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미추홀 소울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미추홀 소울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주안역 2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2,492
평점 : 9.4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6)

선생님 스토리

신점에는 생년월일시가 필요 없습니다

 

“그런 것 없이 당장 필요한 해결책을 드려야 합니다.”

 

생년월일시를 통해 미래의 향방을 예측하는 것은 사주의 영역입니다. 신점은 그런 것 없이도 맞히고 또 해결해 드려야 한다는 것이 선생님의 지론입니다. 그리고 실제로도 선생님께선 사주풀이 없이 곧바로 공수를 주셨습니다. 요즘 고민이었던 이사 문제에 적절한 조언을 주셨죠.

 


저에게 문서운이 들어와 있다면서 혹시 부동산 계약 생각이 있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선생님께선 ‘문서운이 들어와 있긴 한데 신중해야 한다, 크게 좋은 운세도 아니고 돈도 충분치 않을 것이니 다음 운이 들어오는 2023년까지 기다리라’고 말씀해 주셨죠. 정말 소름돋는 공수였습니다.

 


신령님 앞에서는 모두 똑같습니다

 

“더욱 겸손하고 정직해야 합니다.”

 

선생님의 상담 철학은 굉장히 분명합니다. 신령님 앞에선 왕이나 노비, 국회의원이나 말단 공무원이나 똑같은 사람이라고 하셨죠. 그러면서 공수를 받는다고 뭐라도 된 것처럼 제멋대로 행동한다면 신령님께서 보시기에 얼마나 우습겠냐는 말씀도 덧붙이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신령님께서 내어 주신 능력을 조심스럽고 정직하게 사용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겸손하고 정직하게 행동해야 하고, 찾아오신 분에게 일말의 거짓도 없어야 한다고 하셨죠. 언제나 신령님께서 뒤에서 지켜보고 있다는 생각으로 살아간다고 담담히 말씀하셨습니다.

 


선의의 거짓말도 불가합니다

 

“저는 전달자에 불과합니다.”

 

선생님께선 공수의 전달자로서 본인의 역할에 대한 신념이 확고하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의의 거짓말도 절대 불가하다고 말씀하셨죠. 손님의 마음을 달래 드리기 위해 ‘착한 거짓말’을 할 수도 있는 것 아니겠냐는 생각을 하실 법도 하지만, 절대 안된다고 정확히 선을 그으셨습니다.

 


왜냐면 공수는 본질적으로 선생님의 것이 아닌 신령님의 것이고, 대리인에 불과한 자신이 비틀 수 없기 때문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지를 남기지 않고 확실한 대답을 주실 수밖에 없다고 하셨죠. 확실한 철학과 신념을 거듭 말씀하시기에 선생님께 더욱 믿음이 갔습니다.

 


언니나 동생같다 생각해주세요

 

“불편함 없이 찾아 주셨으면 합니다.”


철학과 신념이 확고하신 분이라 좀 딱딱하고 불편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오로지 공수만을 전달한다’, ‘여지를 남기지 않는다’는 것은 상담 내용에 국한된 이야기입니다. 오히려 상담 성향이나 스타일은 편안하고 부드러운 쪽에 가깝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이 ‘언니나 동생같다’ 생각하고 편안하게 찾아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편안하게 찾아와서 궁금한 점을 풀고 즐겁게 이야기하다 돌아갈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하셨죠. 손님들이 상담에서 불편함과 압박을 느끼지 않으셨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7개월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헤어진 연인과 재회를 원하던 분이셨는데 저를 만나기 전에 36명의 무속인을 찾아갔다고 하셨습니다. 손님은 재회가 가능한지 물어보셨는데 제가 점사를 보니 인연이 끝나지 않았고 재회가 가능하다는 공수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인연 부적을 쓰시길 추천드리니, 손님은 다른 곳에서는 다 안 된다고 했다며 그게 정말 가능하냐고 반문하셨습니다. 저는 공수를 통해 날짜를 드리며 재회가 가능하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손님은 3월 3일에 오셨었는데 제가 5월 17일까지 재회를 시켜드린다고 약속했습니다.

 

정확히 5월 7일에 손님은 재회에 성공했고 다시 만난 남자분과 연애 끝에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다들 안 된다고 하던 재회를 성공시켜준 저에게 감사인사를 하셨고 저 역시 손님의 재회를 진심으로 축하해 드렸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 40대 후반 여성 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중국인이셨는데 지인의 소개를 통해 한국까지 절 만나러 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원래 등유, 경유 등 석유류를 떼다가 파는 사업을 하고 계셨는데 코로나로 인해 석유 소비가 줄어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신령님께서 공수를 통해 운 맞이 굿을 추천해 주셨고 손님에게 100억 넘게 벌게 해주겠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손님은 그 말을 듣고 고민 끝에 굿을 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 굿을 통해 신령님께선 10월에 문서를 잡을 일이 있으니 꼭 잡으라고 하셨습니다.

 

손님은 그럴 일이 없다며, 문서가 와도 잡을 돈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9월에 큰 호텔 부지를 계약하게 되었고, 부족한 돈은 주변의 도움으로 채워져 일사천리로 진행되었습니다. 그 호텔은 길림성에 현재 완공되어 활발히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9년 전 20대 후반 아드님을 둔 어머니가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부모님이 아드님에게 거는 기대가 커서 아드님을 혹사시킨 상황이었습니다. 판사를 시켜보려고 4년, 의사를 시켜보려고 4년, 운동을 시킨다며 4년 총 12년을 아드님이 원하지 않는 길에 투자한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공수를 통해 약대를 보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아드님도 약대를 원하고 있는데 왜 원하는 공부를 시키지 않느냐고 묻자 손님도 말문이 없으시다가 알겠다고 말씀하셨고 결국 이후 4년간의 공부 끝에 아드님은 약대에 합격하셨습니다.

 

합격 이후 손님은 아드님과 함께 찾아오셔서 감사인사를 하셨고 아드님은 지금 동료 약사와 만나 결혼하여 서울에서 대형 약국을 운영하며 잘 살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미추홀 소울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