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김포 수월 선생님 썸네일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김포 수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구래역 차량 5분 거리
조회수: 979
5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63%
재구매재구매1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20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불가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8)

선생님 스토리

굿이 아닌 상담으로

 

“불필요한 굿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 ‘어떤 부분에서 손님들이 가장 만족하시는 것 같은 지’ 여쭤봤습니다. 선생님께선 굿이 아닌 다른 부분을 통해 상담해드리고 해결해드릴 때 진정성을 알아봐 주시는 것 같다고 말씀하셨죠. 아무래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굿은 아직 낯설고 먼 이야기이기 때문입니다.

 


선생님께선 그래서 손님들에게 불필요한 굿을 요구하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대다수의 손님들에게 굿은 불필요한 일이고 정말 굿이 필요한 분들은 한정적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상담만으로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선생님과 손님 모두 가장 만족할 수 있는 상황이라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정확하고 필요한 말만

 

“혼선을 드리지 않기 위해 노력합니다.”

 

선생님께선 정확하고 필요한 말만 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저희가 찾아 뵈었을 때도 공수를 통해 정확한 진단과 처방을 주셨고, 이해하기 어려운 무속업 용어를 과하게 사용하시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더 명확히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었죠.

 

또한 주시는 공수는 핀포인트로 중요한 부분들을 정확하게 저격하셨습니다. 실제로 저에게 ‘돈이 줄줄 새는 성향이니 돈 관리는 남이 해 줘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절실히 느끼고 있던 문제점이었기에 곧바로 ‘아 네 맞아요’라는 대답이 튀어나왔습니다.

 


상담을 다니다 보면 공수가 나오더라도 쏟아져 나오는 말의 홍수에 묻혀버리는 경우가 있기에 선생님의 상담이 더욱 대비되었습니다. 명확하고 이해할 수 있는 상담, 집에 가서도 내용이 분명히 기억나는 상담을 추구하신다는 선생님의 상담 철학이 분명하게 구현되는 현장이었습니다.

 


가벼운 발걸음으로 돌아가시길

 

“무거운 짐을 내려놓을 수 있게 돕겠습니다.”


선생님께선 누구나 자신만의 짐을 안고 살아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재벌도 분명히 고충이 있을 것이다’라는 말씀으로 설명해 주셨죠. 결국 남과의 비교가 아니라 스스로 얼마나 더 힘든 지, 덜 힘든 지가 중요한 것이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누가 찾아오시든 그 짐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살아가실 수 있게 돕고자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그 문제가 연인이든, 금전이든, 자녀이든, 진단하고 개선시켜 손님의 마음을 홀가분하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어제도 오늘도 공들이고 계십니다.

 


가족처럼 친구처럼

 

“털어놓을 수 있는 공간이 되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차분하신 말투로 친절하게, 조곤조곤 말씀해 주십니다. 화통하고 박력 넘치는 스타일이 아니라 편안하게 대화를 리드하는 분이시죠. 그래서 긴장하지 않고 편하게 말씀드릴 수 있었습니다. 친구와 대화하는 것처럼 불편함 없는 기분이었죠.

 


선생님께선 속 마음을 털어놓고 홀가분한 기분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우선 편안하고 친절한 분위기가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실제로 저도 공격적인 말투의 상담에서는 제 이야기가 반박 당할 것이라고 생각해서 입을 다물고 듣기만 한 적이 있었기에 더욱 공감되는 말씀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1년 전 2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여자친구와의 궁합 문제를 궁금해 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궁합보다는 금전적인 문제가 크다고 나와 손님께 여쭤보니 맞다고 하시면서 여자친구 때문에 금전적으로 힘들고 부족해서 밤낮으로 일한다고 대답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손님에게 ‘지금 만나는 여자분과는 인연이 없고 당신을 금전적으로 이용하려고만 한다, 다른 남자가 있으니 빨리 벗어나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인연이 들어올 것이라는 점과 그 분이 손님의 인생에 불을 밝혀줄 귀인임을 알려드렸습니다.

 

손님은 그럴 리 없다며 화를 내고 돌아가셨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그리고는 제 말이 다 맞았다며 여자친구가 자신에게 받은 돈으로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저와의 상담을 이어가셨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궁합도 매우 잘 맞는 인연이었기에 이전과는 비교되지 않게 행복하다고 말씀하셨고 손님은 얼마 지나지 않아 결혼을 약속하셨습니다. 이 손님과는 탄탄한 신뢰를 구축하였기에 결혼날짜 택일도 제가 맡아 정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지금 행복하게 결혼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년 전 5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이 오시기 전부터 제 머리가 너무 아파오기에 ‘돈 때문에 머리 아픈 일이 있냐’고 여쭤보았습니다. 손님은 유통업 분야의 사업체를 운영하시는 분이셨는데 금전 흐름이 막혀서 저를 찾아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40대에 건장한 남성이 투자 문제로 손님을 찾아갈 것인데 절대 거래하지 마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1달 뒤에 저를 다시 찾아오셔서 제가 말한 인상착의의 40대 남자가 찾아와서 투자를 구하길래 제 말이 생각나 투자하지 않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그 사람은 다른 사람들에게 투자를 받았고 그 투자금을 갖고 도망갔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손님은 정말 고맙다며 인사하셨고 이후 제 신도가 되셔서 사업 문제, 금전 문제, 건강 문제 등 여러 문제들에 대해 주기적으로 상담을 받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6개월 전 6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의 얼굴에는 그늘이 짙게 져 있었습니다. 그 손님을 뵙자마자 신령님께서 ‘귀한 자손이다’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제가 손님에게 ‘자제분이 방황을 하고 있냐’고 여쭤보니 손님은 맞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에게는 20대 아드님이 계셨는데 아드님의 오랜 방황에 지치고 힘든 상태에서 소개를 받고 저를 찾아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손님에게 아드님을 위한 치성을 추천해 드렸고, 손님은 아드님을 위해 치성을 드리겠다고 말씀하셔서 치성을 드리고 저도 손님과 함께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이후에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을 때에는 얼굴빛이 많이 좋아지신 상태였습니다. 손님은 기쁜 목소리로 치성 이후로 아들이 사고 한 번 치지 않고 다른 사람들처럼 일을 다니고 있다며 너무 감사하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이 손님은 지금도 아드님을 위해 초를 켜며 항상 기도하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김포 수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깔끔하고 정확한 점사

점사를 주실 때 제가 이해하지 못한 풀이가 없었습니다. 그만큼 깔끔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정말 만족스러운 상담이었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핵심 화두부터 천천히

정확한 문제 진단과 우선 순위에 따른 공수 풀이까지, 논리적인 전달력 덕분에 공수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 개발팀 | 최상하 >

채찍과 당근의 오묘한 조화

날카로운 팩트 폭격과 온화한 위로를 동시에 받았습니다. 살아가는 자세를 바꿀 수 있는 계기가 되어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 재무팀 | 전재현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8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왕 O O

29세 여성
2022년 01월 12일 오후 12:1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올해 전체적인 운과 이직에 대한 고민, 그리고 현재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와의 연애운이 궁금해서 상담 받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굉장히 친절하시고 상냥하게 점사를 봐주셨어요. 전화로 봐야해서 잘 안들리거나 이해가 안될까봐 걱정됐는데 조곤조곤 말씀을 잘 정리해주셔서 기억에 쏙쏙 남네요. 선생님께서 말씀해주신 것 하나하나 잘 기억하고 명심하겠습니다! 나중에 이직할 때 또 연락드리기로 했어요 ㅎㅎ

김 O O

44세 여성
2021년 12월 29일 오전 10:38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구직때문에 상담을 신청했어요 취업이 생각처럼 제대로 되지 않고 한해는 지나가고 너무나 답답한마음에 신규선생님 올라오신걸 보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저의 올해 있었던일을 너무 잘 아시고 상황을 잘 이해해주셔서 놀랐습니다 이리저리 계속 이회사 저회사 들어오고 나가길 반복한걸 아시더라구요 운이그러해서 그렇다니 마음이 그나마 나아졌네요 말씀하신대로 내년에는 일을 안정적으로 할수있길 저역시 간절히 바래야겠어요 상담 후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지 O O

35세 남성
2021년 12월 19일 오전 03:0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전반적인 삶에 대해 조언을 받았어요, 답답한 마음이 컸었고 조언이 되는 말을 직접적으로 듣고 싶어서 상담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는 말을 많이 해주셨고, 날카로운 현실직시와 미래에 내게 꼭 도움이 될만한 일들을 잘 알려주셨어요, 힘이 많이 되었고 바쁜시간 내서 상담해주심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번 오늘처럼 편안한 마음으로 이야기를 나누고싶은 선생님입니다
김포 수월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