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미추홀 무화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인천광역시 > 도화역 차량 4분 거리

미추홀 무화 선생님

신점

7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일주일 이내 상담가능

상담 후기

49후기더보기

미추홀 무화 선생님

후기를 남긴 49명 중 35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64

 (24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31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23
스타일 태그 아이콘

직설적이에요

10

총운/가족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배 O O

남성·전화상담·2022.02.0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인생이 너무 안풀리다보니깐 이곳저곳에서 상담도 받고 좋은말들을려하다가 선생님께 상담까지 받게되었네요 앞으로 고민고리 있을때나 인생의 중요한 갈림길에 섰을때 상담받을꺼같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인생이 너무 안풀리다보니깐 이곳저곳에서 상담도 받고 좋은말들을려하다가 선생님께 상담까지 받게되었네요 상담중에 선생님께 이런저런이야기 많이들었고 속으로 저 마음알아주길바랬었어요 앞으로 무슨일 일어날지 맞추셔서 알려주는것도 대단히 중요하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꼭집어 저에게 공수주시네요 무엇때문에 문제가 되었는지 캐치해주셔서 그에맞는 해법을 가르켜주신거에대해 감사합니다 그거 하나만 얻어가도 많은걸 얻었다 생각합니다 앞으로 많이배우고 보완을해서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추홀 무화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미추홀 무화 선생님

2022.02.09

귀한 분 OO님,
힘듦이 있다는건 좋은날도 있다는거라잖아요^^ 그러니 지금 상황 잘 버티고 지혜롭게 잘 헤처나가셔서 꼭!! 좋은날 맞이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화이팅^^!!!

선생님 소개

입에 발린 말을 못 하는 성격입니다

“그래서 고민 않고 공수대로만 갑니다.”

선생님께선 정말 솔직한 분이십니다. ‘공수가 안 나오면 안 나온다고 말씀드린다’고 하셨죠. 실제로 선생님의 손님 한 분도 ‘그래서 오히려 믿음이 생긴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서는 그냥 직진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보이는 대로, 들리는 대로 공수를 전해주십니다.

선생님께선 스스로의 상담 스타일이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는 점을 인정하셨습니다. ‘상담 내용’에 가치를 두시는 분들은 이런 스타일을 오히려 좋아하시곤 합니다. 확실하고 정확하게 나온 공수를 그대로 전해주시기에 속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상담이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솔직하고 화통한 팩트 폭격기

“맞으면 맞고 아니면 아닌 겁니다.”

선생님께선 ‘맞으면 맞다, 아니면 아니다’가 분명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공수가 나왔는데도 계속해서 부정하고 속이려고 들면 상담이 진행되기 힘들다고 말씀하셨죠. 그런 분들은 대부분 일이 터지고 나서 다시 돌아오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를 들어 도박을 멈추지 못하고 있음에도 도박은 해본적도 없다며 잡아떼신 분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분은 결국 사업체에 압류가 들어오고 나서야 다시 찾아오셔서 도와 달라며 실토하셨다고 합니다. 팩트로만 승부하시기에 결국 손님이 찾고 의지하게 됩니다.

합이 맞아야 합니다

“맞으면 그 때는 누구도 막을 수 없습니다.”

선생님께선 특히 합이 맞는 손님이 오실 때 공수가 쏟아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합이 맞는 손님이 오시면 그 손님의 세세한 부분까지 공수가 나오고 완전히 들여다볼 수 있다고 말씀하셨죠. 그런 손님에게는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도움 드릴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그래서 손님과의 영의 파장을 맞추기 위해 상담 예약 시간 전부터 몸가짐을 바르게 하고 긴장하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평소에도 신령님께 기도 올리기를 게을리하지 않으시고 상담 전, 만반의 준비를 갖추는 분이시죠. 노력과 열정 역시 확실하신 분이셨습니다.

최고의 점사는 그저 공수 뿐

“처음부터 끝까지 공수로만 승부합니다.”

선생님께선 공수로 시작해 공수로 끝나는 상담이 최고의 상담이라는 지론을 갖고 계셨습니다. 복잡한 문제, 골치 아픈 문제는 결국 공수로 한 방에 뚫어내는 것이 최고라고 말씀하셨죠. 솔직함 하나만으로 지금까지 많은 손님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셨기에 그 말씀에 더 힘이 실렸습니다.

신점의 효과와 가치는 결국 공수에서 나온다는 지론은 다른 선생님들과도 비슷하셨습니다. 그러나 그 신념의 정도가 더욱 확고한 분이라는 인상을 받았죠. 겉과 속이 동일한 분이시기에 필터링 없는 공수로 최고의 상담 시간을 선물하시나 봅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5개월 전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상담을 받고자 하셨는데, 제가 보자마자 손님에게 ‘지금 그 만남을 갖지 마시라, 결말이 뻔하니 정리해야 한다’고 말씀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너무 놀라시면서 사실 자신이 유부녀인데 남편의 지인과 만나고 있다고 실토하셨습니다.

저는 반드시 만남을 정리해야 한다고 말씀드렸고 손님도 알겠다고 하고 돌아가셨으나 얼마 지나지 않아 살려 달라며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들어 보니, 손님은 이후에도 남편의 지인과 계속해서 몰래 만나셨고 남편에게 발각된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제발 도와 달라고 간절하게 부탁하셨지만 제게도 더 이상 도울 방법이 없었습니다. 신령님께서도 더 이상 공수를 주시지 않았습니다. 이후 이혼을 하게 될 것 같다는 연락을 받았었는데 공수를 듣고도 괜찮겠거니 안일한 마음을 가지시다가 안 좋게 끝난 에피소드입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내림굿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첫 점사 손님으로 40대 후반 부부가 찾아오셨습니다. 두 분은 사업장 문제와 집문서 매매 건으로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남편분이 고집이 세셔서 무슨 말씀을 드려도 다 아니라면서 반박하고 굉장히 공격적으로 응대하셨습니다.

저도 첫 점사였기 때문에 무서웠고, 다시 신령님께 공수를 청하니 신령님께서는 ‘어딜 감히 아니라고 하느냐’며 버럭 화를 내셨습니다. 그래서 그대로 다시 강하게 말씀드리자 아내분께서 남편을 뜯어 말리시며 죄송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공수를 듣고 손님분들에게 ‘지금 문서 2개가 보인다, 내년에 들어갈 수 있고 5층 이하로 들어가야 한다’고 말씀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사업장 명의를 아내분 앞으로 돌리면 사업이 번창할 것이라는 조언도 드렸습니다.

그러고 나서 1년이 지난 후에야 두 분이 다시 찾아오셨는데, 제가 말한 시기에 맞추어 5층 이하의 집을 매매하셨고 사업장을 아내분 명의로 열었더니 사업도 번창하고 있다면서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처음엔 아니었지만 이제는 아내분보다 오히려 남편분이 저를 더 믿어 주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2주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시고 친오빠 밑에서 일을 하면서 생계를 유지하고 계신 분이셨습니다. 그러나 오빠는 월급도 제대로 주지 않으면서 걸핏하면 욕설을 하고 때리는 등 동생을 남보다도 더 못하게 대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은 재주도 많은 분이셨고 손기술이 좋다고 나와 ‘지금 바로 나와라, 귀인을 만나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게 된다’는 공수를 드렸습니다. 손님은 하고 싶은 일이 있었는데 오빠에게 묶여 아무것도 하지 못했다면서 펑펑 우셨습니다.

저는 상담시간 동안 손님을 위로해 드렸고 손님은 홀로서기를 다짐하며 돌아가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거짓말처럼 손을 내미는 사람을 만나 일을 시작하게 되셨습니다. 지금은 피부미용 샵에서 일을 하고 계시고 이전보다 훨씬 행복한 얼굴로 종종 찾아 주시는 손님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