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미추홀 무화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미추홀 무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도화역 차량 4분 거리
조회수: 4,316
평점 : 9.7점
7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10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6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24)

선생님 스토리

입에 발린 말을 못 하는 성격입니다

 

“그래서 고민 않고 공수대로만 갑니다.”

 

선생님께선 정말 솔직한 분이십니다. ‘공수가 안 나오면 안 나온다고 말씀드린다’고 하셨죠. 실제로 선생님의 손님 한 분도 ‘그래서 오히려 믿음이 생긴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그냥 직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보이는 대로, 들리는 대로 공수를 전해주십니다.

 


선생님께선 스스로의 상담 스타일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셨습니다. ‘상담 내용’에 가치를 두시는 분들은 이런 스타일을 오히려 좋아하시곤 합니다. 확실하고 정확하게 나온 공수를 그대로 전해주시기에 속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상담이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솔직하고 화통한 팩트 폭격기

 

“맞으면 맞고 아니면 아닌 겁니다.”

 

선생님께선 ‘맞으면 맞다, 아니면 아니다’가 분명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공수가 나왔는데도 계속해서 부정하고 속이려고 들면 상담이 진행되기 힘들다고 말씀하셨죠. 그런 분들은 대부분 일이 터지고 나서 다시 돌아오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를 들어 도박을 멈추지 못하고 있음에도 도박은 해본적도 없다며 잡아떼신 분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분은 결국 사업체에 압류가 들어오고 나서야 다시 찾아오셔서 도와 달라며 실토하셨다고 합니다. 팩트로만 승부하시기에 결국 손님이 찾고 의지하게 됩니다.

 


합이 맞아야 합니다

 

“맞으면 그 때는 누구도 막을 수 없습니다.”

 

선생님께선 특히 합이 맞는 손님이 오실 때 공수가 쏟아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합이 맞는 손님이 오시면 그 손님의 세세한 부분까지 공수가 나오고 완전히 들여다볼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그런 손님에게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도움 드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그래서 손님과의 영의 파장을 맞추기 위해 상담 예약 시간 전부터 몸가짐을 바르게 하고 긴장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평소에도 신령님께 기도 올리기를 게을리하지 않으시고 상담 전, 만반의 준비를 갖추는 분이시죠. 노력과 열정 역시 확실하신 분이셨습니다.

 


최고의 점사는 그저 공수 뿐

 

“처음부터 끝까지 공수로만 승부합니다.”


선생님께선 공수로 시작해 공수로 끝나는 상담이 최고의 상담이라는 지론을 갖고 계셨습니다. 복잡한 문제, 골치 아픈 문제는 결국 공수로 한 방에 뚫어내는 것이 최고라고 말씀하셨죠. 솔직함 하나만으로 지금까지 많은 손님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셨기에 그 말씀에 더 힘이 실렸습니다.

 


신점의 효과와 가치는 결국 공수에서 나온다는 지론은 다른 선생님들과도 비슷하셨습니다. 그러나 그 신념의 정도가 더욱 확고한 분이라는 인상을 받았죠. 겉과 속이 동일한 분이시기에 필터링 없는 공수로 최고의 상담 시간을 선물하시나 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5개월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상담을 받고자 하셨는데, 제가 보자마자 손님에게 ‘지금 그 만남을 갖지 마시라, 결말이 뻔하니 정리해야 한다’고 말씀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너무 놀라시면서 사실 자신이 유부녀인데 남편의 지인과 만나고 있다고 실토하셨습니다.

 

저는 반드시 만남을 정리해야 한다고 말씀드렸고 손님도 알겠다고 하고 돌아가셨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살려 달라며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들어 보니, 손님은 이후에도 남편의 지인과 계속해서 몰래 만나셨고 남편에게 발각된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제발 도와 달라고 간절하게 부탁하셨지만 제게도 더 이상 도울 방법이 없었습니다. 신령님께서도 더 이상 공수를 주시지 않았습니다. 이후 이혼을 하게 될 것 같다는 연락을 받았었는데 공수를 듣고도 괜찮겠거니 안일한 마음을 가지시다가 안 좋게 끝난 에피소드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내림굿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첫 점사 손님으로 40대 후반 부부가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은 사업장 문제와 집문서 매매 건으로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남편분이 고집이 세셔서 무슨 말씀을 드려도 다 아니라면서 반박하고 굉장히 공격적으로 응대하셨습니다.

 

저도 첫 점사였기 때문에 무서웠고, 다시 신령님께 공수를 청하니 신령님께서는 ‘어딜 감히 아니라고 하느냐’며 버럭 화를 내셨습니다. 그래서 그대로 다시 강하게 말씀드리자 아내분께서 남편을 뜯어 말리시며 죄송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공수를 듣고 손님분들에게 ‘지금 문서 2개가 보인다, 내년에 들어갈 수 있고 5층 이하로 들어가야 한다’고 말씀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사업장 명의를 아내분 앞으로 돌리면 사업이 번창할 것이라는 조언도 드렸습니다.

 

그러고 나서 1년이 지난 후에야 두 분이 다시 찾아오셨는데, 제가 말한 시기에 맞추어 5층 이하의 집을 매매하셨고 사업장을 아내분 명의로 열었더니 사업도 번창하고 있다면서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처음엔 아니었지만 이제는 아내분보다 오히려 남편분이 저를 더 믿어 주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2주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시고 친오빠 밑에서 일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하고 계신 분이셨습니다. 그러나 오빠는 월급도 제대로 주지 않으면서 걸핏하면 욕설을 하고 때리는 등 동생을 남보다도 더 못하게 대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은 재주도 많은 분이셨고 손기술이 좋다고 나와 ‘지금 바로 나와라, 귀인을 만나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게 된다’는 공수를 드렸습니다. 손님은 하고 싶은 일이 있었는데 오빠에게 묶여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면서 펑펑 우셨습니다.

 

저는 상담시간 동안 손님을 위로해 드렸고 손님은 홀로서기를 다짐하며 돌아가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거짓말처럼 손을 내미는 사람을 만나 일을 시작하게 되셨습니다. 지금은 피부미용 샵에서 일을 하고 계시고 이전보다 훨씬 행복한 얼굴로 종종 찾아 주시는 손님입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미추홀 무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