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부산 연제 금성 선생님 썸네일

4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부산 연제 금성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연산역 차량 3분 거리
조회수: 1,036
5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8)

선생님 스토리

27년간 지켜온 황해도 만신의 자존심

 

“힘든 업이지만 꾸준히 지켜왔단 자부심이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이북 황해도 지역에서 유래한 무속업 줄을 따라 내림굿을 받으셨습니다. 그리고 박수무당으로서 굿을 하는 법을 배우고 익히며 지금까지 보존해 오고 계십니다. 예전에는 더 힘들었다고 말씀하셨죠.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지켜왔다는 점에 자부심을 갖고 계십니다.

 


선생님께선 이미 유명한 만신이십니다. 지금까지의 세월과 수많은 문제를 해결한 경력이 선생님의 자산이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눈치 보지 않으시고 정말 맞는 말만 해 주실 수 있으십니다. 자부심을 가지기에 충분하고 넘치는 실력과 경력이 선생님의 점사를 뒷받침하고 있었습니다.

 


거칠 것이 없는 공수

 

“있는 그대로만 드리기에 거리낄 것이 없습니다.”

 

선생님께선 쉽게 말하면 직설적으로, 좀 더 자세히 말하자면 그냥 나오는 그대로만 공수를 주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간결하고 명확하며 이해하기 쉽죠. 또 싫은 소리라도 거침없이 해 주시고, 씁쓸하지만 맞는 말만 해 주십니다.

 


손님들 중 한 분은 ‘그런 부분이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확하게 맞다 아니다 말해 주시니 알아듣기도 쉽고 고쳐가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씀하셨죠. 정말 명확하고 간결하면서 딱딱 들어맞는 공수를 느껴보고 싶은 분들에게 권하고 싶은 상담이었습니다.

 


운명의 갈림길에서

 

“인생을 바꾸는 것이 점사의 가치입니다.”

 

누구에게든 언젠가 운명의 커다란 분기점이 찾아옵니다. 한 번의 선택이 10년, 20년 혹은 후손들의 운명까지도 갈라놓기도 합니다. 이 때 어떻게 옳은 선택을 할 지는 모든 사람들의 숙명적 고민입니다. 또 그 때 사람의 인생을 통째로 바꿔 놓는 것이 무속인의 숙명입니다.

 


다만 무속인도 신령님의 능력을 빌려서 사람들에게 도움을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개체이자 중간 전달자로서 무속인은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손님과 신령님 사이에서 현명하게 행동하고 있는 그대로의 공수만 전달하는 것이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 무속업의 기본입니다.

 


의지가 있는 분들에게

 

“방법만 모른다면 제가 돕겠습니다.”


선생님께선 인생을 바꾸려는 의지가 강한 분들을 많이 뵙고 싶어 하셨습니다. 방향만 모를 뿐 열정과 의지가 강한 분들에게 공수가 가장 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운 때가 안 좋아서, 자신의 잘못이 아닌 이유로 실패하거나 힘든 분들에게 최선의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셨죠.

 


결국 그 공수 하나로 손님의 인생이 바뀐다면 손님도 좋고, 선생님께서도 덕을 쌓을 수 있어 좋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을 바꿔 나가고 싶은 분들과, 인생을 바꿔주고 싶으신 선생님께서 함께 만나 멋진 콜라보를 이뤄갈 수 있길 저도 함께 기원하겠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4년 전 30대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마음에 두고 계신 남자분이 있었는데, 그 분은 자신에게 관심이 없는 것 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제가 점사를 보니 두 분에게 인연합이 있었고, 두 분의 인연을 이어 드리기 위해 비방을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비방을 진행하고 10분도 되지 않아 손님에게 연락이 와서 남자분이 만나자고 했다는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손님은 정말 신나는 목소리로 감사하다고 인사를 주셨고 결국 두 분은 연애를 거쳐 지금은 결혼한 부부가 되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8년 전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청소미화원 일을 하던 분이셨는데, 자기가 일하는 구간에 있던 호떡집 사장님이 돌아가셔서 공석이 되었다며 호떡 장사를 해 보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잘 될지 모르겠다며 한 번 점사를 봐 달라고 문의를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무조건 하셔야 한다’고 말씀드렸더니 손님은 바로 계약하셨고, 제게 고사를 부탁하셔서 고사를 지내 드렸습니다. 고사를 지내고 있는데 신령님이 첫 번째 찬장을 확인하라는 공수를 주셔서 손님께 전해드렸습니다.

 

찬장 안에는 돌아가신 호떡집 사장님의 레시피가 있었고 손님은 그 레시피를 바탕으로 장사를 시작하셨습니다. 지금은 유명한 호떡집이 되어 손님은 큰 부를 쌓으셨고 제 신도가 되어 꾸준히 찾아오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6년 전 중학생 따님을 둔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강원도에서부터 부산까지 소문을 듣고 찾아오신 분이셨는데 따님의 진로 문제로 고민을 많이 하고 계셔서 힘든 발걸음을 하신 분이셨습니다. 손님은 따님이 학교에서 운동을 전공하고 있는데, 걱정이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따님이 수영 선수인지 여쭤보자 손님은 맞다고 놀라셨고, 점사를 통해 따님의 문제점을 말씀드리니 수영 코치가 하는 말과 똑같다고 다시 한 번 놀라셨습니다. 이후 신령님께서 따님이 종목을 사격으로 바꿀 것이라고 공수를 주셔서 손님께 그대로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사격을 하게 되면 재능이 빛을 발할 것이니 걱정하지 말라고도 말씀드렸습니다. 그러자 손님은 의아한 표정으로 알겠다고 하고 돌아가셨고 몇 달 뒤에 다시 연락을 주셔서 따님이 사격을 하고 싶다며 진로를 바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금 따님은 강원도에서 도 대표로 활동할 정도로 재능 있는 사격 선수가 되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손님은 따님의 진로를 알려줘서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그리고 먼 거리지만 종종 찾아오셔서 따님의 미래를 위해 초를 켜고 기도하고 가시곤 합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연제 금성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있는 그대로의 날 것

정말 신령님과 직접 대화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공수를 전해주시는데 온 몸에 소름이 막 돋았던 기억이 납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목소리만 들어도 아시나요?!

깜짝 놀랐습니다. 별다른 얘기도 하지 않았는데 목소리만 듣고도 제가 어떤 사람인지 확실하게 파악을 하셨습니다.
< 개발팀 | 이경연 >

거짓없는 순도 100% 공수

역시 만신이시라 그런지 통찰력이 엄청나셨어요. 제 고민의 원인과 해결책을 모두 꿰뚫어보셨습니다. 너무 소름돋는 경험이었습니다.
< 개발팀 | 권중훈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8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박 O O

30세 여성
2021년 11월 14일 오후 02:19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직장문제 남자친구 문제가 답답해서 상담받았습니다~ 바로 이름듣자마자 보이시는대로 말씀해주시는데 궁금한점 위주로 바로 물어보고 답을 들었는데 딱딱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생각하는대로 밀고 나가라고 말씀해주셔서 좋았고 그리고 마음 편하게 저답게 해보려구요~ 잘 되어서 결혼한다는 소식으로 연락드리면 좋을꺼 같네요~ 또 그렇지 않더라도 고민이 생기면 다시 상담받을게요 감사드려요~ 내년에 좋은게 더 많다니 좋은생각하고 힘들어도 좋아지겠구나 생각하고 스트레스 덜 받으며 보낼게요ㅎㅎ

안 O O

33세 여성
2021년 11월 17일 오후 02:3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알고싶은 사람과 취직 관련해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알고싶은 사람과 취직 관련해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몇가지공감되는 부분은 분명히 있었으나.. 저를 잘되길 원하는건지 만신이시라 자만을 하시는건지 솔직히 구분이 안되었습니다. 얘기를 하다보니 나같은 애는 직장도 구질한고 전공도 구질한곳 전공하고 다녔어야 됐나봅니다. 신점하시는 분들도 심리상담가 자격증을 필히 따야할듯 합니다.

박 O O

36세 여성
2021년 11월 13일 오후 01:5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선생님께 상담할까 말까 고민 하다 오늘 했는데..안했으면 서울할뻔했네요!ㅎ 정말 명확하게 솔직하게 말씀해주셧어요!ㅎ 남자 가보인다 그러시면서 그분 성을 말씀하셔서 진심 놀랬어요! 와.. 정말 보이는대로 거침없이 말씀해주시니 저는 너무 좋았어요!ㅎ기회되면 얼굴뵙고 인사한번 드리고싶네요ㅎ 감사해요 선생님!ㅎ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스러운 신점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부산 연제 금성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