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로가기
부산 중구 쪽집게 선생님
홈으로
뒤로홈으로
위치정보

부산광역시 > 자갈치역 도보 3분 거리

부산 중구 쪽집게 선생님

사주
녹음다시듣기 가능

30,000

나와의 궁합
궁합점수-%
상담 방법

전화상담, 방문상담

상담 시간  지금 결제 시  오늘 상담가능
상담 시간6명 대기 중

상담 후기

200후기더보기

부산 중구 쪽집게 선생님

후기를 남긴 200명 중 155

친구에게 강력하게 추천했어요

이런 스타일이에요!

#297

 (114명 참여)
스타일 태그 아이콘

해결책을 줘요

107
스타일 태그 아이콘

따뜻해요

98
스타일 태그 아이콘

소름돋아요

92

가족/총운 고민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만족했어요!

유저 프로필 아이콘

송 O O

46세 여성·전화상담·2022.01.25

Q. 어떤 고민 때문에 오셨나요?

앞으로 뭘 해야 될지? 직업에 대해 궁금해서 상담 받았어요~ 사주풀이를 통해서 몰랐던 부분도 알게되었구요~ 저의 성향을 콕 집어 맞추셔서 놀랬습니다. 앞으로 대운의 시기와 사업을 하면 좋은 시기도 구체적으로 알려주셨는데요. 선생님 덕분에 일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어요^^ 또 이사해야 해서 여쭤보니, 이사 가면 좋은방위와 안좋은 방위도 머리에 쏙 들어오게끔 알져주셨어요~ 지나간 일들은 너무 잘 맞추셔서 소름 돋았구요~ 2022년 운세방향도 제시 해 주셨는데, 현재 생각하고 있는 부분과 일치해서 깜짝놀랬습니다. 전화사주는 처음 보았는데요~ 명쾌한 대답을 듣게 되어서 답답했던 마음이 뻥 뚫리는 것 같아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Q. 상담은 어떠셨나요?

늦은시간에 전화상담 했는데도, 처음부터 차근차근 친절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앞으로 뭘 해야 될지? 직업에 대해 궁금해서 상담 받았어요~ 사주풀이를 통해서 몰랐던 부분도 알게되었구요~ 저의 성향을 콕 집어 맞추셔서 놀랬습니다. 앞으로 대운의 시기와 사업을 하면 좋은 시기도 구체적으로 알려주셨는데요. 선생님 덕분에 일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어요^^ 또 이사해야 해서 여쭤보니, 이사 가면 좋은방위와 안좋은 방위도 머리에 쏙 들어오게끔 알져주셨어요~ 지나간 일들은 너무 잘 맞추셔서 소름 돋았구요~ 2022년 운세방향도 제시 해 주셨는데, 현재 생각하고 있는 부분과 일치해서 깜짝놀랬습니다. 전화사주는 처음 보았는데요~ 명쾌한 대답을 듣게 되어서 답답했던 마음이 뻥 뚫리는 것 같아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

부산 중구 쪽집게 선생님 프로필 이미지

부산 중구 쪽집게 선생님

2022.01.29

귀한 분 OO님,
명쾌한 답변이라니 기쁨니다 긍정적인 분이라 분명 다잘하시리라봅니다 중요한건 자신감이라봐요 바람결에라도 좋은소식들려오길 바라며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선생님 소개

완벽한 논리의 흐름

“완벽히 이해하실 수 있도록 설명합니다.”

선생님의 사주 풀이는 ‘꼼꼼함’과 ‘이해’로 요약될 수 있었습니다. 누구보다 꼼꼼하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시기에 사주에 문외한인 저 같은 사람도 그 논리 구조가 한 번에 이해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선 사주도 하나의 언어라고 하시면서 논리를 관통하면 이해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선생님께선 사주에서 말해주는 그 사람의 인생 패턴과 대운 및 세운을 모두 종합하여 현 시점에 대해 정확한 판단을 내려 주십니다. 또한 부모님과 가족 그리고 본인의 기질도 함께 종합하여 최종 결론을 주시죠. 이 모든 과정을 꼼꼼하고 자세하게 설명하시며 완성해 가십니다.

올바른 길로 안내하는 지침서

“정확한 판단을 통해 올바른 길을 가시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선 정확한 판단을 통해 올바른 길로 향할 것을 강조하셨습니다. 판단 착오로 고속도로를 두고 지방도로 향하게 된다면 구불구불한 길을 훨씬 오랜 시간을 들여 나아가야 한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선 한 예시로 이전에 찾아오셨던 분의 자녀 이야기를 해 주셨습니다.

그 분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의대와 공대에 모두 합격하셨지만 피를 보기 무섭다는 이유로 공대에 진학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학을 졸업하고 직장생활을 하다가 뒤늦게 의학전문대학원에 진학해서 의사가 되었다고 합니다.

결론은 같지만 그 과정에 정말 오래, 많이 돌아간 경우입니다. 선생님께선 그 분은 원래 의사를 해야 할 사주라고 하셨죠. 자신을 잘 알고 주변 상황과 운세에 대한 이해가 있었다면 이런 상황을 피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뿌연 안개를 걷어내고

“인생을 밝은 눈으로 보시길 바랍니다.”

선생님께선 ‘속 시원하게 돌아간다’는 말이 이 업의 보람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때 내가 누군가의 인생에 기여했다는 느낌을 받는다고 하셨죠. 선생님께선 사주풀이의 ‘시원함’이란 ‘안경’같은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시력이 좋지 않아 우리 앞이 뿌옇게 보일 때 안경을 맞추면 눈을 새로 뜬 느낌을 받게 됩니다. 보다 많은 분들이 사주명리학이라는 좋은 안경을 통해 세상을 밝은 눈으로 바라볼 수 있도록 돕겠다는 선생님의 포부에 저 역시 감화되었던 순간이었습니다.

공무원을 그만둔 이유

“우여곡절 끝에 제 길을 찾았습니다.”

선생님께선 원래 우정직 공무원으로 일하셨던 분입니다. 누군가에겐 안정되고 평온한 삶이었겠지만 선생님은 오히려 답답하고 따분했다고 하셨죠. 방황하던 마음을 사주 상담과 공부를 통해 안정시키고 나서 공무원을 그만두고 이 길로 나가야겠다는 확신을 얻으셨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 사주를 처음 업으로 삼으신 것은 무려 20년 전의 일입니다. 그만큼 오랜 내공과 실력을 갖추고 계시죠. 남들은 부러워할 만한 직장도 그만두고 시작하실 만큼의 비전과 확신도 갖추고 계셨습니다. ‘대가’라고 부르며 높이기에 충분한 실력과 비전을 모두 갖춘 분이십니다.

상담 사례

애정운애정운 상담 사례

10년 전 서른 살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길거리에서 우연히 마주친 남자가 너무 마음에 들어 번호를 얻어 연락하게 되었고 사귀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남자친구분은 26살이었고 아직 취업도 하지 못한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사주풀이를 통해 손님과 남자분의 인연을 보았는데 두 분은 천생배필이었고 갈라 놓을 수 없는 인연이었습니다. 그러나 부모님이 결혼을 반대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손님이 부모님을 모셔와서 부모님에게도 설명을 드리며 두 분의 인연을 지지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결국 부모님의 승낙을 얻어 결혼을 하게 되셨습니다. 결혼 후에 남자분은 좋은 직장에 취업하셨고 자녀들도 낳아 지금까지 행복하게 살고 계십니다. 손님은 이후에 1년에 한 번씩 신년 운세를 보러 오시는데 오실 때마다 항상 인연을 이어줘 감사하다고 말씀하십니다.

재물운재물운 상담 사례

2년 전 60대 남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손님은 서울에서 부동산 관련 사업체를 운영하고 계신 분이었습니다. 손님은 사업이 잘 돼 자회사를 설립하려 한다며 사업 확장이 순탄할지를 물어보셨고 단순한 구상이 아니라 이미 큰 규모의 사무실 임차계약까지 마친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손님의 사주를 풀이하니 2020년, 21년은 엄청나나 고통과 손해가 따를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손님이 그 결과를 이해하지 못하셨기에 조목조목 세세하게 짚어드리며 대운과 세운에 대해 말씀해 드렸습니다. 손님은 일단 알겠다고 하고 돌아가셨습니다.

나중에 연락을 주셔서 말씀하시기를, 원래는 사업을 기존 계획대로 확장하려 하셨으나 계속 상담 내용이 생각나서 결국에는 계획을 포기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서 코로나 사태가 발생하면서 상가, 쇼핑몰 등 상업시설 관련 부동산 업종이 침체기에 들어섰다고 합니다.

손님은 자신이 설립하려 했던 회사가 쇼핑몰 등 상업용 건물을 짓고 다시 임대를 주는 회사였다며 만약에 건물만 만들어 놓고 임대가 나가지 않았다면 자금 경색으로 큰 곤욕을 치룰 뻔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손님이 제 말을 들어주셔서 큰 손해를 피해갔고 이에 뿌듯했던 일화입니다.

진로운진로운 상담 사례

10년 전 가까운 지인이 10대 아들을 데리고 온 적이 있습니다. 손님의 아드님은 어렸을 때부터 공부를 잘 했고 초등학교 때는 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영재교육원에 들어가 공부를 할 정도로 학업 성적이 특출난 아이였습니다.

그런데 사주를 보자 학업운이 중학교 2학년 때 멈췄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손님 말로는 중학교 3학년 때부터 아들의 성적이 떨어졌다고 합니다. 결국 아드님은 부모가 원하는 고등학교에 진학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사주를 보고 아들에게 강요나 강압을 하지 말라고 조언해 드렸습니다.

그러나 손님은 계속해서 강압적으로 아들을 몰아 세웠고 결국 아드님은 대학에도 가지 못했고 부모와의 관계도 틀어진 상황이 되었습니다. 알맞은 환경이 갖춰졌다면 적성에 맞게 대성을 했을 사주인데 부모의 욕심으로 아들의 앞길을 그르친, 안타까운 에피소드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Q. 어떻게 예약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결제 후 선생님과 채팅을 통해 상담 가능한 일정을 상의할 수 있어요.

Q. 예약취소나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질문 펼치기/접기

예약일 기준 1일 전까지 100% 환불 및 취소가 가능해요. 선생님과의 채팅방 오른쪽 위 [⋮] 버튼을 눌러 취소할 수 있어요.

Q. 작명, 부적, 강의 등 다른 서비스를 찾고 있어요

질문 펼치기/접기

하단 [문의하기]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선생님에게 문의할 수 있어요. 다만, 결제 시 반드시 '안심결제'를 선생님에게 요청해주세요. ‘안심결제’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천명에서 피해보상을 해드릴 수 없어요.

찜하기 아이콘찜하기
문의하기 아이콘문의하기