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동대문 꽃보살 선생님

3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동대문 꽃보살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답십리역 차량 5분 거리
조회수: 12,860
평점 : 9.7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86%
재상담 아이콘재상담27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9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 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182)

선생님 스토리

손님에게 가장 알맞게

 

“적재적소에 필요한 말을 드립니다.”

 

선생님께선 적재적소, 알맞은 때와 사건에 적절한 공수를 드리는 것이 무속인의 첫번째 미덕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인생에 도움이 되는 조언은 자기계발서만 봐도 무수히 적혀 있습니다. 따라서 무속인이 손님에게 진짜 도움을 주려면 시기와 상황에 알맞은 조언을 주어야 한다고 하셨죠.

 


새로운 직업을 찾는 사람에겐 어떤 일이 잘 맞는지, 투자를 하려는 사람에겐 어디에 투자를 해야 하는지, 애정운을 묻는 사람에겐 마음 속 그 분이 좋은 사람인지를 알려줘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21년째 원칙을 지키시면서 적재적소 공수를 주고 계십니다.

 


당신에게 필요한 사람

 

“저를 필요로 해 줄 때 살아있음을 느낍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이 선생님을 필요로 해 줄 때 살아있음을 느낀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업력이 쌓이다 보니 이제는 돈이나 명성보다 중요하고 가치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겠다고 말씀하셨죠. 손님에게 도움을 드리고 받는 고맙다는 말 그 한 마디가 진정 가치있다고 느낀다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그래서 너무 많은 손님은 받지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께 기도도 올리고, 몸과 마음을 가다듬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셨죠. 또 너무 많은 손님을 만나게 되면 기력이 빠져서 뒷 손님들에게 소홀하게 된다고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한 명의 손님이라도 더 만나자’는 관점을 버리고 ‘한 명의 손님을 받더라도 진정으로 도움이 되자’는 철학을 갖고 그 철학을 몸소 실천하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훌륭한 철학과 훌륭한 실력의 만남을 통해 손님들에게 정말로 필요한 사람으로 거듭나셨습니다.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손님들의 답답함을 풀어드릴 때 가장 행복합니다.”

 

선생님께선 ‘행복’이 무엇인 것 같냐고 역으로 질문을 주셨습니다. 저는 ‘잘 모르겠다, 그냥 가족이나 친구와 잘 지내면 행복 아니냐’고 대답을 드렸습니다. 그러자 선생님께선 맞는 말이라고 하시면서 행복이란 결국 인간과의 관계에서 출발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의 답답함을 풀어드릴 때 행복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도 답답함을 풀어서 고마워하고 선생님께서도 도움이 되어 행복하다고 하셨죠. 인간 대 인간으로 서로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기에 인간인 것이며 이것이 행복을 찾을 수 있는 가장 빠른 길이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당신이 만들어내는 변화

 

“반드시 나아지는 변화를 이끌겠습니다.”


선생님께선 ‘점사와 공수란 변화라는 표적을 향해 당기는 방아쇠’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방아쇠를 당기면 총알이 표적지를 향해 나아가듯이 점사와 공수가 변화의 시작이 된다고 설명하셨죠. 다만 점사 실력에 따라 표적지에 정확히 명중할지, 빗겨 나갈지가 결정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명사수는 호흡을 멈추고, 풍향과 거리를 고려하여 방아쇠를 당긴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도 신령님의 진정한 공수를 바탕으로 손님의 성향과 주변의 환경 그리고 기운까지 모든 것을 고려하여 해설을 주십니다. 그렇기에 백발백중 모두 명중하는 공수로 변화의 출발점이 되고 계십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2달 전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만나고 있는 여성분의 마음이 변한 것 같다며 다른 남자가 생겼는지 알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점사를 보니 여성분에게 다른 남자가 생긴 것은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문제는 손님에게 있었기 때문에 ‘다른 남자가 생긴 것이 아니라 당신의 마음이 무심해서 여자분의 마음이 변한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행동을 다르게 해야 여성분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도 알겠다고 하시기에 손님이 여성분에게 어떻게 행동하고 말해야 하는지 조언해 드렸습니다. 이후 손님은 제가 알려드린 대로 말씀하고 행동하셨고 이에 여성분도 다시 마음을 여셨다고 합니다. 손님은 여성분의 마음을 알 수 있게 해주고 도와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3년 전 30대 초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용접 일을 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용접 일이라는 것이 육체적으로 굉장히 고되고 힘들기에 다른 일을 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에 제가 점사를 보고 신령님의 말씀대로 ‘초를 켜고 기도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마침 손님의 운 때가 맞아 떨어져 좋은 기운이 들어오려는 시기였기에 작은 일을 진행하여 그 흐름을 강하게 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이후 손님은 좋은 기회를 얻어 공장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반도체 회사에 납품하는 공장이었는데 위로 올라가면 최종적으로는 삼성에 납품이 된다고 합니다.

 

손님의 친척 중 한 분이 그 공장의 사장님이었는데 갑자기 아프셔서 집안의 남자 중에 공장을 대신 관리할 사람을 찾으셨다고 합니다. 손님은 이제 용접공에서 어엿한 중소기업 임원이 되어 친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4달 전 22살 아드님을 둔 어머니가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이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며 합격할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본 후 올해 합격할 수 있으니 아드님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의 경찰시험 합격을 위해 열심히 기도하셨고 결국 올해 11월에 있었던 경찰시험에 멋지게 합격하셨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을 데리고 다시 찾아오셔서 감사 인사를 전하셨습니다. 저 역시 굉장히 기뻤기에 미래에 훌륭한 경찰이 되기를 바라며 초를 켜고 빌어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동대문 꽃보살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