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충남 공주 화연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충청남도 > 현충원역 차량 10분 거리

충남 공주 화연 선생님

신점
녹음다시듣기 가능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내일 상담가능

상담 후기

25후기더보기

충남 공주 화연 선생님

후기를 남긴 25명 중 18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4

 (10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9
스타일 태그 아이콘

힐링돼요

9
스타일 태그 아이콘

진심 어린 마음이 느껴져요

6

가족/취업·이직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박 O O

41세 여성·전화상담·2021.12.3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요즘 안좋은 일이 자꾸 생겨서 답답한 마음에 사주 궁합 신년운세 등 전반 적인 상담을 받았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요즘 많이 안좋은 일들도 계속 생기고 답답한 마음에 상담을 받았는데 조금은 답답함이 풀린듯한 느낌이에요 몇마디 하지도 않았는데 저나 신랑 성향이나 상황들도 다 알고 계신건지 이야기를 해주시면서 어떻게 하면 좀 더 좋아지는지 언제쯤 좀더 좋아지는지 친절하게 얘기해주셨어요 너무 잘알아서 깜짝 놀랐네요 말씀해주신거 참고해서 잘 이겨내보려고 합니다

충남 공주 화연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충남 공주 화연 선생님

2022.04.20

귀한 분 OO님,
감사합니다 😀

선생님 소개

손님이 가진 고유의 색깔

“그에 맞춰 상담하려 합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이 가진 고유의 색깔, 성향, 기운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는 영으로 알아야 할 문제이기에 무속인이라면 보다 정확하게 고유의 색을 알아볼 수 있어야 한다고 하셨죠. 그리고 그것이 실력이란 말씀도 더하셨습니다.

진취적인 손님에게는 진취적인 대안을 드려야 하고 차분하고 학구적인 손님에겐 이에 맞는 대안을 드려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손님이 가진 고유의 빛깔을 보고 그에 맞는 대안을 드리는 것이 본인의 상담 철학이라는 점을 알려주셨습니다.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무속인의 자세에 대해 배웠습니다.”

선생님께선 내림굿을 받기 전까지 아이와 남편분의 건강 때문에 오랜 기간 방황하셨다고 합니다. 많은 상담도 받아 보았고 신어머니에게 여러 가지를 배우며 무속인의 자세와 태도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운 시간이었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선 말도 안 되는 해결책으로 돈만 쓴 경험도 많았기에 자신은 그러지 말아야겠다 다짐하셨다고 합니다. 신령님을 모시는 제자로서 바른 길만 걷겠다는 다짐을 거듭 나타내셨죠. 신내림 이후 3년간 손님을 받지 않고 기도수행을 하신 것도 이러한 마음가짐 때문이었습니다.

과학을 넘어서

“과학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들을 다룹니다.”

선생님께선 신점의 가치란 ‘과학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들 속에’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차가 고장나면 카센터에 가고 몸이 아프면 병원에 갑니다. 그러나 알 수 없는 이유로 풍파가 닥치고 삶이 어려워진다면 과학이 아닌 다른 이유를 찾아보아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그런 순간에 최선의 도움을 주는 것이 신점의 가치라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명확한 원인과 해결책 모두 알 수 없을 때, 나침반이 되어 방향을 알려주는 일, 그것이 신점이고 정말 매력있는 일이라고 하셨죠. 선생님의 말씀 속 깊이 가득한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매 순간이 선택의 연속입니다

“올바른 선택을 하실 수 있게 돕겠습니다.”

선생님께선 인생이란 매 순간 순간이 선택의 연속이며 그 선택의 모임이 다시 인생이라고 말씀하셨죠. 순간 순간 좋은 선택을 할 수도, 잘못된 선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계속 잘못된 선택을 하는 사람에게는 교정과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도 자녀분과 남편분의 건강 문제, 신병으로 인한 풍파의 시기에 잘못된 선택들을 여러 번 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자신과 인연이 되어 찾아주시는 분들이 이러한 오류와 실수를 미연에 차단할 수 있게 돕고, 정답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4년 전 4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내분을 굉장히 사랑하고 사이가 좋았는데 어느 날부터 갑자기 아내 옆에 가기가 싫어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다른 여자가 있는 것도 아니고 아내를 아직도 사랑하는데 집에 너무 들어가기 싫어 차에서 생활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손님에게 ‘혹시 산소에 일이 있었느냐’고 여쭤보았습니다. 그러자 손님은 놀라시면서 돈을 벌고 잘 돼서 할머니 산소를 더 좋은 곳으로 이장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할머니를 달래기 위해 산소로 함께 가길 청했고 손님과 함께 산소로 향했습니다.

손님에게 할머니를 위로해 드려야 한다고 말씀드렸고 손님도 알겠다고 하셔서 일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러자 할머니가 손님에게서 나와 산소로 다시 들어가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이전처럼 아내분과 사이 좋게 지내게 되셨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3년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부동산 중개업을 하면서 개인 투자를 병행하시는 분이었는데 이번에 투자를 잘못해서 많은 재산을 날리게 되었다며 도움을 청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산에 가서 일을 하길 추천드렸습니다.

조상을 달래는 일을 진행하고 나니 손님의 조상님이 ‘다시 재산을 모을 수 있게 도와주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 말씀을 전해드렸고 이후 손님은 다시 여러 계약 건을 따내셨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몇 채의 건물을 가진 재력가가 되셨습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찾아오시는 신도분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3달 전 4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대기업에 다니는 직장인이셨는데 직장에서 승승장구하고 승진하기 위해 다른 무속인에게 일을 진행하였는데 오히려 직장에서 해고당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이후 다른 곳으로의 재취업도 모두 실패하고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신령님께서는 손님이 ‘제 스스로 수렁에 발을 담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성공을 위해 용하다는 무속인들을 찾아다니다가 오히려 일이 꼬인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1년 가까이 일을 하지 못해 생활이 어려웠고 살려달라고 간절히 부탁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의 딱한 상황을 보고 굿이 아닌 부적을 써 드렸습니다. 그리고 신령님의 공수를 통해서 손님이 지원서를 접수한 직장들 중 취직이 가능한 직장들을 짚어드렸습니다. 손님은 부적을 받은지 3일만에 짚어드린 직장들에서 면접을 보자는 전화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손님은 기존에 받던 연봉보다 더 높은 급여를 받고 원하던 회사에 취직하셨고 지금까지 잘 다니고 계십니다. 손님은 제 신도가 되셔서 꾸준히 찾아오시고 계시며 취업을 도와준 저에게 정말 고맙다고 거듭 인사하셨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