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경기 광주 여민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광주광명초등학교 차량 3분 거리

경기 광주 여민 선생님

신점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내일 상담가능

상담 후기

14후기더보기

경기 광주 여민 선생님

후기를 남긴 14명 중 10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2

 (9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9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7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디테일해요

6

가족/결혼생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남 O O

재상담
37세 여성·전화상담·2021.12.1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피아노학원 인수때문에 마음이 급해져서 상담을 했는데 시간이 많이 늦은시간이었는데도 밤늦게까지 아들딸 챙기듯 상담을 해주셨습니다 올해 몸이 많이 아팠었는데 아픈이유도 설명해주셨구 학원장소가 어떤지 인수하면 주의할점이라던가 진짜 상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기도하고 오셔서 힘드셨을텐데 성심성의껏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어요^^ 저는 아이들가르치는게 너무 즐거운데 상사나 사람들땜에 치여서 일할때 너무 힘이 들었었거든요 방법도 일러주셨고 내년에 임인년이 안좋은데 주의하라고도 말씀해주시고 선생님께 자주 연락드리려구요^^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너무 친절하시구 저의 문제를 모든걸 다 가르쳐주셨어요^^ 선생님을 알게된게 너무 든든하다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학원 인수하고싶어서 고민이되서 상담신청을했는데 모든것을 다 가르쳐 주시더라구요 거기에다가 내년운세까지 다 봐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저두 내년이 안좋은 운이란걸 알고있었는데 주의점도 가르쳐주시구 밤늦게까지 피곤하실텐데 자세히 가르쳐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경기 광주 여민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경기 광주 여민 선생님

2021.12.22

귀한 분 OO님,
잘 지내시고 있으시죠? 사주팔자도 잘 다스리다 보면 불운에도 좋은 행운이 올 수도있는 법이죠 ㅡ 행운의 여신이 고객님에게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댓글 감사드리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선생님 소개

못 맞힌다면 필요하지 않습니다

“점사가 사람들에게 필요한 이유입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은 맞히기 위해 존재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점사의 목적성을 굉장히 분명하게 설정하고 계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죠. 못 맞히는 무속인은 사람 못 고치는 의사, 덧셈 못 하는 수학 선생님 같은 존재이기에 잘 맞히는 것은 자신의 책임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상담이 놀라웠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저희가 가서 찾아 뵙고 모시기 위해 노력한 것이긴 합니다. 그러나 현장에서 저와 다른 분들의 성격과 일화, 심지어는 꿈의 내용까지 맞히시는 것을 보고 선생님께 더욱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신령님께서 주신 강점

“신령님께서 여러 점사를 허락해 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여러 점사를 보십니다. 도가 쪽 뿌리로 이어진 점사로는 글을 쓰시고, 불가 쪽 으로 이어진 점사로는 혼을 달래고 소통하는 일을 하신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신기로는 일반적인 점사를 본다고 하셨죠. 신령님께서 허락해 주셨기에 가능한 일이라고 하셨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렇게 모두 다 보는 선생님들이 드물다고 말씀하시면서 신령님께서 선생님께 주신 강점이라고 자신하셨습니다. 여러 분야에 치우치지 않는 능력을 갖추셨기에 다른 무속인들과 차별화될 수 있었고 그래서 유명해지셨나 봅니다.

당신의 등대가 되기 위해

“행운과 불행은 동전의 양면입니다.”

선생님께선 행운과 불행은 동전의 양면과 같다며 항상 밀접하게 붙어 다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물론 우리가 동전을 던지고 받았을 때 앞 뒷면을 고르기는 힘들지만, 지도를 보고 길을 갈 때는 좌우 갈림길 중 옳은 길을 고를 수는 있습니다.

선생님께선 그런 의미에서 자신은 등대가 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어두운 밤, 자욱한 해무가 낀 바다에서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앞길을 밝혀 배들이 나아갈 수 있게 하겠다고 말씀하셨죠. 점사에 대한 신념과 확신 그리고 남들을 돕겠다는 철학이 모두 담긴 다짐이었습니다.

모두 품어줄 수 있는 상담

“모두 감싸드리고 싶습니다.”

한 손님은 선생님을 ‘다 품어주시는 넓은 마음을 가지신 분’이라고 묘사하셨습니다. 그러면서 어머니 같다며 물어볼 것이 있을 때도 찾지만 그냥 마음이 불편할 때도 찾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상담은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제가 상담과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펑펑 울지는 않았기 때문에 그런 분들이 어떻게 느끼실 지는 잘 알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선생님을 찾아오셨던 분들이 ‘자신은 부끄럽지만 펑펑 울다 나왔다’, ‘별 일 없어도 편하게 이야기 나누고 위로 받을 수 있는 곳이다’라고 묘사해 주셨죠.

그 말씀을 들으면서 선생님께서 정말 좋은 분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스스로 ‘편하다, 좋은 사람이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은 많지만 선생님처럼 남들이 그렇게 말해주는 사람은 드물기 때문입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3년 전 3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음료 전문점을 운영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지금 운영하는 음료 전문점의 사업운과 교제하는 여성분과의 궁합을 물어보셨습니다. 신령님의 공수를 통해 그 여성분과 평생의 인연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렸습니다.

손님은 상담이 만족스러우셨는지 감사 인사를 하고 돌아가셨고, 여자친구분과 행복하게 교제하시다가 결국 결혼하게 되셨습니다. 손님은 이후에도 한 번씩 들리셔서 근황을 말씀하셨고, 얼마 전에는 연락을 주셔서 예쁜 딸아이를 출산하셨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제가 4년 전에 내림굿을 받은 후 첫 신도가 되신 분의 일화입니다. 손님은 당시에 매우 가난하셨는데, 부동산 중개업을 하셨으나 망했고 동업자에게 사기까지 당해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심지어 아내분이 암 진단을 받아 병수발까지 해야 하는 최악의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살려 달라며 울고불고 애원하셔서 제가 점사를 보고 아내분과 손님을 위해 기도와 고사를 지내 주기로 했습니다. 이후 신령님이 공수를 주셔서 손님에게 홀로서기를 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그 말을 듣고 이번엔 동업자 없이 혼자 부동산 중개사무소를 차리셨습니다.

이후 사무소가 잘 되어 금전적인 문제에서도 벗어나셨고, 손님의 아내분도 결국 완치되었습니다. 손님은 지금까지 제 신도로 지내시면서 늘 감사하다고 말씀하시고 가족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초를 켜고 계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작년 여름 3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취업을 준비중이셨는데 공기업에 지원한 후 결과 발표를 기다리는 중이셨습니다. 손님은 합격할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는데 제가 점사를 보고 이번에는 안 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공수대로만 말씀드리면서 이번에는 안 되고 내년에 된다고 말씀드리자 손님은 기분 나빠 하시며 다른 곳에서는 다 된다고 했다면서 불만을 표하셨습니다. 그러나 공수대로만 드린 말씀이었기에 더 드릴 말씀이 없었습니다.

1주일 뒤에 손님에게 연락이 와서 제 말이 맞았다며 떨어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불합격 이후 다음 해를 바라보며 준비하셨고, 제게 꾸준히 찾아와 여러 가지를 상담받고 가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올해 결국 공기업에 합격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