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의정부 천마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경기도 > 녹양역 차량 1분 거리

의정부 천마 선생님

신점

5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이틀 뒤 상담가능
상담 시간1명 대기 중

상담 후기

18후기더보기

의정부 천마 선생님

후기를 남긴 18명 중 15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3

 (9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10
스타일 태그 아이콘

힐링돼요

7
스타일 태그 아이콘

이해하기 쉬워요

6

결혼생활/가족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장 O O

32세 여성·전화상담·2022.01.24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재물운과 연애운(결혼운)에 대해 상담받았습니다. 최근 마음이 불안한 일들이 있었는데, 안 좋을 법한 이야기도 좋은 표현방식으로 말씀주셔서 앞으로 계획을 세움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또한 너무 신기했던 것은 연애운에 대해 말씀드렸을 때 상대방에 대해 너무 정확히 맞추셔서 카톡이 사찰당한 줄 알 정도였습니다! 정말 너무 신기해서 듣는 내내 깜짝 놀랄 정도였습니다..! 보다 마음을 차분히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다음에 다른 고민이 있을 때 다시 연락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침일찍 이른시간임에도 흔쾌히 상담 진행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재물운과 연애운(결혼운)에 대해 상담받았습니다. 최근 마음이 불안한 일들이 있었는데, 안 좋을 법한 이야기도 좋은 표현방식으로 말씀주셔서 앞으로 계획을 세움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또한 너무 신기했던 것은 연애운에 대해 말씀드렸을 때 상대방에 대해 너무 정확히 맞추셔서 카톡이 사찰당한 줄 알 정도였습니다! 정말 너무 신기해서 듣는 내내 깜짝 놀랄 정도였습니다..! 보다 마음을 차분히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다음에 다른 고민이 있을 때 다시 연락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침일찍 이른시간임에도 흔쾌히 상담 진행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의정부 천마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의정부 천마 선생님

2022.01.27

귀한 분 OO님,
소중한 댓길 감사합니다ㆍ 고객님께서 계획해던대로 잘 되길 빌께요ㆍ

선생님 소개

선생님들의 선생님

“가르침은 나누고 베풀어야 합니다.”

선생님께선 ‘배움에는 차별이 없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많은 제자를 두고 가르침을 베풀고 계신 ‘선생님들의 선생님’다운 말씀이셨습니다. 그리고 한 번 제자로 들인 사람에게는 힘 닿는 데까지 돕고 베풀고 계셨습니다.

실제로 선생님을 천명에 모시게 된 과정도 그 덕분이었습니다. 저희가 먼저 접촉한 한 선생님께서는 자신보다 자신의 스승님을 먼저 만나보는 것이 순서에 맞을 것 같다고 하셨죠. 아낌없이 베푸시는 만큼 제자들에게 존경도 받고 계셨기에 ‘참 스승’이심을 알 수 있었습니다.

진짜로 손님이 되어서

“정말로 손님이 돼서 탐구합니다.”

선생님께선 정말로 손님이 되어서 공감하고 그에 대한 해결책을 내려는 자세를 통해 상담의 결과물을 개선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의 도움과 영적 감각을 통해 손님의 내면을 파악한 이후 몰입하려는 준비를 마치고 상담에 임하는 것이 ‘차이’를 만들어낸다고 하셨죠.

그래서 선생님의 단골손님들은 ‘족집게’라는 말로 선생님을 추켜세우셨습니다. 어디가 가려운지, 어디가 궁금한지를 정말 정확히 알고 필요한 공수를 주시기 때문입니다. 손님들은 선생님을 만난 후에 두루뭉술한 상담의 답답함을 겪지 않아 너무 시원하다는 말씀도 전해주셨습니다.

대기업에 다녔습니다

“처음에는 믿지 않았습니다.”

선생님께선 젊은 시절 대기업 계열사에서 근무하던 직장인이셨다고 합니다. 혼자 살기에 금전적으로도 전혀 부족함이 없었고, 그래서 무속인이 될 팔자라는 말도 한 귀로 흘리셨다고 하셨죠. 그러나 풍파는 예고없이 시작되었고 내림굿을 받고 나서야 그 길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선 그래서 믿지 않는 분들에게 충분히 공감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스스로도 믿지 않았을 뿐더러 무속업에 대해 아무런 관심이 없었다고 하셨죠. 그러나 신령님의 존재를 이제는 알았기에, 먼저 안 사람으로서 도움을 주는 것은 당연한 호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체부로서 전달합니다

“신령님의 말씀을 전달하는 우체부라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선 스스로를 ‘우체부’에 비유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 존재하시고, 사람들을 이끌고자 하는 길에 그 말씀을 전달하는 한 명의 우체부에 불과하다고 스스로를 낮추셨죠. 사람의 욕심으로 편지를 훼손하지 않고,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전달하는 것이 자신의 역할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겸손하게 말씀하셨지만 그 우체부의 일이라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닙니다. 정해진 경로가 없는 일이기에 안전하고 정확하게 배달하는 것이 무속인의 역량이겠죠. 손님들에게 정확하고 올바른 공수를 전달하겠다는 선생님의 신념은 드높은 실력으로 지켜지고 있습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작년 5월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에게 신기가 약간 있었고 이것이 발현되는 과정에서 남자분과 자꾸 다투게 되어 헤어진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이를 말씀드리니 손님은 남자친구를 정말 사랑한다며 결혼하고 싶다고 하셨고 정말 방법이 없는지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굿을 하길 추천해 드렸고 손님은 남자친구와 결혼할 수 있다면 무엇이든 하겠다며 굿을 진행해 주길 원하셨습니다.

그래서 제가 굿을 해 드렸고 서로 합이 이뤄질 수 있도록 신령님께 기도하며 빌어드렸습니다. 신령님께서 공수를 주시길 두 달만 기다리라고 하셨기에 이를 손님에게도 전해드렸습니다. 그리고 두 달이 채 지나기 전에 남자분에게 연락이 왔고 두 분은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손님과 남자친구분은 내년 초에 결혼하기로 약속하셨고 손님은 남자분을 다시 만나게 도와주고 결혼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 저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저 역시 손님이 역경을 이겨내고 사랑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도와드려 뿌듯했습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5년 전 4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편의점을 운영하고 계신 분이셨는데 이번에는 개인 마트를 오픈해 보려 한다며 해도 괜찮을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올해 문서가 보이고, 원하는 자리가 5월쯤에 나온다’고 말씀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가게 터를 같이 봐 주길 원하셨고 제가 가서 보니 터가 기가 세서 일반적인 사람들이 살리기 어려운 자리였습니다. 그러나 손님에게도 약간의 신기가 있었기에 터를 누르고 일을 성사시킬 수 있는 형국이었습니다. 그래서 초하루마다 막걸리를 돌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결국 5월에 그 자리에 들어가 마트를 시작하셨습니다. 그 마트는 상상 이상으로 장사가 잘 되었고 손님은 마트를 통해 번 돈으로 주변 땅과 상가를 매입하셔서 큰 자산을 일구셨습니다. 손님은 이후 지금까지 제 신도가 되어 가정의 평안을 위해 늘 기도와 정성을 올리고 계십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6년 전에 40대 후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남편의 진급 문제를 문의하셨는데 당시로부터 5년 전에 남편분의 음주운전이 적발된 적이 있어서 인사고과에 문제가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진급이 동기들에 비해 늦어지고 있는 상황이었기에 답답한 마음에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공수를 듣고 ‘100일 초를 켜시라’고 권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그렇게 하면 진급이 되느냐고 물어보셨고, 저는 공수에서 초를 켜라는 말만 나왔기에 켜 봐야 알 수 있지 않겠냐고 답을 드렸습니다. 손님은 고민 끝에 초를 켜셨고 남편을 위해 기도하셨습니다.

그런데 기도 진행 중에 신령님께서 ‘진급을 도와주겠다’는 공수를 주셨고 이에 남편분의 진급을 확신하고 손님에게도 그 말을 전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 해에 남편분은 진급에 성공하셨습니다. 손님도 감사해 하셨고 저 역시 뿌듯했던 상담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