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일산 지화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정발산역 차량 3분 거리

일산 지화 선생님

신점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일주일 이내 상담가능
상담 시간2명 대기 중

상담 후기

15후기더보기

일산 지화 선생님

후기를 남긴 15명 중 13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4

 (9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9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8
스타일 태그 아이콘

힐링돼요

7

사업/속마음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천 O O

29세 여성·전화상담·2021.12.1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올한해가 너무힘들었고 남친과 싸워 재회겸 고민상담을했습니다 답답한마음에 하루도 못기다리고 바로 보고싶었는데 늦은밤인데도 불구하고 봐주셨고 전화하자마자 고민을 딱딱 말씀해주셔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났어요... 계속 울고 고민하는 저에게 친언니처럼 위로해주시고 못놓겠으면 그냥 맘가는데로 해도 된다고도 해주시고 일주일만 기다려보고 결과내리라고 해서 일주일동안 기다리면서 맘 단단히 먹을려구요!! 예정시간도 오바되었는데 끊을라고 하기보다 하나라도 더 이야기들어주시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올한해가 너무힘들었고 남친과 싸워 재회겸 고민상담을했습니다 답답한마음에 하루도 못기다리고 바로 보고싶었는데 늦은밤인데도 불구하고 봐주셨고 전화하자마자 고민을 딱딱 말씀해주셔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났어요... 계속 울고 고민하는 저에게 친언니처럼 위로해주시고 못놓겠으면 그냥 맘가는데로 해도 된다고도 해주시고 일주일만 기다려보고 결과내리라고 해서 일주일동안 기다리면서 맘 단단히 먹을려구요!! 예정시간도 오바되었는데 끊을라고 하기보다 하나라도 더 이야기들어주시고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산 지화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일산 지화 선생님

2021.12.20

귀한 분 OO님,
에고ㅠ 제가 더 마음이 속상해서 혼났어요ㅠ 기운내시구 힘내셔서 이어가는것도 정리하는것도 잘 마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이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선생님 소개

실마리와 해결책

“공수로 실마리를 잡고 이어서 해결합니다.”

선생님께선 ‘점사란 맞히는 것을 넘어서 해결하는 힘이 있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점사는 항상 해결을 목표로 놓고 이뤄져야 한다는 말씀이시죠. 선생님께선 공수와 비방, 부적 등 무속인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의 목표에도 역시 ‘해결’이 있어야 함을 강조하셨습니다.

금전운이 막히면 뚫어야 하고, 진로가 풀리지 않으면 풀어낼 방법을 찾아내야 합니다. 도저히 방법이 없으면 그 길을 내려놓고 다른 방법으로라도 살 수 있는 길을 찾아내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이러한 목적의식의 뚜렷하시고 해결해 주겠다는 의지 역시 충만한 분이셨습니다.

마음이 편해지는 경청

“잘 들어드려야 조금이라도 풀고 가십니다.”

선생님에 대해 설명해주신 한 손님은 ‘마음이 편해져서 별 일 없을 때도 가끔 찾아가요’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갈피를 잡을 때 마음이 시원해졌지만 자주 찾아 뵙다 보니 얼굴 보고 이야기만 해도 마음이 편해진다고 하셨죠.

그 손님은 아무래도 ‘잘 들어 주시기 때문일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공감해 주시고 정말 필요한 조언을 주시니 누구든지 선생님과 대화한다면 마음을 가볍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도 하셨죠. 많은 사람들이 도움받을 수 있는, 고맙고 소중한 재능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향을 잡아주는 일

“무속업이 중요하고 무거운 이유입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업을 ‘한 사람의 인생 방향을 잡아주는 일’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한 사람의 인생은 그 사람에게는 온 우주와 같이 중요하니 얼마나 무겁고 어려운 일이겠냐는 말씀도 덧붙이셨죠. 선생님께서 주시는 공수의 무게가 느껴지는 말씀이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정말 칼날 위에 선 기분으로 점사를 본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초심으로 돌아가 벼랑 끝에 선 마음을 항상 가슴 속 한 구석에 담고 있으려 노력한다고 하셨죠. 풀어지고 해이해질 때 그 마음을 다시 꺼내어 보기 위해서입니다.

간절한 마음을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살고 싶은 간절함을 압니다.”

흥미나 궁금함으로 신당을 찾는 분들도 계십니다. 반면에 정말 죽을 것 같아서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오시는 분들도 계시죠. 선생님께서는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찾는 분들의 간절함을 알고 계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도 신병으로 평지풍파를 겪을 때 똑같으셨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도 손님들을 대할 때 허투루 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4년 전 그 때 자신의 얼굴이 어른거린다고 하셨죠. 누군가 손을 내밀어 주지 않았다면 선생님도 헤어나오지 못하셨을 겁니다. 선생님께선 그래서 이제는 자신이 손을 내밀어 보겠다고 하셨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1년 반 전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젊었을 때 남편과 사별한 후 혼자서 힘들게 자식들을 키워내고 이제 남은 인생을 함께할 동반자를 찾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점사를 보고 원하는 남자를 만날 수 있도록 초를 켜고 빌어드리며 조언을 드렸습니다.

손님은 1달 뒤에 다시 찾아오셔서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제 말을 듣고 그대로 행동하니 정말 남자가 나타났고 좋은 사람이어서 남은 인생을 함께할 동반자로 생각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의 간절한 바람 덕에 이뤄진 아름다운 시작이라 생각했던 에피소드입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3년 전 50대 부부가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은 플라스틱을 찍어내는 작은 사출 공장을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손님들은 2-3년간 공장 운영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아서 거의 폐업 직전이라며 도와 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는데 신령님께서 부적을 주셨습니다. 제가 무속인이 된 이후에 처음 받은 부적이었습니다. 손님들에게 이 부적을 써 드리면서 신령님의 공수도 그대로 전해드렸습니다. 손님들은 부적의 효과를 1주일만에 보셨습니다. 공장 운영이 정상화되었고 새 계약들을 체결하셨습니다.

두 분은 지금까지 찾아오는 신도로 계시면서 그 때 폐업을 막아줘서 고맙다고 항상 이야기하십니다. 지금도 한 번씩 막히는 일이 있으면 상담을 받고, 도움을 받아 가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1년 반 전 2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계셨는데 시험을 봐도 낙방하기 일쑤였고 공부도 잘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저를 찾아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계속 시험에 떨어지니 자신감을 잃었고 외적으로 살도 굉장히 많이 찐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우선 자리를 잡는 게 먼저인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계획을 잡고, 순서를 정하시라, 단기적 계획이 아닌 장기적 계획이 필요하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여러 번의 상담을 통해 처음부터 순차적으로 방향을 잡아드리고 조언을 드렸습니다.

손님은 1년 뒤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다이어트를 해서 외적으로도 준비되었고, 변화를 통해 자신감을 찾게 되니 여자친구도 생겼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취업에도 성공하셔서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하고 계십니다. 손님의 바뀐 모습이 정말 뿌듯했던 일화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