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홈으로
부산 사상 강산 선생님 썸네일

54이 결제 후 상담 대기 중이에요!

부산 사상 강산 선생님

신점신점
위치사상역 차량 5분 거리
조회수: 8,315
평점 : 9.8점
50,000원
지인추천지인추천89%
재구매재구매4명
응답 속도응답 속도14분
다시 듣기다시 듣기불가
상담시간 문의하기상담시간 문의하기
안심하세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최근 굿, 부적 등 권유로 불편했다는 손님이 없습니다

친구추천 이벤트 배너 이미지
선생님 소개
상담사례
이용방법
리뷰 (49)

선생님 스토리

무속업 명가의 혈통

 

“듣고 보고 배우며 자랐습니다.”

 

선생님의 어머니와 할머니 역시 무속인이셨고, 선생님의 할머님 말씀으로는 그 윗 조상님들도 무속업 외길을 걸어오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어렸을 때부터 이 업에 대해 보고, 듣고, 배우면서 자라셨다고 하셨죠.

 


그래서인지 선생님의 점사는 절제되어 있으면서도 핵심을 관통할 때는 강한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듣기 좋은 소리나 화기애애한 점사는 아니었지만 절제된 말씀 속 강력한 신기를 느낄 수 있었죠. ‘명가’의 세습무는 정말 다르다는 점을 알 수 있었습니다.

 


말에 대한 책임감

 

“제가 한 말에는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는 무속인으로서 ‘뱉은 말에 대한 책임감’을 강조하셨습니다. 스스로 한 말에 대해 자부심과 책임감을 동시에 가져야 한다고 하셨죠. 자신의 실력과 신령님의 공수에 대해 스스로 확신하되, 책임질 수 있는 말을 뱉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생님의 이러한 말씀에 진정한 실력자, 전문가로서의 아우라가 느껴졌습니다. 자신의 직업에 자신이 있다면 그 실력에 자부심을 갖고 책임감도 가져야 한다. 당연한 말이지만 실천하기는 어려운 일이죠. 선생님의 단단한 책임감을 느끼자 자연스럽게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첫 마음이 끝 마음이어야 합니다

 

“처음과 끝이 똑같아야 합니다.”

 

‘초심을 지키는 것’은 말이 쉽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익숙해지면 편해집니다. 편해지면 전심전력을 다하기가 어렵죠. 선생님께선 그래서 ‘초지일관’이라는 단어를 항상 가슴 속에 품고 ‘과연 나는 초심을 유지하고 있는가’를 스스로 끊임없이 되물어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신령님께서 일러주시는 대로 손님들에게 말씀드리자’는 처음의 마음가짐을 기준으로 삼아, 그 기준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채찍질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러나 선생님께선 자신의 인생만이 아니라 남의 인생까지 변화시키는 일이기에 그 기준은 높아야 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을 돕는다는 명예

 

“사람을 돕는 일이기에 사명감을 갖고 임합니다.”


선생님께선 이 업에서 ‘명예’를 추구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을 돕는 일이라는 점을 잊지 않고 그 본분에 맞게 행동할 때 보람되고, 스스로 명예롭게 살고 있다는 자부심을 갖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람들을 지키고, 구하며 나아가 살리는 일은 숭고하고 명예롭게 여겨집니다. 외적인 금전이나 명성보다 내적으로 추구할 수 있는 한 차원 높은 목표를 갖고 계신 분이었죠. 참으로 존경하지 않을 수 없는 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상담 사례

Q. 기억에 남는 애정운 상담?

 

작년에 30대 초반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사귀던 남자친구분과 헤어지신 후 힘든 마음에 상담을 신청하셨습니다. 두 분은 원래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하고 계셨는데 남자분이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한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점사를 본 후 ‘초 값만 내시라, 21일 안에 돌아올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다’고 말씀드렸고 저는 남자분이 돌아오실 수 있도록 기도하며 빌어드렸습니다. 그리고 열흘 남짓 지나 정말로 남자분이 손님에게 돌아왔습니다.

 

두 분은 올해 5월에 결혼식을 올리셨고 손님은 저를 찾아오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하셨습니다. 저 역시 손님의 행복을 빌어드렸고 진심으로 축하해 드렸습니다.

Q. 기억에 남는 재물운 상담?

 

7년 전 50대 남성분이 찾아오신 적이 잇습니다. 손님이 운영하던 사업체에 부도 위기가 찾아왔고 손님은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지인의 소개를 받아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제가 점사를 보니 손님에게 도움을 줄 귀인이 있었습니다.

 

이에 손님에게 그 분의 인상착의를 설명해 드리면서 그 사람을 찾아가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손님은 알겠다며 귀인을 찾아가 사정을 이야기하셨고 그 분이 손님 회사가 부도나지 않도록 도움을 주셨습니다. 손님은 그 분과 저에게 정말 감사해 하셨습니다.

 

손님은 이후 사업체를 정상화하셨고 현재는 큰 자산을 일구셨습니다. 손님은 그 때부터 지금까지 제 신도로 계시며 사업의 순항을 기원하는 기도를 올리고, 상담을 받고 계십니다.

Q. 기억에 남는 진로운 상담?

 

작년에 30대 아드님을 둔 50대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아드님의 진로 문제로 저를 찾아오셔서 아들이 경찰 시험에 10번이나 떨어졌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점사를 보고 ‘아드님에게 사주상 관운은 있지만 경찰은 아니다’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공수를 받아 경찰공무원이 아니라 교정공무원 시험을 준비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상담 뒤에 손님은 돌아가셔서 아드님을 데리고 다시 찾아오셨습니다. 그리곤 아들에게 직접 말해 주길 부탁하셨습니다. 저는 아드님에게 찬찬히 설명을 다시 드렸고 아드님도 수긍하셨습니다.

 

결국 손님의 아드님은 올해 교도관 시험을 보셨고 경찰 시험과는 달리 단번에 합격하셨습니다. 손님은 아들의 진로와 적성을 찾아주고 시험에 붙을 수 있도록 도와준 저에게 감사해 하셨습니다. 이 손님은 지금도 찾아오시는 신도분이신데 아드님의 건강과 미래를 위해 초를 켜고 계십니다.

이용 방법 안내

1. 선생님 소개글과 리뷰를 확인해 주세요.
2.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 결제를 진행해 주세요. (결제 후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결제 후 선생님과 직접 연락하여 7일 내에 상담 약속을 정해 주세요.
4. 협의한 날짜와 시간에 맞추어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추가 인원 상담 시 추가 요금 발생 가능합니다.)

부적 등 부가서비스 주의사항

1. 

반드시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제안을 하지 않습니다.

2. 

원하지 않는다면 결제 단계에서 '부가서비스를 권유 받고 싶지 않아요.'를 체크해주세요.

부산 사상 강산 선생님
천명에서 직접 상담을 받고 검증한 선생님 입니다.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무료 쿠폰으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 버튼을 눌러 편하게 문의주세요.

솔직한 이기심에 걸맞은 실력

실력이 뒷받침되는 선생님은 본인의 명예를 중시한다고 솔직하게 말씀하셨습니다. 계속 노력할 것이라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 담당 에디터 | 정우진 >

확실한 답변을 원하신다면

이리저리 재지 않고 고민에 대한 확답을 원하시는 분은 선생님께 꼭 상담 받으세요. 굵직하고, 묵직하게 답변해주십니다.
< 개발팀 | 권중훈 >

무게감 있는 공수

선생님 공수의 한 마디 한 마디에 무게감이 있어 더욱 믿음이 생겼어요. 있는 그대로 전달해 주시는 공수를 직접 받아보세요.
< 디자인팀 | 지혜민 >
담당 에디터와 1:1 문의

소비자 리뷰 (49개)

천명에는 단 한 건의 거짓 리뷰도 없음을 법적으로 보증합니다.

최근 상담 만족도는 어떤가요?

9.8

지인에게 추천할 만한가요?

89%

무엇을 잘 맞추셨나요?

41

나의 고민

39

나의 성향

34

나의 상황

김 O O

49세 여성
2022년 01월 15일 오후 11:42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사업운과 집안일 연락이 오랫동안 끊긴 친구에 대해 상담 받았습니다. 상담 받으셨던 분들의 칭찬 리뷰의 이유를 알겠네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제 나이 이름 물어보시고 같이 볼 사람 있지요 하시면서 같이 봐 주셨는데 현재 딱 그렇게하고 있는 상황을 말씀 해 주셔서 놀랐습니다. 샘 점사 스타일은 딱딱 단답형으로 말씀 하시는건데 제에게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니 답답하다 하셨지요.... 그래도 맘이 없는건 아니라 하시면서 알려주신 달에 먼저 연락은 해보겠습니다. 나중에 연락에 대한 답이 오면 샘께 문자 드리겠습니다. 상담 감사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임 O O

43세 여성
2022년 01월 15일 오전 08:31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저의 진로와 부동산매매 남편과의 관계등에 관해 상담 받았어요 남편 올해운과 저의 올해 운들을 알려주셨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떻게 도와주실수 있는지 들도 알려주셨어요
Q. 상담은 어떠셨나요?
저의 진로와 부동산매매 남편과의 관계등에 관해 상담 받았어요 남편 올해운과 저의 올해 운들을 알려주셨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어떻게 도와주실수 있는지 들도 알려주셨어요 전화 연결되자마자 사주물으시고 방울소리와 사주를 노래부르시면서 점사를 봐주셨구요 제가 캐치하지못한 부분들 알려주셨고 신의도움이 필요한부분도 있음을 알려주셨어요 저를 많이 도와주시려고 해주셔서 진심이 느껴졌고 감사했습니다

장 O O

26세 여성
2022년 01월 14일 오후 02:20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이 너무 크고, 그 문제가 머리속을 떠나질 않고 속만 계속 시끄러워서 조금이라도 해답을 얻을까 하여 상담 받게 되었습니다!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다른분들 후기처럼 전혀.. 남자문제라고 이야기도 하기 전에 전화 연결 후 제 생년월일과 이름만 들으시고, 상대방 생년월일도 불러보라고 하셨습니다 남자문제 때문에 연락한거 아니냐구 ㅋㅋㅋㅋㅋ여기서 부터 아 진짜다.! 이 생각이 딱 들었어요. 게다가 상대방 생년월일 읊으니 언제 헤어졌는지도 맞추시더라구요..? 이번에도, 그 전 연애들도 다 1년도 못가고 금방 헤어지지 않았냐고 하시는데 진짜 소름이 쫙 돋았었어요!!! 제 첫 신점이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막힘없이 이야기 해주시고,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재회에대해 완전 긍정공수가 나오진 않았지만, 그래도 묵은마음이 내려가는 상담이었구요! 다른분들이 왜 강산 선생님께 몇 번씩 다시보는지 너무너무 잘 알게되는 시간이었습니다ㅎㅎ 정말 감사드려요!
부산 사상 강산 선생님리뷰 더보기
더보기
전체 리뷰 확인하기
상담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