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북 영천 광명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상북도 > 신녕 버스터미널 도보 3분 거리

경북 영천 광명 선생님

신점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12후기더보기

경북 영천 광명 선생님

후기를 남긴 12명 중 9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8

 (4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3
스타일 태그 아이콘

직설적이에요

3
스타일 태그 아이콘

명쾌해요

2

진로·적성/취업·이직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김 O O

39세 여성·전화상담·2021.12.1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한 해가 끝자락에서 새해를 맞이해야하다보니 신년운세를 비롯한 직업과 연애운에 대한 고민이 궁금함이 생겨서 상담을 받았보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궁금했던 부분들에 대해서 제가 물어보기 전에 이미 짚어서 말씀을 다해주셔서 궁금했던 부분들이 많이 해결이 되었습니다. 진로와 직업에 관해서 특히 궁금한 내용들이 많았는데 어려운 이야기 없이 명확하게 말씀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고, 연애운에 관해서도 상세하게 말씀해 주셔서 신기했습니다.

경북 영천 광명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경북 영천 광명 선생님

2021.12.16

귀한 분 OO님,
만족하시고 도움되셨다니 다행이예요^^ 2021년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마무리 잘하시고 새해에는 더 좋은일들만 있길바래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소개

신령님과 일체감을 느끼며

“신령님께서 불러주시는 대로 상담합니다.”

선생님께선 상담을 할 때 신령님께 전적으로 맡기며 진행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점이란 결국 신령님의 힘을 빌려 행하는 일이므로 선생님께서 전면에 나서기보다는 신령님을 믿고 그대로 따르는 것이 더 정확하고 확실하다는 설명이셨습니다.

실제로도 신령님과 일체감을 느끼신다는 말씀이 이해될 만큼 선생님의 공수는 꿰뚫어보는 날카로움을 갖고 있었습니다. 제게 친가 쪽의 명이 짧다고 하셨는데, 실제로 외가는 다들 무병장수하셨지만 친가쪽 어른들이 건강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깜짝 놀라며 선생님의 말씀을 경청했습니다.

오로지 당신만을 위한 맞춤형 상담

“손님에게 가장 알맞은 상담을 제공하고 싶습니다.”

신령님께 맡기고 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손님에게 보다 알맞은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도 잘 모르는 주제로 대화를 나누더라도 신령님께서 대답하시다 보면 손님들도 잘 이해하고 만족해 하시면서 끄덕이신다는 것이죠.

실제로 한 손님의 후기 중에는 선생님께서 취직을 상세히 도와주신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이전에 전업주부이셨음에도 불구하고 신령님의 힘을 빌렸기에 진로와 취업에 관해서 어느 컨설팅 업체 못지 않은 큰 도움을 주실 수 있었습니다.

중심을 잡고 뿌리를 내려야 합니다

“방황을 끝내고 모두 제 길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선 원래 전업주부이시다가 아이들에게 신병이 넘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 무속인의 길을 정식으로 걷기 시작하셨습니다. 인생의 1막을 끝내고 이제 2막을 시작하신 만큼, 인생의 방황이 무엇인지, 얼마나 고달픈지에 대해 완전히 공감하고 계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제 자리를 찾지 못해 헤매는 것이 얼마나 사람을 힘들게 하는지 알기에 더욱 돕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손님이 전 애인을 잊고 새 출발을 하도록 돕고, 다 엎어진 사업이 기사회생하도록 조언하시는 등 이리저리 흔들리는 인생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무속업은 자신의 업을 닦는 것

“그래서라도 사람들을 도와야만 합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업의 길에 들어선 사람들은 사람들을 도우면서 결국 자신의 업을 닦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내림굿을 받아 점사를 보든, 주변 지인의 점을 봐 주든 신기를 갖고 태어난 사람들은 결국 그 능력을 바탕으로 남들을 돕게 되고, 도와야 한다고 말씀하셨죠.

따라서 선생님께선 결국 이 일이 남들을 위한 것이기 이전에 자신을 위한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내 업을 닦는 일인만큼 나만 도움을 주는 것이 아니라 손님들도 나에게 도움을 준다는 말씀이셨죠. 그래서 남이 아닌 내 일이라 생각하고, 하나라도 더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3달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와 이별하고 너무나 힘들어 하고 계셨고, 심지어 죽을 거라는 말씀까지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마지막으로 연락이 올텐데, 인연이 아니니 붙잡으려고 하지는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펑펑 우셨지만, 어쩔 수 없는 일이었고 이후에도 상담을 진행하며 전 남자친구를 정리할 수 있게 도와드렸습니다. 손님은 마지막으로 찾아오셨을 때 남자분에 대한 마음을 정리할 수 있게 도와줘서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지금은 취업도 하고 열심히 잘 살아가고 계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3달 전 3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업을 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손님은 사업을 더 크게 해 보기 위해서 새로운 가게 자리를 계약할 계획을 갖고 계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지금 가게를 계약하는 것은 좋지 않으니 참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이 그러길 원치 않는 기색을 보여 그럼 정 계약을 해야겠다면 손님 명의가 아니라 어머니 명의로 계약을 하시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상담으로부터 정확히 10일 뒤에 다시 찾아오셔서 죄송하다고, 도와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들어보니, 손님은 자신의 명의로 계약을 진행하셨고, 여러 문제가 일어나 가게를 날리게 생겼다며

대처할 방법을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이미 일을 벌여 놓고 어떻게 하라는 것이냐’고 말씀드렸더니 손님은 죄송하다고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다행히 공수를 보니, 어머니와 공동명의로 계약을 수정했다가 이후에 사업을 하면서 손님 단독 명의로 돌리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그대로 말씀드렸고, 손님은 거짓말처럼 이후부터 사업을 운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인연으로 지금까지 찾아오는 단골이 되셨습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4달 전 20대 후반 여성분이 전화 상담을 신청하셨습니다. 손님은 사회복지사 시험 준비를 하고 계셨는데, 여러 차례 떨어져서 다른 진로를 알아보기 위해 제게 상담을 신청하셨습니다. 공수를 받아 보니 이번엔 붙을 것이라 나와 저를 믿고 한 번만 더 해 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알겠다고 하시면서 상담을 마쳤고, 얼마 전 굉장히 밝은 목소리로 다시 연락을 주셨습니다. 손님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시면서 사회복지사 시험을 봤는데, 합격하셨고, 그토록 원하던 사회복지사의 길을 걷게 되셨습니다. 저 역시 손님이 본래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어 기뻤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