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일산 자비 선생님 썸네일

7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일산 자비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백석역 4번 출구 도보 1분 거리
조회수: 4,569
평점 : 10.0점
10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95%
재구매재구매1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21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불가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9)

선생님 스토리

점을 잘 보는 것이 기본입니다

 

“무속인은 점을 잘 봐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의 기본으로 ‘점을 잘 보는 것’을 콕 집어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인의 진정한 역량은 화려한 언변이나 외모가 아닌 ‘점을 잘 보는 것’이라는 말씀이 정말 와 닿았습니다. 기본이지만 근본이기에 간단한 말씀이지만 가장 어려운 일이죠.

 


선생님께서 24년간 무속업에 종사하시면서 쌓아 오신 수많은 단골들과 믿기 어려운 일화들은 간단하지만 어려운 ‘기본’을 증명합니다. 어디가 문제인지 정확한 핵심 요소를 파악하신 후 던져 주시는 촌철살인의 한 마디가 바로 그 ‘기본’입니다.

 


굿, 치성 강요하지 않습니다

 

“상업적인 생각으로 강요하면 안 됩니다.”

 

선생님께선 굿이나 치성을 반드시 해야 한다고 강요하지 않으십니다. 굿이나 치성은 정성과 마음 그리고 경제적 여력의 범위 내에서 시도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일 뿐 정답은 아니라고 말씀하셨죠. 사실은 필요하지 않은 굿을 강요해 억지로 성사시키는 경우도 많다고 하셨습니다.

 


대신 선생님께선 보다 정성 들여 상담해 주시고 신령님께 공수를 구하십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공수를 통해 조언을 드리고 선택지를 알려드리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정상이라고 하셨죠. 이러한 과정을 상업적으로 다루려는 시도가 잘못된 것이라는 철학이 확고하신 분이셨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야 합니다

 

“절대 대충 봐서는 안 됩니다.”


선생님께선 ‘급할수록 돌아가야 한다’는 격언을 몸소 실천하는 분이셨습니다. 선생님의 상담에서는 대기가 길어질 때가 많은데 어느 한 분도 불평을 하시는 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손님들과 선생님께 여쭤보자 의외의 대답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점사를 볼 때도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을 따르고 계셨습니다. 급하다고 대충 봐 준다면 손님들에게 실망을 드리게 되지만, 급해도 최선을 다한다면 손님들은 ‘나도 열심히 봐 주겠지’라고 생각하신다는 겁니다. 그 말을 듣고 진심은 통한다는 진리를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이모, 누나, 언니

 

“10년 넘은 단골들은 거의 가족이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오랜 단골들은 선생님을 이모나 누나 혹은 언니라고 부르고 계셨습니다. 하하 웃으며 재미있고 편안하게 상담하시는 모습에 저도 절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신당에 계시던 손님에게 ‘선생님께서 편안하게 상담해 주시냐’고 여쭤보니 ‘이제는 그냥 가족’이라고 대답해 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강압적으로, 고압적으로 상담하지 않으십니다. 신점을 통해 답을 구하고 싶은 분들 중 이런 부분을 걱정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그러나 선생님의 편안한 상담을 겪어 보실 생각이시라면 기에 눌리거나, 무섭거나, 불쾌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일산 자비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친근하고 정확한 상담

정말 동네 누나와 대화를 하는 것처럼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많은 조언을 얻고 깨달음을 얻은 시간이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온화하지만 핵심을 짚는 상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는 상담. 내 상황과 문제를 모두 꿰뚫고 계셨고, 핵심적인 해결책을 가져갈 수 있는 상담
< 마케팅팀 | 우지학 >

무속인의 정석

처음 방울 흔드실 때부터 이 분은 뭔가 다르다는 걸 느꼈어요! 실력은 기본, 말끔한 고민 해결까지 정말 완벽했어요.
< 마케팅팀 | 고서영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29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10.0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95%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25

나의 상황

22

나의 고민

20

나의 성향

이 O O

28세 여성
2022년 01월 16일 오전 09:3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제 진로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기도 하구 신년맞이 신년운세도 보구 남자친구와 궁합도 겸사겸사 보려고 방문하였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처음 갔을때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기분 좋게 들어갔어요. 그리고 남자친구와 제 각각의 신년운세를 봐주시는데 세세하게 잘 얘기해주시고 조언도 끊이 없이 해주셨어요. 그리고 나서 각자의 고민이나 상담거리들을 질문했는데 중간중간 제 얘기 남자친구 얘기가 딱딱 들어맞아서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옷고르는 눈치 얘기하실때는 이런거 잘 믿지 않는 남자친구도 놀랄정도였어요!!! 도움되는 조언도 많이 얻었구 정말 후기대로 이모같은 따뜻함으로 위로와 공감도 해주시고 힘도 주셔서 상담 끝나구나서 속 시원하게 나올수 있었던거 같아요. 그리고 미쳐 상담중에 여쭤보지 못한 질문이 있어서 문자로 따로 여쭤보았는게 너무나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따로 돈을 받으시거나 허지 않고도 좋은 인연 이어가시는게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처음 경험한 신점이었는게 좋은경험 많이 하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이 O O

32세 여성
2022년 01월 11일 오전 09:13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신년 운수도 볼겸 신청했지만 사실 직장사업운이 가장 궁금했는데 앉자마자 얘기해주셨어요! 긴 설명없이도 딱 궁금한점 풀어주시고 왜그런지에 대해서도 명확하게 진단하고 말씀해주셨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앉자마자 궁금했던점부터 먼저 풀어주시는데 사이다 한잔 먹고 시작하는것 같았어요! 답답했던점만 콕콕 집어 명쾌하게 말씀해주시는데 등긁어주시는줄 알았습니다ㅠ 내가 가는 길이 맞는 방향인건지 두렵고 왜 이렇게 막막한건지 혼란스러웠는데 이유도 알려주시고 응원도 해주시고 선물까지 주시고ㅠㅠ 정말 시원하게 귀가했습니다! 저한테 복주신만큼 선생님도 복 많이받으세요! 좋은소식 들고 재방문할게요!

정 O O

36세 여성
2022년 01월 10일 오전 11:1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직장문제, 인간관계? 때문에 상담받았어요 문제되는 사람의 인상착의 같은걸 맞추셔서 놀랐고 제 맘을 다독여주셔서 눈물이 흘렀어요 오늘도 똑같이 당하고 열받아서 퇴근했지만 꾹 참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잘 맞추시고 힘든 마음도 이모처럼 따뜻하게 다독여주셔서 좋았어요 상담만으로 제 힘든 일이 해결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는지 알 수있도록 다방면으로 상담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제가 생각하고 느끼는 부분을 보고 계셨던것처럼 너무 자세히 알고 계셔서 소름이 돋기도 하고 위로를 받기도 했어요 감사합니다
일산 자비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