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경북 경주 광명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경북 경주 광명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신경주역 차량 8분 거리
조회수: 682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

선생님 스토리

신령님과 일체감을 느끼며

 

“신령님께서 불러주시는 대로 상담합니다.”

 

선생님께선 상담을 할 때 신령님께 전적으로 맡기며 진행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점이란 결국 신령님의 힘을 빌려 행하는 일이므로 선생님께서 전면에 나서기보다는 신령님을 믿고 그대로 따르는 것이 더 정확하고 확실하다는 설명이셨습니다.

 


실제로도 신령님과 일체감을 느끼신다는 말씀이 이해될 만큼 선생님의 공수는 꿰뚫어보는 날카로움을 갖고 있었습니다. 제게 친가 쪽의 명이 짧다고 하셨는데, 실제로 외가는 다들 무병장수하셨지만 친가쪽 어른들이 건강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깜짝 놀라며 선생님의 말씀을 경청했습니다.

 


오로지 당신만을 위한 맞춤형 상담

 

“손님에게 가장 알맞은 상담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신령님께 맡기고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손님에게 보다 알맞은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도 잘 모르는 주제로 대화를 나누더라도 신령님께서 대답하시다 보면 손님들도 잘 이해하고 만족해 하시면서 끄덕이신다는 것이죠.

 


실제로 한 손님의 후기 중에는 선생님께서 취직을 상세히 도와주신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이전에 전업주부이셨음에도 불구하고 신령님의 힘을 빌렸기에 진로와 취업에 관해서 어느 컨설팅 업체 못지 않은 큰 도움을 주실 수 있었습니다.

 


중심을 잡고 뿌리를 내려야 합니다

 

“방황을 끝내고 모두 제 길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선 원래 전업주부이시다가 아이들에게 신병이 넘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 무속인의 길을 정식으로 걷기 시작하셨습니다. 인생의 1막을 끝내고 이제 2막을 시작하신 만큼, 인생의 방황이 무엇인지, 얼마나 고달픈지에 대해 완전히 공감하고 계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제 자리를 찾지 못해 헤매는 것이 얼마나 사람을 힘들게 하는지 알기에 더욱 돕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손님이 전 애인을 잊고 새 출발을 하도록 돕고, 다 엎어진 사업이 기사회생하도록 조언하시는 등 이리저리 흔들리는 인생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무속업은 자신의 업을 닦는 것

 

“그래서라도 사람들을 도와야만 합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업의 길에 들어선 사람들은 사람들을 도우면서 결국 자신의 업을 닦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림굿을 받아 점사를 보든, 주변 지인의 점을 봐 주든 신기를 갖고 태어난 사람들은 결국 그 능력을 바탕으로 남들을 돕게 되고, 도와야 한다고 말씀하셨죠.

 


따라서 선생님께선 결국 이 일이 남들을 위한 것이기 이전에 자신을 위한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내 업을 닦는 일인만큼 나만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손님들도 나에게 도움을 준다는 말씀이셨죠. 그래서 남이 아닌 내 일이라 생각하고, 하나라도 더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달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와 이별하고 너무나 힘들어 하고 계셨고, 심지어 죽을 거라는 말씀까지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마지막으로 연락이 올텐데, 인연이 아니니 붙잡으려고 하지는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펑펑 우셨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이었고 이후에도 상담을 진행하며 전 남자친구를 정리할 수 있게 도와드렸습니다. 손님은 마지막으로 찾아오셨을 때 남자분에 대한 마음을 정리할 수 있게 도와줘서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지금은 취업도 하고 열심히 잘 살아가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3달 전 3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업을 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손님은 사업을 더 크게 해 보기 위해서 새로운 가게 자리를 계약할 계획을 갖고 계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지금 가게를 계약하는 것은 좋지 않으니 참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이 그러길 원치 않는 기색을 보여 그럼 정 계약을 해야겠다면 손님 명의가 아니라 어머니 명의로 계약을 하시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상담으로부터 정확히 10일 뒤에 다시 찾아오셔서 죄송하다고, 도와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들어보니, 손님은 자신의 명의로 계약을 진행하셨고, 여러 문제가 일어나 가게를 날리게 생겼다며

대처할 방법을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이미 일을 벌여 놓고 어떻게 하라는 것이냐’고 말씀드렸더니 손님은 죄송하다고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다행히 공수를 보니, 어머니와 공동명의로 계약을 수정했다가 이후에 사업을 하면서 손님 단독 명의로 돌리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그대로 말씀드렸고, 손님은 거짓말처럼 이후부터 사업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인연으로 지금까지 찾아오는 단골이 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4달 전 20대 후반 여성분이 전화 상담을 신청하셨습니다. 손님은 사회복지사 시험 준비를 하고 계셨는데, 여러 차례 떨어져서 다른 진로를 알아보기 위해 제게 상담을 신청하셨습니다. 공수를 받아 보니 이번엔 붙을 것이라 나와 저를 믿고 한 번만 더 해 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알겠다고 하시면서 상담을 마쳤고, 얼마 전 굉장히 밝은 목소리로 다시 연락을 주셨습니다. 손님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시면서 사회복지사 시험을 봤는데, 합격하셨고, 그토록 원하던 사회복지사의 길을 걷게 되셨습니다. 저 역시 손님이 본래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기뻤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경북 경주 광명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나를 위한 맞춤 상담

선생님이 잘 모르시는 분야에 대해서 자문을 구했는데 선생님은 그 일을 겪어보신 분처럼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셨어요.
< 담당 에디터 | 김경도 >

실력으로 보여주는 상담

그냥 잘하십니다. 밑밥을 깐다거나 눈치점을 본다거나 하시지 않고 그냥 확신대로 말씀해주시는데 그게 딱딱 들어맞아 놀랐습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깊은 위로를 받았습니다

오로지 저를 위해 상담을 해주신다는 느낌을 받게 해주셨어요. 저에 대해 맞추신 점도 크게 놀랐고 미래 점사와 조언도 좋았어요.
< 개발팀 | 권중훈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2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영 O O

50세 남성
2021년 10월 31일 오후 04:1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이직관련과 주택관련 상담했어요 구설에 망신수가 보인다고 첫말씀이요 지난금요일 큰말싸움이 있었닥니다 직장은 이직해서 일하는게 좋다고 그외 내용은 개인사라서요 맞다 제가 심리상담 이분야가 맞다고 추천해주셨어요 깔금한 명쾌한 상담 만족스럽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스러운 신점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하 O O

47세 여성
2021년 10월 15일 오후 12:1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총운 연애운 물어 봤습니다 상대방 속마음이 제일 궁금 했고 어떤 성향 사람인지 제가 모르는 다른 모습이 있는지 알고 싶어서 상담 신청 했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처음 공수 받으신게 가족과 저의 건강에 관한 공수라고 하시면서 이게 자꾸 보이신다고 하셨어요 궁금해 하던것과 달라서 왜그러지 라기보다 건강검진부텨 받아야겠다 싶더라구요 뭐가 저한테 급한일인지가 공수로 나오는거 같았구요 기타 다른 주의 해야 할것들도 말씀 해 주셨어요 남자 관련해서는 제가 알던 남자의 성격 성향과는 다른 모습들을 말해주서서 조금 놀래기도 하고 기분이 다운 되었지만 뭐 안좋다는건 피하는게 좋겠죠 저를 위해서 굉장히 냉철해고 객관적으로 봐주세요 과거 보다는 앞으로 일에 대해 말씀 많이 해 주시구요 객관적인 답변인 필요하실때 상담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경북 경주 광명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