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인천 계양구 화룡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인천 계양구 화룡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계산역 차량 2분 거리
조회수: 4,795
평점 : 9.5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
재상담 아이콘재상담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9)

선생님 스토리

디테일에 압도당했습니다

 

“구체적인 디테일이 신점의 강점입니다.”

 

선생님께선 신점의 강점은 디테일에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 보여주시고 들려주시는 대로 전달하기 때문에, 더 보여주시고 더 들려주시면 더욱 자세히 상담할 수 있다고 하셨죠. 실제로 선생님께서 제 집안 내력에 대해 줄줄 풀어내시는데 그 디테일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저희 집안 남자들이 술, 담배와 고혈압을 주의해야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맞는 말이라서 순간 말문이 막혔습니다. 이외에도 선산 묫자리를 몇 년 전 옮긴 일까지 모두 말씀하시는 디테일에 ‘네, 네’하면서 대답할 수밖에 없었죠. 정말 신통한 공수였습니다.

 


어떠한 여지도 남기지 않겠습니다

 

“명확히 말씀드리는 것이 결국에는 도움이 됩니다.”

 

선생님께선 뒤끝 없고 명쾌한 공수를 추구하십니다. 여지를 남기지 않고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이 무속업의 가치를 증진시킨다는 말씀이셨죠. 그래서 정말 신령님의 말씀대로만 전달하시기에 조금은 직설적이지만 ‘된다, 안 된다’가 확실합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 중에 듣고 싶은 말을 해 주지 않는다고 더러 화를 내는 분도 계시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그런 분들도 결국 결과가 나오고 나면 다시 찾아 주시고, 신뢰를 주신다고 말씀하셨죠. 결국 손님을 위한 길이 무엇인지는 확실하니 명확한 공수를 주실 수밖에 없다고 하셨습니다.

 


하늘을 우러러 부끄럼 없이

 

“최선을 다 했는지 스스로 압니다.”

 

선생님께선 자신의 신조를 ‘최고보다는 최선을 다해서 상담한다’라고 밝히셨습니다. 여기서 최선이란 선생님과 신령님의 약속입니다. 다른 건 몰라도 양심은 팔지 말자는 약속 하에 항상 최선을 다한다고 말씀하셨죠. 손님을 위해 정말 최선을 다했는지 스스로 항상 생각하신다 하셨습니다.

 


보이지 않는다고 믿지 않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더군다나 나쁜 무속인들이 무속업 전체의 신뢰를 훼손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선생님과 같은 분들이 음지에서 묵묵히 무속인의 책무를 다하고 계시기에 오늘도 많은 분들이 의지하고 도움을 받아 가시곤 합니다.

 


일단 구하고 봐야 합니다

 

“물에 빠진 사람을 그냥 지나칠 순 없겠죠.”


선생님께선 자비를 들여 신령님께 빌어 주시고, 이후 나온 공수를 통해 손님을 구해주신 적도 있습니다. 방법이 아예 없으면 모르되 일단 보이는데 손님이 여유가 없으니 어쩔 도리가 없었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게 구해낸 손님의 인생이 풀려 나가는 것을 보며 보람을 얻었다고 하셨죠.

 


무속업의 길은 사람들 속에 들어가 함께 어울리며 그들을 돕는 것에 있습니다. 흔히 무속인들이 ‘구제중생’이라고 하는 단어의 의미죠. 하지만 이 사명을 실제로 삶에서 실천하는 것은 힘들고 어려운 길입니다. 그래서 그 길을 직접 걷는 선생님께 감사와 존경을 보내고 싶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4년 전 3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결혼을 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으나 연애를 해도 금방 헤어지는 일들이 반복된다며 답답함에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언제 어떤 여자를 만나서 결혼을 할 수 있을지 직설적으로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공수를 통해 ‘몇 살에, 언제, 어디에서, 누구에게 소개를 받아 만난 사람과 결혼하게 될 것’이라는 구체적인 정보를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인터넷 방송인이셨는데, 시청자 분을 소개받아 연애를 하고 결혼하셨습니다.

 

손님은 이후 아내와 함께 찾아와 정확한 조언을 해 줘서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후에는 아이를 가졌다는 소식도 전해주셨습니다. 저 역시 이렇게 구체적인 부분까지 공수를 주시는 신령님께 놀라웠고, 지금쯤 자녀가 태어났을 텐데 아이는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한 기분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업을 하는 분이셨는데, 사업은 성공적으로 일구셨지만 도박에 빠지셔서 몇 십억이나 되는 돈을 날렸다고 하셨습니다. 손님은 인생의 마지막을 생각하던 중, 소개를 통해 저를 찾아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손님에게 조상을 달래기를 추천드렸습니다. 점사를 보니 조상 중에 화가 난 분이 계셨고, 그 분을 챙기지 않아 일이 풀리지 않는 형세였기 때문이었습니다. 손님은 놀라시면서 그 조상분과 생전에 사이가 좋지 않아서 많이 싸우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제 추천을 받고 마지막으로 조상을 달래는 굿을 진행하셨습니다. 이후 공수가 나왔는데 손님에게 횡재수가 있으니 때를 잘 노리라는 공수였습니다. 손님은 이후 갑자기 생각지도 않던 큰 배당금을 받으셨고 그 돈을 바탕으로 다시 사업을 시작하셨습니다.

 

손님은 정신을 차리고 열심히 노력한 덕에 안정적인 사업을 구축하여 재기에 성공하셨고, 지금까지 찾아오시면서 늘 그 때의 일을 고맙다고 말씀하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 3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취업을 해도 문제가 생겨서 오래 다니지 못하고 그만두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반드시 무속인이 되어야 할 정도는 아니었지만 신기가 있어서 그 신기가 다른 일을 방해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굿을 추천드렸으나 손님은 가진 것이 없으셨고, 안타까운 마음에 제가 자비로 산에서 작게 치성을 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신령님께서 섬유, 의류 계통의 진로를 택하라는 공수를 주셔서 이를 전해드렸습니다. 한 번 도와드린 김에 제대로 도와드리자 싶어 무료 부적도 써 드렸습니다.

 

이후 손님은 정말로 섬유, 의류 계통의 직장에 취업하셨습니다. 이 손님은 눈물을 펑펑 흘리며 감사하다고 거듭 인사하셨던 손님이기 때문에 아직까지 기억에 남아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인천 계양구 화룡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