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속초 소원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강원도 > 청호초등학교 도보 5분 거리

속초 소원 선생님

신점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내일 상담가능
상담 시간4명 대기 중

상담 후기

49후기더보기

속초 소원 선생님

후기를 남긴 49명 중 44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71

 (30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25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24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22

가족/결혼생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이 O O

27세 여성·전화상담·2022.02.06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남자친구와 결혼을 할 수 있을지, 시험운이 어떤지, 이사는 괜찮은지 등 최근에 이런ㅈㅓ런 고민이 많아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일단 같은 동네분이셔서 억양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런것들이 친근하게 느껴졌습니다ㅎㅎ 전체적으로 해주시는 말씀이 잘 맞지만 특히 남자친구 성격 정말 잘 맞았어요!! 그리고 솔직하십니다. 저는 너무 좋은 얘기만 해주시는 것은 싫고 솔직하고 정확한게 정말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근데 솔직하셔서 정말 좋았어요!! 친근함+정확함+솔직함 그래서 상담이 굉장히 재밌었어요ㅎㅎㅎ 상담 때는 깜빡하고 말씀 못드렸는데 며칠 전 설에 강릉에서 놀다가 속초 당일치기로 다녀왔었어요. 그때 직접 들렸으면 좋았을걸 하고 아쉬웠네요ㅠㅠ 힘든 일 생기거나 하면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속초 소원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속초 소원 선생님

2022.02.06

귀한 분 OO님,
저도 강릉이라고하니 너무 반가운 느낌 ㅎㅎ 세상의 반은 남자지만 그 반인 남자들이 별 다른건 없어요 ㅎㅎㅎㅎㅎ 새로운 사람은 또 다른 단점이 있을꺼예요 모든 것이 편해지고 시험도 잘 보시고 속초오심 꼭 한번 오세요~~더 재미있게 해 드릴께요^^

선생님 소개

억지로 과장하지 않습니다

“신령님이 오셨다고 억지로 지어내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직설적으로 ‘쇼를 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이 들어오셨다고 억지로 꾸며내고 지어내지 않는다고 하셨죠. 분위기를 조성하고 호통치거나 강압적으로 대하지 않으면서 효과를 보여줬을 때 손님들이 만족한다고 하셨습니다.

흔히들 허장성세라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실속이 없을수록 부풀리고 화려하게 치장하는 경우입니다. 선생님께선 그럴 필요가 없으시기에, 또 그렇게 하는 것이 ‘쇼’에 불과하다는 것을 아시기에 진정성 있게 그리고 편안하게 상담하시죠. 진짜는 과장하지 않아도 알아보기 때문입니다.

손님들은 알아서 찾아옵니다

“효과가 있다면 손님들이 가장 먼저 압니다.”

굿이나 치성을 터무니없이 권유하고 강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선생님의 원칙입니다. 선생님께선 ‘필요에 의해 굿을 했을 때 효과를 본다면, 손님들이 스스로 찾아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이 먼저 알아봐 주는 것’ 그것이 지향하는 목표라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또한 굿을 강요하고 억지로 권하고, 터무니없는 금액을 책정하는 것은 또한 실력에 대한 자신이나 무속업에 대한 철학을 떠나서 도의적으로도 못된 짓이라고 단정하셨습니다. 저 역시 앞으로 선생님 같은 철학을 가진 분들이 더 알려지고 많은 손님들을 만나기를 바랐습니다.

긍정적인 힘이 되는 상담

“손님들에게 힘과 희망이 되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이 열심히 살 수 있길 바란다고 하셨습니다. 경제가 발전하고 나라가 성장했음에도 요즘 사람들이 과거보다 힘들다고 느끼는 것은 더 나아질 거라는 희망이 많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셨죠. 사람은 당장 배가 고파도 희망이 있으면 힘을 낼 수 있는 존재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상담을 통해 긍정적인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살아갈 길을 보여주고 더 나은 방향을 짚어드려서 손님이 이를 보고 더 나아질 것이란 희망을 갖는다면 열심히, 활기차게, 행복하게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편안하고 또 편안하게

“왜 겁 주는지 모르겠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을 겁주고, 무섭게 상담하는 것을 가장 쓸데없는 일이라고 꼽으셨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쇼’와 비슷한 맥락에서 말씀하셨죠. 결국 겁을 주는 것은 손님을 원하는 대로 휘어잡고 편하게 상담하기 위해서일 뿐이라면서 진짜 실력이 있다면 그럴 필요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손님도 ‘처음에는 걱정도 되고 무서웠는데, 실제로 마치고 나오니 편안하고 좋았어요’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편안하게 상담하는 선생님의 상담 철학과 그렇게만 해도 충분한 선생님의 점사 능력이 모두 어우러진 결과입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2년전 50대 후반 여성분과 25살 따님이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은 따님에게 결혼할 남자가 생겼다며 결혼운을 알아보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따님을 보고 ‘결혼 못 한다, 안 된다’라고 말씀드렸고 어머님은 ‘왜 내 딸이 결혼을 못 하느냐’며 화를 내셨습니다.

그 손님은 올해 초에 따님을 데리고 저를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죄송하다고 하시며 ‘상담이 끝나고 돌아가 걱정스러운 마음에 딸이 만나는 남자에 대해 알아봤더니 심각한 노름꾼이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손님은 결혼을 막을 수 있게 도와줘서 고맙고 미안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서 따님이 아직도 그 남자를 잊지 못하고 있다며 정신을 차릴 수 있게 도와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이에 저도 따님과 여러 번의 상담을 이어가면서 남자에 대한 마음을 정리할 수 있게 도왔습니다.

손님과 따님은 몇 번이고 고맙다고 인사하셨고, 따님은 이후 정신을 다잡고 다시 정상적으로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따님과 상담을 가졌고, 최근 따님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 행복하게 교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1년 전 4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30년간 미용실을 운영하던 분이었습니다. 손님은 미용실이 너무 장사가 안 되어 내놓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손님의 미용실의 터를 닦는 일을 하길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미용실이 빨리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시며 동의하셨고, 제가 손님의 미용실에 가서 일을 진행하였습니다. 터를 닦은 뒤 기도하고 빌어드리니 미용실이 나간 것이 아니라 손님이 많아졌습니다. 손님은 언제 미용실을 팔려고 했냐는 듯 행복하게 미용실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3년 전 30대 따님을 둔 6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딸이 작가를 하겠다며 20대부터 준비했는데 아직도 잘 되지 않아서 답답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온갖 무속인들을 찾아다니며 굿이며 치성이며 안 해본 것이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저에게 따님의 합격 여부를 물어보셨고 제가 ‘올해는 되겠네요’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다른 곳에서 된다고 해도 매번 떨어졌다며 확실하냐고 되물어 보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확실하다고 확언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손님이 저를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따님이 SBS에서 최우수상을 받아 작가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딸이 합격할 수 있게 도와줘서 고맙다고 인사하셨고, 이후에는 따님과 함께 다시 찾아오셔서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