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해운대 천지 선생님

현재 대기 인원이 없습니다.

부산 해운대 천지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 아이콘반산초등학교 도보 3분 거리
조회수: 8,048
평점 : 9.9점
50,000원
지인추천 아이콘지인추천50%
재상담 아이콘재상담4명
응답 속도 아이콘응답 속도27분
다시듣기 불가 아이콘다시듣기불가
문의 아이콘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후기 (38)

선생님 스토리

먼저 기도하고 먼저 압니다

 

“신령님께서 먼저 알려주십니다.”

 

선생님께선 ‘먼저 기도하는 분’입니다. 동시에 ‘먼저 알아차리는 분’이기도 합니다. 손님이 오시기 전에 먼저 신령님께 기도를 올리시고, 공수를 받으십니다. 이를 바탕으로 상담하기에 손님 입장에서는 놀라운 상담을 진행하시죠.

 


선생님께서는 저희 팀원 중 한 사람에게도 ‘왼쪽 손목이 안 좋다’며 병원에 가볼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그 팀원은 실제로 축구를 하다가 손목을 다친 상황이었습니다. 저희 모두 깜짝 놀라고, 소름 돋았던 순간이었죠. 선생님께선 먼저 기도하기에 알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정말 많은 무속인을 만났습니다

 

“갖춰야 할 마음가짐을 배웠습니다.”

 

선생님께선 이 업을 피하기 위해 정말 많은 무속인을 만나 보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무속인이 될 팔자가 아니라는 한 마디를 듣기 위해, 신병을 해소할 방법을 찾아 전국을 돌아다녔다고 하셨죠. 결국 신병을 피하지는 못하셨지만, 마음가짐에 대해서는 많이 배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께서는 금전적인 문제만 중요시하는 사람, 손님에게 함부로 하는 사람들을 많이 만나 보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손님들에게 진정으로 공감하는 상담을 추구한다고 하셨죠. ‘믿을 수 있는 상담’을 제공하자는 천명의 핵심 가치를 상담 일선에서 몸소 실천하고 계신 분이었습니다.

 


최고의 경청

 

“진심으로 듣고 몰입하며 상담합니다.”

 

친구들에게, 가족들에게 할 수 없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사람들 사이의 벽은 두꺼워지고 내 약점을 드러내기는 더 어려워지죠. 선생님께선 손님들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경청해 줄 때 자신도 모르는 응어리, 억울함과 서러움이 풀려나간다고 설명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때 선생님과 손님의 소통이 이뤄지면서 손님들이 더 많은 해답을 얻어갈 수 있다고도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에게 더 많은 것을 전하고, 더 많이 풀어 드리기 위해 선생님께선 ‘진심으로 듣고 몰입하며 상담하는 것’을 상담의 핵심 원칙으로 삼고 계십니다.

 


신앙을 부정하지 못하는 이유

 

“부정할 수 없는 경험이 저를 이끌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지금의 신어머니에게 상담을 받다가 자기도 모르게 방울부채를 잡고 흔드셨다고 합니다. 그 때 ‘이 길을 피할 수 없겠구나’라는 확신을 가지셨다고 하셨죠. 또한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 예지몽을 꾸셨기에 더 이상 이 길을 피하지 않겠다고 각오를 가지셨다고 합니다.

 


모두 신령님과 인간이 함께 하기에 겪었던 일들입니다. 선생님께선 이제 피하지 않고 받아들였기에 사람들을 위해 좋은 방향으로 이 힘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다행이라고 하셨죠. 세상을 원망할 법한데도 오히려 세상을 위해 살겠다는 선생님의 말씀이 안타까우면서도 감사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6개월 전 2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이전부터 꾸준히 상담을 받아 오신 단골 손님이셨습니다. 손님은 남자친구와 헤어졌다며 다시 만나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남자분이 술을 마시고 다시 연락을 할 것이다, 다만 다시 만나기는 어렵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다른 곳에서도 상담을 받았지만 연락이 안 될 것이라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한 달이 채 지나지 않아서 손님에게 연락이 왔고 남자분이 정말로 술을 마시고 연락을 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은 재회를 원해 연락을 이어가려 했지만 재회까지는 불가능했다고 합니다.

 

손님은 많은 아쉬움을 가지고 상담을 이어갔지만 새로운 인연을 바라는 것 이외의 다른 방법은 없었던 상황이었고 점사 내용대로 재회는 이뤄지지 못했던 에피소드입니다. 지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마음을 다스리고 위로와 격려를 전하기 위한 상담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5개월 전 60대 중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여러 필지의 땅을 가진 분이셨는데 급전이 필요해 일부를 정리하려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떤 것을 팔아야 할 지, 어떤 땅이 팔릴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딱 한 곳 이외에는 팔리지 않는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제가 짚어드린 땅이 너무 좋지 않은 땅이라서 팔리기 힘들 것이라고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저는 공수대로 10월 안에 땅이 팔릴 것이라고 말씀드렸고 실제로 10월에 땅이 팔렸습니다. 손님 말씀을 들어 보니 지나가던 사람이 현수막을 보고 연락을 줘서 그 토지가 팔리게 되었다 합니다.

 

손님은 남편분과 함께 찾아오셔서 감사 인사를 하셨고 지금도 꾸준히 찾아 주시는 신도 분이 되셨습니다. 요즘은 투자 문제를 상담하시기도 하고, 때때로 자녀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서 기도하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6개월 전 30대 아드님을 둔 60대 어머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들이 베트남에 나가서 일을 하고 있는데 잘 풀릴 수 있을지 알고 싶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고 ‘뭔가 좋지 않은 일로 한국에 다시 들어올 것 같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걱정하는 마음으로 ‘아들이 한국에 들어오면 일자리가 없을 텐데 어떡하면 좋냐’고 물어보셨고, 저는 안타깝지만 일단 한국으로 들어올 일이 분명히 생길 것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손님의 아드님은 빙부상을 당해 한국으로 들어오셨습니다.

 

그런데 코로나로 인해 베트남에 입국이 허가되지 않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손님은 저를 다시 찾아오셔서 사정을 이야기하셨고 저는 신령님의 공수를 받아 빌어 드렸습니다. 결국 신령님께서 다시 출국할 수 있는 날짜를 알려주셨고 손님에게 이를 전달해 드렸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다행히 그 날짜에 정말 출국할 수 있게 되었고 손님은 아드님이 다시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줘서 고맙다고 인사하셨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아드님의 건강과 미래를 위해 초를 켜는 신도가 되셨습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해운대 천지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상담 결제하기
scr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