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해운대 명두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부산 해운대 명두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재송역 차량 4분 거리
조회수: 7,257
평점 : 9.8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75%
재상담 아이콘재상담11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1시간39분
다시듣기 가능 아이콘다시 듣기제공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48)

선생님 스토리

시련이 고통만으로 끝나지 않도록

 

“시련이 양분이 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선생님께선 힘든 일로 신당을 찾는 분들의 시련이 고통만으로 끝나지 않게 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시련에서 얻는 것이 없다면 그것은 단순한 고통일 뿐이지만 전화위복으로 만들어 낸다면 인생의 자양분이 될 수도 있겠죠.

 


고통을 겪지 않고 행복할 수 있다면 그것이 최선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미 닥친 시련이라면 무익한 고통이 아니라 유익한 양분이 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삶에 지치고 힘든 많은 분들이 선생님을 통해 더 강하고 현명한 사람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저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중심이 확고해야 합니다

 

“기초가 탄탄하면 흔들리지 않습니다.”

 

선생님께선 무속인에게 상담을 받는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한 가지 말로 ‘흔들리지 말 것’을 꼽으셨습니다. 힘든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중심을 지키면 차근차근 해결해 나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너무나 힘든 상황에서 평정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죠.

 


그래서 선생님께선 흔들리지 않도록 붙잡고, 깊은 뿌리를 내릴 수 있게 돕는 것이 무속업의 진정한 가치라고 생각하고 계셨습니다. 차근차근 해 나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고 중심을 되찾도록 돕고 계셨죠. 손님들에게 ‘탄탄한 기초’를 선물하고 싶다는 말씀에 깊은 통찰이 느껴졌습니다.

 


편안해야 소통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이야기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경험이 없는 분들은 처음 방문했을 때 신당을 무서워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편안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하셨죠. 분위기가 갖춰져야 손님도 마음 속 응어리를 풀어낼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신령님을 모시는 제자로서 일반인들이 모르는 것을 알려주는 것이 본업이지만 동시에 손님의 마음까지도 어루만지는 것이 상담의 완성이라고 하셨습니다. ‘현실’과 ‘마음’ 두 가지를 모두 다스릴 수 있는 실력자이시기에 선생님의 높은 포부가 반갑고, 감사했습니다.

 


간절한 마음을 이해합니다

 

“손님보다는 동반자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께선 ‘신령님께서 나를 죽이지는 않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큰 아픔과 고통이 따른 신병이었지만 결국에는 이렇게 제 자리로 돌아왔다고 하셨죠. 그렇기에 간절한 마음으로 찾아오는 분들을 이해하고 남 일 같지 않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선 손님들을 볼 때 그래서 혼자 ‘내적 친밀감’을 느끼기도 한다고 하셨습니다. 단순히 무속인과 손님이 아니라 인생이라는 가시밭길을 함께 걷는 동반자라 생각한다 하셨죠. 선생님께서 모든 손님들을 한 분, 한 분 정성을 다해 상담하시는 이유입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 겨울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재회를 원하는 분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남자분은 이미 마음 정리를 하신 상태였고 여자분이 매달리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그 내용을 말씀드리고 다음 인연을 기다리시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그 남자분을 못 잊겠다면서 굉장히 힘들어 하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지금 마음을 정리하고 다음에 나타날 인연을 붙잡지 못한다면 결혼을 할 수 있는 인연이 언제 나타날 지 알 수 없다, 만나기 힘들 것이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몇 번의 상담을 통해 손님이 마음을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렸고 손님은 마음을 정리하셨습니다. 손님은 결국 이후에 결혼하게 될 인연을 만나 연애를 시작하셨고, 결국 결혼하셨습니다. 이 손님은 지금도 찾아오시는 신도분이시고 가정의 평안을 기원하며 초를 켜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6개월 전 30대 중반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사업과 주식 투자 일을 병행하시는 분이셨는데 나쁜 일에도 손을 대셨고 인생이 꼬여서 저를 찾아오신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조만간 어떤 남자가 찾아와서 좋은 조건의 제의를 할 텐데 절대 응하지 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을 알겠다고 말씀하시면서 돌아가셨는데 며칠만에 다시 찾아오셔서 정말 좋은 조건의 제의를 받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다시 한 번 그 제의를 받아들이지 말라고 말씀드렸지만 손님은 결국 옳지 못한 선택을 하셨고 큰 송사에 휘말리고 검찰 조사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손님은 그제서야 저에게 한 번만 더 도와 달라고 애원하셨지만 이미 화를 돌이킬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신령님께서 주신 공수대로 따라가지 못했기에 더 이상 도움을 줄 수 없었고 아직까지도 안타깝게 생각하는 에피소드입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에 2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의대 진학을 목표로 열심히 공부하셨지만 결국 의사가 되지 못하고 간호대학에 진학하신 분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머리는 좋지만 노력에 비해 결실을 잘 이루지 못하는 형세였습니다.

 

손님은 간호사에 만족해야 하는 것인지, 의사의 꿈은 포기해야 하는 것인지 물어보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진정으로 의사가 되고 싶다면 도전해라, 아직 젊은 나이이고 더 노력한다면 가능하다’고 말씀해 드렸습니다.

 

기다렸던 말이어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손님은 정말 고맙다며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저는 손님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줄 수 있는 말들을 해 드렸습니다. 그러자 손님은 다시 한 번 도전해 보겠다고 다짐하면서 돌아가셨습니다. 내년에는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해운대 명두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