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중랑 려월 선생님 썸네일

1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중랑 려월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면목역 1번 출구 도보 5분 거리
조회수: 533
5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50%
재구매재구매0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1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불가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2)

선생님 스토리

권하는 상담이 아닌 해결하는 상담

 

“상담의 품질이란 무엇인지 고민합니다”


선생님께선 상담의 품질, 퀄리티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부적과 굿을 강요하고 불필요한 권유를 하는 상담’이 아니라 ‘방향을 제시하고 어떻게 하면 해결할 수 있을지를 알려드리는 상담’이 좋은 상담이라고 설명하셨죠.

 


그리고 선생님께선 선택지를 제시한 후 보채지 않고 기다리는 것이 무속인에게 필요한 자세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에게 부담을 드리지 않되 해결 방향은 확실하게 짚어드리는 ‘좋은 상담’, 선생님께선 그 좋은 상담을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계십니다.

 


불필요한 쇼맨십은 그만

 

“필요하지 않은 행동은 하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부채나 방울 등의 무구(巫具)를 휘두르며 여러 액션을 취하는 행동을 자주 하지는 않는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기에 다른 상담에 비해서 덜 사용하는 것처럼 보인다고 설명해 주셨죠.

 


그런 행동들이 상담의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데는 도움이 되지만 상담 내용에 자신이 있으면 필요한 만큼만 써도 충분하다고 말씀이셨습니다. 불필요한 행동이나 과장 없이 상담의 내용만으로 승부하겠다는 선생님의 말씀에 실력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이 묻어나왔습니다.

 


손님의 편에 서서

 

“힘드신 분들의 사연에 마음이 갑니다.”

 

선생님께선 힘드신 분들의 사연에 감정이입이 쉽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도 내림굿 이전에 힘든 시절을 겪으셨고, 어린 동생에게 신기가 넘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내림굿을 받으셨습니다. 그런 사정이 있었던 만큼, 죽을 것처럼 힘들어 찾아오신 분들을 외면할 수 없으셨죠.

 


그래서 가난한 취준생에게는 정말 적은 금액으로 부적을 써 주시기도 하셨고, 간절히 바라는 분을 위해서 간절한 마음으로 몇 번이고 산에 올라 굿을 진행해 주기도 하셨습니다. 손님이 얼마나 간절할지를 생각해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고 하셨죠.

 


인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인생 흘러가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길 바랍니다.”

 

선생님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무속인으로서 장기적인 목표가 있으신지를 여쭤보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이에 대해 ‘오래 찾아주시는 단골 분들과 함께 살아가며 인생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이자 동반자가 되고 싶다’고 대답해 주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질문과 답변 과정에서는 무속인과 손님이지만 상담 외적인 측면에서는 결국 사람과 사람일 뿐’이라고도 말씀하셨습니다. 찾아오시는 분들에게 조언을 드리며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오래오래 기억되는 동반자가 되고 싶다는 선생님의 말씀에 제 마음도 따뜻해졌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5년 전 3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남자친구분은 손님에게 이별을 통보했고 손님은 재회를 원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의 남자친구는 부유했고 손님은 가난해서 그로 인한 갈등이 있었고 그 갈등이 증폭되어 이별에 이른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를 잊지 못해 다시 만나게 도와 달라고 부탁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다시 만나기 위해서는 공을 들여야 한다고 말씀드렸고 북한산에 가서 일을 진행하였습니다. 두 번에 걸쳐 진행하였는데 두 번째가 진행되던 중에 남자친구분에게 다시 연락이 왔습니다.

 

손님은 남자분과 다시 만나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셨고 결국 서로 갈등을 인지하고 잘 맞춰 보기로 하셨다고 합니다. 결국 두 분은 결혼에 성공하셨고 지금은 아들 둘을 낳고 키우는 부부가 되었습니다. 손님도 감사해 하셨지만 저 역시 손님의 진심을 알았기에 정말 뿌듯했던 일화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10년 전 4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회사에서 대표직을 맡고 계셨지만 본인이 회사의 주인이 아니라 월급사장에 불과했기 때문에 더 성장하고 싶다며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 알고 싶어 하셨고 잘 될 길을 알려 달라 부탁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손님에게 필요한 부적을 써 드리면서 기도를 꾸준히 드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부적을 받은 후에 초발원을 진행하며 정말 간절히 기도하셨습니다. 이후 손님은 스카우트 제의를 받으셨고 현재는 외국계 금융회사에서 회사를 인수하고 매각하는 일을 하고 계십니다.

 

손님은 현재 어마어마하게 큰 액수의 연봉과 성과급을 받으며 유명한 금융인이자 기업인으로서 자신의 입지를 잘 쌓아 나가고 계십니다. 그리고 상담 이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찾아오는 신도가 되어 늘 건강과 안녕을 위해 초를 켜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5년 전 3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공대 졸업 이후에 아무리 이력서를 넣고 지원을 해도 취업을 할 수가 없다며 답답한 마음에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손님은 국비지원 교육까지 받으며 힘들게 취업을 준비하셨지만 취업을 할 수 없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이야기를 듣고 안타까운 마음에 정말 작은 금액으로 부적을 써 드렸고 취업하실 수 있도록 빌어드렸습니다. 그리고 부적을 쓴지 얼마 되지 않아 평택에 있는 직장에서 제의가 왔고 손님은 생산공장 관리감독 직무의 엔지니어로 취업에 성공하셨습니다.

 

손님은 취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 저에게 진심으로 감사해 하셨고 지금도 꾸준히 찾아오셔서 해마다 부적을 써 달라 말씀하십니다. 이 분은 취업 시에 부적 덕을 많이 보셔서 그러시는지 항상 곧바로 부적을 써 달라고 부탁하시고 상담도 괜찮다며 사양하고는 부적만 받아 돌아가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중랑 려월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너무나 마음 편했던 상담

선생님과 말씀을 나누는 내내 정말 거짓말같이 마음이 너무 편안해졌습니다. 상담 이후에 무엇을 해야하는지도 정확하게 깨달았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유현재 >

감동을 원하신다면 상담하세요

어떤 고민을 말씀드려도 공감과 위로를 엄청 잘해주셔서 감동 받았어요. 진심은 통하네요. 또한 공수도 직설적이라 좋았어요!
< 개발팀 | 권중훈 >

신점이 처음이신 분께 추천

신점이 처음이었던 친구와 받은 상담에서 친구가 오히려 더 만족했었어요. 부담스럽지 않은 그러나 소름 돋는 상담이었습니다.
< 디자인팀 | 지혜민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2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정 O O

36세 여성
2021년 12월 31일 오전 05:57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집이 이사하면서 또이사문제가 남아있고 직장이나 일때문에 여러가지로 머리가 복잡해서 상담했어요. 금전적인 부분이 잘 풀릴려는지, 가족관계에 대해서도 살짝 여쭤보고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아는 언니가 성심성의껏 고민상담해 주는 느낌으로 내 결정에 힘을 실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아닌건 아니라고 얘기해주시는 단호함이 좋았고, 신랑 이야기에 푸핫 웃음을 터트렸지만 속이 시원하긴 했어요. 꼭 그런건 아니지만 가끔 그런 성향이 없는 건 아니라서 가끔 그런 생각을 하긴하지만 신랑앞에선 내가 할 수 없는 말들 신의힘을 빌려 말하니 그냥 마음이 편하긴했어요. 직접가서 얼굴보고 신점을 봤다면 더 용하겠다며 아쉬운 마음도 있었지만 전화로 이렇게 상담을 했는데도 뭔가 해결책은 나오긴한것 같아 만족스네요

하 O O

39세 여성
2021년 12월 30일 오전 03:20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정말 만족스러운 신점 상담이었습니다! 고민 잘 해결됐어요^^
중랑 려월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