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미추홀 백마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미추홀 백마 선생님

신점신점
제물포역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3,791
평점 : 9.5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15)

선생님 스토리

다른 말 필요없이, 점사를 잘 봅니다

 

“5대째 무속업을 이어받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친가에서만 5대째 계승중인 무속인이시고, 어머님께서도 무속인이십니다. 이외에 외가에도 일곱분이나 무속인들이 계신다고 합니다. 신병이 찾아온 것은 당연한 수순이었고, 혈통을 타고 이어져온 신기의 농도는 결코 옅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강력한 신기로 점사를 보시기 때문에 선생님의 공수는 정확하게 속살을 파고듭니다. 신당에 계시던 한 손님은 선생님이 봐주신 땅의 가격이 벌써 50%나 올랐다며 자랑을 하셨고, 선생님께선 손을 내저으며 웃으실 뿐이었습니다.

 


당신의 마음 속 깊은 곳까지

 

“손님의 입장에서 완벽하게 캐치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내면을 정확히 알아차리는 부분이 탁월하십니다. 상담을 하다 보면 우물쭈물하는 손님도 계시고, 자기 마음 속 상처를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선 영으로 점사를 보시기 때문에 무엇이 중요한지 정확히 가려 내시죠.

 


실제로 제가 선생님께 ‘여자친구 때문에 힘들다’고 말씀드리자 ‘어렸을 때 연애에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린 부분은 지금 여자친구 이야기였고, 과거 여자친구 때문에 상처받은 이야기는 누구에게도 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온화하고 따뜻한 말씀

 

“신령님이 되었다 착각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일부 무속인들은 본인이 신령님이 된 것처럼 행세하고, 손님들에게 갑질을 하기도 하는데 그런 일들은 없어져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처받아 오신 분들에게 상처를 낫게 하진 못할 망정 덧나게 하는 일이라고 하셨죠.

 


실제로 선생님의 상담은 따뜻하고 온화했습니다. 부드러운 태도로 제 말을 들어주시고 조곤조곤 답변해 주셨기 때문에 마음이 편해지고 쉽사리 어려운 이야기도 꺼낼 수 있었죠. 상담을 업으로 하는 무속인임을 떠나서 한 분의 사람으로서도 편히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셨습니다.

 


삶의 활력을 만들어주는 공수


“힘든 일은 미리 대비하면 됩니다.”


너무나 힘들고 고통스러운 일을 만나면 삶의 의지가 꺾이고 의욕을 상실하기도 합니다. 선생님께선 그런 분들이 더 많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십니다. 나아가 인생의 올바른 방향을 잡고 성취를 이뤄낼 수 있도록 도움도 주십니다.

 


그래서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성과를 거두신 분들은 삶의 활력을 찾고 쭉쭉 나아가는 재미에 빠지셨습니다. 물론 활력을 찾고 스스로 나아간 손님들의 역할이 가장 중요했지만 나쁜 일을 피하고, 좋은 일을 찾아갈 수 있게 해 주신 선생님의 도움도 결코 작지 않았을 것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올해 4월 40대 초반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분과 심하게 다투셨는데, 남자친구분이 이별을 통보하셨다고 합니다. 손님은 전 남자친구와 재회를 원하시며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남자친구분과 연락도 닿지 않아 많이 힘들어하시던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통해 남자친구분에 대한 이야기를 해 드리며 성향을 100% 맞히니, 손님이 놀라시면서 모두 맞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이 취해야 할 방법들을 알려드리며 조언을 해 드렸습니다. 손님과의 상담은 2주 정도 이어졌는데 3주째에 남자친구분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결국 두 분은 다시 만나게 되었고 지금은 예쁜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손님은 지금도 간간히 찾아오는 단골 손님이 되셨고, 손님은 재회할 수 있게 도와준 저에게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손님과 남자친구분이 재회에 성공하고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며 보람찼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사업을 준비중이셨는데, 산을 깎아 석재를 채취하고 판매하는 사업을 계획하고 계셨습니다. 사업 자체가 규모가 크고, 중장비 대여부터 채석장 입지까지 준비해야 할 것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었습니다.

 

저는 상담을 통해 채석장 터와 사업을 같이 하는 지인들과의 합, 손님의 금전운을 봐 드렸습니다. 그리고 일어날 수 있는 일들에 대한 예방 차원의 조언과, 부지 추천, 합이 좋은 지인 추천 등을 해드렸습니다. 몇 번의 상담을 마치고 손님은 사업을 진행하셨고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계십니다.

 

손님은 이후 지금까지 찾아오는 신도가 되셔서 많은 준비를 도와준 저에게 감사해하고 계십니다. 이후에도 사업 확장 문제로 저와 상담을 이어가고 계시고, 내년에는 더 큰 사업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1년 전 고등학교 3학년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의대를 준비중인 손님이셨는데, 시험을 보면 늘 2등밖에 못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1등을 해야만 수시로 의대를 지원할 수 있는데 그러지 못 해서 너무 힘들다며 방법을 알려주길 부탁하셨습니다.

 

상담을 하다 보니 손님은 1등을 원하는 열망을 공부가 아닌 방황으로 풀고 계셨습니다. 하지만 점사를 보니 손님은 의사를 할 팔자가 맞았고, 공부에 굉장히 재능이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주변 말 의식하고 듣지 마시라, 분명 의대에 진학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학교에서 1등이건 2등이건 결과적으로 의대에 합격만 하면 되는 것 아니겠냐’며, 충분히 합격할 수 있으니 흔들림 없이 공부만 열심히 하면 된다고 말씀드리자, 손님은 흐느끼며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방황을 멈추고 공부에 전념하여 원하던 의대 진학에 성공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미추홀 백마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부드럽고 용한 점사

선생님의 말투는 부드럽지만 정확한 핵심 파악, 날카로운 문제 지적, 확실한 공수가 있어서 신뢰할 수 있는 상담이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김경도 >

모든 공수가 믿어지는 이유

고민에 대한 결과나 공수를 알려주시기 전에 그 고민의 원인과 과거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짚어주셔서 더욱 신뢰가 갔어요!
< 디자인팀 | 지혜민 >

젠틀하시고, 신흥 천재십니다

첫 마디부터 정말 살갑게 맞아주셔서 마음의 장벽을 허물을 수 있었어요. 상담 내내 저에게만 집중해주셨고, 공수도 소름돋았습니다
< 개발팀 | 권중훈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15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5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1

나의 성향

9

나의 고민

7

나의 상황

홍 O O

21세 여성
2021년 11월 23일 오전 03:1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제 진로와 미래에 결혼을 할 수 있을지와 제 목표에 대한 확신이 들지 않아 상담받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제 성격에 대해서 아주 세세하게 말씀해 주셨어요 신점 볼 때 느껴지는 그 특유의 두려움도 없었고 사람을 편하게 만들어 주셔서 좋았어요 기대 많이 했는데 기대한 만큼의 결과가 나와서 매우 값진 시간이었다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세요!

나 O O

31세 여성
2021년 10월 30일 오전 09:3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지금 제가 잘 살아가고 있는지 의문이기도 하고, 이직과 성공운이 궁금하여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간 열심히해서 올해 어린 나이에 팀을 이끌게되어, 그래도 내가 일을 그간 잘했구나 하며 자신에 차있었는데, 새로운 광고주를 맡으면서 1년 가까이 많이 힘들었어요. 그 동안 밤새고 일이 힘들어도, 일이 재밌어서 버텨왔는데, 이쪽 일에 대한 정이 털려버릴 정도로(다 때려치고 고향내려가서 살까 알아보기까지) 그 브랜드와의 업무가 맞지 않았거든요. 나를 믿고 팀을 꾸려 큰 일을 맡겨준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는데, 자존감이 너무 내려가고 회의감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문득 나랑 이 일이 맞나? 잘하고 있는건가? 의문이 강하게 들었어요. 또 성격상 일을 대충할 수도 없어서 배로 힘들었어요. 그래서 제 미래에 대한 불안으로 상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신점은 처음 봐요. 여러번 고민을 하다가 좋은 말 들음 좋은거고, 안 좋은 말들으면 그것만 조심해서 하면되지~ 하는 가벼운 생각으로 했는데, 결과적으로 신청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일단 선생님께서 차분히 말씀 잘 해주시고, 이해가 안되면 예시도 들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주십니다! 남들이 저를 보는 관점이나, 목표지향적(매해 신년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항상 클리어하는 맛에 삽니다ㅋㅋ)도 맞고, 말씀하셨던 것처럼 지금 혹시 역경과 고난의 기로에 있어서 내가 업무에 싫증난건가? 싶기도합니다. 하지만 그 브랜드만 피하면되는 것 같아 이직은 반드시 하려고요 저를 위해서ㅎㅎㅎ 근데 이것도 충동적인 선택이면 어쩌죠? (초반에 정확하게 말씀하신 것처럼 사서 고민하는 성격입니닼ㅋㅋㅋ) 선생님 말씀 덕에 다시 한번 용기가 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도 훨씬 오버타임 해주셨는데,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쪽 일이 맞는 지, 또 생각하고 있는 방향의 일이 더 맞을 지 그걸 여쭤본다는게 깜박했네요ㅠ 담에 또 상담 신청하겠습니다!!

지 O O

33세 여성
2021년 10월 29일 오후 03:2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학업도 일도 같이 병행해야하는데 주변상황도 정리도안되고 앞으로 미래도 궁금하고 정리도하고싶어서 전반적인 사항이랑 진로에 대해서 상담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말씀 하나하나 따뜻하게 느껴져서 너무 추웠던 저의 마음에 따뜻한 난로를 얻은 것 같았습니다. 빨리 정리하고 싶고 금방 질리기도하는 속성과 주변의 환경으로 흔들리는 부분도 얘기하지않아도 아시고 조언해주셨습니다. 나에 대해서 잘 알 수 있도록 알려주신 방법 꼭 실행하겠습니다.
미추홀 백마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