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일산 자비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백석역 4번 출구 도보 1분 거리

일산 자비 선생님

신점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내일 상담가능

상담 후기

83후기더보기

일산 자비 선생님

후기를 남긴 83명 중 74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136

 (56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53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51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32

가족/취업·이직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고 O O

39세 여성·전화상담·2022.03.1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전 남자친구와 재회를 위한 상담을 봤습니다 연락운에 대한 점사를 보았습니다. 앞으로 우리의 관계 발전성에 대한 것도 함께 보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누구나 한번쯤은 자신의 선택을 확인받고 싶거나 과반수의 선택을 위해 또는 마음의 안정을 찾고 싶어 이곳을 찾는다. 나 또한 그랬다. 희망이라는 채찍질 아래 더 이상은 나를 내던져 둘 수만은 없다는 수단으로 택한 곳이었다. 이보다 더한 정답이 있었을까 ..? 이보다 더 시원할 수 있었을까? 내가 알고있는것을 알고계시기에 더 화를 내주셨고 그 신의 한마디에 나는 내가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었다. 그저 목 놓아 울 수 있었다. 견디기만 하라고 부던히도 때리기만 하던 가슴한테 미안해서 모든걸다 잃은 듯한 눈으로 괜찮다고 말하는 내 모습에 부서진 부모님께 미안해서 알아주신 선생님이 있었기에 쏟아내 울 수 있었다. 감사드립니다. 어리석은 지금 저의 가슴으로 그를 잃어버리겠다 하지는 못하겠지만 그가 제 마음에서 나 갈 수 있게 길을 내어보려고 합니다. 아닌 줄 알면서도 못내 그가 안타까워 안아주고 싶었던 저의마음 여기까지만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산 자비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일산 자비 선생님

2022.03.15

귀한 분 OO님,
리뷰보고 눈물이 났어요 힘내세요~

선생님 소개

점을 잘 보는 것이 기본입니다

“무속인은 점을 잘 봐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의 기본으로 ‘점을 잘 보는 것’을 콕 집어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인의 진정한 역량은 화려한 언변이나 외모가 아닌 ‘점을 잘 보는 것’이라는 말씀이 정말 와 닿았습니다. 기본이지만 근본이기에 간단한 말씀이지만 가장 어려운 일이죠.

선생님께서 24년간 무속업에 종사하시면서 쌓아 오신 수많은 단골들과 믿기 어려운 일화들은 간단하지만 어려운 ‘기본’을 증명합니다. 어디가 문제인지 정확한 핵심 요소를 파악하신 후 던져 주시는 촌철살인의 한 마디가 바로 그 ‘기본’입니다.

굿, 치성 강요하지 않습니다

“상업적인 생각으로 강요하면 안 됩니다.”

선생님께선 굿이나 치성을 반드시 해야 한다고 강요하지 않으십니다. 굿이나 치성은 정성과 마음 그리고 경제적 여력의 범위 내에서 시도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일 뿐 정답은 아니라고 말씀하셨죠. 사실은 필요하지 않은 굿을 강요해 억지로 성사시키는 경우도 많다고 하셨습니다.

대신 선생님께선 보다 정성 들여 상담해 주시고 신령님께 공수를 구하십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공수를 통해 조언을 드리고 선택지를 알려드리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정상이라고 하셨죠. 이러한 과정을 상업적으로 다루려는 시도가 잘못된 것이라는 철학이 확고하신 분이셨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야 합니다

“절대 대충 봐서는 안 됩니다.”

선생님께선 ‘급할수록 돌아가야 한다’는 격언을 몸소 실천하는 분이셨습니다. 선생님의 상담에서는 대기가 길어질 때가 많은데 어느 한 분도 불평을 하시는 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손님들과 선생님께 여쭤보자 의외의 대답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점사를 볼 때도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을 따르고 계셨습니다. 급하다고 대충 봐 준다면 손님들에게 실망을 드리게 되지만, 급해도 최선을 다한다면 손님들은 ‘나도 열심히 봐 주겠지’라고 생각하신다는 겁니다. 그 말을 듣고 진심은 통한다는 진리를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이모, 누나, 언니

“10년 넘은 단골들은 거의 가족이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오랜 단골들은 선생님을 이모나 누나 혹은 언니라고 부르고 계셨습니다. 하하 웃으며 재미있고 편안하게 상담하시는 모습에 저도 절로 미소가 지어졌습니다. 신당에 계시던 손님에게 ‘선생님께서 편안하게 상담해 주시냐’고 여쭤보니 ‘이제는 그냥 가족’이라고 대답해 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강압적으로, 고압적으로 상담하지 않으십니다. 신점을 통해 답을 구하고 싶은 분들 중 이런 부분을 걱정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죠. 그러나 선생님의 편안한 상담을 겪어 보실 생각이시라면 기에 눌리거나, 무섭거나, 불쾌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개인정보 보흐를 위해서 제휴 이전 고객들의 에피소드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아래의 소비자 리뷰에서 천명 고객들의 생생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