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충북 청주 동화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충북 청주 동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충북대학교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9,667
평점 : 9.6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5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7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시간24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96)

선생님 스토리

공수는 흔들리지 않습니다

 

“신령님께선 감정에 휘둘리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상담을 하다 보면 가슴 아픈 사연에 슬프기도 하고, 남을 상처주는 사람들에게 화가 나기도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상담 사연들이 마음 아프다고 안 되는 일을 된다고 말할 수는 없다고 하셨죠. 신령님은 선생님의 감정과 상관없이 옳고 그름에 따른 공수만 주시기 때문입니다.

 


어쩌다 공수가 나오지 않으면 차라리 ‘공수가 안 나온다’고 말씀하시지, 없는 이야기를 지어내지는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기 한 번 주신 이야기에는 확신이 있다고 하셨죠. 모두 신령님께서 주신 확실한 공수만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들이기 때문입니다.

 


사주를 알지 않아도

 

“영적인 기운으로 본다면 완벽하게 볼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영으로 점사를 보시고 공수를 주시기에 사주를 보지 않으십니다. 영적인 기운으로 보는 점사에는 사주가 바탕이 된 분석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사주풀이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하면서 신점을 통해 나온 공수인 것처럼 속일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또한 신령님은 인간의 시선 너머를 보고 공수를 주시기 때문에 틀리거나 잘못된 이야기일 거라는 걱정도 덜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제가 뵈었을 때에도 사실에 입각한 이야기만을 바탕으로 간담을 서늘하게 하셨죠. 영적인 기운으로 본다는 말씀을 부정할 수 없었습니다.

 


뿌리부터 제거하는 발본색원 점사

 

“원인을 명확히 알아야 완벽하게 해결합니다.”

 

선생님께선 문제의 원인을 명확하게 아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뿌리까지 모두 찾아내어 해결해야 재발하거나, 예상치 못한 다른 문제를 불러오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말 지당한 말씀이었지만, 과연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신다는 말씀인지 궁금했었죠.

 


실제로 선생님께서 상담해주신 손님 중에, 자꾸 지방종이 생겨서 병원에서 여러 차례 시술을 받았던 분이 계셨습니다. 선생님께서 이사를 추천해 주셨고, 실제로 이사를 가신 뒤에는 한 번도 재발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처럼 원인을 알고 풀어내기에 단순한 ‘대처’가 아니라 ‘해결’입니다.

 


오직 이것이 나의 길


“수행의 길은 끝이 없는 기쁨입니다.”


선생님의 본질은 상담가보다는 수행자에 가깝습니다. 갈고 닦으며 신을 모시는 수행을 하시고, 스스로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러나 사람들을 돕지 않고 혼자 하는 공부만으로는 한계를 느끼셨다고 말씀하셨죠.

 


사실, 상담을 하면 손님만 얻어가는 것이 아니라 선생님께서도 얻어가는 것이 많다고 하셨습니다. 수행자로서 선업을 쌓고, 동시에 신령님을 더 알아갈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진짜 수행을 하시는 분이시기 때문에 여러 사람들을 만나는 일을 주선하는 것이 더욱 귀했고, 조심스러웠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올해 2월 20대 후반 남성과 30대 초반 여성분이 늦은 시간에 상담을 하려고 찾아오셨습니다. 여자 손님은 결혼운에 관련된 상담을 원하셨는데, 옆에 계신 남성분은 시큰둥한 태도였습니다. 점사를 보니 남자 손님은 여자 손님과의 결혼을 크게 생각하고 있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상담을 하니, 손님은 남자친구분을 많이 사랑하고 계셨고,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 남성분은 결혼 생활이 갑갑할 것이라 생각했고, 속된 말로 아직 철이 좀 덜 든 분이셨습니다. 그러나 점사를 보니 두 분은 조상님들이 이어준 인연이었고, 헤어지면 화를 당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를 말씀드리자 두 분은 알겠다고 하고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올해 8월에 남자분이 다시 찾아오셔서 여자친구와 헤어졌는데, 직장에서도 안 좋은 일이 생기고, 운동하다가 다치기까지 했다며 ‘헤어지면 화를 당할 수 있다’는 제 이야기가 생각났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남자 손님에게 ‘전 여자친구분은 아직 남자분을 사랑하고 있고, 좋아하고 있다, 늦지 않았으니 다시 돌아가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남자 손님도 사실 헤어지고 나니 얼마나 소중한 사람이었는지 알겠다며 제 말을 듣겠다고 다짐하고 돌아가셨습니다.

 

지금은 두 분이 재결합하셔서 예쁘게 사귀고 계십니다. 이 손님들은 같이 혹은 따로 자주 찾아오셔서 여러 가지 상담을 하고 가시곤 합니다. 두 분은 결혼하기로 마음먹었다며 택일을 부탁하셔서 제가 내년 초로 결혼 날짜도 잡아드렸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작년 봄 5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장가가는 아드님에게 아파트를 사 주려고 하는데 가격이 너무 많이 올라 지금 사면 상투를 잡는 것이 아닌지 걱정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지금 보고 있는 아파트의 주소를 달라고 말씀드려서 이를 가지고 점사를 보았습니다.

 

점사를 보니 이 아파트는 더 오를 예정이었고, 추가적으로 집을 사 주면 아들의 결혼생활이 순탄할 것이라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손님은 이 말을 듣고 알겠다고 말씀하시며 돌아가셨습니다. 실제로 이후 아파트 가격이 더 올라서 손님에게 감사하다는 전화 인사를 받았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 여름 20대 중반 딸을 둔 어머니가 찾아오셨습니다. 미술 전공을 한 따님이 졸업 후 무엇을 할 지 찾지 못하고 방황을 하고 있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시키면 좋겠는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따님은 머리도 좋았고 시험운도 있어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면 좋을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대로 말씀드렸더니 손님은 아니라면서 따님은 시험을 준비할 머리가 아니라고 손사래를 치셨습니다.

 

공수와 다른 내용을 말씀하셔서 이상했기에 ‘수학 빼고는 공부도 잘 하지 않았느냐, 공무원 시험은 수학을 안 본다’고 말씀드리자 손님은 또 그건 맞다며, 수학을 너무 못 해서 미술을 시켰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어진 상담 끝에 손님은 수긍하셨는지 알겠다고 말씀하고 돌아가셨습니다.

 

그리고 놀랍게도 올해 1년만에 9급 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하셨다며 연락을 주셨습니다. 손님은 ‘주변 사람들이 놀라워한다’며, ‘법학과, 행정학과 나온 애들도 못 붙는 시험을 미대 나온 애가 1년만에 붙은 것은 다 선생님 덕’이라고 공치사를 하셨습니다. 굉장히 뿌듯한 상담이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충북 청주 동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