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안산 해연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안산 해연 선생님

신점신점
조회수: 7,178
평점 : 9.9점
6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5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5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7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30)

선생님 스토리

타로를 무구로 곁들입니다

 

“신령님께서 권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타로 카드를 ‘무구’로 사용하십니다. 무구란 방울이나 부채처럼 무속인들이 사용하는 도구를 말하죠. 원래 타로 카드를 통해 신기를 해소하려 하셨으나 신령님을 받을 수밖에 없게 되었고 이후 신령님께서 타로 사용을 권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공수와 신점타로를 곁들인 상담을 진행하십니다. 공수는 문제를 관통하고 핵심을 해결하는 도구로, 타로는 상황을 구체화하고 보다 정밀한 해결을 위한 도구로 사용됩니다. 공수와 카드가 함께 사용되는, 진짜 ‘신점타로’라고 단언할 수 있는 상담이었습니다.

 


치열한 인생을 사는 것

 

“당연한 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선생님께선 나이가 많지 않으시지만 지금껏 굉장히 치열하게 살아오셨습니다. 공방을 운영하다 빚을 지고 정리하셨고 그 빚을 갚기 위해 밤낮으로 일하며 건강이 상하기도 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세상은 정글이기에 이렇게 치열하게 사는 것이 당연한 줄 알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신령님을 모시고 상담을 하며 남들의 인생을 들여다보니 좋은 선택을 한 사람들은 적당한 열정과 노력을 가지고도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선 손님들을 ‘죽을 듯 노력하지 않다고 만족할 수 있는 삶’으로 이끌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거짓을 말하지 못하는 공수

 

“모르면 모른다고 말씀드립니다.”


선생님께선 어중간한 점사를 진행하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모르면 모른다고 말씀드리고, 아는 경우에도 더 많이 아는 척하지 않고 딱 신령님께서 말씀해주신 만큼만 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기에 자신이 말한 부분 내에서라면 책임지고 자신 있게 전할 수 있다고 하셨죠.

 


무속인은 점사를 보는 순간 그 신당 안에서는 모든 소통을 관장하게 됩니다. 그래서 그 순간 자신의 권위가 침해되는 것을 바라지 않기에 모르는 것도 아는 것처럼 포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모르는 것을 모른다고 말할 수 있는 용기는 나머지가 모두 진짜이기에 발휘될 수 있을 것입니다.

 


내뱉은 말에 대한 책임

 

“말의 무게를 느끼고 책임감을 가져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공수와 리딩의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덜 고통받기 위해 오는 분들에게 잘못된 안내를 드린다면 그것은 말 한 마디로 사람을 죽일 수도 있는 일이라고 하셨죠. 말로 사람을 죽일수도, 살릴수도 있는 일이기에 그 무게를 감당할 줄 알아야 한다는 뜻이었습니다.

 


선생님께선 그래서 무속업에는 ‘비장한 각오’로 이 업에 임할 사람만이 진입해야 한다고 강조하셨습니다. 만약 내림굿을 받았기에 그냥 시작한 것이라면 준비가 부족한 것이라고 하셨죠. 무속업이라는 길 자체에 대한 인식과 각오가 보통이 아니라 느꼈던 말씀이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8개월 전 2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좋아하는 남자가 생겼다며 남자분과 이어질 수 있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화경을 보니 남자분이 잘 생겼고 충분히 그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여자분의 말씀을 듣다 보니 이상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 때 신령님께서도 타로카드를 보라는 공수를 주셨습니다. 신점타로를 보니 남자분이 신천지 교인이라는 내용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손님에게 ‘남자는 당신을 신천지에 끌어들이는 것이 목적이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그럴리가 없다며 울면서 부정하셨습니다. 저는 상담을 통해 손님을 설득시켰고 남자가 정말 신천지가 맞는지 가서 확인해 보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이 다시 찾아오셨을 때는 남자분이 신천지 교인임을 확인하고 마음을 정리한 이후였습니다.

 

손님은 이후에 다른 인연을 만나 연애를 시작하셨고 그 전과 다르게 자신을 진심으로 좋아해주는 남자분을 만나 행복하게 지내고 계십니다. 신천지 교인에게 속을 수도 있었던 것을 막아주고 새로운 인연을 찾게 해 줘서 고맙다며 인사하셨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무불통신 한 달 째 올해 3월경에 5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부동산 투자 상담을 받고 싶다며 지인과 공동명의로 진행하는 사업이 잘 될 수 있을지 물어보셨습니다. 손님은 제가 신령님을 모신 지 얼마 안 되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오신 분이었습니다.

 

제가 손님에게 거래 규모가 얼마나 되느냐고 여쭤보자 손님은 8천평 정도 규모의 거래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신령님께서 공수를 주시며 지역을 짚어 주셨고 공동명의 문제만 확실하게 매듭지으면 잘 될 것이라고 하셔서 그대로 전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고 진행한 사업이 잘 되셨는지 소문을 많이 내 주셨고 이후 그 손님의 소개를 받았다며 부동산 상담을 받으러 오신 분들이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덕분에 지금도 부동산 관련 상담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3개월 전 6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무슨 일을 해도 돈을 벌기가 힘들었다며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겁이 나서 찾아오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은 지켜주는 신이 없기에 홀로 업을 닦아야 하는 팔자였습니다.

 

예전 같으면 도를 닦거나 스님이 되어 공부를 해야 하는 팔자였고 손님에게 스스로의 업을 닦고 수행을 해야 한다, 아니면 남들에게 도움이 되는 일을 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 말을 듣더니 유튜브를 시작하려 한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런데 컨텐츠가 남들에게 도움을 주고, 알려주고, 가르침을 주는 내용이었고 신령님께서도 ‘얼굴만 보이지 않으면 잘 된다’는 공수를 주셨습니다. 손님은 용기를 갖고 유튜브를 시작하셨고 스스로의 업을 꾸준히 닦고 계십니다.

 

이후 손님은 이전과 달리 마음의 평안을 찾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며 연락을 주셨습니다. 저도 손님이 제 자리를 찾으실 수 있어서 기뻤고 손님이 더 잘 되기를 바라며 앞날을 위해 기도해 드렸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안산 해연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