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양주 개화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양주 개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양주역 차량 10분 거리
조회수: 2,291
평점 : 9.6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6)

선생님 스토리

상담이 아닌 처방을 강권하지 않습니다

 

“큰 돈 쓰시라 하지 않습니다.”

 

비방, 부적, 굿 등 큰 돈이 드는 해결책을 강요하지 않는 것이 선생님의 상담 철학입니다. 꼭 필요하고, 효과가 있는 일이라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다고 하셨죠. 돈을 바란다고 오해 받기도 싫고, 상담만으로도 해결 가능한 많기 때문이라는 것이 선생님의 설명이셨습니다.

 


순리대로 풀릴 것이라면 무속인이 없이도 풀릴 것이고, 조력이 필요하면 상담으로 풀릴 것이지만 절대 안 되는 것은 굿을 하더라도 안 된다는 것이 선생님의 설명이셨죠. 어지간한 일은 상담만으로 해결한다는 자신감이 느껴지는 말씀이셨습니다.

 


제대로 신령님을 모신다면


“솔직한 상담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공수란 사람의 말이 아니라 신령님의 말씀’이라는 점을 강조하셨습니다. 그래서 ‘말’과 ‘공수’를 구분해 부른다는 것이죠. 무속인이 하는 모든 말이 공수가 아니고, 공수가 맞다면 특별한 힘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솔직한 상담으로 대부분의 일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 공수를 통해 될지 혹은 안 될지와, 어떻게 해야 할 지까지 모두 알려주시기 때문이죠. 결국에 선생님께서 상담 철학을 세우고 지킬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공수 실력 덕이었습니다.

 


당신이 모르는 문제점들

 

“그 부분을 짚어 드리면 신뢰를 주시곤 합니다.”

 

선생님께선 점사를 통해 손님들도 잘 모르시는 문제점들을 짚어 드리고, 원인과 결과를 풀이해 드리면 손님들이 상담을 믿기 시작하는 것이 눈에 보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공수를 통해 손님의 문제의 원인과 결과를 짚어 드리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게도 ‘이성친구 없죠?’라고 물어보신 뒤에, ‘전에 사귀었던 이성친구 때문에 마음이 닫혀 있다’는 진단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일이 바빠서 여유가 없기도 하다’고도 말씀하셨죠. 회사에 적응을 하고 나면 인연이 생길 것이라는 처방까지 주셨습니다. 진단부터 해결까지 완벽한 상담이셨습니다.

 


훈계나 강요는 사절입니다

 

“근거 없는 권위의식에 사로잡힌 분들도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들이 손님들에게 훈계조나 명령조로 말씀하시는 것이 싫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림굿을 받기 전에 점집을 많이 다녀 보셨고, 그 때 부담감을 많이 느끼셨다고 하셨죠. 그래서 차 한 잔 같이 마신다는 기분으로 임할 수 있는 상담을 만들어 보고자 했다는 말도 전하셨습니다.

 


그렇다 보니 어떤 손님은 선생님의 상담을 ‘사랑방 같다’고 묘사해 주셨습니다. 큰 문제부터, 시시콜콜한 작은 이야기까지 귀기울여 들어주시고,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케어해 주시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의 따뜻한 마음씨는 이미 손님들도 알고 계신 것 같았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 전 2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분이셨지만 제가 모시는 신령님께서 계속 언니라고 부르셨습니다. 그래서 고민하다 손님에게 ‘손님은 솔직히 남자의 기운보다 여자의 기운이 강하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손님도 스스로 인지하고 있었다며, 찾아온 이유도 이성이 아닌 동성을 좋아하는 점 때문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손님은 국내에 있는 것보다 해외에 있는 것이 나을 것 같다, 해외에서 인연이 보인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놀라시면서 안 그래도 좋아하는 사람이 해외로 떠나 자신도 해외로 나갈까 고민중이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상담을 통해 해외로 나가기를 추천해드렸고, 상담 끝에 손님은 해외로 가겠다고 마음의 결정을 내리셨습니다.

 

손님은 해외에서 좋아하는 분과 꾸준히 만남을 이어가고 계시고, 지금의 인연을 맺도록 도와준 제게 늘 감사해 하십니다. 지금도 꾸준히 일이 있을 때마다 상담을 이어가고 있으며, 저 역시 몇 달에 한 번씩 손님의 초를 켜 드리면서 행복을 빌어드리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3년 전 4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내림굿을 받은 지 얼마 안 됐을 때의 일입니다. 공수를 받아 보니 공장 문제로 오신 분이었고, ‘공장에 곧 불이 날 것 같은데, 조심하시라’고 말씀드렸으나 계속 저를 떠보기만 하고 제대로 된 답변을 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래서 ‘계속 저를 시험하려고만 들면 안 된다, 기본적인 존중은 해 주셔야 한다, 저는 보이는 대로 말씀드렸으니, 더 이상 할 말이 없으시면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손님은 살짝 눈물을 보이시더니 사업이 어려워져 공장이 계속 작아졌다고 고백하셨습니다.

 

그래서 위로를 해 드리고 공수를 통해 공장 이전을 추천드렸습니다. 공장 터도 알아봐 드렸는데, 손님은 제가 추천해 드린 공장 터가 좋지 않은 것 같다며 알아서 하겠다고 하고 돌아가셨습니다. 얼마 뒤 손님은 공장에서 불이 났다며 울면서 찾아오셨습니다.

 

그래서 재산 손실이 크게 나서 제가 말한 곳으로도 이전하기 어렵다고 도와 달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저는 더 이상 도울 방법이 없었고 상담 뒤에 돌려보낼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 이후로 손님의 소식을 들을 수 없었고, 안타까운 마음에 기억에 남는 상담 이야기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 20대 초반 아들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인 아드님을 둔 여성분이셨습니다. 아드님의 공무원 시험 결과가 곧 나온다며,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인지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통해 있는 그대로의 말씀만을 드려야 하는데 조금 망설여 졌습니다.

 

왜냐면 상담을 통해 사정을 들어보니, 집안 형편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아드님의 공무원 합격을 위해 열심히 뒷바라지한 사정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아드님도 부모님의 마음을 알고 열심히 준비했지만, 몇 번 떨어졌고,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며 시험을 봤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사실대로 합격하지 못할 것 같다는 말씀을 전했고, 손님은 우울한 표정으로 다시 한 번 물어보셨지만, 공수가 나온대로 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손님은 실제 불합격 이후에 다시 찾으셨는데, 그 이후에 아드님의 새로운 진로 준비를 위해 초를 켜고 가시곤 합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양주 개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