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울산 남구 설매화 선생님

35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울산 남구 설매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울산 광역시청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26,444
평점 : 9.9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46)

선생님 스토리

한 번도 불만족이 없었습니다

 

“인간인 저는 많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서 이제 무속업을 시작하신지 1년이 되었지만 그 동안 한 번도 컴플레인을 걸고 불만족을 표시하신 손님이 없었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선 그 비결로 ‘인간인 나는 많이 말하지 않는다’는 점을 꼽으셨습니다.

 


무속인은 무속인으로서 오로지 신점을 보는 것이기 때문에 신령님께 맡겼기에 불만족이 없는 것 같다고 설명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 주시는 말씀 그대로를 전달하고 상담하기 때문이라는 말씀이셨죠. 진정한 신점은 결국 공수로 시작해서 공수로 끝난다는 말이 생각났습니다.

 


공부했는데 필요가 없었습니다

 

“사주, 관상, 손금 모두 필요 없었습니다.”

 

선생님께선 5살 때부터 귀신을 보셨기 때문에, 이런 쪽으로 관심이 많아 사주, 관상, 손금 등을 공부해 보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내림굿을 받고 무속인의 길에 들어서자 정말 놀라울 정도로 필요가 없었다고 합니다. 곧바로 공수를 듣고 전하면 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화경을 보고 신이 들려서 나오는 말 그대로 점사를 보시기 때문에 사주를 풀이할 일도 없다는 말씀이셨죠. 실제로 제게도 사주풀이할 시간도 없이 보자마자 이런저런 말들을 해 주셨는데 모두 들어맞았기 때문에 깜짝 놀랐고, ‘필요가 없었다’는 말씀을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놀란 가슴으로 나오시게 될 겁니다


“손님들이 감탄하며 인정하실 때 기분이 좋습니다.”

 

선생님의 손님들 중 한 분은 단골이 되셨지만 지금도 상담을 받을 때마다 놀랍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핵심을 관통하는 공수로 숨겼던 부분까지 들춰내곤 하시기 때문입니다. 그 손님은 ‘정말로 우리 가족밖에 모르는 가족사를 말씀하셔서 그 때는 혹시 누가 알려줬나 했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그렇게 손님들이 인정해 주실 때마다 뿌듯하고 기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직 애동제자라 그런지는 몰라도 손님 한 분 한 분이 반갑고 신기하다’고 하셨죠. 지금까지 불만족이 없었던 것은 공수 실력뿐만 아니라 이러한 열정도 갖추셨기 때문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제 숙명이었습니다

 

“꿈에 돌아가신 외할머니를 뵈었습니다.”


선생님께선 5살 때부터 귀신을 보셨지만 독실한 천주교 신자셨던 어머니께서 신당 근처에도 가지 못하게 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무속인 복장을 하신 외할머니가 꿈에 나오셨고, 이모 되시는 분께 여쭤보니 외할머니께서 무속인이셨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선 결국 외가 쪽에 흐르는 무속인의 운명이 자신에게 이어졌다는 것을 인정하고 무속인의 길에 들어서게 되셨습니다. 분명 어려운 선택이셨지만, 자신의 숙명이라고 생각하고 받아들이니 그 전처럼 힘들고 무섭게 느껴지지 않았다고 담담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주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연애운을 보고 싶다고 하셨는데, 손님이 참여하시는 모임에서 좋아하는 남자분이 생겼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게 그 남자분과 잘 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를 물어보셨고 점사를 봐 드렸습니다.

 

‘남자분과 연이 있으니 만날 수 있다, 자신감을 갖고 표현했으면 좋겠다’라고 말씀드리자 손님은 약간 자신감을 얻은 듯 했으나 그래도 불안하셨는지 초를 켜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저도 손님이 연애를 하길 바라며 초를 켜고 빌어드렸습니다.

 

얼마 전에 손님이 굉장히 밝은 모습으로 다시 찾아오셔서 남자분에게 연락이 왔고, 둘이 만나서 데이트를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두 분은 서로 좋아하는 마음으로 연애를 시작하셨고, 서로 알아가며 알콩달콩 만남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달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자신이 전업주부라며 남편과 자녀들의 점사를 봐 달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신령님의 공수를 받고 ‘사업하려고 온 것 아니냐’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손님이 놀라시더니 속 얘기를 시작하셨습니다.

 

사실 손님은 학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고 계시는데 기회가 생겨 학원을 확장할지 고민하고 계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통해 ‘고민하지 말고 무조건 확장하셔야 한다, 사업운이 강하니 확장하면 잘 풀릴 것이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상담 끝에 확장을 결정했고 좋은 자리로 옮겨서 학원을 키우셨습니다. 이후 원생이 크게 늘어 굉장히 만족하셨습니다. 손님은 사업을 확장할 수 있게 도와줘서 감사하다고 인사하셨고, 저 역시 손님의 사업이 더 잘 풀리게 되어 뿌듯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달 전 20대 아드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아드님은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며 여러 번 떨어졌는데 이번에는 붙을 수 있을지 알아보려고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아드님은 울산과 경남에서 시험을 볼 수 있었는데 제가 점사를 보고 경남에서 시험을 보길 추천드렸습니다.

 

손님은 이번에는 경남보다 울산에서 합격자를 많이 뽑는다고 하셨지만 저는 공수대로 경남에서 보라고 다시 한 번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알겠다고 하고 돌아가셨다가 2주 뒤에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아드님에게 경남에서 시험을 보라고 했지만 아드님은 울산에서 시험을 보셨다고 합니다.

 

결국 시험에는 떨어지셨고, 손님은 아드님이 다음 시험을 준비하는데 그 때는 붙을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하셨습니다. 이번에는 돌이킬 수 없게 되어 안타까웠고, 다음 공무원 시험에서는 꼭 합격할 수 있도록 상담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울산 남구 설매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