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 서구 천문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인천광역시 > 가정중앙시장역 도보 2분 거리

인천 서구 천문 선생님

신점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후기

1,052후기더보기

인천 서구 천문 선생님

후기를 남긴 1,052명 중 896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1,393

 (572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580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428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385

가족/결혼생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6세 여성·전화상담·2021.12.2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정말 많은 고민과 걱정, 생각에 둘러쌓여 저녁도 아침도 아닌 새벽에 연락을 드렸어요.. 이런적이 처음이기도한데 너무 흔쾌히 연락을 받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후기를 몇번이고 둘러보고 고민하고 또 고민해서 연락드렸는데 하나도 후회없어요. 정말 의심많고 생각많기로는 자부할수있는 저인데 하나 하나 해주시는 말씀에 신기하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정말 이렇게도 편하게 얘기해주실수있나 생각이들었어요. 보통이면 시간 때문에 촉박해지기마련인데 자꾸 물어보시고 답을 해주셔서 여쭤보는 제가 괜시리 그만해야되나 싶었을정도였어요..ㅎㅎㅎㅎㅎㅎ 오늘 이런생각이 들어요 이 시간에 선생님과 상담을 한것도 정말 큰 인연이니 제가 마음을 부디 잘 잡아서 좋은 소식을 가지고 선생님께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선생님께서 얘기해주신 말씀을 등대삼아 차근차근히 나아가보겠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새벽에 걸맞지않은? 정말 밝은 목소리로 ( 저 아침인줄알았어요 ㅋㅋㅋㅋ) 반겨주셔서 전화받자마자 마음이 편해졌어요.. ㅠㅠ 제가 자꾸자꾸 여쭤보니 더더더더 얘기 하라고 하시곤 막힘없이 답을 주셔서 시간가는줄도 몰랐어요.. 전화끊은 뒤에야 시간이 흐른걸 체감했어요 선생님께서 이리도 잘 얘기해주시니 저는 다른 걱정없이 묵묵히 가던길 뒤도 돌아보지말고 걸어가야겠어요. 이걸 알면서도 생각이 많은 저는 참 청개구리인가봐요 ㅎㅎ 할머님께서 말씀해주셨던 말이 자꾸 떠오르네요.. 저보고 편식한다고 하셔서 순간에는 이게 무슨말인가 너무 잘 먹어서 탈인데 .. 하는 순간 " 생각나는 그것만 먹는것을 할머니는 편식한다고 하시네~" 라고 하셔서 정말 깜짝놀랬어요.. 저는 한가지 꽂히면 그것만 파는데 지금도 그러는중이거든요.. 심지어 영양가 없는 것들로만 먹어서 건강한걸로 먹자 다짐하는데도 마음처럼 쉽지가 않았는데 이렇게 들으니 더 심각한걸 깨달았어요... 이제 군것질 줄여보겠습니다.. 사실 다이어트 하려고 마음먹었는데 뱃심이 없다고 하셔서 일단 고기부터 먹어볼게요♡ 저 뱃심으로 성공해야하니까요!! 너무너무 재밌고 든든하고 감동이었습니다. 말씀한마디 한마디에 진심이 느껴졌어요.. 누군가의 고민을 듣고 얘기하는게 정말 쉬운일이아닌데 얼굴도 모르고 어느 날이면 스치듯 지나갈 사람에게 진심으로 응원 해주시는 모습에 또 다른걸 배우고갑니다.. 감사해요

인천 서구 천문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인천 서구 천문 선생님

2021.12.22

귀한 분 OO님,
감사합니다 ~ 즐거운 상담이었어요.~^^ 매사 긍정적으로 이해하고 내 주장이 정확한 분이시라 결정하시는데 참고해서 잘 헤쳐가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새해에는 좀더 발전된 모습으로 내 위치를 확고히 하고 가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멋진인생 되세요~~^^♡

선생님 소개

다시 오실 필요 없는 상담

“한 번에 끝내는 상담이 제 목표입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이 모든 고민을 남김없이 털어놓고 한 번의 상담으로 전부 결론을 얻고 가시게끔 합니다. 선생님의 신령님께서도 그러길 바란다고 하셨죠. 다음을 기약하며 여지를 남기는 것을 원치 않으십니다.

선생님을 여러 번 찾아 뵙는다면 시간과 비용이 더 들 수밖에 없겠죠. 그렇기 때문에 한 번에 모든 상담을 끝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계십니다. 손님의 사정을 생각해 주시고 모든 상담 하나하나에 전력을 다하시는 모습에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그럼에도 신기해서 다시 오시는 상담

“다 털어놓고 가셨는데 또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시만 선생님께서는 웃으시면서 한 번에 다 털고 가셨는데도 또 오시는 분들이 계신다고 하셨습니다. 첫 번째로는 마음의 답답함 때문일 것이고 두 번째로는 신기해서 그러는 것 같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서는 본인의 능력 부족이라며 겸손하게 말씀하셨습니다.

하지만 제가 직접 경험한 선생님의 공수는 부족하기보다는 오히려 차고 넘치는 수준이었습니다. 그보다는 선생님께서 주시는 공수가 정말 신통했기 때문에 진짜 공수에 목말라 찾아 헤매시던 분들이 해결을 보았음에도 다시 한 번 찾아 뵙길 주저하지 않으셨을 것이라 짐작해 보았습니다.

사람의 기운을 읽어내야 합니다

“환경과 기운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환경과 기운이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 알아야 알맞은 해답을 추천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예를 들어 땅을 산다고 가정하면 그 사람과 맞는 땅도 있지만 합이 맞지 않는 땅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아무리 좋은 땅이라도 주인과 맞지 않으면 다른 문제로 인해 이익을 보지 못하고 팔 수밖에 없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사람의 기운을 영으로 읽어내는 작업에 신중해야 한다고도 강조하셨죠. 선생님의 오랜 내공을 엿볼 수 있는 말씀이었습니다.

손님과 제 정성이 함께 가야 합니다

“그래야만 상황이 바뀔 수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기도를 하고 치성을 드리더라도 다 똑같은 것이 아니라 정성과 진심으로 감명시켜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님들에게도 경건할 것을 주문하시고 선생님께서도 진심으로 기도를 드려 주십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상황을 바꾸는 힘은 간절함에서 나온다고 하셨죠.

그런 진심과 지론이 확고하시기 때문에 이 업을 16년째 이어가실 수 있었습니다. 자신의 철학과 가치관, 신념이 굉장히 뚜렷하신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6개월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와 결혼할 지 고민 중이라며 궁합을 봐 달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지금 당장은 여자친구에게 잘하는 것처럼 보이나 바람을 피울 것이라는 공수가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결혼은 안 된다, 딸 같아서 말씀드리는데 마음고생을 심하게 할 것이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손님은 남자친구와 잘만 만나고 있다며 인정하지 않으셨지만 고민이 많은 얼굴로 돌아가셨습니다.

이후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는데 울면서 결혼하지 않게 됐다고 하셨습니다. 상담 후에 돌아가서 남자분을 주의 깊게 살펴봤더니 남자분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챘다고 하셨습니다. 손님은 진정된 이후 고맙다고 인사하셨고 요즘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위해 상담하고 계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6년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집 3채를 가지고 계셨는데 팔아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된다며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점사를 보고 3년만 묵히면 큰 복이 될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3년이나 이자를 내며 버틸 수 있을 것 같지 않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돈을 빌리건, 소비를 줄이건, 일을 하건 무슨 일이 있어도 3년간 버텨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손님이 3년간 집을 팔지 않고 붙들고 있자 가격이 많이 올라서 손님의 노후 자금 및 자녀분들의 결혼 자금이 되었습니다.

손님은 정말 감사해 하셨고 이후에도 지금까지 꾸준히 상담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지금은 자주 찾아오는 제 신도가 되셔서 부동산 이외에도 주식, 자녀분들 결혼 문제 등으로 상담을 하고 계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3년 전 20대 초반 따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의대를 다니는 따님을 둔 손님이셨는데, 최근 따님이 학교에도 가지 않고 마음을 잡지 못하고 방황하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이대로 있으면 유급당해서 졸업도 힘들 것 같다며 걱정되어 찾아왔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따님의 졸업을 위해 100일 기도를 할 것을 권해 드렸고 초를 켜고 간절히 빌어보자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따님이 마음을 다잡길 바라며 간절한 마음으로 100일간 초를 켜고 열심히 기도하셨습니다. 그리고 저는 따님의 마음을 돌리기 위한 조언들을 드렸습니다.

100일 기도가 끝났을 때, 손님의 노력과 간절함이 통했는지 따님은 다시 학교를 나가기 시작했고,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성적으로 졸업하셨습니다. 손님은 펑펑 울며 감사하다고 인사하셨고, 저 역시 손님의 마음고생이 짐작되어 같이 울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