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속초 소원 선생님

5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속초 소원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청호초등학교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5,463
평점 : 9.9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5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6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45)

선생님 스토리

억지로 과장하지 않습니다

 

“신령님이 오셨다고 억지로 지어내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직설적으로 ‘쇼를 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이 들어오셨다고 억지로 꾸며내고 지어내지 않는다고 하셨죠. 분위기를 조성하고 호통치거나 강압적으로 대하지 않으면서 효과를 보여줬을 때 손님들이 만족한다고 하셨습니다.

 


흔히들 허장성세라는 표현을 사용합니다. 실속이 없을수록 부풀리고 화려하게 치장하는 경우입니다. 선생님께선 그럴 필요가 없으시기에, 또 그렇게 하는 것이 ‘쇼’에 불과하다는 것을 아시기에 진정성 있게 그리고 편안하게 상담하시죠. 진짜는 과장하지 않아도 알아보기 때문입니다.

 


손님들은 알아서 찾아옵니다


“효과가 있다면 손님들이 가장 먼저 압니다.”

 

굿이나 치성을 터무니없이 권유하고 강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선생님의 원칙입니다. 선생님께선 ‘필요에 의해 굿을 했을 때 효과를 본다면, 손님들이 스스로 찾아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이 먼저 알아봐 주는 것’ 그것이 지향하는 목표라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또한 굿을 강요하고 억지로 권하고, 터무니없는 금액을 책정하는 것은 또한 실력에 대한 자신이나 무속업에 대한 철학을 떠나서 도의적으로도 못된 짓이라고 단정하셨습니다. 저 역시 앞으로 선생님 같은 철학을 가진 분들이 더 알려지고 많은 손님들을 만나기를 바랐습니다.

 


긍정적인 힘이 되는 상담

 

“손님들에게 힘과 희망이 되고 싶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이 열심히 살 수 있길 바란다고 하셨습니다. 경제가 발전하고 나라가 성장했음에도 요즘 사람들이 과거보다 힘들다고 느끼는 것은 더 나아질 거라는 희망이 많지 않기 때문이라고 하셨죠. 사람은 당장 배가 고파도 희망이 있으면 힘을 낼 수 있는 존재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상담을 통해 긍정적인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살아갈 길을 보여주고 더 나은 방향을 짚어드려서 손님이 이를 보고 더 나아질 것이란 희망을 갖는다면 열심히, 활기차게, 행복하게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편안하고 또 편안하게

 

“왜 겁 주는지 모르겠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을 겁주고, 무섭게 상담하는 것을 가장 쓸데없는 일이라고 꼽으셨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쇼’와 비슷한 맥락에서 말씀하셨죠. 결국 겁을 주는 것은 손님을 원하는 대로 휘어잡고 편하게 상담하기 위해서일 뿐이라면서 진짜 실력이 있다면 그럴 필요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의 손님도 ‘처음에는 걱정도 되고 무서웠는데, 실제로 마치고 나오니 편안하고 좋았어요’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편안하게 상담하는 선생님의 상담 철학과 그렇게만 해도 충분한 선생님의 점사 능력이 모두 어우러진 결과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년전 50대 후반 여성분과 25살 따님이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은 따님에게 결혼할 남자가 생겼다며 결혼운을 알아보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따님을 보고 ‘결혼 못 한다, 안 된다’라고 말씀드렸고 어머님은 ‘왜 내 딸이 결혼을 못 하느냐’며 화를 내셨습니다.

 

그 손님은 올해 초에 따님을 데리고 저를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죄송하다고 하시며 ‘상담이 끝나고 돌아가 걱정스러운 마음에 딸이 만나는 남자에 대해 알아봤더니 심각한 노름꾼이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손님은 결혼을 막을 수 있게 도와줘서 고맙고 미안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면서 따님이 아직도 그 남자를 잊지 못하고 있다며 정신을 차릴 수 있게 도와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이에 저도 따님과 여러 번의 상담을 이어가면서 남자에 대한 마음을 정리할 수 있게 도왔습니다.

 

손님과 따님은 몇 번이고 고맙다고 인사하셨고, 따님은 이후 정신을 다잡고 다시 정상적으로 생활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도 따님과 상담을 가졌고, 최근 따님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 행복하게 교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 4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30년간 미용실을 운영하던 분이었습니다. 손님은 미용실이 너무 장사가 안 되어 내놓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손님의 미용실의 터를 닦는 일을 하길 추천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미용실이 빨리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씀하시며 동의하셨고, 제가 손님의 미용실에 가서 일을 진행하였습니다. 터를 닦은 뒤 기도하고 빌어드리니 미용실이 나간 것이 아니라 손님이 많아졌습니다. 손님은 언제 미용실을 팔려고 했냐는 듯 행복하게 미용실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년 전 30대 따님을 둔 6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딸이 작가를 하겠다며 20대부터 준비했는데 아직도 잘 되지 않아서 답답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온갖 무속인들을 찾아다니며 굿이며 치성이며 안 해본 것이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저에게 따님의 합격 여부를 물어보셨고 제가 ‘올해는 되겠네요’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다른 곳에서 된다고 해도 매번 떨어졌다며 확실하냐고 되물어 보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확실하다고 확언을 드렸습니다.

 

그리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손님이 저를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따님이 SBS에서 최우수상을 받아 작가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딸이 합격할 수 있게 도와줘서 고맙다고 인사하셨고, 이후에는 따님과 함께 다시 찾아오셔서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속초 소원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