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원주 신비연 선생님
바로 상담 가능지금 결제하면 바로 상담 가능

원주 신비연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원주역 차량 6분 거리
조회수: 6,996
평점 : 9.6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79%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0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7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61)

선생님 스토리

다시 뵙겠습니다

 

“애동이지만 인연인 분들은 꾸준히 찾아 주십니다.”

 

선생님께서는 내림굿을 받으신 지 채 1년이 되지 않으신 애동제자이십니다. 그러나 벌써 단골 손님이 여러 분 생기셔서 꾸준히 입소문을 퍼뜨려 주고 계십니다. 선생님께선 본업인 점사와 인연이 된 손님들에게 충실하다 보니 도움을 주신 것 같다고 겸손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인연의 소중함을 강조하셨습니다. 공수가 신통한 분이라도 손님들을 건성으로 상대하고 대충 대하는 분들을 닮지 않으려고 하신다고 말씀하셨죠. 탁월한 공수 실력과 인연을 소중히 대하는 자세를 겸비하셨기에 선생님의 단골 분들도 선생님을 아껴 주시나 봅니다.

 


불필요한 굿이나 치성

 

“절대 강요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필요하지 않은 굿, 치성 등을 강요하지 않는 것을 상담과 영업의 원칙으로 삼고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손님에게 부담을 주면서 억지로 하게끔 유도하는 것은 상식적으로도, 양심상으로도 허용되지 않는다는 설명이셨죠.

 


선생님이 진정으로 필요하다고 생각하신 경우에 추천을 드리고, 그 추천에 호응해 주신 분에게만 ‘도움을 주고받는 것 역시 인연이다’라고 생각하며 조심스레 일을 진행하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강요 없이 정말 필요한 분에게만’이라는 표어가 선생님의 제1원칙입니다.

 


가장 먼저 이야기해 줄 사람

 

“당신의 앞날을 가장 먼저 알려 드리겠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손님들의 ‘인생 예보’가 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요즘은 핸드폰을 가지고 다니며 일기예보를 통해 날씨를 확인하듯이, 개인에게 맞춤형 인생 예보를 제공하는 무속인이 되고 싶다고 하셨죠. 그리고 이를 통해 상담의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다짐도 보여주셨습니다.

 


선생님의 손님분들은 ‘개운하다’라는 말씀을 많이 해 주셨습니다. 뿌연 안개가 낀 것처럼 읽히지 않던 상황이 선생님의 말씀을 통해 구체화되기 때문에 현실적인 계획으로 대비할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죠. ‘이 개운함을 놓을 수 없다, 단골이 될 수밖에 없다’는 찬사도 덤으로 딸려왔습니다.

 


기도와 공부 그리고 수행

 

“수행자의 자기 수양은 필수입니다.”


인터뷰를 마치고 제가 느낀 선생님의 본질은 ‘수행자’에 가까웠습니다. 선생님께선 어린 시절부터 남들에게 보이지 않는 것들을 보실 수 있었기에 자연스럽게 기도와 공부 그리고 수행을 해 오셨다고 합니다. 단지 무속업을 생업으로 삼지는 않으신 것이죠.

 


그러다가 따님에게 신병이 넘어가려는 조짐이 보였기에 선생님께서 내림굿을 받고 본격적인 무속인의 길에 들어서게 되셨습니다. 이제는 상담을 업으로 삼는 무속인이시지만 오랜 시간 지켜온 수행자의 본질은 선생님의 인품 속에 깊게 녹아 있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달 전 2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지인의 소개로 새로운 남자분을 만나는 중이셨는데 그럼에도 전 남자친구와 재회를 원하고 계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소개받은 남자와는 1주일 안에 끝날 것이고 전 남자친구는 유부남이니 재회할 생각을 하지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헤어진 전 남자친구가 유부남일리 없다고 부인하셨습니다. 저는 꼭 확인해보라고 말씀드리면서 보름 안에 진짜 인연이 생길 테니 그 남자를 꼭 잡으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3일 뒤에 손님에게 다시 연락이 와서 전 남자친구가 유부남이었다며 알려줘서 고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소개팅으로 만난 남자분도 정리하셨고 이후 정말 결혼의 연이 있는 남자를 만나 연애를 시작하셨습니다. 그리고 한 달도 안 되어 빠르게 상견례까지 진행하셨고 결혼을 준비중이십니다. 저도 손님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응원해 드렸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내림굿을 받은 당일 6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내림굿을 받는 동안 기다리고 계시다가 방울을 잡은 직후에 점사를 보신 분 에피소드입니다. 제가 손님을 보니 땅과 물이 보였고 손님에게 ‘산을 가지고 계시냐’고 여쭈었습니다.

 

손님은 산을 가지고 계시다고 대답하셨고 제가 다시 산에 연못이 있느냐고 여쭙자 손님은 맞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그 산을 팔면 후회할 테니 절대 팔지 마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상황이 여의치 않아 팔려고 내놓았다고 하셨지만 제가 절대 팔지 마시라고 거듭 당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산을 팔지 않으셨는데 시간이 지나서 손님이 소유한 산지에 개발사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손님이 가지고 계셨던 산의 가격은 천정부지로 치솟았고 현재는 지역 유지라 불릴 정도로 큰 재산을 갖게 되셨습니다.

 

손님은 엄청난 부를 놓치지 않고 잡게 도와준 제게 감사하다고 인사하셨고 지금까지 인연이 이어져 제 신도로 지내고 계십니다. 항상 찾아오셔서 가족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초를 켜고 열심히 기도하시는 분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5개월 전 3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교수를 꿈꾸며 대학에서 공부를 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미국 대학원 유학이 가능할지 문의하셨습니다. 손님은 지원하신 미국 대학원 4곳의 명단을 보여주셨고 어디에 합격할 수 있는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그 네 곳 중에 한 군데를 짚어드리면서 이곳만 합격할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손님이 찾아오셔서 감사 인사를 하면서 말씀하시길 제가 짚어드린 한 곳에만 최종적으로 합격할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지금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교수가 되려는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계십니다. 저 역시 손님의 합격을 축하드리면서 앞으로도 진로가 쭉쭉 풀려 대학 교수라는 꿈을 이루실 수 있길 기도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원주 신비연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바로 상담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