 북돋아 드렸습니다. 결국 손님은 남자분과 이별할 수 있었습니다. 이 분은 이후 또래의 남자친구를 만나 일반적인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3년 전 40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장사를 하는 분이셨는데 손님은 모임을 통해 알게 된 분들과 친해진 후에 동업으로 유흥주점을 차리셨습니다. 이후 운영에 대해서 동료들과 마찰이 있었고 서로 흠을 잡으며 사이가 나빠졌다고 합니다.

시간이 지나서 동료들끼리 연애를 시작했고 자신을 따돌리면서 금전적인 부분까지 명확히 오픈하지 않고 숨기고 속이는 상황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타로를 통해 상담을 해 보니, 손님이 유흥주점을 운영하는 것은 좋지 않고 혼자서 장사를 해야 한다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당장 지분 정리를 하시고 기술을 배워서 자기 일을 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어떤 일을 할 지 물어보셨고, 카드에서 일러주는 대로 상담을 진행하면서 왁싱샵을 추천드렸습니다. 손님은 얼떨떨해 하셨지만 카드 내용을 풀어드렸더니 수긍하셨습니다.

손님은 이후 왁싱샵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계십니다. 그 전에 유흥주점을 하면서 잃은 돈을 금방 메꾸셨고, 지금은 장사가 너무 잘 돼서 행복해하십니다. 저와는 굉장히 가까운 사이가 되었고 저 역시 그곳의 손님이 되어 한 번씩 찾아가곤 합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2년 전 고3 딸을 둔 여성분이 계십니다. 여자분이 따님의 진로를 앞두고 따님과 함께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이 말씀하시길 따님은 간호대를 원하는 상황인데 손님은 경찰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따님과 다투다가 지인의 소개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이야기를 듣고 타로 카드를 봐 드렸는데, 두 가지 직업 모두 잘 맞다고 나왔습니다. 적성이 두 개 다 맞는 경우가 별로 없어 신기했으나 사실대로 말씀드렸습니다. 따님은 어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이 컸는지 공무원도 생각해 보겠다고 하셨고, 결국 경찰 공무원을 준비하기로 했습니다.

따님은 결국 경찰행정학과에 진학하였고 공부도, 운동도 열심히 하며 졸업 이후 치를 경찰 시험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지금은 굉장히 사이 좋은 모녀로 지내고 계시고 늘 웃음이 끊이지 않습니다. 저 역시 서로를 많이 생각하는 모녀의 관계 회복과, 따님의 진로 문제를 도와서 뿌듯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