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전북 익산 아씨 선생님 썸네일

1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전북 익산 아씨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익산역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2,255
평점 : 9.6점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7)

선생님 스토리

숨은 고수를 모셨습니다

 

“공수만 잘 드리면 평판은 따라온다고 생각합니다.”

 

‘공수만 그대로 드리면 평판은 따라온다.’ 이 말은 선생님께서 단골손님의 비결을 여쭤보자 돌려주신 대답입니다. 간결한 대답이지만 결코 아무나 따라할 수 있는 비결은 아니었죠. 똑같이 사업을 해도 누군가는 대기업을 만들고 누군가는 부도가 나는 것과 같은 이치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결하되 아무나 따라할 수 없는 비결이야말로 결국 진실에 가장 가까운 것이겠죠. 선생님의 단골들 역시 선생님의 공수 실력을 극찬하셨고 10년째 매년 찾아오는 중이라는 분도 계셨습니다. 그 말을 듣고 저희가 숨은 고수를 다시 한 번 찾아냈다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공수 드린 대로 흘러갑니다

 

“그대로 따라오시면 알맞게 해결됩니다.”

 

공수라는 것은 나온 대로 일이 흘러갈 때, 그리고 그에 맞춰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을 때 진가가 발휘됩니다. 하지만 공수를 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주어진 해결책을 믿지 않는다면 효과를 볼 수 없을 것입니다. 병원에서 약을 처방받아도 먹지 않으면 병이 나을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일단 공수대로 일이 흘러간다는 점에서 선생님께선 이름난 명의에 가까운 분이십니다. 처방을 듣지 않는 분들까지 구제하긴 어렵지만 충실히 따라주시는 손님들에게는 확실한 해결책을 주시기 때문입니다.

 


아픈 속을 달래는 마법 같은 상담

 

“무속인도 공감할 줄 알아야 합니다.”

 

무속인들 중에서도 손님의 사정에 공감하지 못하고, 남의 일이라 받아들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선 상담의 지향점을 손님에 두기 때문에 누구든 따뜻한 마음으로 품어주십니다. 선생님께서 생각하시는 무속업이란 손님의 마음 치료까지도 포함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우선은 일에 대한 해결책을 주시고, 그리고 공감하며 들어주되 따뜻한 말투로 해결책을 건네십니다. 울면 앉아서 가만히 들어주시고, 힘들어하면 위로를 건네주시죠. 보기 드물게 따뜻한 마음씨까지 갖추신 분이셨습니다.

 


결국엔 사람의 마음


“마음이 변해야 사람이 변합니다.”


선생님께선 마음 다스림을 강조하셨습니다. 첫 번째 이유는 마음이 변해야 행동이 변하고 결국 인생이 변하기 때문입니다. 인생을 바꿀 좋은 방법도 행동할 마음을 먹어야만 실제로 행할 수 있겠죠. 그래서 선생님께선 명확한 해결책과 함께 의지를 북돋아주는 상담을 하십니다.

 


두 번째 이유는 삶이 고달프면 마음도 다치기 쉽기 때문입니다. 마음의 상처가 쌓이고 쌓이면 사람의 의지를 꺾고, 현명한 판단을 방해하며, 행복해지는 것을 가로막습니다. 마음의 상처까지 돌보아 주실 수 있는 분은 많지 않기 때문에 숨은 고수를 힘겹게 찾아 세상에 내보이게 되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년 전 20대 후반 커플이 찾아오셨습니다. 결혼을 하려는 커플이셨는데 남자분이 이상하게 상담 내내 눈치를 보고 계셨습니다. 제가 조심할 것들을 말씀드리면서 돌아가시는 길에 여자분에게만 따로 다시 찾아오시라는 부탁을 드렸습니다.

 

며칠 뒤에 여자손님이 혼자 찾아오셨고 저는 손님에게 ‘남자친구분에게 여자가 있다, 남자분과 같이 와서 말해주지 못했지만, 알아봐야 한다, 공수가 그렇게 나온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심하게 충격을 받은 듯, 한동안 가만히 있다가 결혼을 포기해야 하는지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공수대로 ‘남자분이 바람난 여자를 정리해도 또 바람을 피울 사람이니 마음 정리를 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더 좋은 남자를 만날 인연이 있으니 지금 남자와는 결혼생각을 하지 마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 말을 듣고 손님은 앉아서 한참을 울다 가셨습니다.

 

이후 몇 번의 상담을 통해 손님은 결국 마음을 정리했고 남자분과 이별을 택했습니다. 손님은 이후에 남자분에게 연락이 왔지만 단호하게 끊어 내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잘못된 결혼을 할 수 있었던 상황을 막아줘서 감사하다고 인사하셨고 지금은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6년 전 30대 중반 아드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의 사업운을 보고 싶다고 말씀하셨는데, 아드님이 여러 번 사업에 도전하셨으나 단 한 번도 성공하지 못하고 모두 망했다며 답답한 마음에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자신의 길이 아닌 길을 걸어 다 망가지는 형세였습니다. 어느 길로 가야 하는지를 보니 아드님에게 칼질이 보였고, 칼질로 대성을 할 수 있다는 공수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아드님은 고기와 정육 관련 일, 피를 묻히는 직업을 가져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이 이야기를 아드님에게 전했고 아드님은 고민 끝에 정육 기술을 배우셨습니다. 이후 아드님은 고기 장사를 시작하셨는데 육가공 도매업체부터 정육식당, 고급 한우 전문점까지 5개의 사업장을 가지고 계십니다. 손님과 아드님 모두 지금까지 제게 고맙다며 자주 찾아오시곤 합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년 전 고3 아드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진학 문제로 지인의 소개를 받아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학교에서 1, 2등을 다툴 정도로 공부를 잘 했고, 수능을 앞두고 원하던 학교에 진학할 수 있을지 물어보려고 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아드님의 대학 문제보다 정신적인 문제가 더 크다는 공수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집안에 문제가 있느냐, 혹시 조상묘를 최근에 움직였느냐’고 여쭤보자 손님은 묘지에 문제가 있어 이장을 했고, 얼마 전 남편과 이혼을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아드님이 지금 정신적으로 피폐해져 있다, 이대로 두면 안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알고 보니 손님의 아드님은 어머니 몰래 정신과 상담을 받고, 우울증 약을 복용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아드님의 우울증을 치료할 수 있도록 비방을 해 드렸고 손님도 초를 켜고 기도하셨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이후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고, 공부도 열심히 해서 서울에 있는 대학에 입학하셨습니다. 아드님은 지금 서울에 있는 대학을 다니며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손님도 자제분의 대학 진학과 우울증 치료를 도와준 저에게 늘 감사해하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전북 익산 아씨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덕분에 변할 수 있었습니다

참 마법 같은 상담이었습니다. 지금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정확하게 알 수 있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따뜻하게 공감해주십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풀어주시고, 깊은 공감과 위로를 던져주셔서 큰 힘이 됐습니다. 앞으로의 공수도 제 상황과 딱 맞아서 좋았어요.
< 개발팀 | 권중훈 >

선생님의 마음이 느껴집니다

선생님께서 어떤 마음가짐으로 상담에 임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 진실된 마음으로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27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6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83%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19

나의 성향

18

나의 상황

17

나의 고민

나 O O

33세 여성
2021년 12월 03일 오전 01:0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미래의 일들이 궁금하기도 하고 조언도 듣고싶어서 이끌리듯 밤에 보다가 갑자기 예약했는데 친절하게 대닺해주셔서 ㅋㅋㅋ그담날 바로 보게됬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아 너무 재밌게 이모처런 상담했던거같아요 ㅋㅋㅋㅋ원래 알고있던분처럼 편하게 좋은말도 해주시고 조언도 아낌없이해주심 ㅠㅠ근데 또 제성격성향 상대방까지 다 알고계셔서 더 정확한 조언이었던거같아요! 선생님 말씀대로 중심을 잡고 나갈게요 감사합니다!!! 요즘 날이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현 O O

47세 여성
2021년 11월 25일 오후 11:0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총운세 상담 받았구요 사업운 남자운 관련해서 조언 받았습니다 제마음을 꿰뚫어보시고 현상황 과거를 그리듯 맞추시고 마음 상태를 들여다 보시는데 소름 였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너무 유쾌하시고 친절하세요 다정한 이모님 같으셔서 너무 좋았구요 의지가 가고 힘이 되는 말씀 많이 해주셨어요 무엇보다 공감 많이 해주시고 주의할점 기분 상하지 않게 말씀 주시고 배려 해주시는데 너무 감사했습니다 잘맞추시는건 기본 이고 무엇보다 앞으로 어떻게 갈지 조언 주시는게 저는 더 와 닳더라구요

최 O O

37세 여성
2021년 11월 22일 오전 11:5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ㅎㅎ 선생님 되게 잘맞추세요 그리고 되게 인간적이시네요 웃기도 많이 웃고 헉 하고 놀랄때도있었구요 좋았어요ㅎ ㅎ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고향분이라 말투도 정감가셨고 고생다했다 하는데 정말 가슴이 뭉클했어요 ㅎ 너무나 힘이 되는말 이었던거 같아요 여러가지 방책도 알려주시고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씨 선생님 잘보세요 정말 추천 👍 👍 이제 점 안보려구요 ㅎ 좋아진다니까요 ❤
전북 익산 아씨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