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일산 천하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일산 천하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백석역 6번 출구 도보 8분 거리
조회수: 543
70,000원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3)

선생님 스토리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제 것이 아닌 것에 욕심내지 않겠습니다.”

 

선생님께선 진정으로 손님에게 필요하고 알맞은 상담을 해 주시겠다고 다짐하셨습니다. 살기 위해, 지키기 위해 무속업에 들어섰던 초심을 항상 기억하겠다고도 말씀하셨죠. 풍파 없이 살기만 해도 좋겠다고, 남들을 평생 돕겠다고 다짐했던 초심을 항상 돌아보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인지 선생님께선 자주 무료 비방을 주시곤 합니다. 선생님께선 모시는 신령님께서 대가 없이 주시는 것이라고 하셨지만, 결국은 선생님께서 주시는 것이라고 볼 수 있죠. 그렇기 때문에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말씀이 정말이라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보이지 않는 문을 엽니다

 

“손님들이 보지 못하는 것을 꿰뚫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도움을 받기 위해 시간과 비용을 소모하시는 손님들에게 제 값어치를 지불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신점의 가치란 결국 일반인들이 혼자서는 볼 수 없는 것을 보는 것이겠죠. 실제로 공수를 통해 주시는 말씀은 누구나 추측으로 그럴듯하게 알 수 있는 내용들이 아닙니다.

 


신령님을 통해 일반인이 보지 못하는 너머를 볼 수 있는 것은 어떤 경우엔 족쇄입니다. 대부분 내림굿을 받지 않으면 정상생활이 불가능해지죠. 대신 누구도 추측으로는 맞히기 어려운 내용들을 신통하게 맞춰내고 이를 통해 여러 손님들에게 도움을 주고 계십니다.

 

저희가 선생님과 상담하던 중에 어떤 분이 찾아오셔서 선물을 내려놓고 가셨습니다. 그 손님에게 선생님과의 일화를 여쭙자, 선생님 덕에 이만큼 먹고 산다며 그냥 감사 인사라고 하고 사라지셨습니다. ‘보지 못하는 것을 본다’는 말이 허언이 아님을 느꼈던 순간이었죠.

 


편안하게 할 말 다 하고 가세요

 

“첫인상과 성격이 다른 편입니다.”

 

선생님을 처음 뵙는 손님들은 너무 편안하다며 약간 푼수 같다는 말씀도 하신다고 합니다. 그러나 외모는 약간 날카로운 편이시죠. 선생님께선 외모 때문에 성격도 날카로울 것이라고 오해하는 분들이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실제로는 털털하고 편안한 성격이셨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과 대화하는 과정에서 그 말이 진짜임을 바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손님들이 선생님의 기에 눌리면 어떡하나 하는 걱정은 내려놓아도 괜찮겠구나 생각했죠. 친구와의 편안한 대화 같은 상담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선생님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가족과 가정을 지키려는 절실함

 

“제가 무속업에 임하는 마음가짐입니다.”


선생님께서 지니신 신기는 결국 친가와 외가에서 물려받은 것들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내림굿을 받지 않고 버티시자 집안에 풍파가 찾아왔고, 신령님을 모시자 상황이 나아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가정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절실한 마음으로 이 길을 걷고 계십니다.

 


선생님께선 그 때의 절실한 마음을 잊지 못하는 것은 그 때의 자신과 같이 힘든 얼굴을 한 분들이 계속해서 찾아오시기 때문이라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그 때의 절실한 마음을 잊지 않고 계시기에 지금껏 찾아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계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3개월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만나던 남자분과 이별하셨다며 다시 만날 수 있게 도와 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재력이 충분한 분이셨고 남자분은 아이를 홀로 키우고 있는 이혼남이셨는데도 정말 좋아한다며 다시 만나게 해 달라고 간절히 부탁하셨습니다.

 

심지어 손님은 외적으로도 아름다우셔서 왜 그렇게 매달리시냐고 여쭤보았습니다. 그러자 손님은 그 남자가 아니면 안 된다며 꼭 도와 달라고 간절히 부탁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그 남자분과는 합이 맞지 않아 안 된다고 했으나 손님은 끝까지 매달리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손님을 위해 빌어드리자 신령님께서 공수를 통해 다시 만날 수 있는 비방을 내려주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그 남자분에게 다시 연락이 왔다며 감사해 하셨습니다. 손님은 재회를 도와줘서 정말 고맙다며 인사하셨고 지금까지 그 남자분과 행복하게 만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2년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유흥업소 일을 하는 분이셨는데 집안 문제로 인해 5천만원 가량의 빚을 지고 그 빚을 갚기 위해 노래방에서 일을 하고 계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손님의 이야기를 듣고 너무 안타까워하는 중에 신령님께서 공수를 주셨습니다.

 

신령님께서는 간절히 빌면 길을 열어주겠다고 하셨습니다. 손님은 돈이 없다며 단 돈 몇 천원을 꺼내 제게 주셨고, 저는 손님을 위해 초를 켜고 기도를 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꾸준히 찾아오셔서 함께 기도하셨는데 저 역시 그 모습을 보고 더 성심성의껏 기도해 드렸습니다.

 

한 달 뒤에 손님이 기쁜 얼굴로 찾아오셔서 초 값으로 갑자기 10만원이라는 돈을 주셨습니다. 제가 손님에게 어째서 이러시느냐고 여쭤보자 일을 하다 귀인을 만나 빚을 청산하고 살 수 있는 집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기쁨의 눈물을 흘리며 도와줘서 고맙다고 인사하셨고 저도 그 마음이 느껴져 같이 껴안고 울었습니다. 이후에 그 손님을 다시 뵙지는 못했지만, 무소식이 희소식이니 행복하게 잘 살고 계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년 전 2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무슨 일을 해야 할 지 몰라 고민하던 중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관운이 있으니 군인을 해 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안 그래도 곧 군대에 가야 한다고 하셨고, 저는 병사로 전역하지 말고 직업군인에 도전해 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입대 이후 휴가를 나오셔서 다시 저를 찾아오셨는데 군 생활이 너무 잘 맞아서 직업군인에 도전해 보기로 결심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적성을 찾은 것을 축하해 드렸고 지금도 가끔씩 연락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손님이 후에 멋진 직업군인이 될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일산 천하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정성, 정초, 정갈

내담자를 향한 정성은 하늘과 같고, 상담 실력은 오래도록 정초하였으나 이를 드러내지 않아 무척 정갈한 상담이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미처 몰랐던 부분 짚어주세요

제 상황을 다 설명해 주셨고, 그 속에서 제가 미쳐 생각하지도 못했던 부분을 확실하게 꿰뚫고 앞으로의 방향을 제시해 주세요
< 마케팅팀 | 우지학 >

내가 알고 싶은 것, 모두

군더더기 없이 알고 싶은 것만 콕콕 집어서 전달해주셨어요. 제 궁금점을 정확하게 다 파악하고 계신 것 같았어요.
< 마케팅팀 | 고서영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3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 O O

31세 남성
2021년 11월 25일 오전 05:2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신점이라는 것을 처음 받아보는데, 되돌아보면 지금까지의 저의 인생이 항상 잘 안풀렸었던 것 같고,, 요 근래 이리저리 퇴사 이직으로 머리가 복잡하여 언제 좋은 일이 있을까 하고 고민이었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처음에 전화를 걸고 바로 저의 사주 정보를 물어보셨습니다(생년 이름) 이후에 저에 대해 줄줄이 말씀을 막 하셨어요. 이게 사실 저는 신점이라는 것을 처음 받아보다보니 (의식?) 같이 줄줄이 말씀하시는 이야기를 계속 들어야만 하는줄 알고 계속 “네, 네” 만 했었네요 ㅎㅎ 무튼 하시는 말 마다 소름끼치게 계속 맞아서.. 실제로도 네, 밖에 대답할 수가 없었답니다 ㅎㅎ 30분이라는 시간이 이렇게나 짧게 느껴질지 몰랐어요. 듣다가 놀라움의 연속이 거의 30분이 지나더니 결국에는 1시간을 초과해버렸네요 ㅎㅎ 사실 답답한 마음이었던 요즘 아무말 없이 저의 상황을 알아맞추시니 그것만으로도 많이 힐링이되었어요. 그리고 미래에 대한 불안감 역시 많이 해소갇었네요. 첫 신점의 경험이 너무 좋습니다 ㅎㅎ 종종 생각날 것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전화로 이야기 한게 살짝 아쉬울 정도로 너무 만족하고 갑니다 ㅎㅎ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지 O O

33세 여성
2021년 11월 24일 오전 07:2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제 전반적인 고민에 대해서 털어놓고 상담받고 싶어서 전화드렸습니다. 전체적으로 봐주시고 궁금한 부분에 대해서 더욱자세하게 말씀해주세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일단 너무예쁘신데 차가운인상이어서 조금 긴장하고 상담시작했는데 크 선생님 너무 화통하고 친근하고 좋은상담이었어요^^ 너무 따뜻하게 하나하나 상담을 진행해주시는데 너무 감사했어요. 시간이 오바해서 너무죄송했는데 그런거 하나도 신경 안쓰시고 오직 상담에만 집중해주셨어요. 제 성격이나 상황을 너무 잘 아셔서 소오름! 그거알아주시고 응원주시고 힘내게 도와주셔서 너무감사했답니다^^ 점사도 정확하고 좋았지만 인간적으로 해주시는 조언도 너무 좋았답니다. 너무귀한 상담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원 O O

28세 남성
2021년 11월 30일 오후 01:15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먼저 저에대해 상황이나 성격 가치관 앞으로 일어날일 등에 대해서 먼저 일러주셨는데 거의다 맞는얘기만 하셔서 네네만 했었던거같아요.. 제가 원하는공수가 나오지는 않았는데 .. 보통 그런게 맞더라구요ㅜㅜ 길게 상담도 해주고 참고될만한 조언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일산 천하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