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미추홀 백마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인천광역시 > 제물포역 도보 3분 거리

미추홀 백마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내일 상담가능
상담 시간1명 대기 중

상담 후기

20후기더보기

미추홀 백마 선생님

후기를 남긴 20명 중 14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4

 (11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11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9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속이 시원해요

4

직장/성격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나 O O

32세 여성·전화상담·2021.10.3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지금 제가 잘 살아가고 있는지 의문이기도 하고, 이직과 성공운이 궁금하여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간 열심히해서 올해 어린 나이에 팀을 이끌게되어, 그래도 내가 일을 그간 잘했구나 하며 자신에 차있었는데, 새로운 광고주를 맡으면서 1년 가까이 많이 힘들었어요. 그 동안 밤새고 일이 힘들어도, 일이 재밌어서 버텨왔는데, 이쪽 일에 대한 정이 털려버릴 정도로(다 때려치고 고향내려가서 살까 알아보기까지) 그 브랜드와의 업무가 맞지 않았거든요. 나를 믿고 팀을 꾸려 큰 일을 맡겨준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는데, 자존감이 너무 내려가고 회의감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문득 나랑 이 일이 맞나? 잘하고 있는건가? 의문이 강하게 들었어요. 또 성격상 일을 대충할 수도 없어서 배로 힘들었어요. 그래서 제 미래에 대한 불안으로 상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신점은 처음 봐요. 여러번 고민을 하다가 좋은 말 들음 좋은거고, 안 좋은 말들으면 그것만 조심해서 하면되지~ 하는 가벼운 생각으로 했는데, 결과적으로 신청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일단 선생님께서 차분히 말씀 잘 해주시고, 이해가 안되면 예시도 들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주십니다! 남들이 저를 보는 관점이나, 목표지향적(매해 신년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항상 클리어하는 맛에 삽니다ㅋㅋ)도 맞고, 말씀하셨던 것처럼 지금 혹시 역경과 고난의 기로에 있어서 내가 업무에 싫증난건가? 싶기도합니다. 하지만 그 브랜드만 피하면되는 것 같아 이직은 반드시 하려고요 저를 위해서ㅎㅎㅎ 근데 이것도 충동적인 선택이면 어쩌죠? (초반에 정확하게 말씀하신 것처럼 사서 고민하는 성격입니닼ㅋㅋㅋ) 선생님 말씀 덕에 다시 한번 용기가 납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도 훨씬 오버타임 해주셨는데,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이쪽 일이 맞는 지, 또 생각하고 있는 방향의 일이 더 맞을 지 그걸 여쭤본다는게 깜박했네요ㅠ 담에 또 상담 신청하겠습니다!!

미추홀 백마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미추홀 백마 선생님

2021.11.18

귀한 분 OO님,
제가 조언드리고 점사 진행 해드린 것 처럼 자기확신이 생기시는 방법을 시행 해보세요! 어떠한 고민이 생기더라도 스스로 잘 이겨내시는 굉장히 멋지고 탄탄한 커리어우먼이 되실 거에요! 항상 응원드리고 있습니다🙏

선생님 소개

다른 말 필요없이, 점사를 잘 봅니다

“5대째 무속업을 이어받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친가에서만 5대째 계승중인 무속인이시고, 어머님께서도 무속인이십니다. 이외에 외가에도 일곱분이나 무속인들이 계신다고 합니다. 신병이 찾아온 것은 당연한 수순이었고, 혈통을 타고 이어져온 신기의 농도는 결코 옅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강력한 신기로 점사를 보시기 때문에 선생님의 공수는 정확하게 속살을 파고듭니다. 신당에 계시던 한 손님은 선생님이 봐주신 땅의 가격이 벌써 50%나 올랐다며 자랑을 하셨고, 선생님께선 손을 내저으며 웃으실 뿐이었습니다.

당신의 마음 속 깊은 곳까지

“손님의 입장에서 완벽하게 캐치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의 내면을 정확히 알아차리는 부분이 탁월하십니다. 상담을 하다 보면 우물쭈물하는 손님도 계시고, 자기 마음 속 상처를 제대로 받아들이지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선 영으로 점사를 보시기 때문에 무엇이 중요한지 정확히 가려 내시죠.

실제로 제가 선생님께 ‘여자친구 때문에 힘들다’고 말씀드리자 ‘어렸을 때 연애에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린 부분은 지금 여자친구 이야기였고, 과거 여자친구 때문에 상처받은 이야기는 누구에게도 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온화하고 따뜻한 말씀

“신령님이 되었다 착각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일부 무속인들은 본인이 신령님이 된 것처럼 행세하고, 손님들에게 갑질을 하기도 하는데 그런 일들은 없어져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처받아 오신 분들에게 상처를 낫게 하진 못할 망정 덧나게 하는 일이라고 하셨죠.

실제로 선생님의 상담은 따뜻하고 온화했습니다. 부드러운 태도로 제 말을 들어주시고 조곤조곤 답변해 주셨기 때문에 마음이 편해지고 쉽사리 어려운 이야기도 꺼낼 수 있었죠. 상담을 업으로 하는 무속인임을 떠나서 한 분의 사람으로서도 편히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이셨습니다.

삶의 활력을 만들어주는 공수

“힘든 일은 미리 대비하면 됩니다.”

너무나 힘들고 고통스러운 일을 만나면 삶의 의지가 꺾이고 의욕을 상실하기도 합니다. 선생님께선 그런 분들이 더 많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십니다. 나아가 인생의 올바른 방향을 잡고 성취를 이뤄낼 수 있도록 도움도 주십니다.

그래서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성과를 거두신 분들은 삶의 활력을 찾고 쭉쭉 나아가는 재미에 빠지셨습니다. 물론 활력을 찾고 스스로 나아간 손님들의 역할이 가장 중요했지만 나쁜 일을 피하고, 좋은 일을 찾아갈 수 있게 해 주신 선생님의 도움도 결코 작지 않았을 것입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올해 4월 40대 초반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분과 심하게 다투셨는데, 남자친구분이 이별을 통보하셨다고 합니다. 손님은 전 남자친구와 재회를 원하시며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남자친구분과 연락도 닿지 않아 많이 힘들어하시던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통해 남자친구분에 대한 이야기를 해 드리며 성향을 100% 맞히니, 손님이 놀라시면서 모두 맞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이 취해야 할 방법들을 알려드리며 조언을 해 드렸습니다. 손님과의 상담은 2주 정도 이어졌는데 3주째에 남자친구분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결국 두 분은 다시 만나게 되었고 지금은 예쁜 연애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손님은 지금도 간간히 찾아오는 단골 손님이 되셨고, 손님은 재회할 수 있게 도와준 저에게 감사해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손님과 남자친구분이 재회에 성공하고 행복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며 보람찼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년 전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사업을 준비중이셨는데, 산을 깎아 석재를 채취하고 판매하는 사업을 계획하고 계셨습니다. 사업 자체가 규모가 크고, 중장비 대여부터 채석장 입지까지 준비해야 할 것들이 한 두 가지가 아니었습니다.

저는 상담을 통해 채석장 터와 사업을 같이 하는 지인들과의 합, 손님의 금전운을 봐 드렸습니다. 그리고 일어날 수 있는 일들에 대한 예방 차원의 조언과, 부지 추천, 합이 좋은 지인 추천 등을 해드렸습니다. 몇 번의 상담을 마치고 손님은 사업을 진행하셨고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계십니다.

손님은 이후 지금까지 찾아오는 신도가 되셔서 많은 준비를 도와준 저에게 감사해하고 계십니다. 이후에도 사업 확장 문제로 저와 상담을 이어가고 계시고, 내년에는 더 큰 사업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1년 전 고등학교 3학년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의대를 준비중인 손님이셨는데, 시험을 보면 늘 2등밖에 못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1등을 해야만 수시로 의대를 지원할 수 있는데 그러지 못 해서 너무 힘들다며 방법을 알려주길 부탁하셨습니다.

상담을 하다 보니 손님은 1등을 원하는 열망을 공부가 아닌 방황으로 풀고 계셨습니다. 하지만 점사를 보니 손님은 의사를 할 팔자가 맞았고, 공부에 굉장히 재능이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주변 말 의식하고 듣지 마시라, 분명 의대에 진학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학교에서 1등이건 2등이건 결과적으로 의대에 합격만 하면 되는 것 아니겠냐’며, 충분히 합격할 수 있으니 흔들림 없이 공부만 열심히 하면 된다고 말씀드리자, 손님은 흐느끼며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방황을 멈추고 공부에 전념하여 원하던 의대 진학에 성공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